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범계 떡쌈시대 - 예쁘고 맛갈스런 떡과 함께 맛있는 김치 삽겹살을 즐겨요

서귀포윤상호 2010. 6. 22. 01:0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양일본어스터디 안일스 http://cafe.daum.net/anyangjapan
중급프리토킹반의 모임이 있었습니다 ^^ 사미님이 주최를 하셨고요
중풀반의 초코님, 유카님, 사쿠짱님, 페이님, 저 그리고 사미님 등이 함께 했고요
기초반, 초급반, 초중급반, 중급반 등 대부분의 회원 분들이 참여해 주셨어요 ㅎㅎ
정모같은 분위기 였어요 ^^ 안양 지역에서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사미님에게 어디에가서 뭘 먹나요? 라고 물어보니 오늘은 자기를 믿고 따라와 달라고 하더군요~ ㅎㅎ 믿고 따라간 곳은 삽겹살 집이더군요~... 그런데 떡쌈시대? 삼겹살에 떡으로 쌈을 싸 먹는 새로운 개념의 삼겹살 집이네여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4호선 범계역 2번출구에서 분수대 쪽으로 쭉 올라오시고 아크로 타워쪽으로 가다보면
놀부항아리갈비 2층에 있어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떡쌈시대 범계역점 간판입니다 ^^ 1층과 2층에 걸쳐 있네여
1층 간판에 단체손님환영 연회석완비라고 되어 있네여~
20~30명이서 동시에 갈만한 범계 음식점이 점점 줄어들고 있네여... 합리적인 가격에 단체가 가려니 더욱 그렇겠죠?

2층 간판에는
<
고기를 떡쌈에 얹어 매콤한 소스에 콕!
떡쌈김치삼겹
지글지글 삼겹
쫄깃쫄깃 떡쌈!
떡쌈시대
>

ㅎㅎ 문구가 멋지네여~...

떡쌈시대 범계역점 간판

떡쌈시대 범계역점 간판


들어가보니 화성프라자라는 건물이군요 ^^ 2층에 떡쌈시대 표시가 보이네여~

떡쌈시대안내

떡쌈시대안내


2층이니 엘리베이터가 아닌 계단을 이용했어요 ^^ 떡쌈시대를 안내하는 표지가 계속 보이는 군요~

떡쌈시대

떡쌈시대


2층 떡쌈시대 입구입니다
<
떡쌈김치삼겹
떡쌈시대
FUSION PORK HOUSE
>
라고 적혀 있네여 ^^

떡쌈김치삼겹

떡쌈김치삼겹


드디어 들어왔어요 ^^  사미님이 예약해준 자리로~... ㅎㅎ 의자에 앉는 자리도 있지만 저희는 단체라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범계 떡쌈시대 좌석 자리 벽면입니다 ^^

범계 떡쌈시대 좌석 자리 벽면

범계 떡쌈시대 좌석 자리 벽면


맞은편이에여~.. ㅎㅎ 앉는 자리도 넉넉하게 넓더군요~...

범계 떡쌈시대

범계 떡쌈시대


등도 이쁘게 되어있네여 ^^


떡쌈시대 메뉴판입니다 ^^ 예쁜 떡이 보이는 차림표이네여~

떡쌈시대 메뉴판

떡쌈시대 메뉴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이라네여 ㅎㅎ 양념도 여러가지고 ^^

<
ENJOY THE PREMIUM TASTE THE WELLBEING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떡쌈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불판에서 굽는 삼겹살과 묵은 김치, 그리고 흉내낼 수 없는
떡쌈의 특별한 맛의 조화가 있는 곳,
떡쌈시대에서 건강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떡쌈이란?
우리쌀로 빚은 쫀득하고 부드러운 쌈재료로 떡쌈시대에서 자체개발하여 특허등록한 상표입니다.

