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안양 평촌 범계 신림동 순대곱창 - 부산 양곱창 / 곱창에 소주와 친구들이 그리울 때

서귀포윤상호 2010. 4. 30. 01: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양일본어스터디 안일스 http://cafe.daum.net/anyangjapan 에서 48기 정모를 했네여~

곱창하면 신림동 순대곱창도 유명하고 안양 중앙시장 그리고 용산역 마지막으로 서울 왕십리 등등 유명한 곳이 많이 있죠~

안양에서 가까운 평촌 범계역에서도 부산양곱창 신림동 순대곱창을 즐길 수 있어서 안내해 드리려고요~^^ ㅎㅎ

위치는 범계역 2번출구에서 분수대 쪽으로 쭈욱 올라오시고 분수대 지나면 바로 좌측에 부산양곱창이라고 노란색 바탕에 빨간 글씨로 씌여있는 간판이 보여요~



신림동 순대곱창 - 부산 양곱창 간판입니다 ^^ 부산 양곱창은 크게 적혀 있고 신림동 순대곱창은 작게 적혀있네여

신림동 순대곱창 부산 양곱창 간판

신림동 순대곱창 부산 양곱창 간판


낮인데도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네여~ ㅎㅎ 위쭉에 다락방도 보이네여~
<
저희 부산양곱창에서는 국내산곱창만 취급합니다
>
라고 크게 적혀있네여~


저희 부산양곱창에서는 국내산곱창만 취급합니다

저희 부산양곱창에서는 국내산곱창만 취급합니다


이쪽에도 저희 부산양곱창에서는 국내산곱창만 취급합니다라는 문구가 보이네여~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신림동 순대곱창 - 부산 양곱창 메뉴판 입니다
사업자를 2개를 내고서 같이 영업하는것 같네여

<
부산양곱창
특양 뉴질랜드 200g 17,000원
양곱창 뉴질랜드/국내산 200g 15,000원
소곱창 국내산 200g 15,000원
소막창 뉴질랜드 200g 12,000원
볶음밥 국내산 2,000원
공기밥 국내산 1,000원
김치 국내산
곱창전골 국내산 大 20,000원
곱창전골 국내산 中 15,000원

신림동순대곱창
돼지곱창 국내산/1인분 7,000원
순대 국내산/1인분 6,000원
곱창볶음 국내산 6,000원
순대볶음 국내산 6,000원
사리 떡 or 당면 1,000원
술국 국내산 大 20,000원
술국 국내산 中 15,000원
술국 국내산 小 10,000원
순대국밥 국내산 5,000원
>

처음처럼과 청하가 중간에 있나 보니 거기에서 메뉴판을 만들어 준 것 같네여~

신림동 순대곱창 부산 양곱창 메뉴판

신림동 순대곱창 부산 양곱창 메뉴판


2층 다락에도
<
저희 부산양곱창에서는 국내산곱창만 취급합니다
>
라고 씌여 있네여... 궁금하네여 메뉴판에는 뉴질랜드라고 적혀 있고
각종 홍보문구에는 국내산곱창이라고 빨간색으로 홍보를 해 놓았네여
뉴질랜드가 국내는 아니잖아요~... ㅎㅎ 대한민국 유럽시 뉴질랜드구가 아니듯이요~


2층 다락이니 생각보다 낮아요~ 머리조심이라고 크게 적혀 있네여~

머리조심

머리조심


신림동 순대곱창 - 부산 양곱창에 저희 안일스 안양 일본어 스터디 회원님들이 많이 모이셨네여 이날 48기 정기모임 즉 정모가 있어서요~ ^^


ㅎㅎ 이곳에도~


여기도~


2층 다락을 거의 꽈~악 차지 했군요~ 정모가 있는 날이라 회원님들이 많이 와 주셨네요


우선 소주랑 맥주를 쫘~악 깔아 놓고~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만 주시네여 ^^ 그래도 노란색이 맛있어 보이네여

단무지

단무지


부추 무침을 주시네여~... ㅎㅎ 부추는 건강에 매우 좋은 음식이죠?

부추

부추


저희는 신림동 순대곱창 메뉴 중 곱창 순대 볶음을 주문했어요~ ㅎㅎ 푸짐하게 나왔네여
맛있어 보이나요? 아직이죠? ㅎㅎ

곱창순대볶음

곱창순대볶음


곱창과 순대 떡뽂이 붉은 색 양념 국물 그 위에 깻잎 양배추와 들깨 가루가 보이네여~

곱창 순대 떡뽂이 양념 깻잎 양배추 들깨가루

곱창 순대 떡뽂이 양념 깻잎 양배추 들깨가루


가스렌지에 불을 켜고 순대 곱창  볶음을 저어줍니다 ㅎㅎ 군침 도네여~

순대곱창 볶음

순대곱창 볶음


순대 곱창 볶음이 붉은 색으로 먹음직 하게 섞이고 있네여

순대 곱창 볶음

순대 곱창 볶음


이제 맛있게 볶아 졌네여 ㅎㅎ 맛있어 보이네여 꿀꺽~ ㅎㅎ


곱창 순대 볶음이 잘 버무려 졌네여 ㅎㅎ캬~ 다시 소주 한잔 생각 나는군요~

곱창 순대 볶음

곱창 순대 볶음


곱창 순대 볶음을 거의 다 먹고 난 후에 밥을 시켰죠~ 여기에 밥을 볶아 먹어야 제대로 먹는 거죠? ㅎㅎ

밥


밥에 깻잎과 양념을 가지고 저어주면서 볶아요 ^^ 열심히~ ㅎㅎ


볶음밥 입니다~ ㅎㅎ 좔좔 기름지네여~


곱창과 순대 그리고 깻잎... 밥이 잘 조화를 이루는 군요 꿀꺽~ 살찐다~
이러니 살을 못 빼네여 ㅎㅎ


밥을 볶으니... 미역국을 주시네여~ ㅎㅎ 좋다~

미역국

미역국


그릇에 담아 보았어요~ 예쁘게 담지 못했지만 먹음직 스럽네여 ㅎㅎ


안양 평촌 범계에서 1인분에 6,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면서도 맛갈스런 곱창 순대 볶음을 드시기에 좋네여~... ^^ 가격도 좋고~ 맛도 있고~...
드신 다음에 밥은 꼭 볶아드세여 강추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