어제는 날이 풀린 주말이라 지인들과 의왕 청계산에 간단한 산행을 다녀왔어요

청계사에 잠시 들려보니 불공을 드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

청계사청계사

내려와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만두 전골을 메뉴로 선택을 했어요

의왕에 유명한 명가로 갈것인가? 생각하다가 청계사에서 거긴 조금 멀고 전에 정원 칼국수가 백운 저수지 초입에 있던 것이 기억이 나서 그 곳을 찾아가려고 했지요

그런데 거기도 건축 바람이 불어서 빌라나 상가 등이 올라가고 있더군요

그래서 새로 찾은 곳은 바로 밀드림 손 칼국수 입니다

특선 만두전골 아래 적혀 있는 샤브고기 + 만두 + 사리 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오~ 만두 전골에 샤브고기 포함인데 8천원? 들어가 볼까? 하면서 들어갔어요

밀드림 손 칼국수밀드림 손 칼국수

11시 30분쯤으로 기억되는데 조금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을 지 알았는데 가게 안에 주말이라 꽤 있네요 ^^

가게 안가게 안

해물칼국수 샤브칼국수 보쌈 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네요 그 위에

' 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 '

면을 매일 뽑는다고 하니 맘에 드네요 ^^

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

저희는 만두 전골 3인분을 주문 하고 기다리니 우선 테이블의 작은 단지에 있는 겉절이 김치를 꺼내서 맛봤어요~ 오 맛있다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겉절이 김치겉절이 김치

잠시 기다리니 드디어 냄비에 만두전골이 나왔어요 ^^ ~ 종업원 분이 친절하게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 주시네요 

만두전골만두전골

냄비 뚜껑을 열어보니 소고기가 올려져 있고 배추 버섯 호박 기타 채소 등이 들어 있네요 육수는 의왕 명가의 흰색 육수가 아닌 양념이 되어 있는 육수 입니다

소고기 배추 버섯 호박 채소소고기 배추 버섯 호박 채소

불을 키기 전에 다 드시면 칼국수가 있으니 벨을 눌러 호출해 달라고 알려주시네요

끓기 전에 모습을 잠시 찍었고


그런데 냄비를 주실 때 같이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를 추가로 주시네요 ^^ 냄비 안에도 있지만 추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만두 전골이 보글 보글 끓는 모습도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

육수가 어떠니 먹을 만 하니 지인들과 이야기 하면서 열심히 먹었어요 ^^

우선 테이블이 넓어서 깔끔하고 좋더군요 ^^ 중간 중간 종업원이 와서 확인해주고 물론 저희가 있는 시간이 이른 시간이라 그럴 수 있어요~ 

열심히 먹고 벨을 눌러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 ㅎㅎ

칼국수칼국수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 카운터 옆에 자가 제면소 자가 만두 라고 씌여있고 흰 유리 사이에서 조리복을 입은 분이 열심히 만두를 만들고 있네요 ㅎㅎ 진짜군요 ^^

자가 제면소자가 제면소

잘먹고 나오는데 원두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맘에 들더군요 ^^

전에 포스팅했던 

2017/01/29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왕송호수 맛집 능이버섯 백숙 전문점 능이야 의왕 본점 - 레일바이크 맛집

여기도 원두커피를 제공해서 맘에 들었었는데 ^^



위치는 위와 같아요

전화 031-421-8982

주소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827-10 


즐거운 하루 되시길~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지난번에 해외 통신 방법 고르는 글을 포스팅 했었죠?

2017/02/16 - [여행 Travel] - 해외 여행시 스마트폰 데이더 로밍 에그 와이파이 유심 USIM 가격 및 비교

이번에는 중국 광동성 광주 中国 广东省 广州 애 출장이 잡혀서

개인 여행이 아니니 외국에 있다고 핸드폰 통확가 불가하면 안되니 통신사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까 했었죠

중국 USIM 을 사용하면 저렴하게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지만 한국에서 오는 전화나 문자 수신이 안되기 때문이죠

출장 때문에 가는데 한국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안받을 수 없이니 ㅠㅠ 그렇다고 중국 USIM 을 구매 하기 전에 알수도 없는 중국 현지 전화번호를 다 뿌릴 수 없는 일이고요

그러던 중 OTO 무료 로밍서비스를 알게 되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가 도착했네요 ^^

택배택배

열어보니 비닐에 싸인 카드가 하나 들어 있네요

4G 中港7日上網卡 라고 한자 번체자로 적혀있네요 간체가가 아닌 이유는 홍콩에서도 사용 가능해서 그렇게 표기한 것 같아요

4G니까 LTE 겠고 中港 중항? 아~ 中國 香港 중국 홍콩의 앞 글자를 따서 중강 이군요

7일 인터넷 ( 데이터 ) 카드 이겠네요

영문으로는 Mainland China & Hong Kong 7 Days Data SIM

이네요 중국 본토의 영어 표기는  Mainland China 이었군요

우측 위에는 中國聯通 China unicom 이라는 통신회사의 명칭이 있네요

중국의 이동 통신 회사는 크게 중국이동 中国移动 China Mobile 과 중국연통 中國聯通 China unicom 중국전신 中国电信 China Telecom 등이 있지요 ^^ 그 외에도 있지만요

한국으 SK KT LG 정도으 느낌입니다

제가 주로 체류하던 1999년 2000년 에는 중국이동 中国移动 China Mobile 을 많이 선호 했어요 중국은 땅이 넓고 기지국을 세우기 어렵기 때문에 GSM 서비스를 주로 했던 中国移动 China Mobile 중국이동통신을 주로 선호 했지요 ^^ 저도 중국 이동 통신을 주로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 中國聯通 China unicom 중국연통통신이 WCDMA 서비스를 들고 나와서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을 때 기지국과 주파수 문제 때문에 회사에서 내륙 지방 출장이 많던 저에게는 통신 신호를 못 받는 음영 지역이 많아서 다시 중국이동 中国移动 China Mobile 으로 옮겼지만요

한국에서도 한동안 LTE 기지국 경쟁을 벌인것 처럼 요즘에 중국에 가면 대부분 비슷하더군요 물론 지방은 아닙니다 ^^


우측 아래에 파란색 스티커에

OTO 무료로밍서비스 무제한 통화권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해외에서 무제한 무료로 수신하고 한국 및 현지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 있고 씨리얼 번호가 인쇄되어 있네요


제가 OTO라는 서비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입니다

출장이 아닌 휴가로 간다면 데이터만 이용하면 되겠지만 한국에서 출장으로 가기에 거래처나 업체에서 오는 전화를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또한 중국 현지 회사에서 문제가 생겨 한국 회사에 통화를 할 수도 있는데

그것이 무료라니? 정말로?~ ㅎㅎ


스마트 폰 마다 다른 SIM 카드의 사이즈는 걱정 할 필요가 없네요 3 in 1 SIM 으로

큰 크기에서 원하는 크기로 잘라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좋군요 ^^


택배에 같이 들어 있던 인쇄물을 잠시 봤어요

2015~2016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7일간 LTE 데이터 2GB + 무제한 통화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그런데 사용 절차가

OTO USIM 구입 

OTO 무료 로밍서비스 앱 설치 ( 출국 전 )

로밍 스위치 ON ( 출국 전 )

유심 장착 ( 현지 도착 후 )

APN 설정

완료

종이에는 간편하다고 하지만 앱을 깔고 로밍을 앱으로 설정 해야 하는군요 


7일간 LTE 데이터 2GB + 무제한 통화7일간 LTE 데이터 2GB + 무제한 통화

안내문 뒷면에는

1. 'OTO 무료로밍서비스 무제한 통화권'으로 한국 및 현지로 음성 통화하기

2.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수신하기

3. 걸려오는 전화를 해애외세 무제한 무료로 수신하기

다 마음에 드는 제가 원하는 조건 이네요

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수신하기한국에서 사용하던 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수신하기

우선 안내문에 있는 방법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갔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hl=ko

