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맛집 - 고기를 정량으로 주는 푸짐한 짱순이 왕 소금구이 강원랜드 호텔은 편으점도 없죠 하이원 리조트는 편의점은 있지만 매일 컵라면만 먹을수도 없고요... 그래서 이번 여행엔 사북과 고한을 왔다 갔다 하면서 계속 식사를 하게 되네요그래서 오늘은 고환쪽의 맛집을 몇곳 검색해 봤어요~ 2곳 정도를 후보로 정하고 갔는데 ㅠㅠ 다 문을 닫았더군요아 ㅠㅠ 추운데... 조카들도 있고 해서 문 닫은 가게 앞에서 잠시 서 있다가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뒤쪽으로 돌다보니 홍보용 풍선 기둥이 몇개 보이네요고기 골목? 까지는 아니어도 3~4집이 뭉쳐 있네요 ^^ 오호~ 오늘은 고기다!!그 중에 골라 들어간 곳은 바로 짱순이왕소금구이 입니다 ^^노란색 안내 풍선에 짱순이의 메뉴가 적혀 있네요한우갈비살 LA 갈비 목삼겹 왕갈비 닭갈비 막창 삼겹살 등... 고기 위주군요 ^^.. 더보기
강원랜드 옆 사북시장 - 정이 있는 시골 재래시장과 시장국밥 하이원 스키장에서 보드를 타고 아침을 먹기 위해 사북에 들렸어요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전통시장구경을 하려고요 ㅎㅎ 그런데 공영주차장 옆 오토바이에 무료배송차량 사북시장상인회 591-7277 이라고 되어 있는 바구니가 올려져 있네요시장에서 물건을 사면 이 오토바이로 배송을 해 주나봐요 ^^ 신기하네요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꿈과 미래가 실현되는 역동적인 정선이라는 문구와 함께사북전통시장 입구가 보이네요마트에서는 살수 없는 정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맘을 흔드네요정선읍 사북시장 하이원이라고 씌여있는 커다란 입구도 보이고요 ^^시장에 들어가려는데 사북시장 살수 구획이라고 되어 있는 시설이 보이네요이게 뭐지? 각 구획별로 화재 등의 사고가 있을 때 물이 뿌려지는 시설 같아요 대부분의 전통 시장이 .. 더보기
따뜻하고 몸에 좋은 국물이 생각나면 안양 비산동 / 박가네 해신탕 갑자기 날이 추워진 요즘 ^^따뜻하고 몸에 좋은 국물이 생각이나죠~ ㅎㅎ 이번에 소개하는 가게는 해신탕입니다 저도 해신탕은 몇년전에 동해에 가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서 처음 접해봤어요 ㅎㅎ 안양시 비산동 박가네 해신탕 & 황제탕 ㅎㅎ 1층에 주차를 할 수 있고 바로 그 위에 아래와 같은 광고 문구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ㅎ 원기충전 ㅋㅋㅋ 맘에 드네요 그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안양 박가네 해신탕으로 올라갈수 있는 나무 계단이 있어요 겨울 산에 다녀온 이후 8시라 사람이 없을지 알았는데~ 한산했던 외부와는 달리 손님들로 가득차 있네여 ㅎㅎ 한쪽 벽에는 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이 가득있네요 ^^ 인삼술 가게 뒤쪽 벽에는 아까 밖에 있던 홍보 문구가 적혀있네요 ㅎㅎ TV에도 나온것 같네요 그 옆에 보니 재미있는 .. 더보기
(맛집) 안양 범계 이자카야 우에노 / 벚꽃이 지지않는 안주가 맛있는 일본식 선술집 오늘은 안양 일본어 스터디 안일스 http://cafe.daum.net/anyangjapan 운영진 회의가 있던 날 이었어요 안일스 회장인 순수님과 철희님 사스케님 그리고 페이님이 함께 하기로 했어요 매번 얀양1번가에서 보다가 이번엔 범계쪽에서 보기로 했어요~ 가끔 바꿔 주는것도 좋지요 ㅎㅎ 날이 저녁이 되어 바람이 쌀쌀하고 한데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차에 회장님이 아는 곳으로 가자고 하더군요 ^^ 그래서 따라 올라가니 교엔 우에노 라는 곳으로 향하시네여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이고~ 범계역에서 나와서 분수대 방향으로 쭈욱 내려오시다 분수대 지나서 좌측에 있어요 ㅎㅎ 우선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간판들이 즐비해 있네여~... 교엔우에노 うえの 공원식 선술집이라고 적혀있네여 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