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NewYork 에 도착해서 이곳 저곳을 보면서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의 티켓박스 뒤쪽에 있는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를 다녀왔어요 ^^

뮤지컬 티켓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tkts 를 뒤로 한블럭 건거 가면 바로 있어요
주소는 1600 Broadway New York, NY 10019-7413, United States

구글 지도에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네여 ^^




크게 보기

구글 스트리트뷰로 보니 간판이 보이는군요 ^^
M&M's World

M&M's World


엠앤엠즈는 유명한 초콜릿 회사이죠? ㅎㅎ
스니커즈 SNICKERS 스키틀즈 SKITTLES 트윅스 TWIX 도브 DOVE 등등 의 다른 제품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스니커즈 SNICKERS 를 좋아하는데~ ㅎㅎ 살찌는 음식이군요

엠앤앰즈 M&M's 이름의 어원은 ^^
M&M's (named after the surnames of the company founders Forrest Mars and Bruce Murrie)
창업자의 이름을 따서 회사 이름을 만들었군요 ^^ 포레스트 마스와 브루스 머리의 이름 앞글자인 M을 따서 엠앤앰즈 M&M's 라 지었네여  HP 휴렛 패커드 인 것 처럼요~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에 들어가보니 우선 셔츠가 보이네여
I♡NY 초콜릿이 캐릭터화 되어 있어서 예쁘네여~

I ♡NY

I ♡NY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엠앤앰즈 M&M's 초콜릿이네여 ^^
ㅎㅎ 자유의 여신이 아닌데 자유의 초콜릿상이라고 해야하나요?

Statue of Liberty M&M's

Statue of Liberty M&M's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에 초콜릿 제품이 캐릭터화 되어 있어요~

엠앤엠즈 월드

엠앤엠즈 월드


I♡NY 컵이에여 ^^ 티도 보이고.. 컵 사이에 I♡NY 에서 뒷글자만 엠앤엔즈 M&M's 로 바꾼 I♡M&M's 도 보이네여 ^^

I♡M&M's

I♡M&M's


I♡M&M's 셔츠와 가방도 있네여 ㅎㅎ 하트에 초콜릿이 숨어 있네여

I♡M&M's

I♡M&M's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주황색 등 색상으로 된  엠앤엔즈 M&M's 의 초콜릿 캐릭터로 만든 장신구도 있네여

장신구

장신구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엠앤엠즈월드 M&M's World 라고 왼쪽에 표시되어 있네여 ㅎㅎ

엠앤엠즈월드

엠앤엠즈월드


엠앤엔즈 M&M's 의 후드티 입니다 ^^ 노란색과 초콜릿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엠앤엔즈후드티

엠앤엔즈후드티


엠앤엔즈 M&M's 쿠션 인형도 있네여 ^^ 남자인 제가 봐도 끌리더군요~
빨간색 녹색 파란색  주황색 노란색 색상의 순서는 변경되지만 ㅎㅎ 기본적인 색상은 안바뀌는군요~

쿠션인형

쿠션인형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컵이 있네여~ 예쁘게 디자인되어 있네여
이번엔 노란색이 위에 있고 녹색 파란색 그 옆에 빨간색이 있네여~

캐릭터컵

캐릭터컵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빨간색과 노란색 컵 입니다 ^^ 가격은 10.95$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컵


위층에 올라가면 더욱 다양한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상품이 있어요~

엠앤엔즈

엠앤엔즈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장난감 입니다 ^^ 비행기와 슬롯머신이네여~ ㅎㅎ
아이들과 이곳에 오면 안되겠네여~... ㅎㅎ

캐릭터장난감

캐릭터장난감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에 파는 초콜릿 제품이에여 ^^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색상이 예쁘네여~ ㅎㅎ

엠앤엔즈 초콜릿

엠앤엔즈 초콜릿


하트모양의 플라스틱통에 색상별로 담겨 있는 초콜릿... 맛보고 싶네여~

M&M's World

M&M's World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엠앤앰즈 M&M's 초콜릿의 캐릭터로 만들었네여 ^^