소스종류
- 핫소스 : 청양고추, 양파 등 14가지 양념으로 만들어져 매콤하고 달콤한 맛
- 바비큐소스 : 맥주와 케첩, 우스타 외에 13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 마늘소스 : 된장과 마늘 외에 10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 콩가루 : 땅콩기름으로 볶아서 만들어 더욱 고소한 맛이 나는 콩가루
>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모든 고기와 반찬이 국산이라네요 ^^
<
ENJOY THE PREMIUM TASTE THE WELLBEING!
떡쌈시대에선 안심하고 드세요
떡쌈시대의 모든 육류는 100% 국내산만을 고집합니다!
돼지고기(국내산) 차돌박이(국내산한우) 쌀(국내산) 김치(국내산)
>

떡쌈시대에선 안심하고 드세요

떡쌈시대에선 안심하고 드세요


떡쌈의 메인 메뉴입니다 ^^ 가격이 최소 8천원 부터 시작하는군요~
기본 메뉴인 떡쌈 김치 삼겹살은 9천원 부터 시작합니다

<
메인메뉴
팔겹살(삼겹1인분+오겹2인분 480g) 27,000원

떡쌈 김치 삼겹살 (160g) 9,000원
Grilled pork belly with Kimchi and rice cake in pot
キムチとモチと三枚肉の石焼き
48시간 숙성시킨 국내산 삼겹살을 묵은 김치와 버섯 두부와 함께 떡쌈에 싸먹는 떡쌈시대의 간판메뉴
원산지 : 국내산

한우 차돌박이 (150g) 18,000원
Chadolbagi 원산지 : 국내산

가브리살 (160g) 10,000원
Gabri sal 원산지 : 국내산

목살 (160g) 9,000원
Mok sal 원산지 : 국내산

버섯돈豚불고기 (150g) 8,000원
Roast meat with mushroom 원산지 : 국내산

모둠 A (삼겹살+차돌박이 310g) 25,000원
Full Set A / 盛り合わせA 원산지 : 국내산

웰빙모둠세트 (삼겹살+목살+가브리살 480g) 25,000원
Wellbeing Full Set / 盛り合わせB 원산지 : 국내산

오목살세트 (오겹살 1인분+목살1인분+떡갈비 1/2인분) 21,000원
>

저희는 떡쌈 김치 삼겹살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간판메뉴를 먹는것이 정답이겠죠? ㅎㅎ

메인메뉴

메인메뉴


점심 런치세트 및 다양한 메뉴가 있네여 그런데 점심 메뉴는 2인분 이상 시켜야 하는군요
ㅠㅠ

<
점심특선 (기본 2인분)
Lunch Special

11:30부터 오후 02:00까지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버섯돈豚불고기정식 7,000원
Roast meat with mushroom 원산지 : 국내산

두루치기 5,000원
Spicy pork / ドルチギ 원산지 : 국내산

등갈비 김치찌개 5,000원
Back Rib in Kimchistew / カルビキムチチゲ 원산지 : 국내산

부대찌개 5,000원
(라면사리 1,000원, 햄사리 2,000원, 모둠사리 2,000원)
Budaestew / ブデチゲ  원산지 : 국내산

김치해물칼국수 5,000원
Grilled wellbeing pork 원산지 : 국내산

서브메뉴
Sub Menu

김치해물칼국수 大 9,000원 中 6,000원
Grilled wellbeing pork 원산지 : 국내산

꾸쌈 3,500원
Grilled rice cake with vegetable クッサム/餅と野菜との焼き

해물떡찜 13,000원
Boiled Seafood with rice cake ヘムルトックチンム / 海産物と餅との蒸し

똑썸치즈떡갈비 (250g) 8,000원
Cheest ttok a rib / 餅チーズカルビ

웰빙요구르트샐러드 (430g) 5,000원
Well-being yoghurt salad

밥볶음 2,000원
Fried rice

(물/비빔) 칡냉면 5,000원
Naengmyeon

공기밥+찌개 1,000원
Boiled rice and Soybean paste stew
>

점심특선

점심특선


삼겹살 집에서 와인도 판매를 하네여 ^^ 이번에는 못 먹어 봤지만 다음엔 먹어보고 싶네여 ㅎㅎ 어울릴까?

<
떡쌈시대가 드리는 와인의 달콤한 유혹

PREMIUM WINE LIST

Red Wine
델캄포 레드 (스페인) Delcampr Red 12,000원
그랑비아 스위트 (스페인) Granvia Sweet 18,000원
빈 2279 (이태리) Vin 2279 25,000원
빈 7479 (칠레) Vin 7479 25,000원
빈 8279 (프랑스) Vin 8279 25,000원
파눌 멜롯 리저브 (칠레) Panul Merlot Reserve 30,000원

