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양식 Western food

(맛집) 미국여행 - 뉴욕의 육즙이 살아있는 햄버거 Burger Joint / Le Parker Meridien

서귀포윤상호 2010. 5. 10. 19:2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미국에 비행기를 타고 잘 도착했죠? ㅎㅎ 뉴욕 JFK 공항에도 내려보고요~

2010/04/15 - [여행 Travel] - 미국 여행 / 모닝캄 혜택을 이용하자~ 대한항공 인천공항 티켓팅 및 칼라운지 이용
2010/04/28 - [여행 Travel] - 미국 여행 / 세계에서 제일 큰 국제 공항 JFK 국제공항 - 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오늘은 친구가 햄버거의 본고장 뉴욕에 왔으니 뉴욕의 맛집을 소개해 준다고 해서 따라 나섰어요~... ㅋㅋ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뉴욕 중앙공원~ ㅋㅋ 센츄럴 파크 바로 옆에 있는 56번가에 있는

119 West 56th Street
New York, NY 10019, United States



크게 보기


^^ 친구와 같이 길을 나섰어요~ 햄버거를 먹으려고요 ㅋㅋ
뉴욕의 밤거리는 화려하더군요~... ㅎㅎ 불야성이에여~...


화려한 건물들을 지나서~


높은 마천루도 지나고~


거리 곳곳에 연기가 올라오더군요~...


http://www.parkermeridien.com/eat4.php
http://nymag.com/listings/restaurant/burger_joint00/

드디어 파커메르디앙 호텔에 도착했어요~... 호텔에 도착하니
<
LE PARKER MERIDIEN
>
이라는 표지가 파란색으로 되어 있군요~

LE PARKET MERIDIEN

LE PARKET MERIDIEN


호텔인데 파커메르디안 호텔인데 여기서 햄버거를 먹다니

우선 호텔로비로 들어왔어요~ ㅎㅎ 파커 메르디안 호텔 접수대가 보이는군요 햄버거 파는 곳 같이 맞나?

Le Parker Meridien Desk

Le Parker Meridien Desk


접수대 옆에 작은 불빛이 보이네여~ ㅎㅎ 가까이 가 보니 햄버거 모양이네여~
호텔 카운터 옆에 숨겨져 있네여~

햄버거

햄버거


들어가보니 좁은 공간이 나타나고 햄버거를 파는 곳 처럼 느껴지네여~ 좌석은 좁지만 사람들이 엄청 붐비고 줄을서서 주문하고 있네여~... 동양이나 서양이나 맛집은 붐비는걸 보니 비슷하군요 ㅎㅎ

버거 조인트~ 좌석에 앉았어요 ^^

버거 조인트

버거 조인트


영어로 뭐라고 씌여 있네여 ㅋㅋ

Burger Joint

Burger Joint


Burger Joint 벽면 이에요~ ㅎㅎ

Burger Joint

Burger Joint


사람들이 줄을서서 주문을 하고 있어요~ ^^

Burger Joint

Burger Joint


맞은편에서는 여러 사람들이 앉아서 열심히 Burger Joint의 버거를 먹고 있고요~

Burger Joint

Burger Joint


버거 조인트 실내 모습이에여~.. 작은 TV도 있고~ ^^ 여튼 이런곳에 처음온 저로서는 약간 어리버리하면서도 희한한 느낌이었어요~
뭐라고 열심히 이야기 하면서 햄버거를 먹는데~ 당췌 들려야죠 ㅋㅋ

버거조인트

버거조인트


주문받은 버거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네여 ^^


보이나요 저 패티들이... ㅋㅋ 장사 엄청 잘되더군요~


약 10여분 기다려 드디어 햄버거가 나왔어요~ Burger Joint의 Burger 네요 ㅋㅋ

Burger Joint Burger

Burger Joint Burger


흠~ Burger Joint 실내가 어두워서 잘 안나오더군요~


눈치 보이지만 플레시를 터트려 보았어요~ ^^  버거조인트의 치즈버거입니다  버거이 치즈와 패티가 들어있네여~
ㅎㅎ 맛은 일반적으로 먹는 햄버거에 비해 고기가 맛있다 였어요
육즙이 살아 있더군요 ^^

버거조인트치즈버거

버거조인트치즈버거


친구와 같이 맛있는 햄버거를 먹고 뉴욕 거리를 걸었어요~ ^^


나중에 보니 아래 책에 소개되어 있는 뉴욕의 4대버거 중 하나라는군요

NEW YORK 그 생생한 시뮬레이션과 잉글리시
카테고리 외국어
지은이 신유경 (사람in, 2009년)
상세보기


ㅋㅋ 친구가 소개해준곳이 그렇게 유명한 곳이었구나~...
LE PARKER MERIDIEN 파커메르디앙 호텔 홈페이지 입니다 ^^
http://www.parkermeridien.com/index2.php

parkermeridien NY Homepage

parkermeridien NY Homepage


호텔 홈피이지이니 호텔의 위치와 연락처 등등이 소개되어 있네여~

그중 음식부분을 보니 갔었던
Burger Joint 버거 조인트에 대해 나와있군요
http://www.parkermeridien.com/eat4.php

버거조인트홈페이지

버거조인트홈페이지


가격도 나와있고요~ ^^

<
MENU
 
Hamburger      $6.89
Cheeseburger $7.35

w/lettuce
tomato
onion
sliced pickles
mustard
ketchup
mayo
Cheeseburger (hold the burger) $5.51
French Fries   $3.67
                       $1.38
Whole Pickle


Soda   $2.30      
Water   $3.21     
Milkshakes  $5.05  
(after 1:30pm)
Wine $5.05
Sam Adams on Tap $5.05
Pitcher of Beer $16.07
Brownie $2.30


S-T 11:00-11:30
F-S 11:00-midnight

212.708.7414
>

뉴욕에 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세여 ㅎㅎ 햄버거의 새로운 경험이 될 꺼에여~
ㅋㅋ 또 먹고 싶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