M&M's

M&M's


초콜릿 여신상~ ㅎㅎ m 마크가 멋지네여~

초콜릿여신상

초콜릿여신상


엠앤앰즈 M&M's 쿠션이 있네요~ 노란색과 초콜릿색이 조화를 이루네여~

쿠션

쿠션


엠앤앰즈 M&M's 의 노란색 컵 입니다~

엠앤앰즈노란색컵

엠앤앰즈노란색컵


엠앤앰즈 M&M's 의 초콜릿 컵 입니다 먹는 초콜릿은 아니겠죠? ㅎㅎ

초콜릿컵

초콜릿컵


엠앤앰즈 M&M's 캐릭터 티와 양말도 있네여 ^^ ㅎㅎ

캐릭터티양말

캐릭터티양말


초콜릿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놀랬어요 ^^


ㅎㅎ 초콜릿~ 와~
<
Big and Colorful like Times square!
>

Big and Colorful like Times square

Big and Colorful like Times square


엠앤앰즈 M&M's 캐릭터 티이네여~... 색상별로 표정이 다 다르네여 ^^

캐릭터티

캐릭터티


엠앤앰즈 M&M's 의 다른 캐릭터티입니다 ^^

캐릭터티

캐릭터티


엠앤앰즈 M&M's 캐릭터 티 인데 분홍색과 흰색이 있네여 ㅎㅎ


엠앤앰즈 M&M's 캐릭터 반바지? 팬티도 보이네여 ^^ 알록달록한게 귀엽네여~

캐릭터 반바지

캐릭터 반바지


미국 뉴욕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엠앤앰즈 M&M's
ㅎㅎ 사람크기만해요 ^^ ㅎㅎ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


엠앤앰즈 M&M's 캐릭터 모자도 있네여
Deals too sewwo to miss!

Deals too sweet to miss!

Deals too sweet to miss!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M&M's World

M&M's World


엠앤엠즈 M&M's 캐릭터 용품이에여 ^^ ㅎㅎ

엠앤엠즈 캐릭터 용품

엠앤엠즈 캐릭터 용품


엠앤엠즈 M&M's 의 가죽 점퍼~ ㅎㅎ 멋지네여~ 저거 입고서 오토바이타면 멋지겠는걸요?

가죽점퍼

가죽점퍼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장난감 이네여 그런데 145$ 가격이 후덜덜이네여~

캐릭터장난감

캐릭터장난감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장난감 인데 엄청 화려하네여~

M&M's 캐릭터 장난감

M&M's 캐릭터 장난감


엠앤엠즈 M&M's

M&M's

M&M's


캐릭터시계~

캐릭터시계

캐릭터시계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핀과 목걸이에요~

캐릭터 핀 목걸이

캐릭터 핀 목걸이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강아지 용품(애견용품)이네여 ㅎㅎ 강아지 옷 강아지 목줄 등등 ㅎㅎ 별것이 다 있네여

캐릭터애견용품

캐릭터애견용품


강아지 옷인데~ 집에 있는 시츄 뚱이를 생각해서 하나 사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강아지옷

강아지옷


뚱~ 좀 참어~...  ㅋㅋ 귀엽네여

강아지옷

강아지옷


엠앤엠즈 M&M's 의 강아지용 캐릭터 볼이네여~ 잘 물어올까나?

강아지용캐릭터볼

강아지용캐릭터볼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귀걸이입니다 ^^  흠~ 귀걸이는 쫌~... ㅋㅋ

귀걸이

귀걸이


ㅎㅎ  저기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
ASSOCIATE USE ONLY
>

ASSOCIATE USE ONLY

ASSOCIATE USE ONLY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에여 ^^


엠앤엠즈 M&M's 의 초콜릿입니다 ^^ 우와~ 이거 가지고 집에 가고 싶네여 ㅎㅎ

초콜릿

초콜릿


아래에서 비닐봉지에 담아서 원하는 만큼 담아서 무게를 재서 계산하면 됩니다 ^^

M&M's

M&M's


엠앤엔즈 M&M's 초콜릿이 술병에 담겨 있네여 ^^ 술처럼 마시면 되겠네여 ㅎㅎ 초콜릿술이네여~

초콜릿술

초콜릿술


엠앤엔즈 M&M's 홈페이지 http://www.mms.com/us/ 를 보니
다양한 캐릭터로 초콜릿을 홍보하고 있군요~ ㅎㅎ
엠앤엔즈 M&M's 홈페이지

엠앤엔즈 M&M's 홈페이지


뉴욕 NewYork 의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근처에있는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를 둘러봤어요~ 초콜릿이라는 캐릭터로 정말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네여 ^^
한국도 이런 캐릭터 산업을 발전시키면 좋겠네여~....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친구와 뉴욕의 맛집 버거조인트에서 맛있게 햄버거를 먹고 나와서 타임스퀘어를 들렸어요
2010/05/10 - [맛집 Gourmet/양식 Western food] - (맛집) 미국여행 - 뉴욕의 육즙이 살아있는 햄버거 Burger Joint / Le Parker Meridien


TV에서 계속 보다오던 뉴욕의 타임스퀘어 New York City Times Square 이네여~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크게 보기

밤 10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뉴욕의 거리엔 불이 환하게 켜져 있어요~
각 건물에 미국의 성조기가 걸려있는 것이 인상적이고요~

