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맛집) 안양 인덕원 독도참치 / 푸짐하고 맛있는 참치를 마음것 먹고 왔네여 ^^

서귀포윤상호 2010. 7. 7. 23:3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참치를 좋아합니다^^
TOKYO - JANUARY 05:  A market wholesaler cuts up a 232-plus kilogram tuna during the new year's first auction at the Tsukiji fish market on January 5, 2010 in Tokyo, Japan. The tuna, from Ohma, Aomori, was auctioned at the price of 16.28 million Japanese Yen (approximately 177480 U.S. Dollars), and 2,280 tuna were auctioned today.   (Photo by Koichi Kamoshida/Getty Images)


물론 저렴한 참치는 참치가 아니라 기름치 이야기도 있어 걱적을 했지만요
다음 식약청 블로그에 보니
http://blog.daum.net/kfdazzang/1106
참치와 기름치에 대해서 자세한 안내가 되어있네여~ ^^
흰색 부위를 조심해서 먹으면 되겠네여...

그래도 참치를 좋아하니 안양근처의 참치집을 여러곳 갔었네여~ 물론 더 많이 갔었지만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네여~

깔끔하고 맛있는 금정의 참 좋은 참치도 있고
2010/04/01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금정역 - 참 좋은 참치 / 맛있고 깔끔한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

의왕역 앞의 독도참치도 괜찮구~
2010/04/25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의왕시 삼동 부곡 독도참치 / 17,000원에 푸짐하게 사장님 실징님 언니가 좋아요 ^^

범계의 독도 참치도 다녀왔네여 ~
2010/05/25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범계역 독도참치 / 2만원에 푸짐한 무한리필 참치와 백년초 눈물주 ㅎㅎ

이러다가 참치로만 블로그를 꾸미겟네여 냐하하~

위치는 인덕원역 5번출구에 나와 IBK 기업은행 바로 옆건물 1층에 있어요
입구는 좁지만 길게 되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앉아서 먹을 수도 있어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오늘은 표대리가 모이라고 해서 날을 잡았네여~ ^^
오후 6시반에 모였는데도 사람들이 가득~... 옆에 가족회식차 온 사람들도 있고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하네여~


이른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우선 앉는 자리에 앉아 테이블 세팅을 시작했어요 ^^

테이블

테이블


옆에 김도 있고~.. 간장과 소금이 있네여


참기름을 담아주네여~

참기름

참기름


수저에 독도참치라고 종이로 포장되어 있네여~ 깔끔하군요~... 그런데 가운데 참치 그림은 참치가 아니라 다른 고기 같네여 ㅎㅎ

수저

수저


인덕원 독도참치 메뉴판입니다
<
독도참치
메뉴
실장스페셜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50,000원
참치회 특스페셜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38,000원
참치회 스페셜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28,000원
참치회 보통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22,000원
참치특초밥 15,000원
참치초밥 10,000원

*보통과 스페셜의 차이는 양의 차이가 아니라 참치 부위별 차이입니다.
>

ㅎㅎ 이번엔 참치회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표대리 : 어떻게 주문할까? 스페셜?
나 : 야 스페셜 너무 비싸... 5만원인데?
표대리 : 아 그 스페셜 말고 아래쪽 스페셜
나 : 아 아래쪽 ㅎㅎ 그려~

메뉴판

메뉴판


독도참치에서 나오는 김이네여^^ 이름하여 독도김 김에 참치용이라고 적혀있네여
밥 싸 먹으면 안되나요 ㅋㅋ

독도김

독도김


우선 양배추 오이등이 들어간 샐러드를 주시네여

샐러드

샐러드


죽과 장국입니다 ^^

죽과 장국

죽과 장국


무찜~ ㅎㅎ 개운하더군요

무찜

무찜


그리고 백김치와 날치알이 나왔네여 ^^ 다른 독도참치에서는 날치알은 안주던데
호~

백김치와 날치알

백김치와 날치알


날치알~... 참치와 같이 먹으면 별미더군요~... ㅎㅎ 참치에 날치알이 짭조름하면서 톡톡 터지는 그 맛이 ㅎㅎ

날치알

날치알


백김치... 이건 깔끔은 한데~...

백김치

백김치


아까 보여드린 독도김 입니다 ^^ 참치용 김이라고 특별히 다른건 모르겠네여

독도김

독도김


참치가 나오기 전에 우선 술부터 나왔네여 ^^ 개인적으로 청하를 좋아하지만~ ㅋㅋ
첫술은 산사춘으로 시작했어요 ^^ 착~ 감기는 맛이 좋네여

산사춘

산사춘


구이가 나왔네여~ ㅎㅎ 참치 맞나요?