구글 플레이 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

여기서 OTO 무료로밍서비스 앱을 찾아서 설치를 했고요 

OTO 무료로밍서비스 앱OTO 무료로밍서비스 앱

그런데 OTO 무료로밍서비스를 설치 하려고 하니 다음 항목 사용에 동의해 주세요 라고 하면서

기기 및 앱기록

ID

주소록

위치

SMS

휴대전화

사진

마이크 

등의 권한을 요구하네요

다른것은 이해가 가는데 위치와 사진은 좀 이해가 안되더군요 ㅠㅠ


OTO 무료로밍서비스OTO 무료로밍서비스

OTO 무료로밍서비스를 설치했어요 ^^ 로밍 요금 폭탄에 떨지 마세요~ 좋군요

로밍 요금 폭탄에 떨지 마세요로밍 요금 폭탄에 떨지 마세요

앱을 처음 열어보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네요

해외에서 'OTO유심칩(현지유심)'을 사용하실 경우에

1. 요금 폭탄 걱정없이 무료로 통화수신이 가능

2. 한국에서 쓰던 내 번호 그대로 무료 수신이 가능

3. OTO 유심 결합 상품 구매 시 해외 현지에서 현지로 발신이 무료 
현지에서 한국으로 발신이 무료

다 무료라니 귀찮아도 앱을 깔아야 겠네여 ㅋㅋ

시작하기 를 눌렀어요

해외 현지에서 현지로 발신이 무료해외 현지에서 현지로 발신이 무료

이용 약관이 나오네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동의 하는 수 밖에 없네요 ㅠㅠ

회사 이름은 (주) 오픈벡스 였군요

모두 동의합니다를 누르니 

(주) 오픈벡스(주) 오픈벡스

전화번호 입력 메뉴로 넘어가네요

국가를 선택하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군요

제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렀어요

전화번호 입력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를 보내기 전에 다시 한번 확인 하는군요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입력하신 전화번호로 인증번호를 보내드립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니 인증번호 입력 메뉴가 나오네요 ^^

인증번호 입력 메뉴인증번호 입력 메뉴

잠시 후 1600-0546 번호에서 문자메시지 SMS로 Web 발신 OTO ROAMING 인증 번호가 날라 오는군요 ^^등

OTO ROAMING 인증 번호OTO ROAMING 인증 번호

그러고 나니 이제 검은 화면으로 바뀌고 

OTO 로밍 서비스를 등록하세요 라는 메뉴가 뜨는군요

한국에서 출국전에 서비스를 사전등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해외에서는 통신사의 서비스 특성으로 인해 서비스 등록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해야 하는군요

OTO 로밍 서비스를 등록OTO 로밍 서비스를 등록

지금 등록하기를 선택하니 서비스 등록 메뉴에

착신전환 원격제어라는 그림 일러스트 화면이 뜨네요 ㅠㅠ 필독으로 되어 있고요

착신전환 원격제어착신전환 원격제어

착신전환 서비스는 해외에서 한국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연결해 드리기 위해 필요하고 원격제어 서비스는 해외에서도 통신사의 부가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 부가 서비스 이군요

복잡해 집니다 그래도 무료라니 해야겠죠? 아래에 붉은색 작은 글씨로

* 주의 : 착신전환 및 원격제어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으면 OTO 무료로밍서비스의 로밍기능(수신)을 이용할 수 없으며, '알뜰폰/선불폰'은 로밍 기능(수신) 이용이 불가합니다. (발신은 가능)

한국에서 내 핸드폰으로 오는 통화를 OTO로 착신 시키고 그것이 다시 중국 통신사를 통해 내 핸드폰에 연결되는 시스템이군요 

그런데 아래쪽에 보니 착신전환/원격제어 부가서비스 신청 시 원격제어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착신전환은 반드시 음성전용 월 700원으로 신청해야 한다네요 ㅠㅠ

무료라더니 KT는 700원의 비용이 들어가네요 그래도 저렴하니 계속 신청하죠

서비스 등록서비스 등록


고객센터 통화하기를 누르니 바로 KT 고객센터와 통화가되네요

바로 통화해보니 친절하게 신청을 받아주네요 ^^

그리고 가입 확인 후 확인 문자가 오고요

고객센터 통화하기고객센터 통화하기


<

[kt 알림]

안녕하세요~고객님^^


착신전환 설정/해제 방법 안내입니다. 


☞ 설정 방법 


▶ 멘트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 무멘트

[*] + 71 + 연결희망번호 + [*]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원격제어

016-200-6016 → 핸드폰 번호+[#]→3(착신전환)→1(설정) → 비밀번호 입력

 

☞ 해제방법

▶ [*] + 710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 원격제어

016-200-6016 → 핸드폰번호+[#] → 3(착신전환) → 2(해제) → 비밀번호 입력

※원격제어 최초 이용 시 비밀번호 등록 후 이용 가능


▶ 원격제어 비밀번호 변경

① KT 모바일상품고객센터

② 유선 : www.olleh.com → MY올레 → 모바일 → 부가서비스 신청/변경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원격제어 비밀번호 관리



늘 고객님의 행복을 기원하는 kt 가 되겠습니다.


◈ kt 고객센터 김** ◈

>

그런데 OTO에서는 700원 이라는 서비스가 부가세 포함하니 770원이 되는군요 VAT ㅠㅠ

고객센터와 통화 후 원격제어 비밀번호 입력 란에 4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고요

원격제어 비밀번호 입력원격제어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를 누르니 서비스를 등록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라는 문구와 대기시간을 알려주네요

서비스를 등록 중서비스를 등록 중

드디어 서비스 등록 완료 메뉴가 떴네요

모든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출국 전 스위치를 ON으로 설정하시면 무료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겨우 되었네요 확인을 눌러보니 

OTO 로밍 서비스 사용중지 라며 OFF로 되어 있네요 이것을 출국 전에 ON으로 설정하면 되는군요

참고로 OTO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니 

로밍서비스는 한국에서 출발 할 때 하고

현지에서 USIM 카드를 끼는 순간부터 과금이 되기 때문에 저희가 밤 11시에 도착한다면 한시간만 사용하고 하루가 지날 수 있으니 12시 넘어서 키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일주일 권이니 3~4일이라면 아무때나 사용해도 되겠지만요


드디어 인천국제공항 Korea Seoul international airport 에서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중국 광동성 광주 백운 국제 공항 China Guangdongsheng Baiyun international airport 中国 广东省 广州 白云 国际 机场 에 도착했네요

중국 광동성 광주 백운 국제 공항 China Guangdongsheng Baiyun international airport 中国 广东省 广州 白云 国际 机场중국 광동성 광주 백운 국제 공항 China Guangdongsheng Baiyun international airport 中国 广东省 广州 白云 国际 机场

중국에 갔으니 셀카 Selfie 自拍 도 한장 찍어봤네여 ㅋㅋ 미소가 어색하네요

여담으로 셀카는 중국어로 自拍 zipai 즈파이 라고 합니다 ^^ 스스로 찍는다는 뜻이죠

셀카 Selfie 自拍셀카 Selfie 自拍

광주 광저우 백운 바이윈 국제 공항 Guangzhou Baiyun international airport 广州 白云 国际 机场 에 도착해서 USIM 칩을 갈고서 핸드폰을 켜보니 아래와 같은 메뉴가 뜨네요

데이터 로밍 사용 동의

SNS, 메일, 날씨 등 자동 업데이트로 고객의 데이터 로밍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로밍 시 국내 데이터 요금이 아닌 데이터 로밍 요금이 적용됨을 확인합니다. ( 무제한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 적용)

뭐지? 난 중국 유심을 사서 왔는데 데이터 로밍이라니?

