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Travel

미국여행 뉴욕 NewYork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서귀포윤상호 2010. 6. 26. 21:0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국 뉴욕 NewYork 에 도착해서 이곳 저곳을 보면서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의 티켓박스 뒤쪽에 있는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를 다녀왔어요 ^^

뮤지컬 티켓을 할인해서 판매하는 tkts 를 뒤로 한블럭 건거 가면 바로 있어요
주소는 1600 Broadway New York, NY 10019-7413, United States

구글 지도에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네여 ^^




크게 보기

구글 스트리트뷰로 보니 간판이 보이는군요 ^^
M&M's World

M&M's World


엠앤엠즈는 유명한 초콜릿 회사이죠? ㅎㅎ
스니커즈 SNICKERS 스키틀즈 SKITTLES 트윅스 TWIX 도브 DOVE 등등 의 다른 제품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스니커즈 SNICKERS 를 좋아하는데~ ㅎㅎ 살찌는 음식이군요

엠앤앰즈 M&M's 이름의 어원은 ^^
M&M's (named after the surnames of the company founders Forrest Mars and Bruce Murrie)
창업자의 이름을 따서 회사 이름을 만들었군요 ^^ 포레스트 마스와 브루스 머리의 이름 앞글자인 M을 따서 엠앤앰즈 M&M's 라 지었네여  HP 휴렛 패커드 인 것 처럼요~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에 들어가보니 우선 셔츠가 보이네여
I♡NY 초콜릿이 캐릭터화 되어 있어서 예쁘네여~

I ♡NY

I ♡NY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엠앤앰즈 M&M's 초콜릿이네여 ^^
ㅎㅎ 자유의 여신이 아닌데 자유의 초콜릿상이라고 해야하나요?

Statue of Liberty M&M's

Statue of Liberty M&M's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에 초콜릿 제품이 캐릭터화 되어 있어요~

엠앤엠즈 월드

엠앤엠즈 월드


I♡NY 컵이에여 ^^ 티도 보이고.. 컵 사이에 I♡NY 에서 뒷글자만 엠앤엔즈 M&M's 로 바꾼 I♡M&M's 도 보이네여 ^^

I♡M&M's

I♡M&M's


I♡M&M's 셔츠와 가방도 있네여 ㅎㅎ 하트에 초콜릿이 숨어 있네여

I♡M&M's

I♡M&M's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주황색 등 색상으로 된  엠앤엔즈 M&M's 의 초콜릿 캐릭터로 만든 장신구도 있네여

장신구

장신구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엠앤엠즈월드 M&M's World 라고 왼쪽에 표시되어 있네여 ㅎㅎ

엠앤엠즈월드

엠앤엠즈월드


엠앤엔즈 M&M's 의 후드티 입니다 ^^ 노란색과 초콜릿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엠앤엔즈후드티

엠앤엔즈후드티


엠앤엔즈 M&M's 쿠션 인형도 있네여 ^^ 남자인 제가 봐도 끌리더군요~
빨간색 녹색 파란색  주황색 노란색 색상의 순서는 변경되지만 ㅎㅎ 기본적인 색상은 안바뀌는군요~

쿠션인형

쿠션인형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컵이 있네여~ 예쁘게 디자인되어 있네여
이번엔 노란색이 위에 있고 녹색 파란색 그 옆에 빨간색이 있네여~

캐릭터컵

캐릭터컵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빨간색과 노란색 컵 입니다 ^^ 가격은 10.95$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컵


위층에 올라가면 더욱 다양한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상품이 있어요~

엠앤엔즈

엠앤엔즈


엠앤엔즈 M&M's 의 캐릭터 장난감 입니다 ^^ 비행기와 슬롯머신이네여~ ㅎㅎ
아이들과 이곳에 오면 안되겠네여~... ㅎㅎ

캐릭터장난감

캐릭터장난감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에 파는 초콜릿 제품이에여 ^^

초콜릿

초콜릿


초콜릿 색상이 예쁘네여~ ㅎㅎ

엠앤엔즈 초콜릿

엠앤엔즈 초콜릿


하트모양의 플라스틱통에 색상별로 담겨 있는 초콜릿... 맛보고 싶네여~

M&M's World

M&M's World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엠앤앰즈 M&M's 초콜릿의 캐릭터로 만들었네여 ^^

