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Travel

홍콩여행 _ 시계탑 광장에서 주윤발 형님의 고향 남야도 南丫島 가기 ^^ 란마섬 LAMMA ISLAND

서귀포윤상호 2010. 6. 8. 16:0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Tsim Sha Tsui
Tsim Sha Tsui by 黒忍者 저작자 표시비영리


尖沙咀 Tsim Sha Tsui 에서 바로 가는 시계탑이 있는 해변산책로로 향했어요~ ^^

해변산책로

해변산책로


시계탑 높이도 높고 1915년에 만들어졌고 이곳에 중국과 유럽을 오가던 시베리아 횡단 열차가 출발하던 곳 이라더군요~

시계탑

시계탑


해변산책로에 중국어로 가이드 하는 내륙 사람들이 많아졌더군요~...


여기서 맞은편을 보면 장관이죠~ ㅎㅎ 밤에 보면 레이저쇼를 볼 수 있어 더욱 좋고요~
멀리 마천루 등이 보이네여 ^^


중국은행 HSBC 건물도 보이고요 ^^

중국은행

중국은행


청콩센터 長江集團中心 Cheung Kong Centre 도 있네여 옆으로도 많은 건물이 있네여

長江集團中心

長江集團中心


여기서 배를 타고 주윤발 형님의 고향 남야도로 향했어요 ^^


해가 지려는지 바다가 멋지네여 ^^ 80년대 홍콩영화에 배타고 밀항하는 느낌이 잠시 들었어요 ㅎㅎ


풍력발전소도 보이고요~

풍력발전소

풍력발전소







남야도

남야도


남야도 주민들이 양식을 하고 있는 것 같네여~ 어민들이겠죠? ㅎㅎ


직접 물고기를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양식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양식

양식


드디어 홍콩 香港 의 남야도  南丫島  에 도착했어요 ^^ 조용하고 깔끔한 섬이네여~란마섬 LAMMA ISLAND


한쪽에 관광객을 상대로 해산물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몰려있어요 ^^


그 가게 골목으로 들어가요 ^^



관광객들이 종종 단체로 들어오네여 ^^

간판에 중국어 영어 일본어 등등 적혀 있네여~ ㅎㅎ



여기까지 와서 그냥 갈 수 없겠죠?

남야도해산물

남야도해산물


새우가 먼저 나오고요 ^^

새우

새우


해물탕수육 비슷한 음식이 나오고요

해물탕수육

해물탕수육


그다음 청경채를 삶은 것에 계란 소스가 뿌려져 있는 요리가 나오고요~

청경채

청경채


게를 양념해서 찐 요리도 나오고요 ^^

게


볶음밥이 나오네여 ^^

볶음밥

볶음밥


가리비를 간장소스에 양념한 것이 나왔네여~ ㅎㅎ

가리비

가리비


게가 묶여 있네여 ㅎㅎ 쿡쿡 눌러봤어요~

게


게 가격도 적혀 있넹 ㅕ^^

게가격

게가격


랍스타도 보이고요 ^^

랍스타

랍스타




수족관에 가격이 적혀 있어요 ^^

수족관

수족관




전복도 있네여 ㅎㅎ

전복

전복






선착장 옆에 남야도 南丫島 ^^  란마섬 LAMMA ISLAND 에 대한 안내도가 있네여
꽤 넓은 섬인데~ 밥만 먹고 그냥 돌아오는것 같아 아쉽네여~

주윤발 형님을 느끼지도 못했는데~

LAMMA ISLAND

LAMMA ISLAND


선착장(부두) 옆에 작은 공원도 있네여~ ㅎㅎ


해가 질때쯤 섬에서 나왔어요~


주윤발 형님의 흔적은 찾지 못했지만 ... 80년대 홍콩 르느와르 영화의 맛만 보고 나왔어요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