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신당동 밀향기 / 푸짐하고 신선한 해물맛이 진국인 해물샤브샤브칼국수

서귀포윤상호 2010. 5. 24. 18: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보신당동에서 새로운 맛집을 찾다가 알게된 밀향기라는 곳 입니다~ 전통요리전문점을 표방하는데~ ㅎㅎ 이번에 가서는 해물샤브샤브칼국수를 제대로 먹고 왔네여~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서울시 중구 신당6동



전통요리전문점 밀향기 간판입니다~ ^^ 나무로 엔틱풍의 깔끔하게 되어있네여

밀향기간판

밀향기간판


밀향기의 가게 앞에 입간판도 서 있네여
<
전통요리전문점
밀향기
포장 배달 가능(일부품목제외)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中 25,000원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大 40,000원
해물샤브샤브칼국수 10,000원 (2인 이상)
즉석바지락칼국수 6,000원
전통삼계탕 10,000원
전복삼계탕 15,000원
전복초밥 10,000원
보리쌈밥정식 10,000원 (2인 이상)
산채보리밥 6,000원
>
전통요리 ㅎㅎ 몸에 좋은 영양 보신요리 같네여 ㅎㅎ

밀향기

밀향기


밀향기 실내입니다 ^^ 새로 생겨서 인지 깔끔하군요~

밀향기실내

밀향기실내


밀향기 메뉴판입니다
<
전통요리전문점 밀향기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中 25,000원
오리훈제(보리밥+칼국수) 大 40,000원
해물샤브샤브칼국수 10,000원 (2인 이상)
즉석바지락칼국수 6,000원

전통삼계탕 10,000원
전복삼계탕 15,000원
전복초밥 10,000원
보리쌈밥정식 10,000원 (2인 이상)
산채보리밥 6,000원
오리,닭,쌀,김치 : 국내산
>

ㅎㅎ 다 국내산 이라는군요~

밀향기메뉴판

밀향기메뉴판


테이블에 앉아서~

테이블

테이블


무엇을 먹을까 잠시 고민을 하던중~ 물과 그릇을 먼저 가져다 주시네여~

물과 그릇

물과 그릇


흠~ 뭐가 좋을까... 해물샤브샤브칼국수를 선택했어요~ 밀향기의 계산서 빌지 입니다~

밀향기계산서

밀향기계산서


해물샤브샤브칼국수를 시키니 가스렌지에 커다란냄비가 나오네여~

해물샤브샤브칼국수냄비

해물샤브샤브칼국수냄비


뚜껑을 열어보니 육수가 가득 들어있네여~

육수

육수


밀향기의 해물샤브샤브칼국수 밑반찬입니다 ^^

밑반찬

밑반찬


물김치가 나오고요~

물김치

물김치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해물 및 채소를 찍어먹는 쏘스입니다~... 쏘스가 맛있더군요~

쏘스

쏘스


열무김치~... 캬~

열무김치

열무김치


겉절이김치 ㅋㅋ

겉절이

겉절이


샐러드도 나오고요~ ^^

샐러드

샐러드


밀향기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해물이 나왔네여 ^^

해물샤브샤브칼국수해물

해물샤브샤브칼국수해물


전복 연어 가리비 새우 바지락 홍합 낙지 오징어 쭈꾸미 만두 어묵 등 푸짐해요~

전복 연어 가리비 새우 바지락 홍합 낙지 오징어 쭈꾸미 만두 어묵

전복 연어 가리비 새우 바지락 홍합 낙지 오징어 쭈꾸미 만두 어묵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채소입니다~ ^^

해물샤브샤브칼국수채소

해물샤브샤브칼국수채소


미나리 부추 버섯 호박 오이 기타 채소들이 푸짐하게 들어 있네여~

채소

채소


해물샤브샤브 육수를 끓이는 동안에~ ^^

육수

육수


밥이 나오네여~ ^^ 보리밥이네여~ 깨가 맛있게 뿌려져 있어 맛나 보이는군요~

보리밥

보리밥


ㅋㅋ 간단하게 보리밥을 맛나게 비벼 먹고요~

보리밥

보리밥


해물샤브샤브칼국수의 육수가 끓자 각종 채소를 집어 넣고~ ㅎㅎ

해물샤브샤브칼국수

해물샤브샤브칼국수


보글보글 끓던 육수에 채소를 집어 넣으니 순간 온도가 내려가서 인지 이렇게 되었네여~
해물샤브샤브가 아니라 채소샤브샤브이네여~

채소샤브샤브

채소샤브샤브


육수가 다시 끓기 시작하자 해물을 집어 넣기 시작했어요~
우선 낙지~ ㅋㅋ

낙지

낙지


낙지 다음 오징어~ ㅋㅋ

오징어

오징어


바지락 홍합 등 기타 해물을 많이 넣었어요~ ^^

바지락 홍합

바지락 홍합


주꾸미(쭈꾸미)인지 꼴뚜기 같은것도 보이는군요 ^^

주꾸미 쭈꾸미 꼴뚜기

주꾸미 쭈꾸미 꼴뚜기


우선 육수에 알맞게 데친 채소들을 꺼내 먹었어요~
샤브샤브에 너무 오래 넣으면 채소의 쓴맛이 배어나와 씁씁하게 느껴지지요~

야채

야채


다른 해물과 채소를 더 넣고 ^^ 또 먹고요~

샤브샤브

샤브샤브


이제야 해물샤브샤브 같군요~

해물샤브샤브

해물샤브샤브


채소 배추와 낙지 오징어를 꺼내서 찍어 봤어요~

배추 낙지 오징어

배추 낙지 오징어


부실해 보여서 한 컷 더요~ 새우~ 대하가 들어가야 해물 같죠~

새우

새우


드디어 해물샤브샤브칼국수에 들어갈 칼국수가 나왔네여
밀 메밀 쑥 등으로 구성된 삼색 칼국수 입니다 ^^

칼국수

칼국수


칼국수가 맛있게 있었네여~... ㅋㅋ 여기에 전복까지~

전복

전복


남은 해물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
해물이 푸짐한 밀향기의 해물샤브샤브칼국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