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날이 풀린 주말이라 지인들과 의왕 청계산에 간단한 산행을 다녀왔어요

청계사에 잠시 들려보니 불공을 드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

청계사청계사

내려와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만두 전골을 메뉴로 선택을 했어요

의왕에 유명한 명가로 갈것인가? 생각하다가 청계사에서 거긴 조금 멀고 전에 정원 칼국수가 백운 저수지 초입에 있던 것이 기억이 나서 그 곳을 찾아가려고 했지요

그런데 거기도 건축 바람이 불어서 빌라나 상가 등이 올라가고 있더군요

그래서 새로 찾은 곳은 바로 밀드림 손 칼국수 입니다

특선 만두전골 아래 적혀 있는 샤브고기 + 만두 + 사리 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오~ 만두 전골에 샤브고기 포함인데 8천원? 들어가 볼까? 하면서 들어갔어요

밀드림 손 칼국수밀드림 손 칼국수

11시 30분쯤으로 기억되는데 조금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을 지 알았는데 가게 안에 주말이라 꽤 있네요 ^^

가게 안가게 안

해물칼국수 샤브칼국수 보쌈 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네요 그 위에

' 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 '

면을 매일 뽑는다고 하니 맘에 드네요 ^^

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저희 업소는 국수와 만두를 매일 직접 뽑고 빚습니다. 김치 겉절이를 매일 담급니다.

저희는 만두 전골 3인분을 주문 하고 기다리니 우선 테이블의 작은 단지에 있는 겉절이 김치를 꺼내서 맛봤어요~ 오 맛있다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겉절이 김치겉절이 김치

잠시 기다리니 드디어 냄비에 만두전골이 나왔어요 ^^ ~ 종업원 분이 친절하게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 주시네요 

만두전골만두전골

냄비 뚜껑을 열어보니 소고기가 올려져 있고 배추 버섯 호박 기타 채소 등이 들어 있네요 육수는 의왕 명가의 흰색 육수가 아닌 양념이 되어 있는 육수 입니다

소고기 배추 버섯 호박 채소소고기 배추 버섯 호박 채소

불을 키기 전에 다 드시면 칼국수가 있으니 벨을 눌러 호출해 달라고 알려주시네요

끓기 전에 모습을 잠시 찍었고


그런데 냄비를 주실 때 같이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를 추가로 주시네요 ^^ 냄비 안에도 있지만 추가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만두 전골이 보글 보글 끓는 모습도 동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

육수가 어떠니 먹을 만 하니 지인들과 이야기 하면서 열심히 먹었어요 ^^

우선 테이블이 넓어서 깔끔하고 좋더군요 ^^ 중간 중간 종업원이 와서 확인해주고 물론 저희가 있는 시간이 이른 시간이라 그럴 수 있어요~ 

열심히 먹고 벨을 눌러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 ㅎㅎ

칼국수칼국수

맛있게 먹고 나오는데 카운터 옆에 자가 제면소 자가 만두 라고 씌여있고 흰 유리 사이에서 조리복을 입은 분이 열심히 만두를 만들고 있네요 ㅎㅎ 진짜군요 ^^

자가 제면소자가 제면소

잘먹고 나오는데 원두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맘에 들더군요 ^^

전에 포스팅했던 

2017/01/29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왕송호수 맛집 능이버섯 백숙 전문점 능이야 의왕 본점 - 레일바이크 맛집

여기도 원두커피를 제공해서 맘에 들었었는데 ^^



위치는 위와 같아요

전화 031-421-8982

주소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827-10 


즐거운 하루 되시길~ ^^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enMyPaper 2018.11.26 16: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his is one of the most interesting and detailed posts that I have come across in recent times. The post is particularly worth mentioning because it yields knowledge about the fabulous food that is being served at the place. The post is an inspiration for budding writers who are in their grassroots level and still learning the art to write well, the pictures are well described and the food as said earlier looks fabulous. Keep posting and keep inspiring.https://penmypaper.com

갑자기 날이 추워진 요즘 ^^

따뜻하고 몸에 좋은 국물이 생각이나죠~ ㅎㅎ 이번에 소개하는 가게는 해신탕입니다


저도 해신탕은 몇년전에 동해에 가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서 처음 접해봤어요 ㅎㅎ


안양시 비산동 박가네 해신탕 & 황제탕 ㅎㅎ 1층에 주차를 할 수 있고 바로 그 위에 아래와 같은 광고 문구가 들어가 있네요


<

해신탕 & 황제탕

해신탕은 용왕님이 즐겨 드시던 특별한 보양식이란 유래에서 지어졌으며 엄나무 각종 한약재를 달인 육수에 영계와 제철 해산물을 함께 끓여 음양의 조화로 몸을 보호하기 위해 귀족들만 즐겨먹었던 보양식의 강자!

원기충전!! 보약 열첩 부럽지않은 초특급 보양식!! 

* 엄나무의 효능 : 신장 기능과 간장 기능이 튼튼해지고 당뇨병, 신경토으 관절염에 좋다.

>


ㅎㅎㅎ 원기충전 ㅋㅋㅋ 맘에 드네요


박가네 해신탕 황제탕 1층박가네 해신탕 황제탕 1층


그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안양 박가네 해신탕으로 올라갈수 있는 나무 계단이 있어요


안양 박가네 해신탕 나무 계단안양 박가네 해신탕 나무 계단


겨울 산에 다녀온 이후 8시라 사람이 없을지 알았는데~ 한산했던 외부와는 달리 손님들로 가득차 있네여 ㅎㅎ


 손님들로 가득손님들로 가득


한쪽 벽에는 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이 가득있네요 ^^ 인삼술


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


가게 뒤쪽 벽에는 아까 밖에 있던 홍보 문구가 적혀있네요 ㅎㅎ TV에도 나온것 같네요


가게 뒤쪽 벽가게 뒤쪽 벽


그 옆에 보니 재미있는 보물찾기 미션이 있네요

해산물 전복에 진주가 들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진주가 발견된 냄비는 "공짜" 라네요


해산물에 진주가 들어 있는 경우해산물에 진주가 들어 있는 경우


박가네 해신탕 메뉴판 입니다


<

해신탕 소 30,000원

해신탕 중 40,000원

해신탕 대 50,000원

황제탕 70,000원

오복탕 70,000원

>


해신탕과 황제탕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해신탕에는 낙지를 황제탕에는 문어가 들어간다네요


그 옆에는 해신탕을 맛있게 먹는 Tip 이 적혀 있네요


<

- 와사비 있는 곳에 초장 or 간장 한쪽은 소금을 담으세요!