성조기

성조기


거리에 사람들도 많고요 ^^

<
TOP OF THE ROCK
HELLO skyline
>

뉴욕의 경치 스카이라인 skyline 을 볼 수 있는 장소를 광고하는 광고도 보이고요~
참고로 TOP OF THE ROCK에서 ROCK은 록펠러 센터 Rockefeller Center 의 Rock를 의미합니다 ^^ 즉~ 록펠러 센터의 전망대에서 보는 뉴욕의 경치를 의미하는 것이죠~

TOP OF THE ROCK

TOP OF THE ROCK


수많은 건물들 사이에 엄청난 광고가 보이네여 홍콩상하이은행 HSBC의 광고도 보이고요
<
love
legacy
expense

Only by understanding
what people value can we
better meet their needs.

HSBC
>
ㅎㅎ 간판 아래에
FedEx 페덱스 차량이 서 있군요~

HSBC

HSBC


타임스퀘어 중심가로 가고 있네여 ^^ 화려한 불빛들이 반겨주네여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우측에 엠앤엔즈 m&m's도 보이네여
한국에서도 엠앤엔즈 하면 초콜릿으로 유명하죠 알록달록 색상별로 들어있는 쵸콜릿 그리고 스니커즈 도브 등등

그 옆에는 미국의 통신회사 T-Mobile 도 보이는 군요~ ^^

m&m's

m&m's


각종 광고가 엄청나요

<
TARA
>
의 간판이 보이고^^ 좌측 아래에
<
NEW YORK THE GIFT STORE
>
도 있군요~

NEW YORK THE GIFT STORE

NEW YORK THE GIFT STORE


엠앤엔즈 m&m's를 지나니 화려한 불빛이 강해 오네여~ ㅎㅎ


그 옆으로 가니
RENAISSANCE 매장이 있군요
좌측 하단에 HYUNDAI 현대의 자동차 광고도 보이네여

HYUNDAI

HYUNDAI


ㅎㅎ 각종 광고가 많이 있네여~

<
SAGE THEATER
>

아래엔
<
Amercian Girl Place
NEW YORK
Cafe. Theater. Shops. Memories.

Fifth Avenue & 49th Street
Across form
Rockefeller Center
>
Amercian Girl Place 아메리카 걸 플레이스라 미국 여성을 위한 장소라 궁금하네여 ㅋㅋ

Amercian Girl Place

Amercian Girl Place



ㅎㅎ 화려한 간판들이 엄청 많아요
마이크로소프트사 Microsoft 의 윈도우 7 광고도 보이네여
<
I'm a PC
and Windows7
was my idea
>
라는 문구도 보이네여

누구인지 모르겠네여 윈도우7이 저 사람 아이디어라는데 ㅎㅎ

Microsoft

Microsoft


각종 기념품을 판매하는 곳도 보이네여
<
PHANTON BROADWAY
NYC GIFTS I♡NY
GIFT
...
T-SHIRTS
>



우측에 커다랗게
<
BLEND OUT.
The All-New Sonata
HYINDAI
>
현대자동차의 신형 소나타 광고가 멋지게 되어 있네여~ ^^ 많이 팔리나?

그 바로 옆에
<
BEST
MUSICAL
BILLY
ELLIOT
>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광고도 보이고요~ ㅎㅎ

The All-New Sonata

The All-New Sonata


바로 옆으로 가서 빌리 엘리어트 아래 보이시나요?
위에서는 하얀색으로 나온데요
여기가 유명한 CNN 광고하는 곳 이에여~
<
SHOWBIZ
CNN
>
저번에 독도 광고한다고 해서 계속 쳐다 봤었지만 ㅠㅠ 제가 볼땐 안 나오더군요~
아쉬웠어요~

CNN

CNN


그 옆에 또
<
SPARTACUS
>
도 있고요~ ㅋㅋ

SPARTACUS

SPARTACUS


tkts 브로드웨이의 티켓을 할인해서 구할 수 있는 티켓 박스도요 ^^

tkts

tkts


그리고 그 옆에 보니
<
WEST SIDE STORY
>
유명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보이네여 ㅋㅋ

배우들이 멋지게 뛰는 모습이 멋진데여?

