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산본 돈우시대 왕뚜껑 - 맛있는 생삽겹살과 고소한 항정살이 좋네여 ^^

서귀포윤상호 2010. 6. 3. 23: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맛집은 산본중심상가에 있는 돈우시대왕뚜껑이라는 가게입니다 ^^
안양1번가와 범계만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는 산본이네여 ㅎㅎ

초등학교 동기 박선생님이 결혼식을 한다면서 알려준 가게 입니다 ㅎㅎ
청첩장을 받고 왔지요 ㅎㅎ ^^ 저는 언제나 가려는지~...

선생님 ㅎㅎ 교사가 추천하는 가게는 믿으라네여 ^^ 깐깐하다고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산본역 3번출구로 나와 산본 중심상가로 들어가 좌측에 있어요~
산본 중심상가는 산본동이 아니죠 ㅎㅎ 광정동입니다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이죠~



돈우시대왕뚜껑 간판입니다 ^^ 생삼겹살을 판다고 크게 적어 놓았네여~ ㅎㅎ

돈우시대왕뚜껑간판

돈우시대왕뚜껑간판


왕뚜껑 옆쪽 모습이에여... 옆이 뚤려있어서 야외에서 먹는 기분을 낼 수 있어요~

왕뚜껑

왕뚜껑


생삼겹살 감자탕 감자탕까지 같이 하는것 같네여~ ㅎㅎ

생삼겹살

생삼겹살


돈우시대 왕뚜껑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우선 생삼겹살을 시켰어요~ ㅎㅎ 삼겹살 집에서는 삼겹살을 먹어야겠죠? ㅎㅎ

우선 커다란 뚜껑... 왕뚜껑입니다 ^^ 생삼겹살을 시키니 왕뚜껑에 김치를 먼저 올려주네여

왕뚜껑

왕뚜껑


생삼겹살을 시키니 우선 밑반찬을 아래와 같이 주네여 ^^

밑반찬

밑반찬


미역냉채입니다 ^^ 시원해요~

미역냉채

미역냉채


상추와 깻잎요~... ㅎㅎ

상추 깻잎

상추 깻잎


고구마줄기인가요? ㅎㅎ 삼겹살집 그릇 아니랄까봐 그릇 양쪽이 그을렸네여~

고구마줄기

고구마줄기


삼겹살도 아닌 생삼겹 ㅎㅎ 기름장에 찍어 먹어야 그만이죠~

기름장

기름장


간단한 샐러드도 나오고요 ^^

샐러드

샐러드


무쌈도 나오네여 무가 소화를 도와준다죠? ㅎㅎ

무쌈

무쌈


파가 썰어져 나오네여 ^^ ㅎㅎ 요즘 파무침 파절임에 계란을 넣어도 별미이던데~

파


드디어 주 메뉴인 돈우시대왕뚜껑의 생삼겹살이 나왔네여 ^^ 푸짐해 보이네여~

생삼겹살

생삼겹살


삼겹살에 버섯이 빠지면 안되겠죠? ㅎㅎ

버섯

버섯


두부와 양파가 따라 나왔네여 ^^ 두부를 불판에 구워도 고소한게 맛있죠~

두부 양파

두부 양파


저희가 앉은 자리는 길가에 있어서 야외의 기분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네여~
ㅎㅎ 테라스처럼 되어 있어서~....

테라스

테라스


메뉴판도 안보고 삼겹살부터 시켰네여 ㅎㅎ
王뚜껑 돈우시대 왕뚜껑이라고 왕자가 한자 임금 왕 王 자가 씌여 있네여 ㅎㅎ
돈우시대 왕뚜껑 메뉴판입니다
<
왕뚜껑 돈우시대
왕뚜껑 삼겹살 (국내산) 9,000원
왕뚜껑 오겹살 (국내산) 9,500원
생꽃목살 (국내산) 9,000원
차돌박이 (국내산) 18,000원
화평동냉면 5,000원
가브리살  (국내산) 9,000원
항정상 (국내산) 9,500원

감자탕 大 28,000원
감자탕 中 23,000원
감자탕 小 18,000원
뼈다귀 추가 7,000원
뼈다귀 해장국 5,000원
맛배기 감자탕 10,000원
볶음밥사리 2,000원
칼국수사리 2,000원
공기밥 1,000원
>

삼겹살은 9,000원 이었네여 ㅎㅎ

돈우시대왕뚜껑메뉴판

돈우시대왕뚜껑메뉴판


ㅎㅎ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삼겹살이 맛있게 익어가네여 ^^

삼겹살

삼겹살


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여 ^^ 생삼겹살입니다~

생삼겹살

생삼겹살


상추 깼잎 파 마늘을 쌈장에 찍고... 잘 구워진 생삼겹살을 올려서~ ㅋㅋ 캬~

상추쌈

상추쌈


삼겹살은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좋지요~... ㅋㅋ 살찐다 ㅠㅠ

삼겹살기름장

삼겹살기름장


자리 뒤에 보니 고기에 대한 설명이 있네여

<
가브리살
부드럽고 끝맛이 산뜻하다.
젊은이들과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부위다.
등심 앞쪽 끝부분에 있다.
한 마리에서 300g쯤 나온다.

항정살
"옛날 백정들이 다른 고기는 다 남에게 줘도 항정살만큼은 자지가 먹는다."
항정살은 목살과 앞다리살 사이에 있다.
돼지 한마리에 200g짜리 항정살이 두점 나오며 숯불에 올려 모퉁이가 약간 노릇해질 정도로 구워 먹는다.
부드러운 탄력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이다.
>

ㅎㅎ 항정살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 한마리에 200g 이라는데 몇마리나 잡아야 하는건지~

항정살

항정살


항정살입니다 ^^ ㅎㅎ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나요?

항정살

항정살


항정살을 익히면서 옆에 있는 삼겹살을 집어 먹었어요 ㅎㅎ 버섯도 맛나구요~


올리고 남은 항정살입니다 ^^ 버섯과 양파는 많이 봤는데~ 햄들 한조각 잘라 줬네여~
ㅎㅎ

항정살

항정살


왕뚜껑 계산서 빌지입니다 ^^ 소주 맥주 음료수 ㅎㅎ 골고루 먹었네여~

계산서

계산서


고기를 맛있게 먹고 나서 마무리는 깔끔하게 냉면으로~ ㅎㅎ 물냉면 육수 국물이 시원하니 좋아요~

물냉면

물냉면


돈우시대 왕뚜껑 실내입니다 ^^ 사람 엄청 많아요~

돈우시대 왕뚜껑 실내

돈우시대 왕뚜껑 실내


그 옆에도 사람들이 꽉~ 차 있네여 ㅎㅎ

돈우시대왕뚜껑실내

돈우시대왕뚜껑실내


산본에서 고기 맛있는 생 삼겹살이 먹고 싶을때 산본 돈우시대 왕뚜껑을 추천해요^^
박선생님이 추천하는곳이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