( 드실만큼만 적당히 하세요 )

- 잘라드리면 야채와 낙지, 전복 등 해산물을 먼저 드세요 !!!

( 싱싱해서 맛있습니다 )

- 찰밥을 덜어서 그냥 드셔도 무관, 또는 앞접시에 덜어 국물에 말아드시면 맛있어요


저희 "박가네"는 탕에 소금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해산물이 머금은 자체에서 나오는 짠기로 인해 육수에 간이 됩니다. 육수는 계속 졸이면 짜지므로 불을 줄이고 드세요. 싱거울시에는 각 테이블에 비치된 소금을 사용하시고 짤 경우엔 직원을 호출하시면 육수를 부어드리겠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박가네 해신탕 메뉴판박가네 해신탕 메뉴판


이번엔 해신탕 중자를 주문했어요 ^^ 3명이라서요 ㅎㅎ

다음엔 문어가 들어있는 황제탕을 먹고싶네요 ㅎㅎ


나오는 반찬은 간단합니다 ^^

김치 깍두기 그리고 고추 된장 무침~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고추가 맛있어서 한접시 더 달라고 했어요


해신탕 중자해신탕 중자


그리고 찰밥을 줍니다 ^^ 해신탕을 먹고 난 후에 그 국물에 넣어 먹는 밥이네요 ㅎㅎ


찰밥찰밥

그리고 그 옆 소스도 딱 두가지에요 ㅎㅎ 간장과 소금


간장과 소금간장과 소금


드디어 기다리던 해신탕 중자가 나왔네요 ㅎㅎ 살아 있는 전복이 꿈틀거려요 ㅎㅎ

새우 조개 등의 해산물과 닭이 2마리 들어있네요 


해신탕 중자해신탕 중자


여기에 산낙지를 넣어주시는데~ ㅎㅎㅎ 한참 오~ 소리 내면서 쳐다보느라 사진은 못 찍었네요

낙지가 들어간 해신탕 이에요 ^^ 꿈틀거려요 ㅎㅎ


낙지가 들어간 해신탕낙지가 들어간 해신탕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 보았어요 ㅎㅎㅎ 낙지가 좀 움직였네요 ㅎㅎ



해신탕을 맛있게 먹고서 찰밥을 넣어 먹기 전에 칼국수를 추가로 주문해서 국물에 넣어 먹었어요~ ㅎㅎㅎ



추운날 국물도 좋고~ 몸에 좋은 맛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여튼 맛있게 잘 먹었네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 박가네해신탕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따끈한 국물의 만두 전골 전문점 수리산 아래 병목안 두루터입니다

안양 병목안 시민공원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있고요


만두 전골하면 의왕의 명가가 유명하지만 안양에서는 거리가 좀 있으니 이번엔 새로운 곳을 찾았네요


두루터 건물 모습입니다 ^^ 그날 빛을 받아서 사진이 좀 엉성하네요 ㅠㅠ


두루터 건물 모습두루터 건물 모습


안양 병목안 두루터 입구 입니다 ^^


병목안 두루터 입구병목안 두루터 입구


두루터 실내 모습입니다 테이블의자로 되어 있네요 


<

저희 업소에서는 100% 한우뼈만 사용하여 

육수를 만들고 재료는 국내산 만을 사용합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밀가루 호주산 )

>


밀가루는 호주산이군요 ㅋㅋ


두루터 실내 모습두루터 실내 모습


의왕 명가는 다 좌식인데 여기는 테이블 3분의 2 좌식 3분의 1로 나뉘어 있어 좋더라고요

사람들 기호에 따라서 ㅎㅎ


좌식좌식


늦은 점심 약 2시반에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ㅎㅎ

명가 만두 전골 3인분을 주문했어요 


명가 만두 전골 3인분명가 만두 전골 3인분

 

전골 냄비 뚜껑을 열어보니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 그리고 채소와 버섯 등이 들어있네요

아~ 떡 조랭이떡이 조금 들어있어서 신선했어요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 그리고 채소와 버섯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 그리고 채소와 버섯


같이 나오는 반찬은 딱 이정도에요 ^^

콩나물 깍두기 겉절이 김치... 반찬이 주가 아니니


콩나물 깍두기 겉절이 김치콩나물 깍두기 겉절이 김치


두루터 만두 전골이 끓기 시작하네요 ^^


두루터 만두 전골두루터 만두 전골


그리고 김치 만두와 고기만두를 주문 수량에 맞춰 하나씩 빼서 주시네요 ^^

의왕 명가는 모두 김치 만두였던걸로 기억나는데~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1인분에 5개라네요 전골에 4개 빼서 주는거 하나 ㅎㅎ



맛있게 만두 전골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 면을 넣어 다시 끓여 먹었네요 ^^


 칼국수 면칼국수 면


3명이 가서 배 부르게 먹고 왔어요 ^^


1인분 7천원에 2인 기본이니 만사천원이네요 ㅎㅎㅎ 3인부터는 자동 추가겠고요


의왕 명가에 비해 간이 되어 있어 좋더군요~ 고기 만두와 김치 만두가 같이 나와 좋고요

전 개인적으로 김치 만두가 더 맛나더라고요 ^^ 


추운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딱 좋더군요~ ㅎ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9동 | 두루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양일본어스터디 안일스 http://cafe.daum.net/anyangjapan
중급프리토킹반의 모임이 있었습니다 ^^ 사미님이 주최를 하셨고요
중풀반의 초코님, 유카님, 사쿠짱님, 페이님, 저 그리고 사미님 등이 함께 했고요
기초반, 초급반, 초중급반, 중급반 등 대부분의 회원 분들이 참여해 주셨어요 ㅎㅎ
정모같은 분위기 였어요 ^^ 안양 지역에서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사미님에게 어디에가서 뭘 먹나요? 라고 물어보니 오늘은 자기를 믿고 따라와 달라고 하더군요~ ㅎㅎ 믿고 따라간 곳은 삽겹살 집이더군요~... 그런데 떡쌈시대? 삼겹살에 떡으로 쌈을 싸 먹는 새로운 개념의 삼겹살 집이네여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4호선 범계역 2번출구에서 분수대 쪽으로 쭉 올라오시고 아크로 타워쪽으로 가다보면
놀부항아리갈비 2층에 있어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떡쌈시대 범계역점 간판입니다 ^^ 1층과 2층에 걸쳐 있네여
1층 간판에 단체손님환영 연회석완비라고 되어 있네여~
20~30명이서 동시에 갈만한 범계 음식점이 점점 줄어들고 있네여... 합리적인 가격에 단체가 가려니 더욱 그렇겠죠?