데이터 로밍 사용 동의데이터 로밍 사용 동의

우선 동의를 하니 China Unicom HK 이라고 뜨는군요 ^^ 아하 난 중국 USIM 이 아닌 홍콩 USIM을 구매했지... 홍콩에서 보면 중국은 외국이니 로밍 처리가 되는군요 ㅎㅎ

홍콩 USIM 이라 그런지 한자가 간체자가 아닌 번체자 정자로 표시가 되는군요

歡迎使用聯通香港服務!上網請設置APN為3gnet

홍콩연통 서비스 사용을 환영합니다! 네트워크 APN 설정을 3gnet 으로 변경해주세요 라는 메뉴가 표시되네요

China Unicom HKChina Unicom HK

설정하려고 하는데 CHN-UNICOM Roaming 이라고 뜨고 자동으로 잡는것 같아서 스마트폰 네트워크 APN 설정은 안했어요 ^^ 

CHN-UNICOM RoamingCHN-UNICOM Roaming

그 후에 아래와 같이 OTO 앱에서 알림 화면이 뜨네요

고객님은 해외유심으로 교체하였습니다. 해외유심으로 자유롭게 OTO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라는 문구가 맘에 드네요 일주일동안 2기가... 동영상은 아니어도 사진과 SNS 하는데는 충분할 것 같네요 ^^

고객님은 해외유심으로 교체하였습니다고객님은 해외유심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이제 OTO 유심 쿠폰 틍록하기... 위쪽 비닐에 붙어 있던 번호를 입력합니다

쿠폰 번호 입력 이미 유심을 구매한 경우, 유심카드에 동봉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등록한 시점부터 기간이 차감되오니, 현지에서 등록하신 후 사용하세요

이거 중요합니다 인천 공항에서 저희 일행중 두명이 미리 등록해서 2일 통화권을 날려버렸네요 ㅠㅠ

OTO 유심 쿠폰 틍록하기OTO 유심 쿠폰 틍록하기


이상으로 OTO 홍콩 유심 중국에서 사용기를 정리해 봅니다

1 OTO 유심 을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7일 2기가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다

- 출장 기간이 짧거나 길다면 다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2. 데이터 USIM 이다 보니 현지 전화번호가 없다

- 한국에서 전화할 땐 원래 010 으로 시작하는 핸드폰 번호를 걸면 되지만 중국 현지에서 걸려면 국제전화가 되어 비용이 높아지거나 불편하다

저희는 몇명이 OTO 서비스를 등록해서 서로 국제전화를 걸어서 통화하니 비용 걱정은 없었어요

3. 중국 현지 - 광동성 광주 기준으로 스마트폰 신호의 음영지역이 생각보다 많다

건물 실내로 들어가거나 높은 건물 근처로 가면 통화가 힘든 경우도 많이 있더군요

음영이 있다는 것은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못 받거나 걸 수 없다는것을 이용합니다 저희는 데이터 칩이니 데이터를 이용해서 통화를 하기 때문이죠

4. 홍콩 유심이라 페이스북 구글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서 맘에 든다

중국 혅에서는 구글 페이스북 등의 해외 SNS 서비스의 이용을 막아서 VPN 등을 이용해야 하는데 그럴 필요 없이 들어가니 편리하더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TAG 114, 1600-0545, 1600-0546, 2기가, 3gnet, 4G, 4자리, 7日, airport, APN, Baiyun, china, china mobile, china telecom, china unicom, China Unicom HK, CHN-UNICOM, CHN-UNICOM Roaming, data, GSM, Guangdongsheng, HK, Hong Kong, International, KT, KT 고객센터, LTE, Mainland China, OTO, OTO ROAMING, OTO무료로밍서비스, OTO앱, Roaming, selfie, SIM, SMS, SNS, USIM, WCDMA, wed, zipai, 上網, 上網卡, 中国, 中国电信, 中国移动, 中國聯通, 中港, 广东省, 广东省 广州 白云 国际 机场, 广州, 服務, 机场, 白云, 白云国际机场, 白云机场, 聯通香港, 自拍, 設置, 香港, 간체, 경쟁, 고객센터, 공항, 광동성, 광저우, 광주, 광주시, 교체, 국가, 국가번호, 국제, 국제공항, 권한, 그림, 기지국, 네트워크, 데이터로밍, 동의, 등록, 등록완료, 로밍, 로밍서비스, 메뉴, 메시지, 무료, 무료로밍, 무제한, 무제한통화, 문자, 문자메세지, 문자메시지, 바이운, 발신, 백운, 번체, 번호, 본토, 부가, 부가서비스, 비밀번호, 사이즈, 서비스, 서비스등록, 설정, 셀카, 수신, 스마트폰, 스위치, 씨리얼번호, , 약관, 여행, 연통, 오픈벡스, 완료, 요금, 요금폭탄, 원격, 원격제어, , 유심, 유심카드, 음성, 음성통화, 음영, 음영지역, 이동, 이동통신, 인증, 인증번호, 인천공항, 인터넷, 입력, 전신, 전화, 전화번호, 전화수신, 전환, 제어, 중국, 중국USIM, 중국본토, 중국연통, 중국이동, 중국이동통신, 중국전신, 중국통신회사, 즈파이, 지역, 착신, 착신전환, 출국, 출장, 카드, 택배, 통신, 통신사, 통신회사, 통화, 폭탄, 플레이스토어, 해외, 해외여행, 해외유심, 핸드폰, 현지, 현지유심, 홍콩, 홍콩연통, 회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naowk 2017.11.04 18: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통화품질은 어떻던가요?
    제가 일본에 한달텀으로 두번을 댕겨왔는데..
    한번은 음성통화 거의 먹통수준..한번은 통화잘됨이었거든요
    물론 데이터 이용하는데는 두번 다 문제가 없었구요

    고객센터와 카톡으로 통화안된다고 문의해도
    그냥 통상적인 답변뿐 해결 못해주더라고요..

    며칠있다 홍콩에 갈예정인데 음성통화가 궁금하네요..
    그냥 홍콩에서 늘써봤던 현지유심을 사용해볼까..
    아~~갈등 고민이네요..잘봤습니다

강원랜드 호텔은 편으점도 없죠 하이원 리조트는 편의점은 있지만 매일 컵라면만 먹을수도 없고요... 그래서 이번 여행엔 사북과 고한을 왔다 갔다 하면서 계속 식사를 하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고환쪽의 맛집을 몇곳 검색해 봤어요~ 2곳 정도를 후보로 정하고 갔는데 ㅠㅠ 다 문을 닫았더군요

아 ㅠㅠ 추운데... 조카들도 있고 해서 문 닫은 가게 앞에서 잠시 서 있다가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뒤쪽으로 돌다보니 홍보용 풍선 기둥이 몇개 보이네요

고기 골목? 까지는 아니어도 3~4집이 뭉쳐 있네요 ^^ 오호~ 오늘은 고기다!!

고환읍 거리고환읍 거리

그 중에 골라 들어간 곳은 바로 짱순이왕소금구이 입니다 ^^

짱순이왕소금구이짱순이왕소금구이

노란색 안내 풍선에 짱순이의 메뉴가 적혀 있네요

한우갈비살 LA 갈비 목삼겹 왕갈비 닭갈비 막창 삼겹살 등... 고기 위주군요 ^^

노란색 안내 풍선노란색 안내 풍선

제 고등학교 친구이자 페이스북 친구인 철호가 페북에 여기 갔다고 하니

' 여기 괘기 괜찮아 ' 라고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주네요

참고로 철호의 고향은 강원도 정선입니다 ㅋㅋ 지역 주민이지요 그래서 이 집을 소개 하는데 자신감을 가집니다 ^^

페이스북 댓글페이스북 댓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짱순이왕소금구이 안에 들어가니 손님들로 가득 하더군요 ^^

손님들로 가득손님들로 가득

어른들 저녁 드시면서 술 먹는 가게이지요~ 안양에도 종종 갔던 민수네 소금 구이 같은 연탄구이 집 이에요 가족들이 같이 가기에는 조금 답답할 수도 있어요

테이블에 앉으니 가운데 연탄 구멍이 뚫여 있고 사장님이 동치미를 먼저 가져다 줍니다

연탄 구멍연탄 구멍

강원도 정선의 추위에 떨다가 붉은 색 연탄이 훨훨 타고 있으니 몸이 좀 풀리네요

연탄연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LA 갈비와 갈매기 살을 주문했어요~

사장님은 목삼겹살이 맛있다고 추천하시는데~ 일행들이 제주도에서 올라와서 제주도에서 목살은 엄청 먹었다고 다른 부위를 먹고 싶다고 하시네요

짱순이 왕 소금구이 LA 갈비 입니다 ^^ 2인분 이에요~

LA갈비LA갈비

고기가 먼저 나오고 간단한 반찬도 나와요 ^^ 더덕이 같이 나와 맘에 드네요

간단한 반찬간단한 반찬

LA 갈비를 연탄불 위에 쫘~악 펼쳐 놓고 굽기 시작했어요~ 고기다 고기~!!

LA 갈비를 연탄불 위에LA 갈비를 연탄불 위에

굽고 있는데 상추에 파가 썰린것이 나오네요 ^^ 대파에 샐러드 처럼 살짝 양념이 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김치도 가져다 주시고요 ^^

김치김치

마늘과 된장입니다 ^^ 마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생으로도 먹어요

그런데 된장 색상이 검정색에 가깝고 맛도 독특하더군요 일반적으로 서울에서 먹는 된장과는 달라요

마늘 된장마늘 된장

그리고 소금 기름장을 주시네요 이건 갈매기살 먹을 때 쓰라고 알려주시네요 ^^

오~ 좋아~!!

