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호계 시장 뒤쪽에 있는 다락방이라는 포차느낌의 술집을 올려요 ^^

벌써 여러번 갔네요 ㅎㅎ 

다락방 외부 모습이에요 간판에 다락방이라고 귀엽게 적혀있네요 ㅎㅎ

다락방 외부 모습다락방 외부 모습

다락방 실내 모습입니다 ^^ 테이블이 깔끔해요 

다락방 실내 모습다락방 실내 모습

다락방 메뉴판 입니다 ^^

사장님이 골삼세트를 미시는군요~ ㅎㅎ 전에 먹어봐서 사진 찾아서 아래쪽에 마저 포스팅 할게요~ 여기서는 꼬막 동태탕 부재찌개 계란말이 두부김치 등등 을 먹어봤어요 가격도 착한 편이네요 만원 만이천원 ~

사장님이 예쁘시고 요리에 센스가 있어서 좋아요 ㅋㅋ 

다락방 메뉴판다락방 메뉴판

기본 메뉴로 닭다리 모양 과자를 주네요 ^^ 소세지는 메뉴가 좀 늦게 나온다고 주셨어요 ㅎㅎ

닭다리 모양 과자닭다리 모양 과자

맞은편 벽에 TV가 큰게 걸려 있어서 좋네요... 미우새에 건모형이 나오네요 ^^

TVTV

드디어 오늘 첫 메뉴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 사장님 요리 솜씨 괜찮아요~ ㅎㅎ

제가 '오 사장님 맛있어요' 라고 하니까... 사장님은 씨크하게 '그저 햄맛' 이라고 하네요 ㅋㅋ

여튼 이거 건더기 햄과 두부 양파 버섯 베이컨 등 다 먹고 라면사리도 추가해서 먹었네요 ^^

부대찌개부대찌개

여기에 치즈 계란 말이를 추가로 시켰어요~ ㅎㅎ

계란말이가 두툼하고 판에 올려져 나왔어요 두꺼운것이 맘에 들더군요 ㅋㅋ 요즘 계란 값이 아직 비싼데 ^^ 가격도 만원이고요 

카스테라 처럼 잘라 먹게 칼도 주시네요 ㅎㅎ 

제가 ' 사장님 맛나요 ' 라고 하니... 이번엔 수줍게 '치즈 계란 말이 많이 찾아요..' 라고 하는군요

맛도있고~ 괜찮았어요 ^^ 강추입니다 


술 잘마시고 들어왔네요 ^^

블로그 포스팅 하려고 하니 전에 먹었던 사진을 찾아 봤어요

카카오 스토리를 보니 작년 12월에 사장님 추천 메뉴인 골삼세트를 먹었네요 ㅋㅋ

골뱅이와 소면 그리고 삼겹살 수육에 감자튀김까지 ㅎㅎ 새로운 조합이었어요

골삼세트골삼세트

그리고 또 추워지기 시작할때 동태탕과 꼬막을 먹었군요 ^^ 많이도 먹었네요

동태탕과 꼬막동태탕과 꼬막

위치는 호계시장 뒤쪽에 있어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556번길 38

(지번) 호계동 998-1

전화번호 031-427-0903 

저녁부터 열어요


사장님이 예쁘고 친절해서 자주 가는건 아니에요 ㅋㅋㅋ 

어제 몸이 좀 편찮으시다던데 어여 좋아지시길 ^^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서울 거래처에 다녀왔습니다 ^^ 자주 가는 아동드레스 전문점 신데렐라죠
아동드레스 신데렐라 http://www.e-cindy.com/
일을 마치고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서 사장님과 실장님과 같이 식사를 하러 갔어요~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삼겹살을 먹자고 하시더군요 뭐 저야 뭘 먹어도 좋다고 말씀드리니 알아서 가 주시네여 ^^




 
주소는 서울시 중구 신당5동 입니다 ^^ 놀이터 옆에 임시로 주차를 하셔야해요~ 가게에 따로 주차장이 없어 아쉽네여 ^^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간판입니다... 파란바탕에 흰 색으로 되어있네여 ㅎㅎ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간판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간판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이라고... 항아리에 한글자 씩 적혀 있네여 ^^
그 귀에 원조라고 씌여 있네여~ ^^

신당동삼겹두부마을

신당동삼겹두부마을


서울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입구 옆에 작은 가마가 보이네여 ^^
가마에서 뭘 하는지 궁금하네여 ^^ ㅎㅎ 고기를 굽나?

