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선군의 하이원 스키장에 들려 스노우 보드를 타고 강원랜드 호텔에 숙박을 하며 며칠을 보냈는데 강원랜드 호텔에는 편의점도 없어요 ㅠㅠ

호텔 내에 카페랑 약국 정도가 있지만 식당이나 그런곳은 전무 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때문에 고환이나 사북에서 식사를 챙겨야 하죠 ^^;

첫날 저녁엔 고환에 가서 곤드레 나물 정식을 배불리 먹고

2017/02/14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맛집 - 대숲마을 생선구이 명품 돌솥 곤드레 정식

아침엔 사북 시장에 들려 시장 국밥을 먹었는데

2017/02/14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강원랜드 옆 사북시장 - 정이 있는 시골 재래시장과 시장국밥

오늘 저녁엔 뭘 먹을까 하다가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는 것을 피하고 사북 동네 주민에게 여쭤봤어요

' 저녁에 먹을 만한 메뉴가 있나요? 흠~ 가족들이면 감자탕 어때요? 요 뒤에 있는데? 

네 감사합니다 '

감사하다고 했지만 감자탕은 서울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조금 꺼려 지더군요

감자탕? 약간의 미련을 가지고 알려준 위치를 찾아 갔어요


지나가다 본 가마솥 감자탕이라고 씌여 있는 가게 문이 보이네요 알려주신 분은 찬이네라고 했는데... 아닌가 하고 지나가려는데 가게 문 위 간판에 찬이네 감자탕이라고 적혀있네요 ^^ 이곳이군요~ 

가마솥 감자탕가마솥 감자탕

들어가보니 가게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 그런데~ 앉을 자리가 없더군요

안쪽에 구분되어 있는 방도 사람들로 꽈~악 차 있고요 대부분 스키나 보드를 타고 저녁을 먹는 사람들 처럼 보였어요

가게가게

한쪽 벽에는 TV에 많이 나왔던 모습을 보여주네요 ^^ 유명해서 사람이 많았군요

TV에 많이 나왔던 모습TV에 많이 나왔던 모습

찬이네 가마솥 감자탕 메뉴판 입니다

어떤것을 시킬까 고민하면서 여쭤보니 시레기 곤드레 묵은지 감자탕이 있고 양푼이 매운 갈비찜이 잘 나간다고 하네요

흠~... 그러면서 다른 테이블을 살짝 둘러보는데 대부분 시레기 감자탕을 시키더군요

잘 모를땐 대세를 따라야겠죠? 저희도 시레기 감자탕 대자 3만5천원 을 시켰어요


근데 옆에 앉은 승주형 막내 민혁이가

시레기? 시래기가 뭐지? 라고 묻네요

무청이나 배추의 잎을 말린 것이지요 ^^ 쓰레기가 아니고요

그리고 시래기가 바른 표기 입니다 ^^

찬이네 가마솥 감자탕 메뉴판찬이네 가마솥 감자탕 메뉴판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커다란 항아리 같은데 시래기 감자탕이 나왔네요 ^^ 이런 감자탕 그릇은 처음 봤네요 ^^ 버섯 깻잎 파 아래 뼈가 있고 그 아래에 시레기와 감자가 깔려 있네요

시래기 감자탕시래기 감자탕

반찬은 딱 이 네가지가 나오네요 ^^ 아이들이 있어서 그런지 오뎅을 좋아하더군요

반찬반찬

작은 그릇에 소스도 담아 주고요 ^^

소스소스

감자탕이 좀더 끓기를 기다립니다 ^^ 한참 끓인 후 고기가 붙어 있는 뼈를 하나씩 꺼냈죠~ ㅎㅎ 사진은 작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커서 맘에 들었어요

그런데 아이들 포함해서 5명이서 먹었는데 먹을 땐 큰 뼈가 딱 8개가 들어있더군요

4명이면 1인당 2개씩 이겠네요~ ㅠㅠ 고기 뼈 추가도 있고요

맛은 있어요 ^^

고기가 붙어 있는 뼈고기가 붙어 있는 뼈

시래기를 꺼내서도 먹고요 ^^ 국물이 매콤하면서 계속 땡기네요 

시래기시래기

한참 열심히 먹다보니 항아리 그릇에 고기와 채소가 바닥을 보이네요 ^^ 감자탕은 여기서 끝내면 안되겠죠? ㅎㅎ

항아리 그릇항아리 그릇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 그러니 아주머니가 커다란 양푼에 밥과 김이 담긴 그릇을 가져 오시네요 밥만 볶아주나? 생각하는데 