참치구이

참치구이


오징어튀김도 주네여~ ㅎㅎ 다른 지점과 조금 다른 메뉴가 있네여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


함께한 표대리입니다 ^^ 독도참치 숫가락을 들고 있네여 ㅎㅎ 쎈쓰쟁이

표대리

표대리


드디어 기다리니 맛있는 참치가 나왔네여~ ㅎㅎ 붉은 색이 강렬하네여~

참치

참치


여러 참치부위가 빛을 내고 있네여~... ㅋㅋ 또 먹고 싶당 참치회

참치회

참치회


염교 단무지 초절임등이 한쪽에 놓여 있네여 ^^

염교 단무지 초절임

염교 단무지 초절임


고추냉이와 무순이 놓여있고요 ^^

고추냉이 무순

고추냉이 무순


ㅋㅋ 우선 개별적으로 찍기 전에 각 색상별로 되어 있는 참치를 한입씩 먹었어요~ 부드럽게 녹는것이 캬~...

그러다 사진 찍는 것이 생각나서 하나씩 찍어 봤네여~

우선 김와 함께 새빨간 색의 참치를

김과 참치

김과 참치


무순과 참치~ ㅎㅎ 쇠고기 같은게 구워서 스테이크처럼 먹어도 맛있겠네여

무순과 참치

무순과 참치


이번엔 고추냉이를 푼 간장에 찍은 참치

간장에 참치

간장에 참치


이번엔 참치에 참기름장만 찍어서~ 캬~

참치참기름

참치참기름


이번엔~ ㅋㅋ 참치를 백김치에 싸 먹고~

참치 백김치

참치 백김치


다시 기름찍어 먹고~ ㅋㅋ 아~... 좋다

참치

참치


뒤쪽에 잘게 썰려 있는 참치있네 요것 맛있네여 어떤 부위인지 모르겠지만요~

참치

참치


참치에 날치알을 올려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날치알이 톡톡 터지면서~ 입이 캬~

참치 날치알

참치 날치알


어느덧 술 한병은 쉽게 비우고 이번엔 청하로 달리기 시작합니다 ^^

청하

청하


새로운 부위의 참치를 주시네여~ ㅎㅎ 알아서 비면 리필<?> 해 줍니다 ^^

참치리필

참치리필


가운에 아래쪽에 있는 흰색에 붉은색이 붙어 있는 부위 맛있네여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맛이 캬~... 참치가 입에서 녹아요~

참치

참치


ㅋㅋ 맛나네여 ^^ 지금 봐도 또 먹고 싶군요~ 배가 터졌었는데~ ^^;
붉은색 참치가 입맛을 자극해요

붉은색 참치

붉은색 참치


참치의 어떤 부위인지 알면서 먹으면 더욱 좋을텐데 ㅎㅎ
몰라도 입에 잘 넘어갑니다 ^^

참치

참치


요것도 맛있던데~ ^^

빨간참치

빨간참치


여튼 열심히 달렸어요~... ㅎㅎ 우선 청하가 3병이 넘었네여~ 산사춘에 청하에 ㅋㅋ
맛있는 참치를 먹으면서 술도 달렸네여~

청하

청하


초밥을 주시네여 ^^ 초밥에 깁밥에 샐러드가 같이 나왔어요~

초밥

초밥


한참 달리다가 이번엔 3층주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예전에 크로마토그래피주를 진상님이 열심히 말아주셨는데~ 이번엔 복분자 맥주 소주를 섞는 3층주라네여 ^^

복분자 맥주 소주

복분자 맥주 소주


진상님이 ㅎㅎ 열심히 말아주고 있어요 ^^... 제조가 필요하니 제조상궁<?> 인가요~
3층주 마시기 힘드네여

제조

제조


진상님과 마리님이 열심히 제조<?>중 입니다 ^^ ㅋㅋ 기대되네여 3층주

3층주

3층주


복분자 맥주 소주가 섞인 3층주입니다^^ 3층이 보이나요? ^^; 그냥 폭탄주같은데~

복분자 맥주 소주

복분자 맥주 소주


3층주를 제조한 진상님이 만족한 표정으로 술잔을 보고 있네여~ ㅎㅎ

삼층주

삼층주


콩나물국을 주네여~ ^^ ㅎㅎ 술 깨는데 도움이 되겠죠? ㅎㅎ 저희가 너무 달려서 주셨나? 아스파라긴산 마셔야하는데~

콩나물국

콩나물국


마끼... 김말이도 주셨네여~

김말이

김말이


무순과 날치알이 맛있어 보이네여~

마끼

마끼


또 새로운 부위를 리필해 주시네여~ ㅎㅎ 한 5번 먹은것 같아요~
저도 많이 먹었지만 표대리도 열심히 먹네여 ㅋㅋ

참치리필

참치리필


표대리의 귀척 표정입니다 ^^ ㅎㅎ 저 휴지는 뭘까요~

표대리

표대리


나오면서 깔끔하게 접시를 비웠네여~... ㅎㅎ 참치가 안보여요~

참치접시

참치접시


인덕원 독도참치에~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

독도참치실내

독도참치실내


인덕원 독도참치 맛있고 푸짐하네요
단점은 사람들이 너무 많다보니 서빙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바쁘시네여~
한분 더 뽑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랬나? 여튼
표대리와 즐겁게 참치를 맘것 먹고 왔네여~ ^^

나중에 내가 함 쏠께~ ㅎㅎ 의왕에서 회 함 먹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