2층 간판에는
<
고기를 떡쌈에 얹어 매콤한 소스에 콕!
떡쌈김치삼겹
지글지글 삼겹
쫄깃쫄깃 떡쌈!
떡쌈시대
>

ㅎㅎ 문구가 멋지네여~...

떡쌈시대 범계역점 간판

떡쌈시대 범계역점 간판


들어가보니 화성프라자라는 건물이군요 ^^ 2층에 떡쌈시대 표시가 보이네여~

떡쌈시대안내

떡쌈시대안내


2층이니 엘리베이터가 아닌 계단을 이용했어요 ^^ 떡쌈시대를 안내하는 표지가 계속 보이는 군요~

떡쌈시대

떡쌈시대


2층 떡쌈시대 입구입니다
<
떡쌈김치삼겹
떡쌈시대
FUSION PORK HOUSE
>
라고 적혀 있네여 ^^

떡쌈김치삼겹

떡쌈김치삼겹


드디어 들어왔어요 ^^  사미님이 예약해준 자리로~... ㅎㅎ 의자에 앉는 자리도 있지만 저희는 단체라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범계 떡쌈시대 좌석 자리 벽면입니다 ^^

범계 떡쌈시대 좌석 자리 벽면

범계 떡쌈시대 좌석 자리 벽면


맞은편이에여~.. ㅎㅎ 앉는 자리도 넉넉하게 넓더군요~...

범계 떡쌈시대

범계 떡쌈시대


등도 이쁘게 되어있네여 ^^


떡쌈시대 메뉴판입니다 ^^ 예쁜 떡이 보이는 차림표이네여~

떡쌈시대 메뉴판

떡쌈시대 메뉴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이라네여 ㅎㅎ 양념도 여러가지고 ^^

<
ENJOY THE PREMIUM TASTE THE WELLBEING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떡쌈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불판에서 굽는 삼겹살과 묵은 김치, 그리고 흉내낼 수 없는
떡쌈의 특별한 맛의 조화가 있는 곳,
떡쌈시대에서 건강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떡쌈이란?
우리쌀로 빚은 쫀득하고 부드러운 쌈재료로 떡쌈시대에서 자체개발하여 특허등록한 상표입니다.

소스종류
- 핫소스 : 청양고추, 양파 등 14가지 양념으로 만들어져 매콤하고 달콤한 맛
- 바비큐소스 : 맥주와 케첩, 우스타 외에 13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 마늘소스 : 된장과 마늘 외에 10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 콩가루 : 땅콩기름으로 볶아서 만들어 더욱 고소한 맛이 나는 콩가루
>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모든 고기와 반찬이 국산이라네요 ^^
<
ENJOY THE PREMIUM TASTE THE WELLBEING!
떡쌈시대에선 안심하고 드세요
떡쌈시대의 모든 육류는 100% 국내산만을 고집합니다!
돼지고기(국내산) 차돌박이(국내산한우) 쌀(국내산) 김치(국내산)
>

떡쌈시대에선 안심하고 드세요

떡쌈시대에선 안심하고 드세요


떡쌈의 메인 메뉴입니다 ^^ 가격이 최소 8천원 부터 시작하는군요~
기본 메뉴인 떡쌈 김치 삼겹살은 9천원 부터 시작합니다

<
메인메뉴
팔겹살(삼겹1인분+오겹2인분 480g) 27,000원

떡쌈 김치 삼겹살 (160g) 9,000원
Grilled pork belly with Kimchi and rice cake in pot
キムチとモチと三枚肉の石焼き
48시간 숙성시킨 국내산 삼겹살을 묵은 김치와 버섯 두부와 함께 떡쌈에 싸먹는 떡쌈시대의 간판메뉴
원산지 : 국내산

한우 차돌박이 (150g) 18,000원
Chadolbagi 원산지 : 국내산

가브리살 (160g) 10,000원
Gabri sal 원산지 : 국내산

목살 (160g) 9,000원
Mok sal 원산지 : 국내산

버섯돈豚불고기 (150g) 8,000원
Roast meat with mushroom 원산지 : 국내산

모둠 A (삼겹살+차돌박이 310g) 25,000원
Full Set A / 盛り合わせA 원산지 : 국내산

웰빙모둠세트 (삼겹살+목살+가브리살 480g) 25,000원
Wellbeing Full Set / 盛り合わせB 원산지 : 국내산

오목살세트 (오겹살 1인분+목살1인분+떡갈비 1/2인분) 21,000원
>

저희는 떡쌈 김치 삼겹살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간판메뉴를 먹는것이 정답이겠죠? ㅎㅎ

메인메뉴

메인메뉴


점심 런치세트 및 다양한 메뉴가 있네여 그런데 점심 메뉴는 2인분 이상 시켜야 하는군요
ㅠㅠ

<
점심특선 (기본 2인분)
Lunch Special

11:30부터 오후 02:00까지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버섯돈豚불고기정식 7,000원
Roast meat with mushroom 원산지 : 국내산

두루치기 5,000원
Spicy pork / ドルチギ 원산지 : 국내산

등갈비 김치찌개 5,000원
Back Rib in Kimchistew / カルビキムチチゲ 원산지 : 국내산

부대찌개 5,000원
(라면사리 1,000원, 햄사리 2,000원, 모둠사리 2,000원)
Budaestew / ブデチゲ  원산지 : 국내산

김치해물칼국수 5,000원
Grilled wellbeing pork 원산지 : 국내산

서브메뉴
Sub Menu

김치해물칼국수 大 9,000원 中 6,000원
Grilled wellbeing pork 원산지 : 국내산

꾸쌈 3,500원
Grilled rice cake with vegetable クッサム/餅と野菜との焼き

해물떡찜 13,000원
Boiled Seafood with rice cake ヘムルトックチンム / 海産物と餅との蒸し

똑썸치즈떡갈비 (250g) 8,000원
Cheest ttok a rib / 餅チーズカルビ

웰빙요구르트샐러드 (430g) 5,000원
Well-being yoghurt salad

밥볶음 2,000원
Fried rice

(물/비빔) 칡냉면 5,000원
Naengmyeon

공기밥+찌개 1,000원
Boiled rice and Soybean paste stew
>

점심특선

점심특선


삼겹살 집에서 와인도 판매를 하네여 ^^ 이번에는 못 먹어 봤지만 다음엔 먹어보고 싶네여 ㅎㅎ 어울릴까?

