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백운호수 청계동 밀드림 손칼국수 - 직접 만두와 면을 만드는 청계사 맛집

서귀포윤상호 2017. 3. 6. 09:5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는 날이 풀린 주말이라 지인들과 의왕 청계산에 간단한 산행을 다녀왔어요

청계사에 잠시 들려보니 불공을 드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

청계사청계사

내려와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만두 전골을 메뉴로 선택을 했어요

의왕에 유명한 명가로 갈것인가? 생각하다가 청계사에서 거긴 조금 멀고 전에 정원 칼국수가 백운 저수지 초입에 있던 것이 기억이 나서 그 곳을 찾아가려고 했지요

그런데 거기도 건축 바람이 불어서 빌라나 상가 등이 올라가고 있더군요

그래서 새로 찾은 곳은 바로 밀드림 손 칼국수 입니다

특선 만두전골 아래 적혀 있는 샤브고기 + 만두 + 사리 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오~ 만두 전골에 샤브고기 포함인데 8천원? 들어가 볼까? 하면서 들어갔어요

밀드림 손 칼국수밀드림 손 칼국수

11시 30분쯤으로 기억되는데 조금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을 지 알았는데 가게 안에 주말이라 꽤 있네요 ^^

가게 안가게 안

해물칼국수 샤브칼국수 보쌈 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네요 그 위에

' 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 '

면을 매일 뽑는다고 하니 맘에 드네요 ^^

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

저희는 만두 전골 3인분을 주문 하고 기다리니 우선 테이블의 작은 단지에 있는 겉절이 김치를 꺼내서 맛봤어요~ 오 맛있다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겉절이 김치겉절이 김치

잠시 기다리니 드디어 냄비에 만두전골이 나왔어요 ^^ ~ 종업원 분이 친절하게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 주시네요 

만두전골만두전골

냄비 뚜껑을 열어보니 소고기가 올려져 있고 배추 버섯 호박 기타 채소 등이 들어 있네요 육수는 의왕 명가의 흰색 육수가 아닌 양념이 되어 있는 육수 입니다

소고기 배추 버섯 호박 채소소고기 배추 버섯 호박 채소

불을 키기 전에 다 드시면 칼국수가 있으니 벨을 눌러 호출해 달라고 알려주시네요

끓기 전에 모습을 잠시 찍었고


그런데 냄비를 주실 때 같이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를 추가로 주시네요 ^^ 냄비 안에도 있지만 추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만두 전골이 보글 보글 끓는 모습도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

육수가 어떠니 먹을 만 하니 지인들과 이야기 하면서 열심히 먹었어요 ^^

우선 테이블이 넓어서 깔끔하고 좋더군요 ^^ 중간 중간 종업원이 와서 확인해주고 물론 저희가 있는 시간이 이른 시간이라 그럴 수 있어요~ 

열심히 먹고 벨을 눌러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 ㅎㅎ

칼국수칼국수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 카운터 옆에 자가 제면소 자가 만두 라고 씌여있고 흰 유리 사이에서 조리복을 입은 분이 열심히 만두를 만들고 있네요 ㅎㅎ 진짜군요 ^^

자가 제면소자가 제면소

잘먹고 나오는데 원두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맘에 들더군요 ^^

전에 포스팅했던 

2017/01/29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왕송호수 맛집 능이버섯 백숙 전문점 능이야 의왕 본점 - 레일바이크 맛집

여기도 원두커피를 제공해서 맘에 들었었는데 ^^



위치는 위와 같아요

전화 031-421-8982

주소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827-10 


즐거운 하루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