소금 기름장소금 기름장

굽고 있는 도중 갈매기 살도 나왔어요

한판 가득 고기가 차 있네요~

저희가 아이들 포함해서 5명이 갔기에 사장님에게 여쭤봤죠

'이게 2인분 인가요?' '네~' 헉 ㅋㅋㅋ 푸짐합니다 맘에 들어요

'저희는 정량을 줘요' 정량을 주는곳이다 보니 고기 양이 많아 보이네요 ㅠㅠ 그게 기본인데 고객과의 믿음 신뢰가 생기면 좋은데...

붉은색 고기 색도 맘에 들어요 ㅋㅋ

갈매기살갈매기살

LA갈비가 구워지는데 아이들도 맛있게 먹네요 ^^ 반찬으로 주신 더덕무침을 석쇠에 올려서 더덕 구이로도 먹고요~

LA갈비LA갈비

상추와 애기배추 고추 등을 주시네요 ^^ 배추를 주는것이 조금 신선했어요

상추 애기배추 고추상추 애기배추 고추

연탄불에 더덕을 구워서 금방 먹게 되더군요 ^^ 저희 더덕무침 좀 더 주세요 라고 하니

흔쾌히 더 주시네요~ ㅎㅎ 더 맘에 듭니다

더덕무침더덕무침

고기를 열심히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를 가져다 주시네요

두부와 옛날 소시지 입니다 ^^ 조카들은 소시지를 좋아하고 저는 두부가 부드러워서 더 맛났어요 서비스를 주시니 더욱 맘에 들어요 ㅋㅋ

두부와 옛날 소시지 두부와 옛날 소시지

애기 배추에 고기 마늘 대파 등을 올려서 한 컷

ㅠㅠ 잘 찍는 분들 많은데 전 수전증이 있는지 손이 떨리네요

애기 배추에 고기 마늘 대파애기 배추에 고기 마늘 대파

불판 위에 갈매기살을 올립니다 ^^

갈매기살갈매기살

연탄불에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네요 ^^ 오~ ㅎㅎㅎ 좋아 좋아~

연탄불연탄불

맛있게 먹다가 한우 소갈비살을 1인분만 주문했어요

소갈비살소갈비살

연탄불에 소고기를 올리고 굽기 시작했어요 ^^

연탄불에 소고기연탄불에 소고기

살짝 소고기가 구워지면 바로 입으로~ ㅎㅎ 고기의 육즙이 입에서 부드럽게 퍼지네요

소고기소고기

친구 상국이가 저보고 ' 그만 먹어 육식동물아~! ' 라고 했던 글이 떠오르네요

ㅠㅠ 고기를 사랑인디~

마무리로 공기밥을 시키니 된장국을 주시네요 ^^ 5명이라 센스있게 2개를 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된장국도 색이 진하고 맛이 독특하더군요

된장국된장국

공기밥에 같이 냠냠~ ㅎㅎ

공기밥공기밥

나오기 전에 주방 모습을 한 컷 사진 찍었어요 ^^ 주방 안이 오픈 되어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맘에 들어군요

조카들도 다들 맛있게 먹었다고 하고요 ^^ 여기 출신 친구도 여기 괜찮다라고 하니 고한 맛집이라고 인정 안 할수가 없네요 ~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은 분들은 가 보세요 ㅋㅋ 단 연탄 구이니 테이블이 좁거나 손님들이 술을 주로 마시는 곳이라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잭도우 2017.02.18 2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집이 드디어 올라오네요 ㅎㅎ
    매번 보드타로 갈때 찾는집인데 맛있더라구요 ㅎ

  2. 쩨니 2017.02.24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메인도 맛있고 반찬들도 맛있어요ㅎㅎ사장님이 잘 챙겨주시드라구요 고한갈때마다 가는듯

강원도 정선군의 하이원 스키장에 들려 스노우 보드를 타고 강원랜드 호텔에 숙박을 하며 며칠을 보냈는데 강원랜드 호텔에는 편의점도 없어요 ㅠㅠ

호텔 내에 카페랑 약국 정도가 있지만 식당이나 그런곳은 전무 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때문에 고환이나 사북에서 식사를 챙겨야 하죠 ^^;

첫날 저녁엔 고환에 가서 곤드레 나물 정식을 배불리 먹고

2017/02/14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맛집 - 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

아침엔 사북 시장에 들려 시장 국밥을 먹었는데

2017/02/14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강원랜드 옆 사북시장 - 정이 있는 시골 재래시장과 시장국밥

오늘 저녁엔 뭘 먹을까 하다가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는 것을 피하고 사북 동네 주민에게 여쭤봤어요

' 저녁에 먹을 만한 메뉴가 있나요? 흠~ 가족들이면 감자탕 어때요? 요 뒤에 있는데? 

네 감사합니다 '

감사하다고 했지만 감자탕은 서울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조금 꺼려 지더군요

감자탕? 약간의 미련을 가지고 알려준 위치를 찾아 갔어요


지나가다 본 가마솥 감자탕이라고 씌여 있는 가게 문이 보이네요 알려주신 분은 찬이네라고 했는데... 아닌가 하고 지나가려는데 가게 문 위 간판에 찬이네 감자탕이라고 적혀있네요 ^^ 이곳이군요~ 

가마솥 감자탕가마솥 감자탕

들어가보니 가게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 그런데~ 앉을 자리가 없더군요

안쪽에 구분되어 있는 방도 사람들로 꽈~악 차 있고요 대부분 스키나 보드를 타고 저녁을 먹는 사람들 처럼 보였어요

가게가게

한쪽 벽에는 TV에 많이 나왔던 모습을 보여주네요 ^^ 유명해서 사람이 많았군요

TV에 많이 나왔던 모습TV에 많이 나왔던 모습

찬이네 가마솥 감자탕 메뉴판 입니다

어떤것을 시킬까 고민하면서 여쭤보니 시레기 곤드레 묵은지 감자탕이 있고 양푼이 매운 갈비찜이 잘 나간다고 하네요

흠~... 그러면서 다른 테이블을 살짝 둘러보는데 대부분 시레기 감자탕을 시키더군요

잘 모를땐 대세를 따라야겠죠? 저희도 시레기 감자탕 대자 3만5천원 을 시켰어요


근데 옆에 앉은 승주형 막내 민혁이가

시레기? 시래기가 뭐지? 라고 묻네요

무청이나 배추의 잎을 말린 것이지요 ^^ 쓰레기가 아니고요

그리고 시래기가 바른 표기 입니다 ^^

찬이네 가마솥 감자탕 메뉴판찬이네 가마솥 감자탕 메뉴판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커다란 항아리 같은데 시래기 감자탕이 나왔네요 ^^ 이런 감자탕 그릇은 처음 봤네요 ^^ 버섯 깻잎 파 아래 뼈가 있고 그 아래에 시레기와 감자가 깔려 있네요

시래기 감자탕시래기 감자탕

반찬은 딱 이 네가지가 나오네요 ^^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오뎅을 좋아하더군요

반찬반찬

작은 그릇에 소스도 담아 주고요 ^^

소스소스

감자탕이 좀더 끓기를 기다립니다 ^^ 한참 끓인 후 고기가 붙어 있는 뼈를 하나씩 꺼냈죠~ ㅎㅎ 사진은 작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커서 맘에 들었어요

그런데 아이들 포함해서 5명이서 먹었는데 먹을 땐 큰 뼈가 딱 8개가 들어있더군요

4명이면 1인당 2개씩 이겠네요~ ㅠㅠ 고기 뼈 추가도 있고요

맛은 있어요 ^^

고기가 붙어 있는 뼈고기가 붙어 있는 뼈

시래기를 꺼내서도 먹고요 ^^ 국물이 매콤하면서 계속 땡기네요 

시래기시래기

한참 열심히 먹다보니 항아리 그릇에 고기와 채소가 바닥을 보이네요 ^^ 감자탕은 여기서 끝내면 안되겠죠? ㅎㅎ

항아리 그릇항아리 그릇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 그러니 아주머니가 커다란 양푼에 밥과 김이 담긴 그릇을 가져 오시네요 밥만 볶아주나? 생각하는데 

