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맛집 - 고기를 정량으로 주는 푸짐한 짱순이 왕 소금구이

서귀포윤상호 2017. 2. 17. 09:3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원랜드 호텔은 편으점도 없죠 하이원 리조트는 편의점은 있지만 매일 컵라면만 먹을수도 없고요... 그래서 이번 여행엔 사북과 고한을 왔다 갔다 하면서 계속 식사를 하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고환쪽의 맛집을 몇곳 검색해 봤어요~ 2곳 정도를 후보로 정하고 갔는데 ㅠㅠ 다 문을 닫았더군요

아 ㅠㅠ 추운데... 조카들도 있고 해서 문 닫은 가게 앞에서 잠시 서 있다가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뒤쪽으로 돌다보니 홍보용 풍선 기둥이 몇개 보이네요

고기 골목? 까지는 아니어도 3~4집이 뭉쳐 있네요 ^^ 오호~ 오늘은 고기다!!

고환읍 거리고환읍 거리

그 중에 골라 들어간 곳은 바로 짱순이왕소금구이 입니다 ^^

짱순이왕소금구이짱순이왕소금구이

노란색 안내 풍선에 짱순이의 메뉴가 적혀 있네요

한우갈비살 LA 갈비 목삼겹 왕갈비 닭갈비 막창 삼겹살 등... 고기 위주군요 ^^

노란색 안내 풍선노란색 안내 풍선

제 고등학교 친구이자 페이스북 친구인 철호가 페북에 여기 갔다고 하니

' 여기 괘기 괜찮아 ' 라고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주네요

참고로 철호의 고향은 강원도 정선입니다 ㅋㅋ 지역 주민이지요 그래서 이 집을 소개 하는데 자신감을 가집니다 ^^

페이스북 댓글페이스북 댓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짱순이왕소금구이 안에 들어가니 손님들로 가득 하더군요 ^^

손님들로 가득손님들로 가득

어른들 저녁 드시면서 술 먹는 가게이지요~ 안양에도 종종 갔던 민수네 소금 구이 같은 연탄구이 집 이에요 가족들이 같이 가기에는 조금 답답할 수도 있어요

테이블에 앉으니 가운데 연탄 구멍이 뚫여 있고 사장님이 동치미를 먼저 가져다 줍니다

연탄 구멍연탄 구멍

강원도 정선의 추위에 떨다가 붉은 색 연탄이 훨훨 타고 있으니 몸이 좀 풀리네요

연탄연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LA 갈비와 갈매기 살을 주문했어요~

사장님은 목삼겹살이 맛있다고 추천하시는데~ 일행들이 제주도에서 올라와서 제주도에서 목살은 엄청 먹었다고 다른 부위를 먹고 싶다고 하시네요

짱순이 왕 소금구이 LA 갈비 입니다 ^^ 2인분 이에요~

LA갈비LA갈비

고기가 먼저 나오고 간단한 반찬도 나와요 ^^ 더덕이 같이 나와 맘에 드네요

간단한 반찬간단한 반찬

LA 갈비를 연탄불 위에 쫘~악 펼쳐 놓고 굽기 시작했어요~ 고기다 고기~!!

LA 갈비를 연탄불 위에LA 갈비를 연탄불 위에

굽고 있는데 상추에 파가 썰린것이 나오네요 ^^ 대파에 샐러드 처럼 살짝 양념이 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김치도 가져다 주시고요 ^^

김치김치

마늘과 된장입니다 ^^ 마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생으로도 먹어요

그런데 된장 색상이 검정색에 가깝고 맛도 독특하더군요 일반적으로 서울에서 먹는 된장과는 달라요

마늘 된장마늘 된장

그리고 소금 기름장을 주시네요 이건 갈매기살 먹을 때 쓰라고 알려주시네요 ^^

오~ 좋아~!!

소금 기름장소금 기름장

굽고 있는 도중 갈매기 살도 나왔어요

한판 가득 고기가 차 있네요~

저희가 아이들 포함해서 5명이 갔기에 사장님에게 여쭤봤죠

'이게 2인분 인가요?' '네~' 헉 ㅋㅋㅋ 푸짐합니다 맘에 들어요

'저희는 정량을 줘요' 정량을 주는곳이다 보니 고기 양이 많아 보이네요 ㅠㅠ 그게 기본인데 고객과의 믿음 신뢰가 생기면 좋은데...

붉은색 고기 색도 맘에 들어요 ㅋㅋ

갈매기살갈매기살

LA갈비가 구워지는데 아이들도 맛있게 먹네요 ^^ 반찬으로 주신 더덕무침을 석쇠에 올려서 더덕 구이로도 먹고요~

LA갈비LA갈비

상추와 애기배추 고추 등을 주시네요 ^^ 배추를 주는것이 조금 신선했어요

상추 애기배추 고추상추 애기배추 고추

연탄불에 더덕을 구워서 금방 먹게 되더군요 ^^ 저희 더덕무침 좀 더 주세요 라고 하니

흔쾌히 더 주시네요~ ㅎㅎ 더 맘에 듭니다

더덕무침더덕무침

고기를 열심히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를 가져다 주시네요

두부와 옛날 소시지 입니다 ^^ 조카들은 소시지를 좋아하고 저는 두부가 부드러워서 더 맛났어요 서비스를 주시니 더욱 맘에 들어요 ㅋㅋ

두부와 옛날 소시지 두부와 옛날 소시지

애기 배추에 고기 마늘 대파 등을 올려서 한 컷

ㅠㅠ 잘 찍는 분들 많은데 전 수전증이 있는지 손이 떨리네요

애기 배추에 고기 마늘 대파애기 배추에 고기 마늘 대파

불판 위에 갈매기살을 올립니다 ^^

갈매기살갈매기살

연탄불에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네요 ^^ 오~ ㅎㅎㅎ 좋아 좋아~

연탄불연탄불

맛있게 먹다가 한우 소갈비살을 1인분만 주문했어요

소갈비살소갈비살

연탄불에 소고기를 올리고 굽기 시작했어요 ^^

연탄불에 소고기연탄불에 소고기

살짝 소고기가 구워지면 바로 입으로~ ㅎㅎ 고기의 육즙이 입에서 부드럽게 퍼지네요

소고기소고기

친구 상국이가 저보고 ' 그만 먹어 육식동물아~! ' 라고 했던 글이 떠오르네요

ㅠㅠ 고기를 사랑인디~

마무리로 공기밥을 시키니 된장국을 주시네요 ^^ 5명이라 센스있게 2개를 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된장국도 색이 진하고 맛이 독특하더군요

된장국된장국

공기밥에 같이 냠냠~ ㅎㅎ

공기밥공기밥

나오기 전에 주방 모습을 한 컷 사진 찍었어요 ^^ 주방 안이 오픈 되어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맘에 들어군요

조카들도 다들 맛있게 먹었다고 하고요 ^^ 여기 출신 친구도 여기 괜찮다라고 하니 고한 맛집이라고 인정 안 할수가 없네요 ~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은 분들은 가 보세요 ㅋㅋ 단 연탄 구이니 테이블이 좁거나 손님들이 술을 주로 마시는 곳이라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