<
떡쌈시대가 드리는 와인의 달콤한 유혹

PREMIUM WINE LIST

Red Wine
델캄포 레드 (스페인) Delcampr Red 12,000원
그랑비아 스위트 (스페인) Granvia Sweet 18,000원
빈 2279 (이태리) Vin 2279 25,000원
빈 7479 (칠레) Vin 7479 25,000원
빈 8279 (프랑스) Vin 8279 25,000원
파눌 멜롯 리저브 (칠레) Panul Merlot Reserve 30,000원

White Wine
모스카토 다스티 (이태리) Moscato (안보여요 ㅠㅠ) 40,000원

주류 및 음료
Liquor & Drink
소주 Soju / 焼酒 3,000원
맥주 Beer / ビール 3,000원
청하 Cheongha / 清河 4,000원
매화수 Maehawsu / 梅花秀 4,000원
백세주 Baekseju / 百歳酒 7,000원
산사춘 Sansachun / 山査春 8,000원
매취순 Maechwisun / 梅翠純  9,000원
복분자 Raspberry wine / 覆盆子酒 11,000원
사이다 Cider / サイダー 1,000원
콜라 Coke / コーラー 1,000원
>


와인의 달콤한 유혹

와인의 달콤한 유혹


삼겹살집이니 기름이 튀기겠죠? 유카님이 앞치마를 쎈쓰있게 요청하시더군요~
앞치마에 떡쌈시대라고 자수가 놓여 있네여~

앞치마

앞치마


ㅎㅎ 이곳의 고기는 국산 토종 돼지고기라고 다시한번 강조하고 있네여
한국의 돼지 韓豚 한돈이라네여 ^^ 국산돼지고기 사단법인 대한양돈협회에서 인증하나봐요

한돈

한돈


떡쌈 김치 삼겹살을 기다리는데 드디어 기다리던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여

밑반찬

밑반찬


양배추샐러드... ㅎㅎ 흔히 나오는거죠~

양배추샐러드

양배추샐러드


양념그릇에 여러가지 양념이 나오네여 ^^

양념그릇

양념그릇


고기를 먹는데 빠져서는 안되는 마늘과 쌈장입니다 ^^

마늘과 쌈장

마늘과 쌈장


이 양념들은? ㅎㅎ 메뉴판에서 설명되었죠?

 핫소스 : 청양고추, 양파 등 14가지 양념으로 만들어져 매콤하고 달콤한 맛
 바비큐소스 : 맥주와 케첩, 우스타 외에 13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마늘소스 : 된장과 마늘 외에 10가지 양념으로 맛을 냄
 콩가루 : 땅콩기름으로 볶아서 만들어 더욱 고소한 맛이 나는 콩가루

어떤 것이 어떤 소스 일지는 사진을 보고 맞춰 보세여 ㅎㅎ 콩가루는 쉽네여

콩가루

콩가루


여기도 소스 사진을 보고 맞춰보세여 ㅎㅎ

소스

소스


물김치~ ㅎㅎ

물김치

물김치


고기를 먹을때 쌈의 기본 재료인 상추와 깻잎 ^^ 떡쌈만 주는게 아니군요~

상추와 깻잎

상추와 깻잎


파절임~ ^^ ㅎㅎ

파절임

파절임


흰색 노랑 분혹생의 떡쌈입니다 ^^

떡쌈

떡쌈


얇게 예쁜색으로 되어 있어 보기 좋네여 ^^

떡쌈사진

떡쌈사진


중급프리토킹반의 초코님과 요우카님 그리고 누굴까요? ㅎㅎ
다들 사진을 피하셔서 옆모습입니다~ ^^


안양일본어스터디의 많은 사람들이 오셨어요~ ㅎㅎ 이쪽 줄이 슬슬 차기 시작하네여~


떡쌈 김치 삼겹살이니 먼저 불판에 김치를 올려주네여 ^^

김치

김치


불판도 떡쌈시대라고 되어있네여 ㅎㅎ 가운데 줄을 따라 기름이 빠져요

떡쌈시대불판

떡쌈시대불판


빨리 고기야 나와라 ㅎㅎ


오늘의 자리를 준비하신 사미님입니다 ^^ ㅎㅎ

사미

사미


고기를 기다리며 한쪽 벽을 보니
<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방송 및 신문에 소개되었습니다. www.ttokssam.co.kr
>
라며 소개하고 있네요 1999년 10년된 가게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역시 프랜차이즈이네여
떡쌈시대홈페이지 http://www.ttokssam.co.kr/
홈페이지에는 뭐 이것 저것 떡삼시대가 언론에 나온 내용등이 소개되어있네여~

떡쌈시대홈페이지

떡쌈시대홈페이지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
떡쌈과 김치 그리고 삼겹살이 나왔어요~ ㅎㅎ 떡쌈 김치 삼겹살입니다

떡쌈김치삼겹살

떡쌈김치삼겹살


삼겹살이 도톰한게 먹음직스럽네여 ^^

삼겹살

삼겹살


김치위에 콩나물을 올려주고 양파와 버섯을 주네여~ ㅎㅎ

콩나물김치양파버섯

콩나물김치양파버섯


마늘은 원래 있던것을 올렸어요

마늘콩나물

마늘콩나물


맥주~.. 사람들이 다 자리에 앉아 꽉~ 찾군요~
원래 맥주에 간단하게 마시려고 했는데~

맞은편에 계신 초코님이 "소맥~!!" 이라고 말해서

맥주와 소주를 적절히 말아서<?> 마셨어요~

맥주

맥주


고기가 지글지글~ 잘 익어갑니다 ^^ 빨리 익어라~

고기

고기


돼지고기가 맛있게 익어가네여~ 사쿠짱님이 먹기 좋게 고기를 짤라 주시네여~

돼지고기

돼지고기


고기가 익기 기다리며 먼저 떡쌈을 가지고 먹게 쎄팅<?> 해 봤어요 ㅎㅎ

떡쌈

떡쌈


고기가 익기 기다리는데~ 사장님<?> 인 듯한 분이 오셔서 고기를 굽는것을 도와주시네여

사장님

사장님


고기는 잘 굽고~

고기

고기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양파를 썰어서 같이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네요~
고기와 같이 먹을땐 탄산음료 사이다도 좋죠 ㅎㅎ

