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안양시 비산동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 대나무 잎이 향긋하고 맛있는 고기

서귀포윤상호 2010. 4. 20. 01:0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양 일본어 스터디 안일스의 기억님 페이님 사스케님을 만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2동에 있는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에 다녀왔어요~

매번 안양에서는 범계역이나 안양1번가에서만 보다가 비산동에서 밥을 먹어본 적이 별로 없었는데~ 지역주민이신 사스케님이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비산동 맛집이라고요 ㅋㅋ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안양 비산동에 있는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간판입니다 ^^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


햐얀색 바탕에 양쪽에 대나무 모양이 새겨져 있네여 ^^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ㅎㅎ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간판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간판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옆모습입니다 ^^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옆모습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옆모습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정문이에여~ ㅎㅎ 늦은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꽤 있더군요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정문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정문


가게에 들어가니 물수건 부터 주시네여 ㅎㅎ 깨끗하게 ~

물수건

물수건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테이블입니다 ^^


물수건으로 손을 깨끗이 하면서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메뉴를 보았어요 ^^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메뉴판입니다 ㅎㅎ 천에 출력되어 붙어있네여

<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저희 매장은 한번 사용한 음식은 절대 재사용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드시고 부족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하세요

고기류
댓잎 왕참숯구이 300g (국내산, 캐나다) 9,000원
생삼겹살 200g (국내산) 9,000원
생목살 200g (국내산) 9,000원
고추장삼겹살 200g (국내산) 9,000원
소갈비살 150g (미국산) 13,000원

식사류
바지락칼국수 5,000원
육계장 5,000원
된장찌개 5,000원

후식 (고기드신 후)
냉면 (물, 비빔) 3,000원
공기밥 (된장찌개포함) 1,000원

저희 없소는 국내산 참나무 숯만을 사용하여 고기가 더욱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김치 및 반찬은 국내산만 사용하여 매일 매장에서 직접 조리합니다.

(영업시간 : 오전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

주문은 댓잎 왕참숯구이로 했어요~ ㅎㅎ 주 메뉴로 시켜야 맛있을 것 같아서요~
300g 이면 푸짐할 것 같기도 하고요~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메뉴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메뉴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실내 모습입니다 ㅎㅎ ^^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실내

댓잎홍천참숯화로구이실내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도 있고 ^^ 의자에 앉아 먹을 수 있네여~ ㅎㅎ

홍천참숯화로구이실내

홍천참숯화로구이실내


고기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을 먼저 주시네여 ^^

참숯화로구이밑반찬

참숯화로구이밑반찬


이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세팅이 되어 가는것 같네여 ㅎㅎ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 고기를 찍어 먹는 양념장입니다 ^^
맑은 색이 맛있어 보이네여 ㅎㅎ

양념장

양념장


참숯이 올라왔어요~ 흠~... ㅋㅋ 고기 괴기~ ㅋㅋ

참숯

참숯


드디어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의 본 메뉴인 댓잎 왕참숯구이 고기가 나왔네여
ㅎㅎ 고기가 대나무 잎에 감겨 나오는데 너무 빨리 나와서 대나무 잎 사진은 못 찍었어요

화로구이

화로구이


각도를 바꿔서~ ㅎㅎ 댓잎 왕참숯구이의 고기는 꽤 두꺼우면서도 대나무의 향이 나니 향긋하네여~

홍천참숯화로구이

홍천참숯화로구이


고기를 싸서 먹는 무이죠? ㅎㅎ 무에 색소를 집어 넣은것 같네여

무


미역과 초장~ ^^ 개인적으로 미역과 다시마에 대한 추억이 떠오르네여~

미역초장

미역초장


마늘~ 고기를 먹는데 빠질 수 없는 메뉴죠?

마늘

마늘


쌈장~ ㅎㅎ 군침도네여~

쌈장

쌈장


김치~ 국내산 이라네여 ㅎㅎ

김치

김치


양파가 푸짐하게 나오네여 ^^ 고기를 먹을때 같이 즐기면 좋겠네여~

양파

양파


시금치 인가요? ^^ ㅎㅎ 맞는것 같은데~

시금치

시금치


이건 양배추 인가요? 여튼 야채 샐러드입니다 ㅎㅎ

야채샐러드

야채샐러드


무생채 이죠? ㅎㅎ 예전에는 즐겨 먹었는데 요즘엔 잘 손이 안가네여~ ㅎㅎ

무생채

무생채


고추를 갈아서 으깬 것 같은데~ ㅎㅎ 흠~... 쌈을 싸 먹을때 먹겠네여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간고추? 생고추간 것? 갈은 고추? ㅎㅎ

고추

고추


백김치~ ㅎㅎ 푸짐해 보이네여~

백김치

백김치


채소~ 상추입니다 ^^ 요즘 채소 가격이 많이 올랐다는군요~

상추

상추


화로구이 고기를 구우면서~ ㅎㅎ

화로구이고기

화로구이고기


기다리면서 맥주도 한병 시켰어요 ^^ 맥주는 카스 cass ㅋㅋ

카스

카스



기억군이 나팔을 불고 있네여 ㅎㅎ ^^ 멋진 포즈 감사~
갑자기 궁금한데 한병을 한번에 병채로 완샷 할 수 있을까요?

기억군나팔

기억군나팔


페이님과 사스케님도 한 컷 ㅎㅎ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의 주 메뉴인 ~ 댓잎 왕참숯구이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네여 ㅎㅎ

댓잎왕참숯구이

댓잎왕참숯구이


댓잎왕참숯구이가 구워져서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 대나무의 향기도 느껴지고 고기도 맛있고 역시 고기는 구이가 좋네여 ㅋㅋ

왕참숯구이

왕참숯구이


댓잎 홍천 참숯 화로구이의 댓잎 왕참숯구이에 있는 댓잎~
대나무 잎을 아까는 못 찍었는데~ 이렇게 고기에 감겨 있고 나온 다음에 빼고 구워 먹어요~
대나무잎 찍기 정말 힘들었네여 ^^

대나무잎

대나무잎


고기를 먹고 냉면을 시켰어요~ ㅎㅎ 고기 먹은 후 냉면 조화가 좋죠?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있지만 저는 물냉면이 더 좋아요~ ㅎㅎ

물냉면

물냉면


물냉면을 가위로 자른 후에~

물냉면

물냉면


기억군이 저를 한 컷 찍어 주었어요~... ㅎㅎ 완전 썩소네여~

공기밥도 시켰더니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네여 ^^

된장찌개

된장찌개


공기밥입니다 ^^ ㅎㅎ 햐얀 밥이 맛있어 보이네여

공기밥

공기밥


먹고 나오면서 마무리 한 컷 ㅋㅋ


고기도 깔끔하고 대나무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 더욱 식욕이 땡기네여~
비산동 가게되면 다시 한번 또 들리고 싶군요~

사스케님의 고기 맛집 추천 인정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