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맛집) 의왕시 삼동 부곡 독도참치 / 17,000원에 푸짐하게 사장님 실징님 언니가 좋아요 ^^

서귀포윤상호 2010. 4. 25. 01:0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도 오는날 통닭에 맥주가 생각나 후배 재민에게 전화를 걸었어요 ^^
교통이 애매하긴 하지만 택시를 타고 바로 온다네여 ㅎㅎ

뭐 먹을까? 밥은 먹었냐? 아무거나 괜찮은데~ 통닭에 맥주?
콜~... 그런데~ 가려는 닭집이 다 꽉 찼군요~ ㅠㅠ 죄송하답니다 어쩔 수 없이 다른 곳으로 가야 하겠네여

다른 집으로 가는 길에 참치집이 보이네여 형~ 참치 어때? 괜찮지~

그래서~ 종종 가던 독도참치로 향했어요 참치 좋네여~ ^^
개인적으로 참치회에 청하가 요즘엔 딱 좋네여 ㅎㅎ 4월 초에 산본의 참 좋은 참치 이후로 두번째 가는 참치집이네여 ^^
2010/04/01 - [맛집 Gourmet] - (맛집)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금정역 - 참 좋은 참치 / 맛있고 깔끔한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


독도참치 http://www.edokdo.co.kr/ 프렌차이즈인것 같은데~ 홈페이지에는 안 나오네요 ^^ 사이트가 업데이트가 안 된 것인지 찾아도 안 나오는군요 ㅠㅠ

독도참치홈페이지

독도참치홈페이지


경기도 의왕시 삼동 부곡이지요 ^^ 의왕역 앞에서 쭉 올라오다가 약 200미터 정도요? 좌측에 바로 있지요 ^^


의왕시 삼동... 부곡동 독도 참치 간판입니다 ^^ 잘 못 찍었네여

<
마음껏 드시고 17,000원
부담없이 즐기시고 17,000원
>

여기 독도 참치 가격은 1인당 17,000원 이네여~ 독도 참치 여러곳이 있지만 지점마다 가격이 약간 다른 것 같네여 ^^ 다른 독도 참치 지점에 비해서는 저렴한 것 같네여 ㅎㅎ

독도참치간판

독도참치간판


독도 참치 간판이 짤려서 다시 찍어 보았어요 ^^

독도 참치 간판

독도 참치 간판


들어가니 좌석이 꽉~ 차 있네요 단체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여기 와서 처음으로 바 테이블에 앉았네요 ^^

참치와 잘 어울리는 김와 간장 소금 참기름 을 담은 통 등이 보이네여 ~


의왕시 삼동 부곡동 독도 참치 실장님입니다 ^^  열심히 참치를 준비해 주시네여~

독도참치실장

독도참치실장


독도 참치 실내의 바 테이블 옆 모습입니다 ^^

독도참치실내

독도참치실내


앉자마자 기본으로 달라고 했어요 17,000원 ^^ 이니까요


맞은편에 손님들이 가득 차 있네여 맞은편에 방이 있는데 그곳도 단체 손님으로 가득 ~
장사 잘 되시는군요 ㅎㅎ

부곡독도참치실내

부곡독도참치실내


우선 죽을 먼저 주시는 군요 ^^ ㅎㅎ 냠~

죽


장국도 주시네여 ^^ 개운하죠~

장국

장국


여기에 기름과 소금 그리고 한쪽에 간장을 담아 먹죠? ㅎㅎ


맑은 조개탕을 주시네여~ ㅎㅎ 시원해서 정말 좋더군요 ^^ 바지락조개 같은데~
조개 종류는 잘 모르겠어요

조개탕

조개탕


샐러드... 양배푸 샐러드인가요? ^^

샐러드

샐러드


드디어 참치를 주시는군요~ 테이블에 앉아 먹으니 참치 맛이 색다르더군요 참치회~ 좋네여

참치회

참치회


홍합에 치즈를 올린 것과 딤섬 같은 것을 주시네여~ ㅎㅎ
요기거리로 좋네여 ^^

홍합 딤섬

홍합 딤섬


옥수수... 콘 샐러드입니다 ^^ ㅎㅎ

콘샐러드

콘샐러드


꽁치 구이인가요? ^^

꽁치구이

꽁치구이


이날은 생각보다 술을 많이 마셨어요~... ㅎㅎ 실장님과 언니도요 ^^ 독도참치에서 이렇게 소주를 많이 마신 날은 처음이었네여~

참치를 계속 주시기에~ 찍어 보았는데.... ㅎㅎ 소주 2병 이상 마신 다음부터는 못 찍었네여

참치

참치


또 주셨고요 ^^ 맛있겠네여~... ㅎㅎ 참치회 ㅎㅎ 구워 먹고 싶네여~

참치회

참치회


사진을 잘 못 찍어서 DSLR로 기기 변경을 고민중입니다 ^^ 똑딱이로 찍기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줌으로 쭈욱~ 땡겨 보았어요 ㅎㅎ 참치회가 맛나 보이네여

참치회

참치회


또 다른 참치 부위입니다 ^^ ㅎㅎ 더 맛있어 보이네여

참치

참치


위에도 적었지만 참치에 청하를 좋아합니다 ^^ 간단하게 한두병 마시는거죠~
하지만 이날은 ㅎㅎ 엄청 달려서 저도 오랫만에 그 다음날 스케줄을 다 연기 하고 말았네여

ㅎㅎ 그래도 독도참치 실장님과 언니 덕분에 재미있는 시간 이었어요~ ^^
음식을 먹으면서 사진을 찍으니 실장님이 찍지 말라고 하시네여~ ㅎㅎ 쑥스럽다고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은것 같아요

의왕... 삼동 부곡동에 사시는 분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참치~... ㅋㅋ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