볶음밥볶음밥

항아리 그릇에 밥을 넣고 볶으려니 그 안에 있는 양녕과 다른 채소가 보이네요 ^^

그럼 그렇지 ㅋㅋㅋ 

양녕과 다른 채소양녕과 다른 채소

밥을 볶기 위해 남은 국물은 이렇게 덜어 주네요 ^^

남은 국물남은 국물

항아리 그릇에 볶음밥이 완성 되었네요 ^^ 

< 볶음밥은 쇠구슬로 따뜻하게 ^^; >

볶음밥이 완성볶음밥이 완성

열심히 먹다본 밥풀들이 항아리에 늘어붙어 있지요 ^^ 열심ㅎ 빡빡 긁어서 먹어요

이것을 더 좋하하는 분들도 있죠 ㅎㅎ

밥풀밥풀

저는 배가 터질려고 하는데 그래도 나머지 밥들을 싹싹~ 긁어서 모아 먹었어요 ^^

잘 먹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손님들이 많아 조금 시끄럽더군요 특히 안쪽에 있는 단체 손님들이 박수를 치고 큰 소리를 내서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한두번씩 쳐다보곤 했어요

뭐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니 어쩔 수 없겠지만요

잘 먹고 나와서 가게 앞의 정문에서 한번 찍었어요 저희가 들어간 곳은 뒷문 이었네요

가게 앞의 정문가게 앞의 정문

독특한 그릇에 담기고 맛도 괜찮아서 좋았네요 ^^

위치는 다음 지도를 참조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 올릴 곳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맛집 대숲마을입니다 ^^ 하이원 스키장에 놀러가서 먹은 저녁이에요 ^^ 리조트에 며칠 있으면서 밥을 많이 먹었지만 몇곳은 제외하고 몇곳만 올리려고요~ 여행을 가면 평소에 못 먹은 현지 음식을 먹고 싶죠?

대숲마을 입구 입니다 명품 곤드레밥집 정선군 지정점이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얼마나 괜찮게 나오길레 명품이라는 단어를 붙였는지~ 맛을 봐야죠?

대숲마을 입구대숲마을 입구

대숲마을 매장 안 입니다. 가게에 들어가니 기존에 손님들도 꽤 앉아 계시더군요 ^^ 

대숲마을 매장 안 대숲마을 매장 안

대숲마을 메뉴판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생선구이+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을 시켰어요 1인 기준 만오천원이고 최소 2인 이상이네요 ^^

대숲마을 메뉴판대숲마을 메뉴판

그 옆에 아크릴판에

' 소비자와 농업인이 모두 행복한 LOCAL FOOD 

우리 식당은 강원도 농축산물을 최우선 사용합니다.

강원도 강원농협' 이라는 글이 적혀 있네요

지역 농산물을 사용한다니 맘에 드네요 그런데 로컬 푸드라는 표현 보다 지역 재료

산지 농산물 등등 다른 표현이 있으면 더 좋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소비자와 농업인이 모두 행복한 LOCAL FOOD소비자와 농업인이 모두 행복한 LOCAL FOOD

그 옆에 대숲마을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표기 되어 있네요 ^^ 0335919797 이네요

아마 전화 번호 같네요 ㅋㅋ

그 아래에 노란색으로 동태찌개 두부전골 감자찐만두 더덕구이 등의 메뉴가 적혀 있네요

두부전골 감자찐만두 더덕구이 등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 

와이파이 비밀번호와이파이 비밀번호

우선 고한 대숲마을 두부전골이 나왔네요 ^^ 소자입니다 

두부 버섯 대파 고기 등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 짜지않고 부드러운게 두괜찮더군요

고한 대숲마을 두부전골고한 대숲마을 두부전골

그리고 감자찐만두가 나왔어요 ^^ 강원도 하면 감자가 유명하죠? 그런데 감자맛보다는 김치 만두 같은 느낌이었어요 

감자찐만두감자찐만두

미역국도 나오고요 ^^

미역국미역국

이제 부터 대숲마을 곤드레 정식 반찬들이 나오네요 김치 감자 불고기 된장국 메추리알 꼬막 등 이 나오고요

김치 감자 불고기 된장국 메추리알 꼬막 등김치 감자 불고기 된장국 메추리알 꼬막 등

떡 냉이 두부 더덕 양념게장 낙지젓 등 이 나와요 ^^

떡 냉이 두부 더덕 양념게장 낙지젓떡 냉이 두부 더덕 양념게장 낙지젓

여기에 돌솥 곤드레 밥에 비벼먹을 간장장이 나왔고요 ^^ 아 반찬으로 나온 냉이를 넣고 비벼 먹으니 입안이 향긋해 지는것이 별미더군요

간장장간장장

여기에 막걸리를 주문했는데 곤드레 생 막걸리를 주시네요 ^^ 정선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막걸리라네요 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정선산 감자와 곤드레 나물로 맛을 냈다는군요 ~ 같이 간 일행이 다른 집에서 고구마 막걸리를 드셔보시고 맛있다고 하는데 그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곤드레 생 막걸리곤드레 생 막걸리

그리고 가운데 큰 판에 불을 켜고 가자미 고등어 삼치 등의 생선이 올라갑니다

생선이 생각보다 커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반찬으로 나온 더덕무침 몇개를 불판에 올려서 구우니 바로 더덕구이가 되네여 ㅋㅋ

가자미 고등어 삼치가자미 고등어 삼치

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 입니다 ^^

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

그리고 철판에 더덕구이가 나왔네요~ ㅎㅎ 돌아가신 제 대학 동기 아버님이 이 더덕구이를 많이 좋아하셨는데 갑자기 기억이 나네요~ 

더덕구이더덕구이

기다리는 동안 돌솥밥이 나왔어요

돌솥밥돌솥밥

돌솥밥안에 곤드레 나물이 가득 들어있어 맘에 들었어요 ^^

밥을 덜어서 간장 장에 비벼 먹고 물을 부어서 누룽지 탕으로 해서 먹고요~

곤드레 나물곤드레 나물

전체적인 메뉴가 푸짐해 맘에 들어요 ^^ 어른 아이~ 남녀노소 다 메뉴를 좋아해서 좋더군요 생선이 커서 먹는 재미도 있고요도 나오는 이런저런 반찬도 깔끔해서 남녀노소 다 호평이라 괜찮네 다음에 놀러오면 또 오고 싶은 맛집이에요 

위치는  다음 지도를 참조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번엔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호계 시장 뒤쪽에 있는 다락방이라는 포차느낌의 술집을 올려요 ^^

벌써 여러번 갔네요 ㅎㅎ 

다락방 외부 모습이에요 간판에 다락방이라고 귀엽게 적혀있네요 ㅎㅎ

다락방 외부 모습다락방 외부 모습

다락방 실내 모습입니다 ^^ 테이블이 깔끔해요 

다락방 실내 모습다락방 실내 모습

다락방 메뉴판 입니다 ^^

사장님이 골삼세트를 미시는군요~ ㅎㅎ 전에 먹어봐서 사진 찾아서 아래쪽에 마저 포스팅 할게요~ 여기서는 꼬막 동태탕 부재찌개 계란말이 두부김치 등등 을 먹어봤어요 가격도 착한 편이네요 만원 만이천원 ~

사장님이 예쁘시고 요리에 센스가 있어서 좋아요 ㅋㅋ 

다락방 메뉴판다락방 메뉴판

기본 메뉴로 닭다리 모양 과자를 주네요 ^^ 소세지는 메뉴가 좀 늦게 나온다고 주셨어요 ㅎㅎ

닭다리 모양 과자닭다리 모양 과자

맞은편 벽에 TV가 큰게 걸려 있어서 좋네요... 미우새에 건모형이 나오네요 ^^

TVTV

드디어 오늘 첫 메뉴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 사장님 요리 솜씨 괜찮아요~ ㅎㅎ

제가 '오 사장님 맛있어요' 라고 하니까... 사장님은 씨크하게 '그저 햄맛' 이라고 하네요 ㅋㅋ

여튼 이거 건더기 햄과 두부 양파 버섯 베이컨 등 다 먹고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먹었네요 ^^

