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 1번가 SBS 당구장 - 10분에 천원 1,000원~ ㅎㅎ 저렴해서 초보자도 칠만 하죠?

서귀포윤상호 2010. 4. 2. 02: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당구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
안양 일본어 스터디 안일스의 http://cafe.daum.net/anyangjapan

철희님과 진님 덕분입니다 ㅎㅎ
당구를 배우기 시작하면 소한마리 팔아야 한다던데 ㅠㅠ ~ ㅎㅎ 걱정입니다

ZooZoo_11
ZooZoo_11 by Jinho.Jung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다행이 2번 쳤는데~ 재미있기는 한데 잘때 당구대가 보이는 정도는 아니네여 ^^
천천히 연습하다보면 실력이 늘겠죠... ㅎㅎ 칠때 큐걸이가 불안하고 계속 큐를 든다고 철희님에게 혼이 났어요 ㅎㅎ

오늘 올리는 당구장은 안양 1번가에 위치한 당구장 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당구장이 10분에 1,600원~2,000원 하죠? 그렇게 들었는데 10분에 1,000원 짜리 당구장이 있어 소개 하려고요 ㅋㅋ

배우더라도 돈을 아끼면서 배우면 더 좋죠 ㅎㅎ

다림질된 빨간 잉크로 인쇄된 U.S $5 지폐
다림질된 빨간 잉크로 인쇄된 U.S $5 지폐 by choyoungkwan 저작자 표시비영리


아껴야 잘 산다고 하니까요 ㅎㅎ

우선 당구장 위치입니다 ^^ 롯데리아 골목에서 쭉 내려오면 춘천닭갈비막국수 3층에 있어요
2층에는 와바가 있고요 ㅎㅎ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ㅎㅎ 안양 1번가에 있어요 ^^



SBS 당구장 간판이 3층에 보이고 2층에 와봐 WABAR 그리고 1층에 춘천닭갈비막국수가 보이는군요 ^^

SBS 당구장 간판

SBS 당구장 간판


입구 입니다 ^^ 갤러리 노래 연습장 쪽으로 올라가면 되요... 우측 상단에 작게 SBS 당구장이보이는군요 ㅎㅎ


입구 우측에 SBS 당구장 3F 라고 적혀 있네여 ^^

SBS 당구장 3F

SBS 당구장 3F


SBS 당구장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와바와 SBS 당구장 등등 표시되었군요

SBS 당구장 계단

SBS 당구장 계단


2층에 10분 천원 이라고 적혀 있네여 ㅎㅎ 좋다

10분 천원

10분 천원


3층 전에도 10분 천원 BILLIARD HALL 당구장이라고 친절하게 적혀 있네여 ^^

BILLIARD HALL

BILLIARD HALL


SBS 당구장 입구 입니다 여기에도 10분 천원 ㅎㅎ

SBS 당구장 입구

SBS 당구장 입구


당구대는 총 6개가 있더군요 ^^ 헐리우드 HOLLYWOOD 라고 영문으로 표시되어 있네여
당구를 잘 몰라서 그런데 유명한 브렌드 인가요? ㅎㅎ

HOLLYWOOD 당구대

HOLLYWOOD 당구대


큐대에 큐가 가지런히 세워져 있네여 ^^ 한쪽 벽에 일러스트로 그림이 그려저 있고요
깔끔한데여? ㅋㅋ

큐대

큐대


점수판이고요 ^^ 초크도 보이는데~ 메뉴가 ㅎㅎ

점수판

점수판


메뉴
커피, 녹차, 둥굴레차, 콜라, 사이다, 써니텐, 냉커피, 냉녹차 등이 있군요
저희는 모두 사이다로 통일했어요 우리의 소원은 통일 ㅋㅋ

메뉴

메뉴


사이다도 주시고 냉녹차도 따로 주시네여 ^^

냉녹차

냉녹차



저렴한 가격에 비해 깔끔한가요? ㅎㅎ


벽면에 일러스트로 그림이 그려져 있네여 ㅎㅎ cafe 라고 되어 있네여 ^^


한쪽 벽에 뭐라고 적혀 있네여 ^^


미성년자 흡연 금지... ㅎㅎ 당연한 말이죠 ^^
10분 천원 기본 오천원이라네여 ㅎㅎ
40분을 쳐도 오천원 이군요~... 최소 50분 이상은 쳐야겠네여
300 이하 맛세이 금지라는군요...

저는 큐걸이도 불안해서 ㅎㅎ 맛세이는 힘들겠네여

미성년자 흡연 금지

미성년자 흡연 금지


한쪽에 컴퓨터도 있네여 ^^ 당구 못치는 사람이 와서 혼자 놀 수 있겠네여

컴퓨터

컴퓨터


오늘은 철희랑 제가 이겨서 진님이 돈을 냈네여 ㅎㅎ
무적 50입니다~... ㅎㅎ 한시간이면 6,000원 이니 부담이 적네여

철희님 진님 다음에 또 치러 가요 ^^ 한시간 물려도 6천원이면 제가 낼께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