WEST SIDE STORY

WEST SIDE STORY


각종 광고가 번쩍여요 ^^ ㅎㅎ


저 화면을 확대해서 찍어 보았어요
<
AMERCIAN EAGLE UOTFITTERS
>
열심히 달리는 군요 ㅋㅋ

AMERCIAN EAGLE UOTFITTERS

AMERCIAN EAGLE UOTFITTERS


타임스퀘어의 한 가운데 tkts 티켓박스가 있고 그 계단 위로 올라가서 경치를 감상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

그 뒤로 현대자동차의 화면 광고도 있군요~

tkts

tkts


Kodak 광고도 보이고

Kodak

Kodak


ㅋㅋ 맥도널드도 보이네여
<
McDonald's
Restaurant
>
맥도널드 간판 큰 M자 아래에 M자가 4개씩 있네여 왜 그런지는 ^^;

McDonald's

McDonald's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도 있네여 ㅋㅋ
<
T.G.I.
FRIDAY'S
>

T.G.I. FRIDAY'S

T.G.I. FRIDAY'S


유명한 뮤지컬 맘마미야도 보이는군요 ^^
<
"THIS FEEL-GOOD MUSICAL
IS A PHENOMENON!"
MAMMA MIA!
>

뉴욕에 오니 뮤지컬 욕심이 생기네여~ ㅎㅎ 한국에 가기 전에 하나 꼭 봐야겠어요~

MAMMA MIA!

MAMMA MIA!


디즈니의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도 보이고요 ^^
<
Alice in Wonderland
>

Alice in Wonderland

Alice in Wonderland


뮤지컬 라이온킹도 보이네여 ㅋㅋ
<
THE
LION KING
>

THE LION KING

THE LION KING


2010년 도시바 TOSHIBA Electric car 라는 문구 아래 TOSHIBA가 한번 더 있고
그 아래 KIA 자동차의 간판이 보이네여~

TOSHIBA Electric car

TOSHIBA Electric car


그 옆에는
<
pepsi
>
펩시 콜라 광고와

<
swatch
>
스와치 시계 광고도 보이고~ 광고의 홍수네여 ㅎㅎ

pepsi

pepsi


아까 기둥에 가려 잘 안보였는데 기아자동차의 간판이 보이는군요
<
All-New Sorento
KIA
KIA MOTORS
>
신형 소렌토? 소렌토는 SUV 아닌가요? 광고에 있는 차는 세단처럼 보이는데?
여튼 기아자동차의 광고도 보이네여~

All-New Sorento

All-New Sorento


<
abc
abc LIVE!
>
abc 방송의 광고도 있고요 ^^

abc

abc


<
Levi's
>
청바지 리바이스 매장도 보이네여

그 옆에 노란색으로
<
BUBBA
GUMP
SHRIMP
COMPANY
>
라는 간판이 있네여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서 보던 상표 같군요~
포르스트 검프가 베트남전에서 돌아와 새우를 잡기 시작해서 만든 회사 이름이
버바 검프 BUBBA GUMP 아닌가요? 그것도 새우 SHRIMP 회사였는데?

BUBBA GUMP

BUBBA GUMP


한쪽 구석에
<
NOKIA
Theatre
>
노키아 관련 극장이 있군요

저 또한 노키아 뮤직 익스프레스 5800 을 사용해서 더 관심이 가네여 ㅋㅋ
하지만 못 들어가봤어요~

NOKIA Theatre

NOKIA Theatre


그 옆에는 JVC의 광고도 있고요~

JVC

JVC


좀더 지나니

<
Paramount
Hard Rock
>

그 유명한 파라마운트의 하드락이 보이는군요 ^^

Hard Rock

Hard Rock


매일 아침 뉴스에서 보던
<
NASDAQ
>
나스닥이 보이는군요~

<
Google
>
광고도 보이고요~

Google

Google


나스닥 간판에 이번엔
<
ORACLE
>
오라클도 보이고요~ ㅎㅎ

이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못하면 세계적인 기업이 못 되는것 같네여 ㅋㅋ

ORACLE

ORACLE


<
NEW YORK POLICE DEPT
>
뉴욕 경찰서 이네여~ ^^ 타임스퀘어에 사람들이 많은것 처럼 경찰들도 많아요~

NEW YORK POLICE DEPT

NEW YORK POLICE DEPT


그리고
<
at&t
>
에이티앤티 통신회사도 보이고~

at&t

at&t


<
Gone to
VANCOUVER
HAVE A NICE
Winter...
>
벤쿠버에서 겨울을 이렇게 보내면 좋겠군요 ㅋㅋ


<
palm
>
팜의 사진과 광고도 보이네여~

palm

palm


<
MARY
POPPINS
>

디즈니의 뮤지컬 메리포핀스도 있네여 ^^

MARY POPPINS

MARY POPPINS


ㅎㅎ 이 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어요~ ^^
TV에 나오던 모습이 눈앞에 바로 펼쳐지니 정말 장관입니다
엄청난 인파와 건물들 그리고 광고~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 정말 기회가 된다면 꼭 들려보세여~ ^^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3.21 19: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Brandydy 2017.03.21 19: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Visit https://nerdymates.com/ for lots of great articles on the topics of writing cra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