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서울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 맛있는 고기와 두부 그리고 왕만두까지 세트로

서귀포윤상호 2010. 5. 3. 20: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울 거래처에 다녀왔습니다 ^^ 자주 가는 아동드레스 전문점 신데렐라죠
아동드레스 신데렐라 http://www.e-cindy.com/
일을 마치고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서 사장님과 실장님과 같이 식사를 하러 갔어요~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삼겹살을 먹자고 하시더군요 뭐 저야 뭘 먹어도 좋다고 말씀드리니 알아서 가 주시네여 ^^




 
주소는 서울시 중구 신당5동 입니다 ^^ 놀이터 옆에 임시로 주차를 하셔야해요~ 가게에 따로 주차장이 없어 아쉽네여 ^^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간판입니다... 파란바탕에 흰 색으로 되어있네여 ㅎㅎ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간판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간판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이라고... 항아리에 한글자 씩 적혀 있네여 ^^
그 귀에 원조라고 씌여 있네여~ ^^

신당동삼겹두부마을

신당동삼겹두부마을


서울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입구 옆에 작은 가마가 보이네여 ^^
가마에서 뭘 하는지 궁금하네여 ^^ ㅎㅎ 고기를 굽나?

가마

가마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유리창에 메뉴가 적혀 있네여~
<
콩비지
순두부
도토리묵밥
왕만두
도토리 새싹 비빔밥
>
ㅎㅎ 다들 웰빙 메뉴군요 ^^


입구로 들어가니 빨간색의 기계가 보이네여 ^^ 실내 인테리어와 색상을 통일하기 위해 맞춘것 같아요~... 냉장고 같은데~... 확인은 못해봤어요~


그 옆에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메뉴 나무에 적혀 있네여

<
두부마을셋트
솔잎삼겹살
솔잎목살
두부버섯전골
왕만두
콩비지
손두부
동동주
>

ㅎㅎ 메뉴 자체가 웰빙이군요 ^^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메뉴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메뉴


신발을 벗고 들어가려는데 기둥에 아래와 같이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네여
<
목살(캐나다산)
오겹살(프랑스산)
두부콩(국내산)
김치(국내산)
오겹살(국내산)
1인분 10,000원
목살(국내산)
>

지금 보니 원산지표기가 애매하네여~... 목살과 오겹살은 캐나다산과 프랑스산이라고 적혀 있는데 아래쪽에 또 국내산이라고 적혀있다니... 국내산이라서 1인분에 10,000원 인가?
여튼~ ㅠㅠ


신발읏 벗도 들어가니... 드디어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실내 모습입니다 ^^


한팀이 막 드시고 나가셨군요 ㅎㅎ


앞에서 보았던 나무에 적힌 메뉴판이 여기도 있네여
그런데 여기엔 순두부가 추가 되어 있네여 ㅎㅎ

<
순두부
두부마을셋트
솔잎삼겹살
솔잎목살
(두부버섯)전골
왕만두
콩비지
손두부
동동주
>


저희는 두부마을세트를 시켰어요 ^^ 가격은 모르지만 우선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ㅎㅎ 불판에 고기와 김치가 나왔네여~

두부마을세트

두부마을세트


그런데 두부마을세트를 시키니 나오는 고기가 한번 구워져 있네여 ^^
가게 앞의 가마에서 초벌구이를 해서 주시는것 같네여 ㅎㅎ

초벌구이

초벌구이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두부마을세트의 밑반찬입니다 ^^
ㅎㅎ 웰빙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겠네여

두부마을세트

두부마을세트


우선 백김치... 맛나 보이네여~ ^^

백김치

백김치


파무침입니다 ^^ 여기엔 상추도 같이 뭍혀 있는것 같네여~

파무침

파무침


김치~... ㅎㅎ 붉은 색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여 ^^


간장도 나오고요 ^^

간장

간장


마늘이 먹기 좋게 썰어져 있네여

마늘

마늘


열무가 된장에 양념되어서 색다른 맛이던데요? ^^ 괜찮아요~...