볶음밥볶음밥

항아리 그릇에 밥을 넣고 볶으려니 그 안에 있는 양녕과 다른 채소가 보이네요 ^^

그럼 그렇지 ㅋㅋㅋ 

양녕과 다른 채소양녕과 다른 채소

밥을 볶기 위해 남은 국물은 이렇게 덜어 주네요 ^^

남은 국물남은 국물

항아리 그릇에 볶음밥이 완성 되었네요 ^^ 

< 볶음밥은 쇠구슬로 따뜻하게 ^^; >

볶음밥이 완성볶음밥이 완성

열심히 먹다본 밥풀들이 항아리에 늘어붙어 있지요 ^^ 열심ㅎ 빡빡 긁어서 먹어요

이것을 더 좋하하는 분들도 있죠 ㅎㅎ

밥풀밥풀

저는 배가 터질려고 하는데 그래도 나머지 밥들을 싹싹~ 긁어서 모아 먹었어요 ^^

잘 먹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손님들이 많아 조금 시끄럽더군요 특히 안쪽에 있는 단체 손님들이 박수를 치고 큰 소리를 내서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손님들도 한두번씩 쳐다보곤 했어요

뭐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니 어쩔 수 없겠지만요

잘 먹고 나와서 가게 앞의 정문에서 한번 찍었어요 저희가 들어간 곳은 뒷문 이었네요

가게 앞의 정문가게 앞의 정문

독특한 그릇에 담기고 맛도 괜찮아서 좋았네요 ^^

위치는 다음 지도를 참조하세요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이원 스키장에서 보드를 타고 아침을 먹기 위해 사북에 들렸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전통시장구경을 하려고요 ㅎㅎ 그런데 공영주차장 옆 오토바이에 무료배송차량 사북시장상인회 591-7277 이라고 되어 있는 바구니가 올려져 있네요

시장에서 물건을 사면 이 오토바이로 배송을 해 주나봐요 ^^ 신기하네요

무료배송차량무료배송차량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꿈과 미래가 실현되는 역동적인 정선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북전통시장 입구가 보이네요

마트에서는 살수 없는 정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맘을 흔드네요

사북전통시장 입구사북전통시장 입구

정선읍 사북시장 하이원이라고 씌여있는 커다란 입구도 보이고요 ^^

사북시장사북시장

시장에 들어가려는데 사북시장 살수 구획이라고 되어 있는 시설이 보이네요

이게 뭐지? 각 구획별로 화재 등의 사고가 있을 때 물이 뿌려지는 시설 같아요 대부분의 전통 시장이 화재에 취약한데 시골 시장에 이런 시설이 도어 있네요

올해 설을 앞두고 여수 수산시장의 화재도 있어서 전국의 모든 시장에 이런 시설이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수수산시장화재 다음 검색

여수수산시장 다음검색여수수산시장 다음검색


http://search.daum.net/search?w=news&q=%EC%97%AC%EC%88%98%20%EC%88%98%EC%82%B0%EC%8B%9C%EC%9E%A5%20%ED%99%94%EC%9E%AC&nzq=%EC%97%AC%EC%88%98%EC%8B%9C%EC%9E%A5%20%ED%99%94%EC%9E%AC&DA=PGD&p=11

사북시장 살수 구획사북시장 살수 구획

사북 시장에 들어가 보니 골목이 좁게 되어 있네요 ^^ 아침이라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사북 시장 골목사북 시장 골목

맞은편을 보니 플랜카드에 크게 

' 얼씨구나~ 좋구나~ 택시쿠폰 받으러 시장으로 GO GO 사북전통시장을 이용하면 택시비를 드립니다 ' 라는 이벤트를 하는군요

지방 시장을 살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사북전통시장을 이용하면 택시비를 드립니다사북전통시장을 이용하면 택시비를 드립니다

아침을 먹기 위해 돌다보니 시장국밥이라는 간판이 보이네요 ^^ 시장에서 파는 국밥이니 시장 국밥이지 ㅎㅎ 가게 앞에는 오징어 등 건어물이 펼쳐져 있고요~