사이다

사이다


ㅋㅋ 고기 색이 노릿노릿하게 잘 익어가요~

고기 색이 노릿노릿하게

고기 색이 노릿노릿하게


양파가 밑에 깔려 있는게 있어 다시 ㅎㅎ 잘게 썰어줬어요

양파가 밑에 깔려 있는게 있어 다시 ㅎㅎ 잘게 썰어줬어요

양파가 밑에 깔려 있는게 있어 다시 ㅎㅎ 잘게 썰어줬어요


완성된 모습입니다 ^^ 콩나물에서 물기가 있어서 그런지 기름이 종종튀겨요 사쿠짱님 고생했어요~

콩나물에서 물기가 있어서 그런지 기름이 종종튀겨요

콩나물에서 물기가 있어서 그런지 기름이 종종튀겨요


드디어 삼겹살이 거의 다 익었네여 ^^

삼겹살

삼겹살


준비된 떡쌈에 고기를 올려놓고 ^^

준비된 떡쌈에 고기를 올려놓고

준비된 떡쌈에 고기를 올려놓고


여기에 양념찍고 김치와 콩나물 얹어서~ ㅎㅎ

떡쌈고기김치콩나물

떡쌈고기김치콩나물


이번 쌈은 깻잎에 노란 떡쌈에 고기를 얹고 마늘까지

깻잎에 노란 떡쌈에 고기를 얹고 마늘까지

깻잎에 노란 떡쌈에 고기를 얹고 마늘까지


고기 열심히 소스찍어 먹다가 이번엔 흰색 떡쌈에 ^^

고기 열심히 소스찍어 먹다가 이번엔 흰색 떡쌈

고기 열심히 소스찍어 먹다가 이번엔 흰색 떡쌈


ㅎㅎ 고기가 맛있어서 추가로 또 ^^

고기추가

고기추가


역시 도톰한게 ^^ 좋네여~

삼겹살

삼겹살


ㅋㅋ 고기가 도톰한게  맛있겠죠? ^^ 아~ 또 먹고 싶다~ ㅠㅠ 살찌는데~ 운동효과가 전혀 없지~

고기가 도톰한게  맛있겠죠?

고기가 도톰한게 맛있겠죠?


고기를 먹는데 시큼한 냄새의 냄비가 나왔네여 ^^

시큼한 냄새의 냄비

시큼한 냄새의 냄비


뭔가하고 보니 칼국수이네여 ^^ 칼국수와 김치라~ 캬~

칼국수

칼국수


그릇에 담아 먹으니 별미네여~

김치해물칼국수

김치해물칼국수


고기가 맛있어서 추가로 또 먹었어요 ㅠㅠ 아 살찐다~ 여러종류의 소스에 찍어먹는데~

추가고기

추가고기


멋지게 계산하고 있는 사미님인가요? ㅎㅎ


언제나 N/1 엔분의일인데~ ㅎㅎ 이번엔 맛있는 고기와 소주와 맥주 ^^
잘 먹었어요~ ㅎㅎ

안양 범계역에 고기집이 많이 있지만 떡쌈시대 괜찮네여~ ㅎㅎ 추천해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 | 떡쌈시대 범계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영원 2010.06.22 1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침부터.. 군침도는군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2. 실버스톤 2010.06.22 15: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기 좋아하는 아들놈하고 범게역에 나가면 먹어봐야겠군요.
    칼국수도 맛있어 보이고...
    벌써 배가 고파옵니다~~~

  3. balance 2015.05.18 10: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맛있고 저렴한

보신당동에서 새로운 맛집을 찾다가 알게된 밀향기라는 곳 입니다~ 전통요리전문점을 표방하는데~ ㅎㅎ 이번에 가서는 해물샤브샤브칼국수를 제대로 먹고 왔네여~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서울시 중구 신당6동



전통요리전문점 밀향기 간판입니다~ ^^ 나무로 엔틱풍의 깔끔하게 되어있네여

밀향기간판

밀향기간판


밀향기의 가게 앞에 입간판도 서 있네여
<
전통요리전문점
밀향기
포장 배달 가능(일부품목제외)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中 25,000원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大 40,000원
해물샤브샤브칼국수 10,000원 (2인 이상)
즉석바지락칼국수 6,000원
전통삼계탕 10,000원
전복삼계탕 15,000원
전복초밥 10,000원
보리쌈밥정식 10,000원 (2인 이상)
산채보리밥 6,000원
>
전통요리 ㅎㅎ 몸에 좋은 영양 보신요리 같네여 ㅎㅎ

밀향기

밀향기


밀향기 실내입니다 ^^ 새로 생겨서 인지 깔끔하군요~

밀향기실내

밀향기실내


밀향기 메뉴판입니다
<
전통요리전문점 밀향기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中 25,000원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大 40,000원
해물샤브샤브칼국수 10,000원 (2인 이상)
즉석바지락칼국수 6,000원

전통삼계탕 10,000원
전복삼계탕 15,000원
전복초밥 10,000원
보리쌈밥정식 10,000원 (2인 이상)
산채보리밥 6,000원
오리,닭,쌀,김치 : 국내산
>

ㅎㅎ 다 국내산 이라는군요~

밀향기메뉴판

밀향기메뉴판


테이블에 앉아서~

테이블

테이블


무엇을 먹을까 잠시 고민을 하던중~ 물과 그릇을 먼저 가져다 주시네여~

물과 그릇

물과 그릇


흠~ 뭐가 좋을까... 해물샤브샤브칼국수를 선택했어요~ 밀향기의 계산서 빌지 입니다~

밀향기계산서

밀향기계산서


해물샤브샤브칼국수를 시키니 가스렌지에 커다란냄비가 나오네여~

해물샤브샤브칼국수냄비

해물샤브샤브칼국수냄비


뚜껑을 열어보니 육수가 가득 들어있네여~

육수

육수


밀향기의 해물샤브샤브칼국수 밑반찬입니다 ^^

밑반찬

밑반찬


물김치가 나오고요~

물김치

물김치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해물 및 채소를 찍어먹는 쏘스입니다~... 쏘스가 맛있더군요~

쏘스

쏘스


열무김치~... 캬~

열무김치

열무김치


겉절이김치 ㅋㅋ

겉절이

겉절이


샐러드도 나오고요~ ^^

샐러드

샐러드


밀향기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해물이 나왔네여 ^^

해물샤브샤브칼국수해물

해물샤브샤브칼국수해물


전복 연어 가리비 새우 바지락 홍합 낙지 오징어 쭈꾸미 만두 어묵 등 푸짐해요~

전복 연어 가리비 새우 바지락 홍합 낙지 오징어 쭈꾸미 만두 어묵

전복 연어 가리비 새우 바지락 홍합 낙지 오징어 쭈꾸미 만두 어묵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채소입니다~ ^^