가마

가마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유리창에 메뉴가 적혀 있네여~
<
콩비지
순두부
도토리묵밥
왕만두
도토리 새싹 비빔밥
>
ㅎㅎ 다들 웰빙 메뉴군요 ^^


입구로 들어가니 빨간색의 기계가 보이네여 ^^ 실내 인테리어와 색상을 통일하기 위해 맞춘것 같아요~... 냉장고 같은데~... 확인은 못해봤어요~


그 옆에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메뉴 나무에 적혀 있네여

<
두부마을셋트
솔잎삼겹살
솔잎목살
두부버섯전골
왕만두
콩비지
손두부
동동주
>

ㅎㅎ 메뉴 자체가 웰빙이군요 ^^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메뉴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메뉴


신발을 벗고 들어가려는데 기둥에 아래와 같이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네여
<
목살(캐나다산)
오겹살(프랑스산)
두부콩(국내산)
김치(국내산)
오겹살(국내산)
1인분 10,000원
목살(국내산)
>

지금 보니 원산지표기가 애매하네여~... 목살과 오겹살은 캐나다산과 프랑스산이라고 적혀 있는데 아래쪽에 또 국내산이라고 적혀있다니... 국내산이라서 1인분에 10,000원 인가?
여튼~ ㅠㅠ


신발읏 벗도 들어가니... 드디어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실내 모습입니다 ^^


한팀이 막 드시고 나가셨군요 ㅎㅎ


앞에서 보았던 나무에 적힌 메뉴판이 여기도 있네여
그런데 여기엔 순두부가 추가 되어 있네여 ㅎㅎ

<
순두부
두부마을셋트
솔잎삼겹살
솔잎목살
(두부버섯)전골
왕만두
콩비지
손두부
동동주
>


저희는 두부마을세트를 시켰어요 ^^ 가격은 모르지만 우선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ㅎㅎ 불판에 고기와 김치가 나왔네여~

두부마을세트

두부마을세트


그런데 두부마을세트를 시키니 나오는 고기가 한번 구워져 있네여 ^^
가게 앞의 가마에서 초벌구이를 해서 주시는것 같네여 ㅎㅎ

초벌구이

초벌구이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두부마을세트의 밑반찬입니다 ^^
ㅎㅎ 웰빙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겠네여

두부마을세트

두부마을세트


우선 백김치... 맛나 보이네여~ ^^

백김치

백김치


파무침입니다 ^^ 여기엔 상추도 같이 뭍혀 있는것 같네여~

파무침

파무침


김치~... ㅎㅎ 붉은 색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여 ^^


간장도 나오고요 ^^

간장

간장


마늘이 먹기 좋게 썰어져 있네여

마늘

마늘


열무가 된장에 양념되어서 색다른 맛이던데요? ^^ 괜찮아요~...

열무

열무


된장입니다 ^^

된장

된장


간장이 또 있네여~... 아까 간장이 있었는데~... 그런데 이건 양념이 되어있는 양념간장이군요 왜 간장이 2개 일까? ㅎㅎ 궁금했어요~

양념간장

양념간장


기름장입니다 ^^ 고기 먹을때 제일 좋아하는 기본 메뉴입니다~... ㅎㅎ 기름장만 있음 고기가 즐겁죠~... 물론 왕소금이 적당히 있어야 하고요~

