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맛집 - 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

서귀포윤상호 2017. 2. 14. 07: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올릴 곳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맛집 대숲마을입니다 ^^ 하이원 스키장에 놀러가서 먹은 저녁이에요 ^^ 리조트에 며칠 있으면서 밥을 많이 먹었지만 몇곳은 제외하고 몇곳만 올리려고요~ 여행을 가면 평소에 못 먹은 현지 음식을 먹고 싶죠?

대숲마을 입구 입니다 명품 곤드레밥집 정선군 지정점이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얼마나 괜찮게 나오길레 명품이라는 단어를 붙였는지~ 맛을 봐야죠?

대숲마을 입구대숲마을 입구

대숲마을 매장 안 입니다. 가게에 들어가니 기존에 손님들도 꽤 앉아 계시더군요 ^^ 

대숲마을 매장 안 대숲마을 매장 안

대숲마을 메뉴판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생선구이+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을 시켰어요 1인 기준 만오천원이고 최소 2인 이상이네요 ^^

대숲마을 메뉴판대숲마을 메뉴판

그 옆에 아크릴판에

' 소비자와 농업인이 모두 행복한 LOCAL FOOD 

우리 식당은 강원도 농축산물을 최우선 사용합니다.

강원도 강원농협' 이라는 글이 적혀 있네요

지역 농산물을 사용한다니 맘에 드네요 그런데 로컬 푸드라는 표현 보다 지역 재료

산지 농산물 등등 다른 표현이 있으면 더 좋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소비자와 농업인이 모두 행복한 LOCAL FOOD소비자와 농업인이 모두 행복한 LOCAL FOOD

그 옆에 대숲마을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표기 되어 있네요 ^^ 0335919797 이네요

아마 전화 번호 같네요 ㅋㅋ

그 아래에 노란색으로 동태찌개 두부전골 감자찐만두 더덕구이 등의 메뉴가 적혀 있네요

두부전골 감자찐만두 더덕구이 등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 

와이파이 비밀번호와이파이 비밀번호

우선 고한 대숲마을 두부전골이 나왔네요 ^^ 소자입니다 

두부 버섯 대파 고기 등이 넉넉하게 들어 있어 짜지않고 부드러운게 두괜찮더군요

고한 대숲마을 두부전골고한 대숲마을 두부전골

그리고 감자찐만두가 나왔어요 ^^ 강원도 하면 감자가 유명하죠? 그런데 감자맛보다는 김치 만두 같은 느낌이었어요 

감자찐만두감자찐만두

미역국도 나오고요 ^^

미역국미역국

이제 부터 대숲마을 곤드레 정식 반찬들이 나오네요 김치 감자 불고기 된장국 메추리알 꼬막 등 이 나오고요

김치 감자 불고기 된장국 메추리알 꼬막 등김치 감자 불고기 된장국 메추리알 꼬막 등

떡 냉이 두부 더덕 양념게장 낙지젓 등 이 나와요 ^^

떡 냉이 두부 더덕 양념게장 낙지젓떡 냉이 두부 더덕 양념게장 낙지젓

여기에 돌솥 곤드레 밥에 비벼먹을 간장장이 나왔고요 ^^ 아 반찬으로 나온 냉이를 넣고 비벼 먹으니 입안이 향긋해 지는것이 별미더군요

간장장간장장

여기에 막걸리를 주문했는데 곤드레 생 막걸리를 주시네요 ^^ 정선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막걸리라네요 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정선산 감자와 곤드레 나물로 맛을 냈다는군요 ~ 같이 간 일행이 다른 집에서 고구마 막걸리를 드셔보시고 맛있다고 하는데 그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곤드레 생 막걸리곤드레 생 막걸리

그리고 가운데 큰 판에 불을 켜고 가자미 고등어 삼치 등의 생선이 올라갑니다

생선이 생각보다 커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반찬으로 나온 더덕무침 몇개를 불판에 올려서 구우니 바로 더덕구이가 되네여 ㅋㅋ

가자미 고등어 삼치가자미 고등어 삼치

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 입니다 ^^

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

그리고 철판에 더덕구이가 나왔네요~ ㅎㅎ 돌아가신 제 대학 동기 아버님이 이 더덕구이를 많이 좋아하셨는데 갑자기 기억이 나네요~ 

더덕구이더덕구이

기다리는 동안 돌솥밥이 나왔어요

돌솥밥돌솥밥

돌솥밥안에 곤드레 나물이 가득 들어있어 맘에 들었어요 ^^

밥을 덜어서 간장 장에 비벼 먹고 물을 부어서 누룽지 탕으로 해서 먹고요~

곤드레 나물곤드레 나물

전체적인 메뉴가 푸짐해 맘에 들어요 ^^ 어른 아이~ 남녀노소 다 메뉴를 좋아해서 좋더군요 생선이 커서 먹는 재미도 있고요도 나오는 이런저런 반찬도 깔끔해서 남녀노소 다 호평이라 괜찮네 다음에 놀러오면 또 오고 싶은 맛집이에요 

위치는  다음 지도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