White Wine
모스카토 다스티 (이태리) Moscato (안보여요 ㅠㅠ) 40,000원

주류 및 음료
Liquor & Drink
소주 Soju / 焼酒 3,000원
맥주 Beer / ビール 3,000원
청하 Cheongha / 清河 4,000원
매화수 Maehawsu / 梅花秀 4,000원
백세주 Baekseju / 百歳酒 7,000원
산사춘 Sansachun / 山査春 8,000원
매취순 Maechwisun / 梅翠純  9,000원
복분자 Raspberry wine / 覆盆子酒 11,000원
사이다 Cider / サイダー 1,000원
콜라 Coke / コーラー 1,000원
>


와인의 달콤한 유혹

와인의 달콤한 유혹


삼겹살집이니 기름이 튀기겠죠? 유카님이 앞치마를 쎈쓰있게 요청하시더군요~
앞치마에 떡쌈시대라고 자수가 놓여 있네여~

앞치마

앞치마


ㅎㅎ 이곳의 고기는 국산 토종 돼지고기라고 다시한번 강조하고 있네여
한국의 돼지 韓豚 한돈이라네여 ^^ 국산돼지고기 사단법인 대한양돈협회에서 인증하나봐요

한돈

한돈


떡쌈 김치 삼겹살을 기다리는데 드디어 기다리던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여

밑반찬

밑반찬


양배추샐러드... ㅎㅎ 흔히 나오는거죠~

양배추샐러드

양배추샐러드


양념그릇에 여러가지 양념이 나오네여 ^^

양념그릇

양념그릇


고기를 먹는데 빠져서는 안되는 마늘과 쌈장입니다 ^^

마늘과 쌈장

마늘과 쌈장


이 양념들은? ㅎㅎ 메뉴판에서 설명되었죠?

 핫소스 : 청양고추, 양파 등 14가지 양념으로 만들어져 매콤하고 달콤한 맛
 바비큐소스 : 맥주와 케첩, 우스타 외에 13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마늘소스 : 된장과 마늘 외에 10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콩가루 : 땅콩기름으로 볶아서 만들어 더욱 고소한 맛이 나는 콩가루

어떤 것이 어떤 소스 일지는 사진을 보고 맞춰 보세여 ㅎㅎ 콩가루는 쉽네여

콩가루

콩가루


여기도 소스 사진을 보고 맞춰보세여 ㅎㅎ

소스

소스


물김치~ ㅎㅎ

물김치

물김치


고기를 먹을때 쌈의 기본 재료인 상추와 깻잎 ^^ 떡쌈만 주는게 아니군요~

상추와 깻잎

상추와 깻잎


파절임~ ^^ ㅎㅎ

파절임

파절임


흰색 노랑 분혹생의 떡쌈입니다 ^^

떡쌈

떡쌈


얇게 예쁜색으로 되어 있어 보기 좋네여 ^^

떡쌈사진

떡쌈사진


중급프리토킹반의 초코님과 요우카님 그리고 누굴까요? ㅎㅎ
다들 사진을 피하셔서 옆모습입니다~ ^^


안양일본어스터디의 많은 사람들이 오셨어요~ ㅎㅎ 이쪽 줄이 슬슬 차기 시작하네여~


떡쌈 김치 삼겹살이니 먼저 불판에 김치를 올려주네여 ^^

김치

김치


불판도 떡쌈시대라고 되어있네여 ㅎㅎ 가운데 줄을 따라 기름이 빠져요

떡쌈시대불판

떡쌈시대불판


빨리 고기야 나와라 ㅎㅎ


오늘의 자리를 준비하신 사미님입니다 ^^ ㅎㅎ

사미

사미


고기를 기다리며 한쪽 벽을 보니
<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방송 및 신문에 소개되었습니다. www.ttokssam.co.kr
>
라며 소개하고 있네요 1999년 10년된 가게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역시 프랜차이즈이네여
떡쌈시대홈페이지 http://www.ttokssam.co.kr/
홈페이지에는 뭐 이것 저것 떡삼시대가 언론에 나온 내용등이 소개되어있네여~

떡쌈시대홈페이지

떡쌈시대홈페이지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
떡쌈과 김치 그리고 삼겹살이 나왔어요~ ㅎㅎ 떡쌈 김치 삼겹살입니다