기름장

기름장


상추랑 깻잎 고추 및 기타 채소(야채)가 바구니에 푸짐하게 담겨 있네여~ 요즘 채소값이 많이 올랐다던데~... ㅎㅎ 이곳은 푸짐하게 주시네여 ^^

채소바구니

채소바구니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두부마을세트의 밑반찬을 찍는 동안 고기를 먹음직하게 썰어주셨네여

삼겹목살

삼겹목살


김치도 맛있게 익어가고요~ ^^

김치

ㅋㅋ김치와 삼겹살 목살~  지글지글~ 또 가서 먹고 싶네여 ^^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앞그릇이네여~ ㅎㅎ 그릇이 예쁘네여 ^^
앞접시 앞그릇... 어느 것이 맞는 표현인지 모르겠네여


ㅎㅎ 물컵도 있고요 ^^

물컵

물컵


잠깐 있으니 두부와 콩비지 찌게가 나오네여 ^^ 오~ 우와~...

두부와 콩비지찌게

두부와 콩비지찌게


콩비지찌개가 부글부글 끓고 있었어요 ^^ ㅎㅎ 정말 먹음직스럽게요
사진에는 거품만 보이는군요~

콩비지찌개

콩비지찌개


국산콩을 이용한 손두부이라네여 ^^ 이 곳에서 직접 만드신 두부랍니다~ ㅎㅎ

손두부

손두부


삼겹살에 두부라... 어울릴까 했었는데~... 정말 좋네여 ^^
ㅎㅎ 이렇게 먹어보니 다른곳에서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네여~

두부

두부


손두부를 앞그릇에 놓고 간장에 찍어 한입 물어봤어요 ^^ 맛있는 두부의 향이~ 햐~..
좋네여~... 막걸리도 생각나네여 ㅋㅋ

손두부

손두부


콩비지찌개가 나왔기에 공기밥도 시켰어요 ^^ ㅎㅎ 밥이 먹어 보이죠? 제가 밥이랑 많이 먹다가 찍어서 그래요 ㅎㅎ

공기밥

공기밥


서울 신당동 삼겹두부마을의 빌지 입니다
ㅎㅎ 두부마을 셋트에 하나만 표시 되어 있죠? 그리고 공기밥 2개 ㅋㅋ

신당동삼겹두부마을빌지

신당동삼겹두부마을빌지


ㅋㅋ 배불러 하고 있는데~... 허걱 아까 두부에서 끝난게 아니군요 ㅠㅠ
왕만두가 나왔어요 ^^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만두도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맛있어요~

왕만두

왕만두


서울에서 즐기는 웰빙메뉴 ㅎㅎ 강추합니다
가격은 신데렐라 사장님이 계산하셔서 몰랐어요~...

인터넷 검색해 보니 메뉴판닷컴에 나와있네여
http://www.menupan.com/Restaurant/onepage.asp?acode=H116202

<
1  두부마을세트(목살1+삼겹1+손두부+만두)
   \28,000  
2  왕만두
   \5,000 
3  두부버섯전골
   \25,000
4  솔잎무살
   \8,000
5  순두부
   \5,000
6  솔잎삼겹살
   \8,000
7  손두부
   \7,000
8  콩비지
   \5,000
>

ㅎㅎ 두부마을세트가 2만8천원이군요
2만8천원에... 고기와 손두부 왕만두 콩비지 찌개 등등... 너무 푸짐하군요
시간 나시고 입맛 없을때 함 들려보세여~... ㅎㅎ
웰빙메뉴와 함께하는 고기와 두부~... ㅎㅎ 정말 좋아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제5동 | 신당동삼겹두부마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앨리스파인드 2010.05.04 2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두부의 고소함이 느껴지네요.ㅎㅎ
    ★소주 한잔 꺄아아~~앙.

    친구랑 괴기좀 먹으러 가야겠는데요ㅎㅎ

  2. 테레비소녀 2013.07.24 19: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군침이…ㅋ 저녁먹으러 고고싱..ㅋ잘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