부대찌개부대찌개

여기에 치즈 계란 말이를 추가로 시켰어요~ ㅎㅎ

계란말이가 두툼하고 판에 올려져 나왔어요 두꺼운것이 맘에 들더군요 ㅋㅋ 요즘 계란 값이 아직 비싼데 ^^ 가격도 만원이고요 

카스테라 처럼 잘라 먹게 칼도 주시네요 ㅎㅎ 

제가 ' 사장님 맛나요 ' 라고 하니... 이번엔 수줍게 '치즈 계란 말이 많이 찾아요..' 라고 하는군요

맛도있고~ 괜찮았어요 ^^ 강추입니다 


술 잘마시고 들어왔네요 ^^

블로그 포스팅 하려고 하니 전에 먹었던 사진을 찾아 봤어요

카카오 스토리를 보니 작년 12월에 사장님 추천 메뉴인 골삼세트를 먹었네요 ㅋㅋ

골뱅이와 소면 그리고 삼겹살 수육에 감자튀김까지 ㅎㅎ 새로운 조합이었어요

골삼세트골삼세트

그리고 또 추워지기 시작할때 동태탕과 꼬막을 먹었군요 ^^ 많이도 먹었네요

동태탕과 꼬막동태탕과 꼬막

위치는 호계시장 뒤쪽에 있어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556번길 38

(지번) 호계동 998-1

전화번호 031-427-0903 

저녁부터 열어요


사장님이 예쁘고 친절해서 자주 가는건 아니에요 ㅋㅋㅋ 

어제 몸이 좀 편찮으시다던데 어여 좋아지시길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번엔 안양 호계동 카페 Cafe 브로스 커피 입니다 개인적으로 빙수가 맛있고 사장님의 정성이 가득히 독특하고 특이한 메뉴가 많은 카페라 생각해요 ^^ 그래서 간만에 사심좀 들어간 소개 블로그를 올려봐요 ㅎㅎ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커피 브로스 Coffee Bro's 입니다 일심교회 바로 옆이라
찾기 쉬워요

야외 공간이 있는데 지금은 겨울이라 추워서 좀 아쉬워요
그래도 실내에 따뜻한 자리가 있어서 좋죠 

커피 브로스 Coffee Bro's커피 브로스 Coffee Bro's

보통 카페에 가면 전 보통 커피는 아메리카노 위주로 마시고 오는데 이곳은 사장님이 이것 저것 오븐을 이용해 직접 만들어서 쿠키며 이것 저것 맛보고 와요

카페 Cafe 실내 모습입니다 ^^ 인테리어가 맘에 들어요 ㅎㅎ

카페 Cafe 실내 모습카페 Cafe 실내 모습

카운터 옆 쇼케이스 위와 안에 사장님이 그날 직접 만든 제품들이 올라와요 ^^ 그런데~ 직접 만드는 양이 한정되어 있고 그날 그날 만드는 것이 달라서 언제나 맛볼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수제니까요

커피 브로스 Coffee Bro's 메뉴판 입니다 ^^ 깔끔하네요

커피 브로스 Coffee Bro's 메뉴판커피 브로스 Coffee Bro's 메뉴판

카운터 앞에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그 외에도 따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등이 있어요 ^^

테이블과 의자테이블과 의자

카페 물통도 예쁘고 컵과 그 주변 장식도 아기자기 하네요 ^^

카페 물통카페 물통

그 옆 장식용 선반엔 화분에 사랑이 피었네요 L O V E ^^

그 아래엔 각종 미니어쳐가 귀여워요 ㅎㅎ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미니어쳐미니어쳐

그럼 이제는 분위기 보다 중요한 메뉴를 볼까요?


사장님이 직접 만든 수제 스콘 입니다 ^^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 맛이있어요 

여름이면 제가 사랑하는 브로스 빙수입니다. 팥빙수에 아몬드와 해바라기씨가 넉넉히 들어 있어 고소하면서 단팥을 아끼지 않는 그 마인드 사랑합니다 ㅋㅋ

이번엔 망고 빙수입니다 ^^ 망고의 맛과 얼음이 어울려 정말 달콤 상큼~ ㅎㅎ 괜찮아요~

카페 브로스 커피의 더치 큐브 라떼 입니다 ^^ 더치커피를 큐브로 만들었어요 커피를 각얼음 모양으로 만들고 그 위에 우유를 부어서 마시면~ 

더치 큐브 라떼더치 큐브 라떼

각진 더치 커피가 녹으며 우유와 섞이면서 라떼가 되죠 ^^ 일반얼음이아니고
더치얼음이라 점점더 찐해지는게 매력 포인트네요 ㅎㅎ

큐브라떼큐브라떼

이번 메뉴는 달고나 라떼에요 ^^ 어릴때 먹던 추억의 맛인 달고나와 커피의 조합 ㅎㅎ 신박하군요

달고나 라떼달고나 라떼

달고나라떼는 옛추억의 날고나와 라떼가 어울려 괜찮아요 위에는 따뜻하게 HOT 아래는 시원하게 ICE 입니다

달고나라떼달고나라떼

큐브군고구마 ^^ 고구마는 겨울철에 먹기 아주 좋은 메뉴죠? 그냥 고구마와 커피를 마셔도 좋은데 껍질을 벗긴 군고마와 생크림의 조합이 환상이네요 ㅎㅎ

큐브군고구마큐브군고구마

이번 메뉴는 폰당쇼콜라 입니다 ^^ 이 메뉴 또한 사장님이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요 다크초코가 듬쁙 들어간 수제 폰당쇼콜라 ㅎㅎ 다크초코가 많이 들어가서 찐한맛 아주 좋아요~!!

폰당쇼콜라폰당쇼콜라

마지막은 더치콜드브루입니다 더치커피와 부드러운 크림이 잘어우리는 고급진 더치커피이에요~ ㅎㅎ 또 마시고 싶네요

이곳 저곳 카페를 종종 가보지만 이곳 사장님처럼 음료메뉴 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사이드 메뉴를 직접 굽고 만드는 곳은 별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 대박나시고~ 또 찾아 뵐게여 ㅎㅎ 또 다른 새로운 메뉴로 저의 입을 즐겁게 해 주시길~

아참 전화번호는  031-473-2280 이고 주소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95 이고 일심교회 바로 옆 이에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95 | 브로스커피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승승맘 2017.01.31 2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여기 가끔 이용하는데요.. 넓은공간과 다양한메뉴들이 있어서 넘좋아요...리필도 아주아주 싸다는...

  2. James 2017.01.31 2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호계동 갈때면 항상 쉬었다 가는 카페입니다. ㅎㅎ

  3. yee 2017.01.31 2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쿠키도 맛나요^^

  4. 조규동 2017.02.01 12: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시는 분한테 커피만 2년동안 받아먹네요 우리와이프가 커피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최고

  5.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02.01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커피 자체의 맛도 중요하지만 함께 하는 디저트가 훌륭하면 맛이 배가되죠. 인테리어가 안정감 있고 포근하네요. 물병이 제일 멋져보여요. ㅎㅎ 진한 아메리카노에 스콘 한입 하고 싶어집니다.

  6. 그린돌핀 2017.02.02 12: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친정 근처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꼭 가봐여겠어요ㅎ
    사장님 수제 베이커리가 기대되네요^^

  7. 뉴론7 2017.02.02 14: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어떤 맛일까도 기대가 되네요

TV 채널을 돌리다 보니 고독한 미식가라는 일본 방송이 나오더군요 

흠~ 이번엔 뭘 먹지? 하고 보는데~ 

에도가와구 케이세이 코이와 江戸川区京成小岩 라는 곳이 나오네요

사천가정요리 진진 四川 家庭料理 珍々 이라는 곳이 나오네요 이것 저것 심히 매우면서 맛있다는 컨셉으로요 ^^ 메뉴에 없는 메뉴가 더 맛있다라는 ㅎㅎㅎ 먹고싶네요 땡기네요 ^^;

http://www.tv-tokyo.co.jp/kodokunogurume2/story/story6.html

사천가정요리 진진 四川 家庭料理 珍々사천가정요리 진진 四川 家庭料理 珍々

아 갑자기 사천 요리가 땡기네요 뭐 한국에서도 사천 짜장 사천 요리 등이 있지만 중국 사천에 갈 수도 없구요... ㅠㅠ


그래서 이리저리 뒤척이며 새벽 늦게 잠이 들었어요~ 며칠을 참다가 안산 다문화 거리를 생각했어요 ㅋㅋㅋ 그래 바로 여기다~!!