해물샤브샤브칼국수채소

해물샤브샤브칼국수채소


미나리 부추 버섯 호박 오이 기타 채소들이 푸짐하게 들어 있네여~

채소

채소


해물샤브샤브 육수를 끓이는 동안에~ ^^

육수

육수


밥이 나오네여~ ^^ 보리밥이네여~ 깨가 맛있게 뿌려져 있어 맛나 보이는군요~

보리밥

보리밥


ㅋㅋ 간단하게 보리밥을 맛나게 비벼 먹고요~

보리밥

보리밥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육수가 끓자 각종 채소를 집어 넣고~ ㅎㅎ

해물샤브샤브칼국수

해물샤브샤브칼국수


보글보글 끓던 육수에 채소를 집어 넣으니 순간 온도가 내려가서 인지 이렇게 되었네여~
해물샤브샤브가 아니라 채소샤브샤브이네여~

채소샤브샤브

채소샤브샤브


육수가 다시 끓기 시작하자 해물을 집어 넣기 시작했어요~
우선 낙지~ ㅋㅋ

낙지

낙지


낙지 다음 오징어~ ㅋㅋ

오징어

오징어


바지락 홍합 등 기타 해물을 많이 넣었어요~ ^^

바지락 홍합

바지락 홍합


주꾸미(쭈꾸미)인지 꼴뚜기 같은것도 보이는군요 ^^

주꾸미 쭈꾸미 꼴뚜기

주꾸미 쭈꾸미 꼴뚜기


우선 육수에 알맞게 데친 채소들을 꺼내 먹었어요~
샤브샤브에 너무 오래 넣으면 채소의 쓴맛이 배어나와 씁씁하게 느껴지지요~

야채

야채


다른 해물과 채소를 더 넣고 ^^ 또 먹고요~

샤브샤브

샤브샤브


이제야 해물샤브샤브 같군요~

해물샤브샤브

해물샤브샤브


채소 배추와 낙지 오징어를 꺼내서 찍어 봤어요~

배추 낙지 오징어

배추 낙지 오징어


부실해 보여서 한 컷 더요~ 새우~ 대하가 들어가야 해물 같죠~

새우

새우


드디어 해물샤브샤브칼국수에 들어갈 칼국수가 나왔네여
밀 메밀 쑥 등으로 구성된 삼색 칼국수 입니다 ^^

칼국수

칼국수


칼국수가 맛있게 있었네여~... ㅋㅋ 여기에 전복까지~

전복

전복


남은 해물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
해물이 푸짐한 밀향기의 해물샤브샤브칼국수~... 좋아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제6동 | 밀향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은 의왕시 맛집인 봉덕칼국수를 소개합니다~
ㅎㅎ 손님들이 많아서 이집에 들릴때 마다 이런 가게 하나 차리고 싶다고 쉽게 생각하게 되네여 점심에 가면 은행처럼 번호표를 뽑아서 대기하기도 하거든요 ㅎㅎ

의왕시 근처에 사시는 분들도 많이 알고 계신 곳 중의 하나 이고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고천사거리에서 의왕소방서방향으로 우회전하시면 바로 옆에 있어요
의왕시보건소 전이구요~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해요~



봉덕칼국수 입간판이 보이네여 ^^

봉덕칼국수

봉덕칼국수


봉덕칼국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해요 ^^ 점심 시간에 가면 주차 안내를 도와주시는 아저씨도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


지붕에 봉덕칼국수라고 적혀있네여
<
봉덕칼국수
해물칼국수
샤브샤브칼국수
봉덕 의왕본점
>

봉덕칼국수

봉덕칼국수


꽤 넓게 되어 있어요~ ^^


봉덕칼국수 메뉴판입니다 ^^
<
만두 5,000원
해물칼국수 6,000원
샤브샤브칼국수 6,000원
야채+고기추가 11,000원
고기추가(호주산) 8,000원
야채추가 8,000원
야채추가(小) 4,000원
사리추가 2,000원
>

칼국수 전문점이라 해물칼국수와 샤브샤브칼국수 중 하나만 고를 수 있겠네여
ㅎㅎ 몇번 갔었는데 해물 한번에 샤브샤브 세번 정도의 비율로 고르는것 같네여
오늘은 해물칼국수입니다~


봉덕칼국수빌지입니다 ^^ 해물칼국수 3개네여~ ㅎㅎ

봉덕칼국수빌지

봉덕칼국수빌지


겉절이김치가 항아리에 담겨 있네여 ^^ 반찬은 이게 전부입니다~ ㅎㅎ
반찬으로 승부하는 가게는 아니군요~

겉절이김치

겉절이김치


김치를 우선 조금만 꺼내 접시에 담았어요 ㅎㅎ 김치가 매콤해요~

김치

김치


옆에 양념통이 있네여~... ^^ 고추가루와 고추다대기입니다

고추가루와 고추다대기

고추가루와 고추다대기


해물칼국수를 시키니 먼저 보리밥을 주네여~

보리밥

보리밥


보리밥을 먼저 먹으면서 칼국수를 기다립니다~ ㅎㅎ

보리밥

보리밥


해물칼국수용 냄비가 먼저 나왔네여 ^^ 해물이 담겨 있겠죠?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뚜껑을 열어보니 파와 미더덕만 보이네여 ㅠㅠ 해물은? ㅎㅎ 육수국물입니다~

해물

해물


잠시 후에 바로 칼국수를 넣어 주시네여~

칼국수

칼국수


칼국수를 넣으니 냄비 안에 있는 해물이 조금 보이네여~ ㅎㅎ 새우가 보이고요~

새우

새우


칼국수가 끓기 시작해요~ ^^ 맛있게 익게끔 살살 저어줬죠~

칼국수

칼국수


칼국수가 익게 저어주다 보니 깔려있는 해물들이 보이네여~... 새우가 바지락이 보여요~


빨리 익어라~ 냠냠~

봉덕해물칼국수

봉덕해물칼국수


봉덕칼국수 실내 모습입니다 ^^ 오후 2시인데도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봉덕칼국수실내

봉덕칼국수실내


해물칼국수가 다 익었네여 ^^ ㅎㅎ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우선 해물칼국수에서 면과 국물만 건져서 맛을 봤어요~ 깔끔하니 맛있네여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이번엔 해물칼국수답게 해물을 꺼내 보았어요~ 새우 미더덕 바지락 조개 등이 있네여~

새우 미더덕 바지락

새우 미더덕 바지락


새우와 미더덕 그리고 바지락을 땡겨서 한번 더 찍어 보았어요~ ㅎㅎ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요~...
다른곳보다 면이 맛있어요~

그 비결은 아저씨가 직접 만드는 면~ 수타면에 있겠죠?