열무

열무


된장입니다 ^^

된장

된장


간장이 또 있네여~... 아까 간장이 있었는데~... 그런데 이건 양념이 되어있는 양념간장이군요 왜 간장이 2개 일까? ㅎㅎ 궁금했어요~

양념간장

양념간장


기름장입니다 ^^ 고기 먹을때 제일 좋아하는 기본 메뉴입니다~... ㅎㅎ 기름장만 있음 고기가 즐겁죠~... 물론 왕소금이 적당히 있어야 하고요~

기름장

기름장


상추랑 깻잎 고추 및 기타 채소(야채)가 바구니에 푸짐하게 담겨 있네여~ 요즘 채소값이 많이 올랐다던데~... ㅎㅎ 이곳은 푸짐하게 주시네여 ^^

채소바구니

채소바구니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두부마을세트의 밑반찬을 찍는 동안 고기를 먹음직하게 썰어주셨네여

삼겹목살

삼겹목살


김치도 맛있게 익어가고요~ ^^

김치

ㅋㅋ김치와 삼겹살 목살~  지글지글~ 또 가서 먹고 싶네여 ^^


신당동 삼겹두부마을 앞그릇이네여~ ㅎㅎ 그릇이 예쁘네여 ^^
앞접시 앞그릇... 어느 것이 맞는 표현인지 모르겠네여


ㅎㅎ 물컵도 있고요 ^^

물컵

물컵


잠깐 있으니 두부와 콩비지 찌게가 나오네여 ^^ 오~ 우와~...

두부와 콩비지찌게

두부와 콩비지찌게


콩비지찌개가 부글부글 끓고 있었어요 ^^ ㅎㅎ 정말 먹음직스럽게요
사진에는 거품만 보이는군요~

콩비지찌개

콩비지찌개


국산콩을 이용한 손두부이라네여 ^^ 이 곳에서 직접 만드신 두부랍니다~ ㅎㅎ

손두부

손두부


삼겹살에 두부라... 어울릴까 했었는데~... 정말 좋네여 ^^
ㅎㅎ 이렇게 먹어보니 다른곳에서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네여~

두부

두부


손두부를 앞그릇에 놓고 간장에 찍어 한입 물어봤어요 ^^ 맛있는 두부의 향이~ 햐~..
좋네여~... 막걸리도 생각나네여 ㅋㅋ

손두부

손두부


콩비지찌개가 나왔기에 공기밥도 시켰어요 ^^ ㅎㅎ 밥이 먹어 보이죠? 제가 밥이랑 많이 먹다가 찍어서 그래요 ㅎㅎ

공기밥

공기밥


서울 신당동 삼겹두부마을의 빌지 입니다
ㅎㅎ 두부마을 셋트에 하나만 표시 되어 있죠? 그리고 공기밥 2개 ㅋㅋ

신당동삼겹두부마을빌지

신당동삼겹두부마을빌지


ㅋㅋ 배불러 하고 있는데~... 허걱 아까 두부에서 끝난게 아니군요 ㅠㅠ
왕만두가 나왔어요 ^^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만두도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맛있어요~

왕만두

왕만두


서울에서 즐기는 웰빙메뉴 ㅎㅎ 강추합니다
가격은 신데렐라 사장님이 계산하셔서 몰랐어요~...

인터넷 검색해 보니 메뉴판닷컴에 나와있네여
http://www.menupan.com/Restaurant/onepage.asp?acode=H116202

<
1  두부마을세트(목살1+삼겹1+손두부+만두)
   \28,000  
2  왕만두
   \5,000 
3  두부버섯전골
   \25,000
4  솔잎무살
   \8,000
5  순두부
   \5,000
6  솔잎삼겹살
   \8,000
7  손두부
   \7,000
8  콩비지
   \5,000
>

ㅎㅎ 두부마을세트가 2만8천원이군요
2만8천원에... 고기와 손두부 왕만두 콩비지 찌개 등등... 너무 푸짐하군요
시간 나시고 입맛 없을때 함 들려보세여~... ㅎㅎ
웰빙메뉴와 함께하는 고기와 두부~... ㅎㅎ 정말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