시장국밥시장국밥

아침부터 LED 조명을 켜 놓으셨더군요 ㅎㅎ 출출하고 하니 아침을 먹기위해 시장국밥에 들어갔어요

시장국밥시장국밥

가게 안에 들어가니 조금 좁은 공간이지만 아주머니가 반갑게 맞이해 주시네요 ^^

가게 안가게 안

국밥집이니 국밥을 먹어야겠죠? ^^ ~ 국밥을 주문하고 막걸리를 한병 주문했어요

꺼내주신 막걸리는 정선 수출동 생 막걸리 입니다

정선 수출동 생 막걸리정선 수출동 생 막걸리

막걸리 맛을 보니 어른 3명 모두 오~ 괜찮은데? 라는 말을 하게 되더군요 ㅎㅎ 막걸리 잔이 한쪽에만 손잡이가 있어 신기하더군요

막걸리막걸리

에탄올 함량 7%인데 쌀은 수입산이라 조금 아쉽지만 누룩은 국내산이네요 전통 수제 누룩 100% 라는 문구와

' 한잔에 약이되고 두 잔에 흥이 되는 우리 술 ' 이라는 글도 좋네여 ㅋㅋ

한잔에 약이되고 두 잔에 흥이 되는 우리 술한잔에 약이되고 두 잔에 흥이 되는 우리 술

국밥이 나오기 전에 반찬들이 나왔네요 ^^ 정갈한게 맛났어요

반찬반찬

드디어 사북시장 시장국밥이 나왔네요 ^^ 뜨끈한 국물 위에 대파가 송송 올려져 있어요 뜨겁게 끓고 있는데 사진이라 아쉽네요

시장국밥시장국밥

국밥으로 대동단결~ ㅎㅎㅎ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죠 ^^ 남녀노소 다 같이 국밥을~

국밥으로 대동단결국밥으로 대동단결

다른 블로거들 처럼 순대를 하나 집어 찍어 봤어요 ^^ 안해보던 사진이라 흔들렸넹

순대를 하나 집어순대를 하나 집어

따로 나오는 공기밥은 흑미가 섞여있는것 같아 독특하네요 ^^

공기밥공기밥

사장님과 이런 저런 수다를 떨면서 재미있고 맛있게 먹었네요

국물이 찐하고 건더기가 실해서 맘에 들었어요~


사북에는 전에 젊은이의 양지를 촬영했다 참고로 젊은이의 양지는 80년대 후반 광산촌과 서울을 주 무대로 해서 젊은이들의 꿈과 사랑, 배신과 슬픔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다이죠 ^^

https://namu.wiki/w/%EC%A0%8A%EC%9D%80%EC%9D%B4%EC%9D%98%20%EC%96%91%EC%A7%80(%EB%93%9C%EB%9D%BC%EB%A7%88)

하희라 허준호 박상아 배용준 전도연 박상민 ...  호화 캐스팅이었던 화제의 드라마 였죠 탄광촌이 강원도 정선 사북이었네요

사장님이 드라마를 찍을 때 배용준씨를 직접봤었다 등등~ 이야기를 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시골 장터라 정이 흐르는 곳 이었어요

그날 저녁에 지나가다 사장님이 시장골목에 계시기에 인사를 드리니 나이가 드시면 눈이 침침해 진다고 하시더군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래요


다음에 사북에 들리면 아침 시장 국밥으로 해야겠네요 ^^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7년 새해 설을 맞이해서 동생과 의왕시 초평동 능이버섯백숙 본점에 다녀왔어요 몇번 간 다음에 이제야 올리네요 ^^

위치는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들어가는 옆 초평동에 위치해있어요 요즘 의왕시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철도박물관 의왕시 자연학습공원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네요 

능이야 능이버섯백숙 간판입니다 

능이야 능이버섯백숙 간판능이야 능이버섯백숙 간판

전화로 031-462-3625 미리 예약을 했어요 ^^ 예약을 하면 음식이 나오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편리하죠 ㅎㅎ

