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왕송호수 맛집 능이버섯 백숙 전문점 능이야 의왕 본점 - 레일바이크 맛집 2017년 새해 설을 맞이해서 동생과 의왕시 초평동 능이버섯백숙 본점에 다녀왔어요 몇번 간 다음에 이제야 올리네요 ^^위치는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들어가는 옆 초평동에 위치해있어요 요즘 의왕시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철도박물관 의왕시 자연학습공원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네요 능이야 능이버섯백숙 간판입니다 전화로 031-462-3625 미리 예약을 했어요 ^^ 예약을 하면 음식이 나오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편리하죠 ㅎㅎ능이야 실내 모습 입니다 명절 연휴라서 한복을 집고 온 다른 손님들도 있군요가게 한쪽 벽에 능이버섯의 효능에 대해 적혀 있네요- 최고의 항암식품, 암예방과 면연체계를 활성화 - 비만, 당뇨, 고혈압, 심장병, 뇌졸증에 효과 - 중풍을 예방하고 어혈을 제거 - 골다공증 예방과 혈중 콜레스테.. 더보기
따뜻하고 몸에 좋은 국물이 생각나면 안양 비산동 / 박가네 해신탕 갑자기 날이 추워진 요즘 ^^따뜻하고 몸에 좋은 국물이 생각이나죠~ ㅎㅎ 이번에 소개하는 가게는 해신탕입니다 저도 해신탕은 몇년전에 동해에 가서 고등학교 친구를 만나서 처음 접해봤어요 ㅎㅎ 안양시 비산동 박가네 해신탕 & 황제탕 ㅎㅎ 1층에 주차를 할 수 있고 바로 그 위에 아래와 같은 광고 문구가 들어가 있네요 ㅎㅎㅎ 원기충전 ㅋㅋㅋ 맘에 드네요 그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안양 박가네 해신탕으로 올라갈수 있는 나무 계단이 있어요 겨울 산에 다녀온 이후 8시라 사람이 없을지 알았는데~ 한산했던 외부와는 달리 손님들로 가득차 있네여 ㅎㅎ 한쪽 벽에는 손님의 이름이 적힌 술병이 가득있네요 ^^ 인삼술 가게 뒤쪽 벽에는 아까 밖에 있던 홍보 문구가 적혀있네요 ㅎㅎ TV에도 나온것 같네요 그 옆에 보니 재미있는 .. 더보기
(맛집) 안양 홍가네 영양센터- 24시간 닭 볶음탕과 닭죽 그리고 인삼주로 영양을 보충해요 ^^ 오랫만에 고등학교 동창들의 호출이 있었어요 ㅋㅋ 재석이 희덕이 종우... 그리고 저~ 세명이서 안양일번가 신한은행 앞에서 모여서 뭐 먹을까 하다가 날도 덥고 해서 몸보신을 하기로 했지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안양일번가에서 비산동쪽으로 넘어가는 지하도 건너편에 있어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홍가네 영양센타 간판입니다 ㅋㅋ 영양센터인지 알았는데 센타라고 적혀있군요 세로로 되어있는 간판에는 홍가네 영양센타 24시간 영업이라고 적혀있군요 ^^ 입구 창가에 SBS 결정! 맛대맛에 나왔다고 크게 적어 놓았군요 ^^ 원래 종종 오던 곳이라 ㅎㅎ 안양에서 비교적 유명한 맛집이지요 ^^ 닭도리탕 닭매운탕을 주문했어요~ 닭도리탕은 ~ 2010/04/07 - [맛집 Gourmet/카페/주점 Cafe/Bar] -.. 더보기
(호프) 소주마당 콘서트~ 안양시 범계역에서 15년 이상된 저렴하고 푸짐한 소주 맥주집 (호프) 소주마당 콘서트~ 안양시 범계역에서 15년 이상된 저렴하고 푸짐한 소주 맥주집 경기도 안양시 범계역에 단체 모임이 갈만한 맥주집이 별로 없죠~ 특히 20명 이상이면 ㅠㅠ 자리 잡기 정말 힘들어요~ 하지만 몇년 전부터 자주가던 호프집 소주마당 콘서트를 소개합니다 안양 범계역 상권은 유동인구가 많고 지하철역이 가까워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도 하지만 업종전환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곳 중의 한 곳 이죠~ 대부분의 가게가 5년 이상된 곳을 찾기 거의 힘들어요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콘서트는 범계역에서 무려 15년이나된 오래된 곳 입니다 ㅎㅎ 그만큼 오래 되었다면 뭔가 이유가 있겠죠? ㅎㅎ 위치는 로하스커피숖 2층입니다 새마을식당 옆이기도 하고요 2010/04/05 - [맛집 Gourmet] - (맛집) 안양시.. 더보기
(맛집) 안양 1번가 매운 열 닭 발 - 정말로 화끈한 매운 맛이 땡길때~ 안양 1번가에 있는 매운 열 닭발집에 다녀왔어요 ^^ 닭발은 정말 오랬만이네여 ^^ 어렸을때 어머니가 동네 아주머니들과 같이 만들어 주던 기억이 나긴 하는데~ 그때는 그렇게 매운 느낌이 아니었죠 ㅎㅎ 요즘은 통닭, 닭갈비, 닭볶음탕, 닭칼국수, 닭한마리 등등~ Rooster by firecracker plant by key lime pie yumyum 아 닭똥집~ 모래집도~ 있군요 ㅎㅎ 닭도 여러모로 버릴것이 거의 없는 동물이기도 하네여 여튼 안양1번가에 나갔습니다 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맞은 편에 있는 도 유명하죠 ^^ ^^ 안양 1번가 스타벅스 뒤쪽에 있어요~ 매운 열 닭발 전문점이라는 동그라미에 한자로 熱 더울 열 자가 들어 있는 로고가 보이는군요 안양 1번가 매운 열 닭발 정문 입니다 ^^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