수타면

수타면


칼국수가 생각날때 의왕시의 맛집 봉덕칼국수 추천요~
가격도 괜찮고~... ㅎㅎ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과 함께 쫄깃한 면의 맛을 즐겨보세여~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 | 봉덕칼국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주말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시험이 있었죠? 토요일에 시험 끝나고 영어영문학과 2학년 분들이 모여서 같이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잘들 보셨나요?  저는 시험 준비를 못해서 ㅎㅎ 성적은 묻지 마세여 ^^;

관악정보산업고등학교에서 시험을 보고 식사를 뭘 할까 상의를 하다가 샤브샤브칼국수가 어떻겠냐는 의견이 나와서 그리 향했습니다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비산동 공설운동장 사거리에 바로 있어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ㅎㅎ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 간판입니다 ^^
이것 저것 다 하는 느낌이네여 종로라는 지명에 샤브샤브칼국수만 하는 것이 아니라 부대찌개까지 ㅎㅎ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간판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간판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 건물 옆면 이에여~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 까지 이군요~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


들어가니 메뉴 사진이 예쁘게 보이네여
<
종로샤브샤브칼국수
종로부대찌개
왕만두
종로해물샤브
>

왕만두도 맛있어 보이네여~ ㅎㅎ 나중에 만두 함 먹어 봐야겠네여~

메뉴사진

메뉴사진


종로왕만두 종로부대찌개 사진이 붙어 있고요 ㅎㅎ


종로왕만두종로부대찌개

종로왕만두종로부대찌개


종로 샤브샤브 칼국수 부대찌개 메뉴판입니다

<
버섯얼큰칼국수 6,000원
해물얼큰칼국수 8,000원
종로부대찌개 6,000원
소고기부대찌개(호주산) 7,000원
생돈까스(국내산) 5,000원
냉모밀 5,000원
바지락칼국수 5,000원
왕만두 (고기)(김치) 5,000원

버섯 얼큰샤브 정식(호주산) (소고기/해물 선택)
小 17,000원
中 24,000원
大 31,000원

버섯 맑은샤브 정식 (호주산) (소고기/해물 선택)
小 20,000원
中 28,000원
大 36,000원

추가메뉴
공기밥 1,000원
면사리/라면사리 1,000원
만두사리 1,000원
햄사리 2,000원
모듬사리 3,000원
소고기샤브샤브 6,000원
해물샤브샤브 10,000원
볶음밥 2,000원
야채 2,000원
맑은야채 3,000원
>

저희는 버섯 얼큰샤브 정식을 주문했어요 ㅎㅎ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메뉴판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메뉴판


종로 샤브샤브 칼국수 부대찌개 실내에 놀이방이 있네여 ^^ 아이들과 같이 오면 아이들을 놀게 하면 좋겠네여~

놀이방

놀이방


이렇게 많은 학우분들이 모이셨었어요 ^^ 다들 시험 공부 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종로 샤브샤브 칼국수 부대찌개의 버섯 얼큰샤브 정식을 시키니 우선
소고기와 밑반찬들이 나왔네여 ^^

소고기와밑반찬

소고기와밑반찬


버섯 얼큰샤브 정식이에여 ^^ 채소와 버섯이 보글보글 끓네여
채소를 먼저 먹고 그리고 나서 우려나온 국물에 소고기를 넣고 먹고 그리고 칼국수를 넣고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 먹어요 ㅎㅎ

버섯얼큰샤브정식

버섯얼큰샤브정식


밑반찬도 찍어 봤어요 ^^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샐러드

양배추샐러드


시금치 무침~ ㅎㅎ 어렷을때 뽀빠이 만화보면서 시금치 많이 먹었었는데~

시금치무침

시금치무침


김치 ^^

김치

김치


오이피클~.. ㅎㅎ 처음엔 오이지인지 알았아어요

오이피클

오이피클


고추냉이 ^^ 샤브샤브 먹을때 찍어 먹으면 됩니다 ^^
는 일본어입니다 ^^ 저번에 참치집 이야기 하면서 언급했었죠?
2010/04/01 - [맛집 Gourmet] - (맛집)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금정역 - 참 좋은 참치 / 맛있고 깔끔한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


고추냉이

고추냉이


밑반찬들입니다 ^^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칼국수도 있네여~... ㅎㅎ

칼국수

칼국수


소고기~... ㅎㅎ 맛있어 보이네여 ^^

소고기

소고기


양념장에 고추냉이를 넣고 ~ ㅎㅎ 먹을 준비를 했어요~


종로 샤브샤브 칼국수 부대찌개의 버섯 얼큰샤브 정식에서
채소를 먹고 고기를 넣어서 먹고 있어요~ ^^ 소고기가 점점 줄고 있네여 ㅎㅎ

소고기

소고기


아 또 먹고 싶네여 ㅎㅎ 소고기

소고기

소고기


채소와 버섯 그리고 소고기를 먹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를 넣었어요 ^^
ㅎㅎ 빨리 끓면 좋을텐데~...

칼국수

칼국수


칼국수를 먹고 있는데~ 한쪽 옆에~ 계란과 채소와 밥이 예쁘게 담겨있는 그릇들이 나오네여

계란과채소와밥

계란과채소와밥


계란 채소 밥 ㅎㅎ 찍고 보니 예쁘네여 ^^  이 자체로도 맛나 보이네여 ^^


볶음밥 까지 맛있게 먹고 난 그릇입니다 ㅎㅎㅎ 박박~ 긁어 맛있게 먹었네여
냄비에 붙어있는 밥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더군요

냄비

냄비


종로 샤브샤브 칼국수 부대찌개에서 시험 뒷풀이를 깔끔하게 했네여 ㅎㅎ 시험보느라 고생하셨어요 음식도 맛이있었고 이야기도 재미있었고~

시원한 채소와 버섯 궁물에 소고기 그리고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깔끔합니다 ^^
안양의 맛집으로 추천해여 ~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 종로샤브샤브칼국수부대찌개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전라도의 순천만 그리고 여수 여행을 마치면서~ 전남 여수시 서시장의 서정스넥에 들렸어요 ^^ 여수에 사는 쫄랑말님이 종종 찾는 시작의 분식집이라 해서 들렸죠~

그런데 다음 지도에 등록되어 있군요 ㅎㅎ 희안햇어요 전라도 여수의 서시장 안에 있는 이런 작은 분식집이 등록되어 있을 줄이야~
주소는 전라남도 여수시 서강동입니다 ^^