능이야 실내 모습 입니다 명절 연휴라서 한복을 집고 온 다른 손님들도 있군요

능이야 실내 모습능이야 실내 모습

가게 한쪽 벽에 능이버섯의 효능에 대해 적혀 있네요

- 최고의 항암식품, 암예방과 면연체계를 활성화
- 비만, 당뇨, 고혈압, 심장병, 뇌졸증에 효과
- 중풍을 예방하고 어혈을 제거
- 골다공증 예방과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춤
- 혈액순환을 원활. 변비예방과 다이어트 식품
- 고단백질 저칼로리의 건강식품

거의 만병 통치약이군요 ^^; 

능이버섯의 효능능이버섯의 효능

도착하니 미리 전화로 예약 주문한 음식이 세팅이 되어 있네요 ㅎㅎ

주문한 음식이 세팅주문한 음식이 세팅

백숙의 반찬은 깔끔하게 나와요 ^^ 깻잎 김치 등등~ 

반찬반찬

이번엔 오리가 아닌 닭 백숙을 주문했어요 ^^ 다음엔 닭이 아닌 오리백숙으로 먹어야 겠어요 ㅎㅎ

능이닭백숙입니다 닭 능이버섯 대파 감자 부추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맘에 들어요 

능이닭백숙능이닭백숙

우선 백숙을 먹기 전에 팔팔 끓여야 겠지요 ^^ 유튜브에 능이백숙을 끓이는 장면을 올려봤어요 ㅎㅎ 또 먹고 싶네요

잘 끓여진 능이버섯백숙의 닭고기를 꺼내 한점 먹어요 ㅎㅎ

닭고기닭고기

닭고기에 대파 부추 능이버섯 등을 올려서 같이 먹으니 더 맛나네요 ^^ 국물도 깔끔하면서 진한게 맛 좋아요 ㅎㅎ

닭고기에 대파 부추 능이버섯 등을 올려닭고기에 대파 부추 능이버섯 등을 올려

닭고기와 채소등을 열심히 먹고나니 이젠 남은 국물에 밥을 넣어야 겠죠? 찰밥이 나왔네요 ㅎㅎ

찰밥찰밥

찰밥을 국물에 풀어줍니다 각종 곡물이 들어 있어 더 마음에 들어요 ㅎㅎ

찰밥을 국물에 풀어찰밥을 국물에 풀어

적당히 풀어진 찰밥을 먹으니 배가 불러오네요 ^^

한쪽에 차림상 메뉴판이 붙어 있네요 ^^

능이버섯 닭백숙의 가격은 5만원이에요~ 다음엔 신메뉴 능이버섯 반계탕을 맛봐야 겠네여 ㅋㅋ

차림상 메뉴판차림상 메뉴판

나갈 때 보니 원두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여 ^^

원두 커피원두 커피

여기가 본점인데 산본에도 분점을 낸 것 같더군요 ^^

조만간 또 가서 몸보신 해야겠네여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갑자기 날이 추워진 요즘 ^^

따뜻하고 몸에 좋은 국물이 생각이나죠~ ㅎㅎ 이번에 소개하는 가게는 해신탕입니다


저도 해신탕은 몇년전에 동해에 가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서 처음 접해봤어요 ㅎㅎ


안양시 비산동 박가네 해신탕 & 황제탕 ㅎㅎ 1층에 주차를 할 수 있고 바로 그 위에 아래와 같은 광고 문구가 들어가 있네요


<

해신탕 & 황제탕

해신탕은 용왕님이 즐겨 드시던 특별한 보양식이란 유래에서 지어졌으며 엄나무 각종 한약재를 달인 육수에 영계와 제철 해산물을 함께 끓여 음양의 조화로 몸을 보호하기 위해 귀족들만 즐겨먹었던 보양식의 강자!

원기충전!! 보약 열첩 부럽지않은 초특급 보양식!! 

* 엄나무의 효능 : 신장 기능과 간장 기능이 튼튼해지고 당뇨병, 신경토으 관절염에 좋다.