떡쌈김치삼겹살

떡쌈김치삼겹살


삼겹살이 도톰한게 먹음직스럽네여 ^^

삼겹살

삼겹살


김치위에 콩나물을 올려주고 양파와 버섯을 주네여~ ㅎㅎ

콩나물김치양파버섯

콩나물김치양파버섯


마늘은 원래 있던것을 올렸어요

마늘콩나물

마늘콩나물


맥주~.. 사람들이 다 자리에 앉아 꽉~ 찾군요~
원래 맥주에 간단하게 마시려고 했는데~

맞은편에 계신 초코님이 "소맥~!!" 이라고 말해서

맥주와 소주를 적절히 말아서<?> 마셨어요~

맥주

맥주


고기가 지글지글~ 잘 익어갑니다 ^^ 빨리 익어라~

고기

고기


돼지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네여~ 사쿠짱님이 먹기 좋게 고기를 짤라 주시네여~

돼지고기

돼지고기


고기가 익기 기다리며 먼저 떡쌈을 가지고 먹게 쎄팅<?> 해 봤어요 ㅎㅎ

떡쌈

떡쌈


고기가 익기 기다리는데~ 사장님<?> 인 듯한 분이 오셔서 고기를 굽는것을 도와주시네여

사장님

사장님


고기는 잘 굽고~

고기

고기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양파를 썰어서 같이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네요~
고기와 같이 먹을땐 탄산음료 사이다도 좋죠 ㅎㅎ

사이다

사이다


ㅋㅋ 고기 색이 노릿노릿하게 잘 익어가요~

고기 색이 노릿노릿하게

고기 색이 노릿노릿하게


양파가 밑에 깔려 있는게 있어 다시 ㅎㅎ 잘게 썰어줬어요

양파가 밑에 깔려 있는게 있어 다시 ㅎㅎ 잘게 썰어줬어요

양파가 밑에 깔려 있는게 있어 다시 ㅎㅎ 잘게 썰어줬어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 콩나물에서 물기가 있어서 그런지 기름이 종종튀겨요 사쿠짱님 고생했어요~

콩나물에서 물기가 있어서 그런지 기름이 종종튀겨요

콩나물에서 물기가 있어서 그런지 기름이 종종튀겨요


드디어 삼겹살이 거의 다 익었네여 ^^

삼겹살

삼겹살


준비된 떡쌈에 고기를 올려놓고 ^^

준비된 떡쌈에 고기를 올려놓고

준비된 떡쌈에 고기를 올려놓고


여기에 양념찍고 김치와 콩나물 얹어서~ ㅎㅎ

떡쌈고기김치콩나물

떡쌈고기김치콩나물


이번 쌈은 깻잎에 노란 떡쌈에 고기를 얹고 마늘까지

깻잎에 노란 떡쌈에 고기를 얹고 마늘까지

깻잎에 노란 떡쌈에 고기를 얹고 마늘까지


고기 열심히 소스찍어 먹다가 이번엔 흰색 떡쌈에 ^^

고기 열심히 소스찍어 먹다가 이번엔 흰색 떡쌈

고기 열심히 소스찍어 먹다가 이번엔 흰색 떡쌈


ㅎㅎ 고기가 맛있어서 추가로 또 ^^

고기추가

고기추가


역시 도톰한게 ^^ 좋네여~

삼겹살

삼겹살


ㅋㅋ 고기가 도톰한게  맛있겠죠? ^^ 아~ 또 먹고 싶다~ ㅠㅠ 살찌는데~ 운동효과가 전혀 없지~

고기가 도톰한게  맛있겠죠?

고기가 도톰한게 맛있겠죠?


고기를 먹는데 시큼한 냄새의 냄비가 나왔네여 ^^

시큼한 냄새의 냄비

시큼한 냄새의 냄비


뭔가하고 보니 칼국수이네여 ^^ 칼국수와 김치라~ 캬~

칼국수

칼국수


그릇에 담아 먹으니 별미네여~

김치해물칼국수

김치해물칼국수


고기가 맛있어서 추가로 또 먹었어요 ㅠㅠ 아 살찐다~ 여러종류의 소스에 찍어먹는데~

추가고기

추가고기


멋지게 계산하고 있는 사미님인가요? ㅎㅎ


언제나 N/1 엔분의일인데~ ㅎㅎ 이번엔 맛있는 고기와 소주와 맥주 ^^
잘 먹었어요~ ㅎㅎ

안양 범계역에 고기집이 많이 있지만 떡쌈시대 괜찮네여~ ㅎㅎ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