서시장 옆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킨 후에 서시장 쪽으로 향했어요~

서시장을 안내하는 간판이 보이네여 ^^  북문이라고도 씌여 있네여~

서시장 북문

서시장 북문


서시장을 향하는 길에 개천이 보이네여~... 물이 좀~... ^^ 여수시에서 관리를 하면 좋겠네여~

서시장

서시장


이 개천을 따라 쭉 가면 서시장입니다 ^^

서시장

서시장


맞은편에 건물들도 찍고~... ㅎㅎ


서시장 모습입니다~ ㅎㅎ 사랑침구 오복상회... 등 여서 서시장내의 각종 침구를 파는 점포들이 보이네여~

서시장

서시장


여수 서시장 안으로 들어가면 운동복 츄리닝도 팔고요 ^^


서시장 안으로 들어가니 각종 식당도 즐비해 있네여 ^^ 창신식당이라고
곱창전골, 왕족발, 머리고기, 국밥집도 보이고요~


여수 서시장 안에~ 각종 분식 식당 떡집 등이 많이 있네여


각종 농산물도 판매 하고 있고요 ^^


여수 서시장 남문입니다 ^^ 저희가 가려는 서정스넥의 맞은편에 보여요~

서시장 남문

서시장 남문


저희가 갔던 서정스넥입니다 ^^ 여수에 사는 사람이 추천하는 분식집이니~ ㅎㅎ
기대가 되네여~ ㅎㅎ

서정스넥

서정스넥


서정스낵의 실내 모습입니다 ^^ 일반 시장 분식점과 비슷하네여 ㅎㅎ

서정스낵실내

서정스낵실내


여수시 서시장의 서정스넥 메뉴입니다 ^^
<
김밥 / 떡볶기
비빔밥 / 순대
칼국수 / 잡채
떡국 / 오뎅
모밀국수 / 라면
콩국수 / 우동
냉면 / 쫄면
팥빙수 / 비빔모밀
...>

팥죽과 녹두전은 종이에 글이 씌여 있네여

저희는 김밥 순대 오뎅 칼국수 이렇게 시켰어요~

서정스넥메뉴

서정스넥메뉴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ㅎㅎ 간장과 소금통이 보이네여~


각 위치에 수저를 세팅<?>해 놓고요~ ㅎㅎ 빨리 나오면 좋겠당


음식을 기다리면서 서정스넥 실내 모습도 한컷 찍어 보았어요~ 아주머니들이 바쁘게 움직이시더군요 ^^

서정스넥실내

서정스넥실내


우선 김밥과 같이 나온 깍두기입니다 ^^ 맛갈스러워 보이네여~ ㅎㅎ

깍두기

깍두기


김밥이 먼저 나왔어요 ^^ ㅎㅎ 여수의 여러곳을 돌아다녀서인지 배가 고파서인지 김밥이 맛있게 빨리 없어지더군요

김밥

김밥


ㅎㅎ 김밥~ 지금 보니 다시 먹고 싶네여~ ㅠㅠ 살찌는데~

김밥

김밥


오뎅도 나왔네여 ^^ 오뎅 궁물이~ 캬~... ㅎㅎ

오뎅

오뎅


오뎅 국물과 김밥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오뎅

오뎅


김밥이 금방 사라지는군요~... 김밥에 단무지 지단 햄 당근 시금치 등이 보이네여~
깨도 뿌려져 있고요 ^^

김밥

김밥


ㅎㅎ 오뎅 국물 위에서 찍으니 렌즈에 김이 서렸네여 ^^


순대요~... 서울에서 먹던 순대랑 색이 다르네여~.. 좀더 찐한 색이고
순대 사이에 당근도 들어 있고요 ^^

순대

순대


드디어 마지막 메뉴인 칼국수가 나왔네여 ^^

칼국수

칼국수


김사이에 잘 보시면 굴이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요? ㅎㅎ

여수 서시장 서정스넥의 칼국수엔 굴이 들어있네여~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개운한 것이 아주 좋았어요 ^^

굴칼국수

굴칼국수


이곳을 마무리로 전라도 순천만 및 여수 여행을 마쳤습니다 ^^
쫄랑말님 그리고 선애씨 고생 많았네여 ㅎㅎ 다음에 또 놀러갈께여~ ㅎㅎ

2010/02/18 - [여행 Travel] -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 전라남도 (전남) 순천시 / 갈대밭이 그리울 때 ^^
2010/04/01 - [맛집 Gourmet] - (맛집) 전라남도(전남) 여수시 - 두꺼비게장 / 맛있는 게장 6천원에 무한 리필 - 간장게장 양념게장 모두가
2010/04/01 - [맛집 Gourmet] - (맛집) 전라남도 여수시 지중해 횟집 / 신선한 회와 곁반찬 그리고 푸짐한 굴이 땡길 때~
2010/03/31 - [여행 Travel]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대교 돌산공원 / 여수의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0/04/02 - [여행 Travel] - 전라남도 여수 / 종포해양공원 - 돌산대교와 거북선대교 그리고 바다를 보고 싶을때 ^^
2010/04/02 - [여행 Travel] - 전라남도 (전남) 여수시 - 세계명차전시관 / 돌산공원내 차와 꽃 그리고 다과
2010/04/10 - [여행 Travel] - 전라남도 여수 오동도 1 / 오동도 유람선 매표소에서 오동도까지 동백꽃 따라
2010/04/10 - [여행 Travel] - 전라남도 여수 오동도 2 / 동백꽃과 거북선 대나무와 등대 그리고 용굴의 전설이 살아있는 섬
2010/04/16 - [여행 Travel] - 전라남도 여수수산시장 - 여수 돌산 갓김치 및 맛있는 젓갈이 있는 정겨운 수산 시장
2010/04/16 - [여행 Travel] - 전라남도 여수시 만성리해수욕장 - 깨끗한 바다와 몸에 좋은 검은 모래사장이 함께 하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남도 여수시 서강동 | 서정스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앨리스파인드 2010.04.19 22: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장어귀에서 식당에서 드실줄 아시는군요ㅎㅎ
    순대볶음하고 곱창볶음은 시장안 허름한 식당이 정말 맛나요^^
    분식도 마찬가지구요
    ★잘보구 갑니다~

  2. 여수 2011.01.23 23: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여기저희작은어머니가게인데

  3. 서정스넥딸 2011.11.25 17: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네이버에 저희엄마가게쳤는데 나왔어요 대박대박대박다음에 우리가게오시면 김밥공짜로 드릴꼐여 딸의 권한으로 그젇도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