대부분의 한국의 중국 사천 요리 전문점은 사천요리 이지만 맛과 향을 대중적으로 약하게 중화 시키는 곳이 대부분이에요 ^^ 강남이던 홍대던 ~ ㅠㅠ 사실 너무 향이 강하면 대중적이지 못하고 또 못먹어보거나 못들어본 메뉴를 시킨다면 영업에도 어려움이 있겠죠

이번에 찾아간 곳은 바로

천향루 川香楼 입니다 ^^ 여기서 천 川 은 내 천이 아닌 사천성의 천 이겠죠 ㅎㅎ

24시간 영업을 해서 더욱 맘에 들어요~ 간판 옆에 许府 라고 정체 번체로 적혀 있는것이 눈에 띄이네요

환~잉 꽝~린~ 欢迎光临 어서오세요 라는 이 문구가 적혀 있어야 중국의 향이 폴폴 나는거죠 ㅋㅋ

천향루 川香楼천향루 川香楼

낮에 가니 조용합니다 ^^ 한쪽 테이블에 여자 3분이 낮술을 즐기고 있더군요 ㅎㅎ 으흠~ 

테이블테이블

가게 실내는 거리보다 깨끗하고 2층도 있는것 같아요 ^^ 2층은 확인 못했어요

자리에 앉으니 종업원이 오셔서 메뉴판을 주네요

请点好,按铃 메뉴를 고르시면 벨을 눌러 주세요 라고 하고요 ㅎㅎ 이제 중국의 느낌이 납니다 

메뉴 판을 열어 보니 다 중국어 군요 ^^; 그나마 다행인것은 사진이 있어요~ 첫번째는 생선류 鱼类 입니다 생선류는 가격이 좀 되는군요 메뉴판 상의 사진에서도 붉은색... 매콤함이 퍼져 나오네요 같이 간 친구가 생선류는 피하자고 해서 다음 메뉴로 아쉽지만 넘어갔어요 ㅎㅎ

생선류 鱼类생선류 鱼类

해산물 류 海鲜 이것도 먹고 싶네요 새우도 땡기고 ㅎㅎ 슬슬 침이 고여옵니다


해산물류 海鲜해산물류 海鲜

그 다음 메뉴들 입니다 ^^ ㅎㅎ 중국에서 종종 먹었던 메뉴들이 사진상에 보이니 뭔가 기분이 ㅋㅋㅋ 

볶음요리 炒菜 

볶음요리 炒菜볶음요리 炒菜

모두다 중국어로만 표기 되어 있어서 중국요리를 좀 아는 분이 좋겠죠?

저희는 수자육편 水煮肉片 가지 볶음 烧茄子 를 시켰어요 ^^ 그런데 서비스 메뉴를 선택하라는 말을 해 주더군요 서비스? 오호~ ㅎㅎㅎ 그래서 마라두부 麻辣豆腐  까지 선택했어요

처음 가져다 준 것은 콩이네요 ^^ 땅콩이 아닌 콩이 나왔어요 

콩

그리고 다른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ㅠㅠ~ 

그다음 술은 문등학 文登学 을 주문했어요 ^^ 가격도 저렴하고 도수도 34도 정도라 무난한 술이죠 물론 비싼 술도 있지만 술이 주가 아니어서... 

이 중국 술 문등학에 대한 설명은

http://blog.naver.com/teamknp/90183517180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

문등학 文登学문등학 文登学

중국 홈페이지에서 잠시 찾아보니 

文登学酒 http://www.whwd.com/ljwd/contents/2002/26542.html

文登学酒文登学酒

秦始皇统一中国后,东巡给到现在文登城区东部的文登山,召天下文人登山以颂功德,后来当地学风日盛,到明、清时,因文登学子在科举考试中中榜很多,“文登学”美名誉满朝野。'

진시황이 중국 통일 후... 술 이름도 오래된 역사의 내용이 있었군요 ^^ 뭐 그건 그거고 음식 맛이 더 중요하죠 ㅎㅎ

드디어 첫 메뉴가 나왔네요 ^^ 서비스로 준다는 마라두부 麻辣豆腐 입니다 

중국집에서 흔히 먹는 메뉴이기도 하지요~ 

한입 먹어보니 우와~ ㅎㅎㅎ 정통이다 라는 맛이에요 여기서 마는 麻 삼베라는 뜻도 있지만 마비된다는 뜻이죠 혀끝이 마비되고 매콤한 두부라는 뜻이죠. 대부분 양꼬치집이나 한국의 사천요리집에서 나오는 마파두부는 이런 혀끝이 애려오는 맛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ㅋㅋㅋ 제대로 저려옵니다 ^^ 와후~!! 술이 들어가네요 

마라두부 麻辣豆腐마라두부 麻辣豆腐

그다음 메뉴인 소가자 烧茄子 입니다 소자는 烧 불사를 소 이죠 ^^ 불로 맛을 낸 가지 요리 입니다~ 가지의 식감이 살아있고 맵지 않아요 ㅎㅎ 부드럽고요

소가자 烧茄子 가지볶음소가자 烧茄子 가지볶음

드디어 기다리던 수자육편 水煮肉片 수이주로우피엔이 나왔어요 ^^ 여기에 자 煮는 삶을 자이죠 ^^ 물에 삶은 얇은 고기 정도로 표현할까요? 대표적인 사천요리 중 하나 입니다~ 양고기와 돼지고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양고기를 선택했어요 2천원 추가됩니다 ㅋㅋ

사진은 작아 보이는데 양이 엄청나요 큰 그릇에 가득 담겨 나옵니다 매콤한 국물위에 말린 고추와 마늘까지... ㅋㅋㅋ 매콤함이 제대로 느껴져요 물론 안에 청경채와 배추등의 채소도 들어있지만 고기 양이 푸짐해서 정말 맘에 들어요 마라탕과도 다른 느낌이에요 ^^ 


수자육편 水煮肉片수자육편 水煮肉片

입 주변과 이마에 땀이 흐르면서 열심히 먹었어요 ^^ 술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ㅋㅋㅋ~  가지에 고기를 한점 올려서 먹어도 어울리네요

가지에 고기가지에 고기

정말 마비되며 매콤한 맛이 별미네요 ^^ 단 향신료가 강하니 호불호가 강할것으로 생각되요~ 태국의 매운맛과는 다른 매운맛입니다 양꼬치좀 드셔봤다라는 분들도 어려울 수 있어요 ㅋㅋㅋ 매운맛은 중독성이 있어요

천향루 명함입니다 Taste of Home ^^ 

다음에 매콤한 맛이 땡길 때 꼭 또 가봐야 겠네요  천향루 위치는 다음 지도를 첨부했어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747-2 | 천향루 원곡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같이걷는걸음 2017.02.01 14: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단원구에 있는 저는 모르고 있었네요. 조만간 식사하러 함 가봐야겠어요~

이번엔 제주도 서귀포 중국요리 집 아서원에 다녀왔어요 ^^ 이 집을 소개해준 서귀포의 승주형과 명준이 입니다~ ㅎㅎ

승주형과 명준이승주형과 명준이

아서원에 평일 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 저희도 좀 대기를 하다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아서원 주방입니다 ^^ 열심히 음식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계속 큰불이 올라와요 ^^

메뉴는 짜장 4,500원 짬뽕 6,500원 탕수육 14,000원 만두 4,000원

딱 이렇게만 있네요 가격대는 괜찮네요 ^^ 

음식, 반찬 외에는 모든 것 셀프입니다 라는 문구도 적혀 있네요

아서원 주방아서원 주방

저희도 대기를 하다가 저희 차례가 와서 주방 옆에 있는 반찬과 젓가락 등을 챙겨 올라갔어요 ^^

반찬과 젓가락반찬과 젓가락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보통 중국집처럼 간단합니다 양파 단무지 깍두기 ^^

양파 단무지 깍두기양파 단무지 깍두기

우선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 탕수육 소스와 간장도 나오네요 ㅎㅎ 둘다 나오니 괜찮네요 종종 탕수육 부먹파와 찍먹파가 논쟁을 하기도 하는데~ 이때엔 다행이 통일 되었네여 ㅎㅎ

탕수육탕수육

생각보다 도톰한 고기에 바삭하게 튀겨진 탕수육도 괜찮더군요

탕수육탕수육

드디더 기다리던 제일 중요한 아서원의 짬뽕입니다 ^^ 

오징어 새우 고기 숙주 호박 파 등을 넣고 끓인 매콤한 짬뽕입니다. 숙주나물이 들어있는데 좀 다른것 같더군요 ㅎㅎ 매콤하면서 불맛이 나서 좋아요

아서원의 짬뽕아서원의 짬뽕

이 짬뽕은 먹기 전에 국물 부위에 후추를 넉넉히 뿌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는 가운데 뿌려서 혼났어요 ㅎㅎ

짬뽕짬뽕

국물이 매콤해서 땀도 나는데 술이 한잔 빠질 수 없어서 제주도 올래 소주도 한병 시켜서 반주로 먹으니 딱 좋네요 ㅎㅎ 

제주도 올래 소주제주도 올래 소주

공병 보증금이 100원으로 올랐다는 표시가 되어 있네요 ㅋㅋㅋ 올해부터 이 표시가 된 병은 100원이라는 가격을 받을 수 있다더니~ ㅎㅎ

제 개인 페이스북에 세기님과 도연님의 평가가 올라왔네요

<한번 먹어보면 이게 입맛이구나..