M&M's

M&M's


초콜릿 여신상~ ㅎㅎ m 마크가 멋지네여~

초콜릿여신상

초콜릿여신상


엠앤앰즈 M&M's 쿠션이 있네요~ 노란색과 초콜릿색이 조화를 이루네여~

쿠션

쿠션


엠앤앰즈 M&M's 의 노란색 컵 입니다~

엠앤앰즈노란색컵

엠앤앰즈노란색컵


엠앤앰즈 M&M's 의 초콜릿 컵 입니다 먹는 초콜릿은 아니겠죠? ㅎㅎ

초콜릿컵

초콜릿컵


엠앤앰즈 M&M's 캐릭터 티와 양말도 있네여 ^^ ㅎㅎ

캐릭터티양말

캐릭터티양말


초콜릿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놀랬어요 ^^


ㅎㅎ 초콜릿~ 와~
<
Big and Colorful like Times square!
>

Big and Colorful like Times square

Big and Colorful like Times square


엠앤앰즈 M&M's 캐릭터 티이네여~... 색상별로 표정이 다 다르네여 ^^

캐릭터티

캐릭터티


엠앤앰즈 M&M's 의 다른 캐릭터티입니다 ^^

캐릭터티

캐릭터티


엠앤앰즈 M&M's 캐릭터 티 인데 분홍색과 흰색이 있네여 ㅎㅎ


엠앤앰즈 M&M's 캐릭터 반바지? 팬티도 보이네여 ^^ 알록달록한게 귀엽네여~

캐릭터 반바지

캐릭터 반바지


미국 뉴욕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 Statue of Liberty 엠앤앰즈 M&M's
ㅎㅎ 사람크기만해요 ^^ ㅎㅎ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


엠앤앰즈 M&M's 캐릭터 모자도 있네여
Deals too sewwo to miss!

Deals too sweet to miss!

Deals too sweet to miss!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M&M's World

M&M's World


엠앤엠즈 M&M's 캐릭터 용품이에여 ^^ ㅎㅎ

엠앤엠즈 캐릭터 용품

엠앤엠즈 캐릭터 용품


엠앤엠즈 M&M's 의 가죽 점퍼~ ㅎㅎ 멋지네여~ 저거 입고서 오토바이타면 멋지겠는걸요?

가죽점퍼

가죽점퍼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장난감 이네여 그런데 145$ 가격이 후덜덜이네여~

캐릭터장난감

캐릭터장난감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장난감 인데 엄청 화려하네여~

M&M's 캐릭터 장난감

M&M's 캐릭터 장난감


엠앤엠즈 M&M's

M&M's

M&M's


캐릭터시계~

캐릭터시계

캐릭터시계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핀과 목걸이에요~

캐릭터 핀 목걸이

캐릭터 핀 목걸이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강아지 용품(애견용품)이네여 ㅎㅎ 강아지 옷 강아지 목줄 등등 ㅎㅎ 별것이 다 있네여

캐릭터애견용품

캐릭터애견용품


강아지 옷인데~ 집에 있는 시츄 뚱이를 생각해서 하나 사고 싶었는데~... 참았어요~

강아지옷

강아지옷


뚱~ 좀 참어~...  ㅋㅋ 귀엽네여

강아지옷

강아지옷


엠앤엠즈 M&M's 의 강아지용 캐릭터 볼이네여~ 잘 물어올까나?

강아지용캐릭터볼

강아지용캐릭터볼


엠앤엠즈 M&M's 의 캐릭터 귀걸이입니다 ^^  흠~ 귀걸이는 쫌~... ㅋㅋ

귀걸이

귀걸이


ㅎㅎ  저기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
ASSOCIATE USE ONLY
>

ASSOCIATE USE ONLY

ASSOCIATE USE ONLY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에여 ^^


엠앤엠즈 M&M's 의 초콜릿입니다 ^^ 우와~ 이거 가지고 집에 가고 싶네여 ㅎㅎ

초콜릿

초콜릿


아래에서 비닐봉지에 담아서 원하는 만큼 담아서 무게를 재서 계산하면 됩니다 ^^

M&M's

M&M's


엠앤엔즈 M&M's 초콜릿이 술병에 담겨 있네여 ^^ 술처럼 마시면 되겠네여 ㅎㅎ 초콜릿술이네여~

초콜릿술

초콜릿술


엠앤엔즈 M&M's 홈페이지 http://www.mms.com/us/ 를 보니
다양한 캐릭터로 초콜릿을 홍보하고 있군요~ ㅎㅎ
엠앤엔즈 M&M's 홈페이지

엠앤엔즈 M&M's 홈페이지


뉴욕 NewYork 의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근처에있는  엠앤엠즈 월드 M&M's World 를 둘러봤어요~ 초콜릿이라는 캐릭터로 정말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홍보하고 있네여 ^^
한국도 이런 캐릭터 산업을 발전시키면 좋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