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안양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 신선하고 맛있는 민물 장어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서귀포윤상호 2010. 6. 9. 18: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소개하는 맛집은 장어집이에여 ^^
소개해 주는 분이랑 가자 가자 하면서 기회가 없었는데
다행이 이번엔 시간이 되었네여 ㅎㅎ

요즘처럼 덥고 할때 보양식이 필요하죠? ㅎㅎ 장어의 힘이 필요하지요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비산대교 바로 아래쪽에 있어요
남부시장 뒤쪽이고...
안양역 구도로 따라서 대교쪽으로 쭈욱 올라오면 보여요 ㅎㅎ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2-367



풍천민물장어 간판입니다 ^^

풍천민물장어간판

풍천민물장어간판


국내산 풍천 민물장어 도소매합니다 라고 적혀 있군요
오늘의 시세 1kg 25,000원 ㅎㅎ 시세에 따라 가격은 변동하나 봅니다~

국내산 풍천 민물장어 도소매합니다

국내산 풍천 민물장어 도소매합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군요 ^^
<풍천민물장어직판장> 이라고 씌여있는 네온 싸인도 있네여~

풍천민물장어직판장

풍천민물장어직판장


우선 자리에 앉았어요 ^^ 물컵하고 물수건을 먼저 주시네여~


멀리 차림표가 보이는데~ 많이 흔들렸네여~
1인당 2,000원의 비용을 따로 받고 있네여 정육식당처럼 야채는 셀프로 가지고 오고 나머지는 가져다 주는 그런 가게이군요~ ㅎㅎ 장어만 맛이 있다면 뭐~

차림표

차림표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맞은편의 메뉴판입니다 ㅎㅎ


테이블에 작은 메뉴판이 있군요 ^^
<
메뉴
풍천민물장어 1kg 25,000원
풍천민물장어 500g 13,000원
장어보양탕 9,000원
장어탕 6,000원
물만두 3,000원
공기밥 1,000원
야채 (1인당) 2,000원
(야채는 셀프입니다
>


메뉴

메뉴


뒤에는 술에 대해 나와있네여
이 가게는 백세주 위주로 판매를 하는군요 ^^~


장어집에 왔으니 장어를 먹어야겠죠?
풍천민물장어 1kg을 시켰어요~ ㅎㅎ 우선 숯불이 나왔네여~

숯불

숯불


그 위에 철망이 올라오고요 ㅎㅎ

철망

철망


철망위에 민물장어를 올렸어요 ㅎㅎ

민물장어

민물장어


밑반찬이 나왔네여 ㅎㅎ

밑반찬

밑반찬


ㅎㅎ 사진 올리니 다시 먹고 싶네여~ 냠냠~

밑반찬들

밑반찬들


풍천 민물 장어가 슬슬 익어 갑니다 ^^

풍천민물장어

풍천민물장어


장어가 기름기 좔좔흐르면서 ㅎㅎ 통통한게 맛있었어요~

장어

장어


1kg 을 시키고 남은 장어 입니다 ^^ ㅎㅎ 1kg 이면 2인정도가 먹기 좋은 양이네여~

풍천민물장어

풍천민물장어


장어가 맛있게 구워지는 사이에 밑반찬을 찍어 봤어요~

생강~... ㅎㅎ 장어의 비린내를 없애주죠~ ㅎㅎ

생강

생강


장어를 찍어멋는 양념장이죠~ ㅎㅎ 달짝지근한게 뭐로 만들어졌는지 궁금하네여~
여튼 장어소스~

장어소스

장어소스


깻잎지ㅎㅎ 장어를 싸 먹으면 좋죠~

깻잎지

깻잎지


마늘... ㅎㅎ 몸에 좋죠~

마늘

마늘


김치~ ㅎㅎ

김치

김치


쌈장~.. ㅎㅎ

쌈장

쌈장


야채... 채소~...
깻잎과 상추~... 계속 먹어도 되요~ 단 스스로 가져다가 먹어야 합니다~ 셀프라서요

깻잎 상추

깻잎 상추


양파~ ㅎㅎ

양파

양파


고추~ ㅎㅎ 맵더군요~

고추

고추


풍천민물장어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풍천민물장어

풍천민물장어


구운 장어를 뒤집으니 민물장어의 껍데기고 야들야들하게 구워지네여
ㅎㅎ 고소했던 맛이 다시 생각나네여

장어구이

장어구이


먹음직하게 장어를 자르고요 ^^

장어

장어


ㅋㅋ 맛있어 보이나요? 흠~ 또 먹고 싶다... 장어는 많이 먹어도 안 질리는것 같네여

민물장어

민물장어


상추 깻잎 장어 양념장 마늘 생강등에 싸서~ 쌈으로 해 먹어 봤어요 ㅎㅎ 이름하여 장어쌈
ㅋㅋ

장어쌈

장어쌈


막걸리도 함께 했어요~ 서울막걸리만 먹었었는데 국순당에서 나온 막걸리가 있더군요
다른것으로 달라고 했었는데 없다고 해서~...
우리쌀로 빚은 막걸리라네여~

우리쌀로 빚은 막걸리

우리쌀로 빚은 막걸리


이번 장어쌈은 깻잎지에 담아서 ㅎㅎ 소스도 듬뿍 묻혀서~

장어쌈

장어쌈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장어 직판장이라서 그런지 매우 신선하고 좋았어요~
안양에 이런곳이 있다니 ㅎㅎ 정말 좋더군요~ 요즘 날이 점점 더 더워지는데~....
이럴때 몸이 허 할때 좋은것 같네여~... ㅎㅎ 장어꼬리를 먹어서인지 오늘은 힘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