>


ㅎㅎㅎ 원기충전 ㅋㅋㅋ 맘에 드네요


박가네 해신탕 황제탕 1층박가네 해신탕 황제탕 1층


그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안양 박가네 해신탕으로 올라갈수 있는 나무 계단이 있어요


안양 박가네 해신탕 나무 계단안양 박가네 해신탕 나무 계단


겨울 산에 다녀온 이후 8시라 사람이 없을지 알았는데~ 한산했던 외부와는 달리 손님들로 가득차 있네여 ㅎㅎ


 손님들로 가득손님들로 가득


한쪽 벽에는 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이 가득있네요 ^^ 인삼술


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


가게 뒤쪽 벽에는 아까 밖에 있던 홍보 문구가 적혀있네요 ㅎㅎ TV에도 나온것 같네요


가게 뒤쪽 벽가게 뒤쪽 벽


그 옆에 보니 재미있는 보물찾기 미션이 있네요

해산물 전복에 진주가 들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진주가 발견된 냄비는 "공짜" 라네요


해산물에 진주가 들어 있는 경우해산물에 진주가 들어 있는 경우


박가네 해신탕 메뉴판 입니다


<

해신탕 소 30,000원

해신탕 중 40,000원

해신탕 대 50,000원

황제탕 70,000원

오복탕 70,000원

>


해신탕과 황제탕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해신탕에는 낙지를 황제탕에는 문어가 들어간다네요


그 옆에는 해신탕을 맛있게 먹는 Tip 이 적혀 있네요


<

- 와사비 있는 곳에 초장 or 간장 한쪽은 소금을 담으세요!

( 드실만큼만 적당히 하세요 )

- 잘라드리면 야채와 낙지, 전복 등 해산물을 먼저 드세요 !!!

( 싱싱해서 맛있습니다 )

- 찰밥을 덜어서 그냥 드셔도 무관, 또는 앞접시에 덜어 국물에 말아드시면 맛있어요


저희 "박가네"는 탕에 소금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해산물이 머금은 자체에서 나오는 짠기로 인해 육수에 간이 됩니다. 육수는 계속 졸이면 짜지므로 불을 줄이고 드세요. 싱거울시에는 각 테이블에 비치된 소금을 사용하시고 짤 경우엔 직원을 호출하시면 육수를 부어드리겠습니다.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박가네 해신탕 메뉴판박가네 해신탕 메뉴판


이번엔 해신탕 중자를 주문했어요 ^^ 3명이라서요 ㅎㅎ

다음엔 문어가 들어있는 황제탕을 먹고싶네요 ㅎㅎ


나오는 반찬은 간단합니다 ^^

김치 깍두기 그리고 고추 된장 무침~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고추가 맛있어서 한접시 더 달라고 했어요


해신탕 중자해신탕 중자


그리고 찰밥을 줍니다 ^^ 해신탕을 먹고 난 후에 그 국물에 넣어 먹는 밥이네요 ㅎㅎ


찰밥찰밥

그리고 그 옆 소스도 딱 두가지에요 ㅎㅎ 간장과 소금


간장과 소금간장과 소금


드디어 기다리던 해신탕 중자가 나왔네요 ㅎㅎ 살아 있는 전복이 꿈틀거려요 ㅎㅎ

새우 조개 등의 해산물과 닭이 2마리 들어있네요 


해신탕 중자해신탕 중자


여기에 산낙지를 넣어주시는데~ ㅎㅎㅎ 한참 오~ 소리 내면서 쳐다보느라 사진은 못 찍었네요

낙지가 들어간 해신탕 이에요 ^^ 꿈틀거려요 ㅎㅎ


낙지가 들어간 해신탕낙지가 들어간 해신탕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 보았어요 ㅎㅎㅎ 낙지가 좀 움직였네요 ㅎㅎ



해신탕을 맛있게 먹고서 찰밥을 넣어 먹기 전에 칼국수를 추가로 주문해서 국물에 넣어 먹었어요~ ㅎㅎㅎ



추운날 국물도 좋고~ 몸에 좋은 맛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여튼 맛있게 잘 먹었네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 박가네해신탕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산본 중심상가에있는 <본가사철탕>을 다녀왔어요 ^^ 사철탕 영양탕 보신탕이면 멍멍이를 먹는건데~... 시츄 뚱이를 키우긴 하지만
뚱아 미안하다 엉아가 영양이 부족하다