두번 먹어보면 이게 계속 땡기네?

세번 먹어보면 이게 잊혀지지가 않네??>

<신기한게 웬만한 짬뽕맛집은 고기가 다 들가네요. 고기들어가니 맛이 없을수가 감칠맛이 고기서 주로 나오니ㅋ 해물로만 맛있게 만들수있는 짬뽕집이 진짜 맛집같다는요

교동짬뽕 다래원짬뽕 해미짬뽕 이연복목란등 전국 베스트짬뽕집 공통적으로 고기가 들어가요.. 해물로만 고기안넣고도 맛난 짬뽕만들수있는 그런집 가보고 싶다는요 ㅎㅎ>

페이스북페이스북

페북 친구인 도연님 말처럼 고기 육수가 아닌 해물로만 감칠맛을 내는 짬뽕을 맛보고 싶네요~ 아시는 분들은 알려주세요 ㅎㅎ

매콤하고 맛있는 짬뽕집을 알려준 승주형 고마워요 ^^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 또 땡기네요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효돈동 | 아서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제주도에 내려오자 마자 오늘은 지인들이 공항으로 픽업을 와 주셨네요 ^^ 감사하게도~ 내려오느라 고생했다면서 바로 향한 곳은 서귀포였어요

이번엔 안먹어 본 것을 먹자 라면서 오늘 저녁은 무태장어다 라고 하더군요

무태장어? 꼼장어의 방언인가? 하면서 제주시에서 서귀포시로 이동하던 차에서 잠시 검색을 해 봤어요

무태 장어를 다음에서 검색해 보니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73XXXXXXXf47

뱀장어와 비슷하나 몸에 흑갈색 얼룩 모양의 반점이 있군요. 담수에서 오래 살다가 바다에 돌아가기도 하고요 ^^ 

 무태장어 검색 캡쳐무태장어 검색 캡쳐

그런데 ㅠㅠ 그 아래에 보니 우리 나라 제주도의 서식지는 최북한지 이기 때문에 학술적으로 주목되어 천연기념물 제 258호과 환경부의 특정 야생 동식물로 지정되어 보호 받고 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우리 나라 제주도의 서식지는 최북한지 이기 때문에 학술적으로 주목되어 천연기념물 제 258호과 환경부의 특정 야생 동식물로 지정되어 보호 받고 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우리 나라 제주도의 서식지는 최북한지 이기 때문에 학술적으로 주목되어 천연기념물 제 258호과 환경부의 특정 야생 동식물로 지정되어 보호 받고 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어~ 못 먹는 장어 아닌가? 천연 기념물이면 보호해 줘야 하는데? 지인들의 차에 타고 있었기에 서귀포로 조용히 생각하면서 따라 갔지요~

그곳은 올레시장 옆의 천지연무태장어입니다 ^^

천지연무태장어천지연무태장어

매장 옆에 수족관이 있네요 ^^ 여기에 그 귀하다는 무태 장어가 있네요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매장 옆에 수족관매장 옆에 수족관

들어가니 가게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더군요 ^^ 2층은 방으로 되어 있는것 같아요 저희는 TV를 보며 먹기 위해 1층에 자리 잡았어요

가게에 들어가면서도 걱정이 되더군요 무태장어는 천연기념물인데... 어찌파나다행이 주방 입구에 플랜카드로 설명이 되어 있네요

<

희귀종에 속하는 물고기 이므로 분포지역에 관계없이 종 자체를 천연기념물 제27호로 지정하여 보호하였으나 2009년 6월 천연기념물에서 해제 되었다. 현재 '제주 무태장어 서식지'만 천연기념물 제27호로 지정되어 있다.

>

해지 되어서 다행이네요 ㅋㅋ 그래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죠

무태장어 천연기념물 설명희귀종에 속하는 물고기 이므로 분포지역에 관계없이 종자체를 천연기념물 제27호로 지정하여 보호하였으나 2009년 6월 천연기념물에서 해제 되었다. 현재 '제주 무태장어 서식지'만 천연기념물 제27호로 지정되어 있다.

그 옆에는 장어의 유래에 대해 설명되어 있네요

장어의 유래장어의 유래

장어의 효능 ㅎㅎㅎ 거의 만병 통치약 이군요 ^^ 

맛이 좋으면 더욱 좋겠죠?

장어의 효능장어의 효능

장어를 주문을 하고 어떤 맛일까? 기대를 하며 기다리니 일반 장어집에서 나오는 것과 비슷한 소스와 양파를 주시네요 이를 시작으로 다른 반찬들이 나오네요

소스와 양파소스와 양파

딱새우 다른 말로 쏙~ 깻잎 생강 마늘 백김치~ 

딱새우 다른 말로 쏙~ 깻잎 생강 마늘 백김치딱새우 다른 말로 쏙~ 깻잎 생강 마늘 백김치

간단한 연어 샐러드 같이 간 지인 중의 한명이 샐러드 킬러여서 한번 더 달라고 했어요

도토리묵 무침 ^^

도토리묵 무침도토리묵 무침

전 ^^

전

제가 좋아하는 양념 게장~ 간장게장을 더 좋아합니다 ㅋㅋ

양념 게장양념 게장

그리고 신신한 생굴 ^^ 제주도에서는 굴이 안난다고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생굴생굴

전복과 새우 버섯~ ㅎㅎ 전복을 구워주니 별미네요

전복과 새우 버섯전복과 새우 버섯

이렇게 한상 깔아 놓고 메인 메뉴인 장어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한잔~ 크~ ㅎㅎ

한상한상

드디어 메인 메뉴인 무태장어가 나왔네요 양념반 소금반 입니다 맛이 어떨 지 궁금하네요

무태장어 양념반 소금반무태장어 양념반 소금반

불판위에 장어를 올려 놓고 굽기 시작합니다 장어가 도톰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제 먹어도 될까? 라고 했더니 지인이 조금 더 구워지게 기다리라고 하네요 ㅠㅠ

불판위에 장어불판위에 장어

드디더 기다리던 무태 장어를 한점 들어 봅니다 ^^ 이번엔 소금 구이를 아무것도 안 찍고서 고유의 맛을 봤어요 절로 나오면서 기름기 좔좔 흐르네요

소금구이소금구이

이번에는양념구이를 소스에 생강과 같이 풍미가 정말 좋네요 ^^

양념구이양념구이

소금구이 장어를 깻잎과 함께 ^^ 크~ 엄청난 조합이네요

소금구이 장어를 깻잎과 함께 소금구이 장어를 깻잎과 함께

마지막으로 장어탕입니다 ^^ 장어탕은 든든한 느낌?

장어탕장어탕

정말 보통 장어랑 달라요. 살점은 찰지고 껍질은 두툼하니 씹을수록 육즙이 나와서 정말 맛있네요.

가격은 1키로에 7만9천원이네요 ^^ 가격 충분히 하는것 같아요


맛있게 먹으면서 사진을 찍으니 사장님이 자랑하시더군요
서울에서는 못 먹는 장어라고요 ㅋㅋ

그리고 이번에 먹은 1Kg 은 작은 장어를 잡은거라 이정도 크기이고 1.5Kg을 잡으면 훨씬 더 두꺼워 진다고 하더군요 

다음에 제주도 놀러오면 또 들리고 싶은 맛집이네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62번길 27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62번길 27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gmail.com aiyu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바람난악마 2017.01.17 19: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반 장어는 부드러운 느낌이라면 무태장어는 아나고의 두께에 꼼장어의 탄력을 가진 장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