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전라남도(전남) 여수시 - 두꺼비게장 / 맛있는 게장 6천원에 무한 리필 - 간장게장 양념게장 모두가

서귀포윤상호 2010. 4. 1. 17:5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여수시 대교동에 있는 두꺼비게장에 다녀왔어요
여수에 살고 있는 쫄랑말님이 추천을 해준 곳이니 믿고 갔죠~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이 전라남도 여수시 대교동 근처가 다 게장 골목이더군요~ ㅎㅎ 원광한방병원 맞은편에 있어요~

다음 지도에 위치가 잘못 표시 되어 있네여 아래 쪽에 있는 하얀색 건물입니다~




여수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도 소개가 되어 있네여
http://www.yeosutravel.net/guide/food_menu.asp?menu=style&submenu=food&page=10&pageBlock=2&paramidx=FH0000023&casset_area=%20&rest_name=%20&food_name=%20&rest_gubun=%20&food_gubun=%20&restaurant=%20&title=

  •  분      류  : 한식(TV소개 맛집)
  •  대표메뉴  : 간장게장백반
  •  위      치  : 전남 여수시 봉산동, 270-2,
  •  연  락 처  : 061-643-1880
  •  좌  석 수  : 120
  •  영업시간  : 09:00 ~ 21:00
  •  휴      일  : 연중무휴
  •  홈페이지  :

    그런데 다른분들은 별로 였나 봐요 ㅠㅠ 후기가 낮네여~ ㅎㅎ 저는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게장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ㅎㅎ 특히 간장게장요 ^^
    그런데 게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더군요~ 비리고 먹기 힘들다고~
  • You! I'm gonna eat you!
    You! I'm gonna eat you! by ippei + janine 저작자 표시비영리


    두꺼비게장 건물 입니다 원조라고 앞에 적혀 있네여 ^^

    두꺼비게장

    두꺼비게장


    새로 건물을 지은것 같네여~ ㅎㅎ 돈 많이 버셨나?

    두꺼비게장

    두꺼비게장


    옆에서 게장을 판매도 하나 보네여 두꺼비게장 판매장 이라는 간판도 보이네여

    두꺼비게장 판매장

    두꺼비게장 판매장


    입구로 들어갑니다 ^^ 사스케님이 도와 주셨네여 ㅎㅎ

    두꺼비게장 입구

    두꺼비게장 입구


    게장/갓김치를 같이 판매하는군요

    <
    간장게장 중 30,000원
    간장게장 대 40,000원
    양념게장 중 30,000원
    양념게장 대 40,000원
    멍게/새우장 판매
    톡 쏘는 돌산 갓김치 판매
    >

    게장백반 6,000원 입니다~ 보통 서울 경기에서는 2만원 전후인데~ 게장 백반이... 저렴하더라도 점심 특선으로 만원 이상인것이 보통인데~ 육천원~ ㅎㅎ 정말 좋네여

    초등학생은 4,000원 이랍니다 ^^ 아이들을 배려하는군요 가족끼리 갈때 좋겠어요~

    게장 가격

    게장 가격


    TV에도 많이 나온것 같네여 ㅎㅎ TV는 별로 믿지 못하겠지만요

    두꺼비게장

    두꺼비게장


    여수 두꺼비게장 한쪽 벽에 이런 문구를 프린트해서 붙여 놓으셨네여
    <
    우리 업소는 남은 음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음식은 소량으로 나가지만 모든 반찬(탕 제외)은 리필이 가능하오니
    부족하신 분은 말씀해주세요.
    >

    ㅎㅎ 모든 이랍니다~ 모든.... ㅋㅋ 좋네여... 리필 시켜보고 싶네여 무한 리필~ ㅎㅎ

    무한 리필

    무한 리필


    두꺼비게장 빌지 입니다
    게장백반 6개라고 표시 되어 있네여

    빌지가 정말 단촐하네여 ㅎㅎ 게장백반 공기밥 소주 맥주 음료수~... 더 이상 시킬 필요가 없는것이라서 그런가요? ㅎㅎ

    두꺼비게장 빌지

    두꺼비게장 빌지


    두꺼비게장 실내 입니다~ 꽤 넓어요 ㅎㅎ 오전 일찍 갔더니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있군요 ㅎㅎ

    두꺼비게장 실내

    두꺼비게장 실내


    이렇게 나옵니다 ^^ 푸짐하죠? ㅎㅎ 이 모든것이 6천원~ 정말 좋아요 ^^
    사진 올리면서 또 가고 싶네여 우리집 앞에 있음 더 좋을텐데 ㅎㅎ

    반찬들

    반찬들


    학꽁치 ㅎㅎ 달달하니 맛있죠~

    학꽁치

    학꽁치


    굴 무침~ ^^ ㅎㅎ 굴 좋아요~

    굴


    파래 무침 ^^

    파래

    파래


    오뎅과 메추리알 ㅎㅎ

    오뎅과 메추리알

    오뎅과 메추리알


    갓김치~ ㅎㅎ 돌산 갓김치 맞겠죠? ^^

    갓김치

    갓김치


    백김치~ ㅎㅎ

    백김치

    백김치


    무 인가요? ^^


    이것도 나오는데~ ㅎㅎ


    새우장~ ㅎㅎ 새우로 장을 담가주셨네여 ^^ 이건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어요
    ㅎㅎ 요거 또한 별미네여 ^^

    새우장

    새우장


    미역인지 다시마 인지~ ㅠㅠ


    매생이 입니다 ^^ 한참 몸에 좋다고 유행한 적이 있죠? ㅎㅎ

    매생이

    매생이


    조기탕 입니다 ^^ ㅎㅎ 조기 좋네여~ ㅎㅎ 조기는 구이도 좋죠

    조기탕

    조기탕


    본메뉴 게장입니다 ㅎㅎ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

    양념게장입니다 ㅎㅎ

    양념게장

    양념게장


    간장게장이에여 ^^ 2번인가 리필시켰어요
    ㅎㅎ 달짝지근하면서도 바닷가라서 그런지 매우 신선해요~ ㅎㅎ 게는 조금 작아요

    간장게장

    간장게장


    카운터에서 이렇게 포장해서 판매를 하더군요 택배로도 보내주고요 ^^


    여수시 맛집 인증 마크 인것 같아요 ㅎㅎ 맛집... 정말 심플하네여 ㅎㅎ


    나오면서 자판기 커피 먹고 나왔어요 ^^



    우선 또 가보고 싶은 곳 중의 한 곳 입니다 특히 게장...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 리필이니
    쫄랑말님 보러 ㅋㅋ 또 한번 가보고 싶네여 ^^ 여수가 이곳 때문에 더 맘에 들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