http://place.daum.net/place/Top.do?confirmid=9050659

아직 리뷰가 없군요 ^^




군포시 광정동 산본 중심 상가쪽에 있네여

이카루스님이 몸보신이 필요하다고 해서 산본에서 만나기로 하고 출발했어요 ㅎㅎ
찾기는 쉽더군요 "본가사철탕" 간판이 보이네여

본가사철탕간판

본가사철탕간판


안으로 올라가는 입구입니다

사철당 뿐만 아니라 삼계탕과 추어탕을 같이 하네요
사철탕을 못 드시는 분들과 함께 오면 다른 메뉴를 선택 할 수 있어 좋네여

본가사철탕건물안내

본가사철탕건물안내


본가 사철탕 가격표 입니다

보신탕은 12,000\ 즉 만이천원 이네여
전골 1인분 21,000\
무친 1인분 21,000\
수육 1인분 23,000\
삼계탕 10,000\ 국내산
추어탕은 6,000\

이네요

본가사철탕 가격표

본가사철탕 가격표



<보신탕 알고 먹읍시다.> 라는 설명이 있네여

<< 양기를 북돋아주고 기력을 더해준다. ...  동의보감 개고기>>

동의보감에 개고기에 대해 적혀 있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여 ㅎㅎ
좋은 음식이군요 ㅎㅎ

아래쪽에
<< 커피는 셀프 입니다>>

라는 유명한 문구가 있네여

이명박 대통령도 스스로 커피를 타 마셨다는 뉴스도 있었죠 ㅎㅎ
<<
"커피는 셀프 입니다" 미디어다음    2008.03.21 (금) 오후 2:51 【광주=뉴시스】 취임후 광주를 첫 방문한 이명박 대통령이 21일 광주과학기술원 행정동 회의실에서 열린 환경부 업무보고에 앞서 직접 커피를 타고 있다. /광주·전남사진기자단 뉴시스 정치

>>

http://media.daum.net/politics/president/view.html?cateid=100012&newsid=20080321145112848&p=newsis


식당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

본가사철탕

본가사철탕


양념통과 수저통 후추와 소금 그리고 들깨가 있군요 ㅎㅎ

양념통과 수저통

양념통과 수저통


식당의 옆 모습입니다 그림이 걸려져 있네여 ^^

본가 사철탕

본가 사철탕


시간이 없어 보신탕으로 주문했어요 아래와 같은 밑반찬이 나오네여

밑반찬

밑반찬


다른 각도에서 한컷 더 ^^

밑반찬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고기를 찍어먹는 양념장과 ㅎㅎ

양념장

양념장


사철탕에 빠질 수 없는 부추요
부추는 몸에 좋은 보양 식품 중 하나죠 ㅎㅎ
<<

[맛있는경제] 영양 많고 싱싱한 녹색채소 '부추'    2009.08.12 (수) 오후 1:21 여름엔 몸보신하신다고 육류 많이 챙겨 드시죠? 그런데 채소로도 보양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자아~ 이 부추가 그 해답인데요. 부추가 여름보양식이라는게 사실인가요? [김이수/부천대 식품영양학과 교수 : 그런데 부추는 몸을... SBS | 미디어다음  
 

>>

많이 챙겨 먹어야지 하면서도 잘 못 먹네여 ㅎㅎ

부추

부추


맛깔스러운 배추김치요

배추김치

배추김치

먹음직한 깍두기 군침도네여

깍두기

깍두기


양파 고추 당근이에여 ㅎㅎ

양파 고추 당근

양파 고추 당근


양파 고추 당근과 같이 먹을 된장 ㅎㅎ 색이 예쁘네여

된장

된장


된장을 많이 먹으면 된장남 되나요? ㅋㅋㅋ

드디어 본 메뉴인 보신탕이 나왔어요 올리면서 보니 다시 먹고 싶네여

사철탕

사철탕


보신탕 다른각도에서 한컷 ㅎㅎ 김이 모락모락... 아 군침도네여

보신탕

보신탕


밥도요 지금 보니 그냥 쌀밥이 아닌 잡곡을 섞은 밥 이네여

밥


명함을 한장 받아왔어요
<본가 사철탕 / 보신탕 삼계탕 전문> 안양 군포 의왕 지역에서 보신탕이 드시고 싶으시면
괜찮겠네여

본가사철탕명함

본가사철탕명함


다시 생각나네여 ㅎㅎ 몸 보신 하고 싶당....

이카루스형~ 또 함 가죠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 본가사철탕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산본 2011.05.08 21: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격대비별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