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따끈한 국물이 맛나는 만두 전골 / 안양 수리산 병목안 두루터

서귀포윤상호 2015. 2. 6. 12:1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따끈한 국물의 만두 전골 전문점 수리산 아래 병목안 두루터입니다

안양 병목안 시민공원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있고요


만두 전골하면 의왕의 명가가 유명하지만 안양에서는 거리가 좀 있으니 이번엔 새로운 곳을 찾았네요


두루터 건물 모습입니다 ^^ 그날 빛을 받아서 사진이 좀 엉성하네요 ㅠㅠ


두루터 건물 모습두루터 건물 모습


안양 병목안 두루터 입구 입니다 ^^


병목안 두루터 입구병목안 두루터 입구


두루터 실내 모습입니다 테이블의자로 되어 있네요 


<

저희 업소에서는 100% 한우뼈만 사용하여 

육수를 만들고 재료는 국내산 만을 사용합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밀가루 호주산 )

>


밀가루는 호주산이군요 ㅋㅋ


두루터 실내 모습두루터 실내 모습


의왕 명가는 다 좌식인데 여기는 테이블 3분의 2 좌식 3분의 1로 나뉘어 있어 좋더라고요

사람들 기호에 따라서 ㅎㅎ


좌식좌식


늦은 점심 약 2시반에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ㅎㅎ

명가 만두 전골 3인분을 주문했어요 


명가 만두 전골 3인분명가 만두 전골 3인분

 

전골 냄비 뚜껑을 열어보니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 그리고 채소와 버섯 등이 들어있네요

아~ 떡 조랭이떡이 조금 들어있어서 신선했어요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 그리고 채소와 버섯 김치 만두와 고기 만두 그리고 채소와 버섯


같이 나오는 반찬은 딱 이정도에요 ^^

콩나물 깍두기 겉절이 김치... 반찬이 주가 아니니


콩나물 깍두기 겉절이 김치콩나물 깍두기 겉절이 김치


두루터 만두 전골이 끓기 시작하네요 ^^


두루터 만두 전골두루터 만두 전골


그리고 김치 만두와 고기만두를 주문 수량에 맞춰 하나씩 빼서 주시네요 ^^

의왕 명가는 모두 김치 만두였던걸로 기억나는데~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1인분에 5개라네요 전골에 4개 빼서 주는거 하나 ㅎㅎ



맛있게 만두 전골을 다 먹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 면을 넣어 다시 끓여 먹었네요 ^^


 칼국수 면 칼국수 면


3명이 가서 배 부르게 먹고 왔어요 ^^


1인분 7천원에 2인 기본이니 만사천원이네요 ㅎㅎㅎ 3인부터는 자동 추가겠고요


의왕 명가에 비해 간이 되어 있어 좋더군요~ 고기 만두와 김치 만두가 같이 나와 좋고요

전 개인적으로 김치 만두가 더 맛나더라고요 ^^ 


추운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딱 좋더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