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NS 중 페이스북을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 먹방도 보고 여행도 보고 이런 저런 광고도 보고요~ 동영상 보는 재미도 쏠쏠 하죠~ 여행지나 맛집 또는 카페 등을 보고 즐겨찾기도 해 놓고 가끔 찾아가요~ 그런데 찾아가면 실망하는 경우도 종종 있죠 

이런데 이번엔 페이스북 친구 페친 자영씨의 공격이 들어왔네요~ 먹음직한 사진에 곱창이 불타올라요~ 어 이거 진짜다~!! 

페이스북 친구 페친페이스북 친구 페친

그리하여 찾아간 곳은 바로 대명곱창입니다

곱창집 앞에 가니 곱창 말고는 아무것도 적혀 있지 않아요 ^^

왼쪽 위에 작게 곱창구이 전문점이랑 우측 하단에 424-6961 이라는 전화번호 말고는요

대명곱창대명곱창

가게 안에 들어가보니 작은 테이블 몇개와 여자 사장님이 열심히 청소를 하고 계시더군요 ^^ 곱창집이군요~ 벽에는 각종 명함과 글이 가득하고요

메뉴판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가격은 모듬 만오천원 곱창 만팔천원이네요 기본 2인 이상 주문해야 합니다

그런데 오픈 오후 5시 마감은 오후 9시네요 다른 곱창집에 비해 영업시간이 짧은것 같아요

메뉴판메뉴판

그 옆에는 상인일기 商人日記 라는 글이 액자에 걸려있네요

' 상도 商道 영업은 이윤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이다 ' 좋은 글이네요

상인일기 商人日記상인일기 商人日記

메뉴를 보고 모듬을 2개 먹을까? 곱창을 2개 먹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여자 사장님이 반반도 되요 ^^ 라고 알려주시는군요~ ㅋㅋ 고민이 해결 되었어요 ^^

넵 반반 주세요~

잠시 기다리니~ 반찬을 가져다 주시네요

양파 고추 된장 김치 그리고 간 천엽~!! 진짜다~!! 

소금 말고 다른 소스는 아무것도 없어요~!

곱창을 좋아해서 곱창집에 종종 갑니다 ^^ 카카오스토리 잠시 찾아보니

2월 1일 안양 범계역 소메랑~ 

2월 1일 범계역 소메랑2월 1일 범계역 소메랑

1월 28일 안양일번가 곱창고 ^^;

1월 28일 안양일번가 곱창고1월 28일 안양일번가 곱창고

엄청 먹으러 다녔군요 ^^; 이 짧은 시간에...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제가 간 천엽을 보고 진짜다라고 하는것은 요즘 프렌차이즈 곱창집에서는 간천엽을 잘 안주기에 하는 말이죠~

생간 천엽생간 천엽

그나마 안양 인덕원 원조곱창에서 간 천엽을 주기는 하는데 추가로 조금 달라고 하면 돈을 내야 합니다 ^^;

안양 인덕원 원조곱창안양 인덕원 원조곱창

저도 예전 라디오 컬투쇼의 생간녀 처럼은 아니어도

10월 2일 - 무엇이든 줏어 오시는 아버지 (이기성씨 사연)
10월 12일 - 소의 생간을 사랑하는 청순가련 내친구 (이진희씨 사연)
10월 26일 - 덜렁덜렁 엽기적인 그녀!! (방동현씨 사연) - 수요일 게시판
11월 2일 - 술을 먹으면 달린다~(김정범씨 사연) - 수요일 게시판
11월 9일 - <시트콤> 퀴즈쇼! (이재동씨 사연)

곱창을 엄청 사랑하는군요 ^^~ 친구 상국이의 표현대로 육식동물이네요~

어제는 제 친구 완이이모가... 진실을 말해주기도 하고요 ^^;

다시 돌아와서 생간과 천엽은 겨울철 굴처럼 여름을 피해야만 맛 볼 수 있는 곱창의 진미라 생각되는데 대부분의 프렌차이즈에서는 안주니 많이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있는 프렌차이즈 곱창도 사랑합니다 ㅋㅋ

간천엽을 가지고 소주 한병을 나눠마시는 동안 드디어 대명곱창 반반 메뉴가 나왔네요 빛이 나는군요 정말 맘에 듭니다

대명곱창대명곱창

열심히 사진을 찍으니 여자 사장님이 어떻게 오셨냐고 하네요 ^^ 그래서 인터넷 친구가 소개해줘서 왔다고 말했네요 ㅋㅋ

여자 사장님이 친히 불쇼를 보여주시네여 ㅎㅎ  제 우와 하는 목소리도 녹음이 되었군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이 양벌집을 먼저 드세요 라고 알려주시는군요 ^^ 냠냠~!!

양벌집양벌집

잠시 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미린다 탄산 음료를 한 병 주시는 군요 ^^

더 자주 갈게여 ㅋㅋ 

미린다 탄산 음료미린다 탄산 음료

이런 저런 수다를 떨면서 다 먹었네요 ^^ 먹을 다 먹어 갈 때 쯤 매장이 가득 차더군요~ 조금 늦게 왔으면 서비스 못 받을 뻔 했네요

그런데 옆 테이블에서 사장님 부추 없나요? 라고 묻는 목소리가 들리더군요

아 부추 서울 용산이나 대부분 부추를 주던데~? 여기서 깜빡 잊으셨나?

사장님이 대답하길~ 아 저희는 부추는 없어요

아하 부추는 없지만 맛이 있으니 ㅋㅋ

불판 감자불판 감자

볶음밥 까지 열심히 볶아 먹고 나니~ 배가 부르더군요 ^^

올리면서 곱창의 그 고소함이 또 땡기네요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37-20 | 대명곱창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행인 2017.02.18 1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근히 광고성이네요

개인적으로 요즘 참치를 좋아합니다^^
TOKYO - JANUARY 05:  A market wholesaler cuts up a 232-plus kilogram tuna during the new year's first auction at the Tsukiji fish market on January 5, 2010 in Tokyo, Japan. The tuna, from Ohma, Aomori, was auctioned at the price of 16.28 million Japanese Yen (approximately 177480 U.S. Dollars), and 2,280 tuna were auctioned today.   (Photo by Koichi Kamoshida/Getty Images)


물론 저렴한 참치는 참치가 아니라 기름치 이야기도 있어 걱적을 했지만요
다음 식약청 블로그에 보니
http://blog.daum.net/kfdazzang/1106
참치와 기름치에 대해서 자세한 안내가 되어있네여~ ^^
흰색 부위를 조심해서 먹으면 되겠네여...

그래도 참치를 좋아하니 안양근처의 참치집을 여러곳 갔었네여~ 물론 더 많이 갔었지만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네여~

깔끔하고 맛있는 금정의 참 좋은 참치도 있고
2010/04/01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금정역 - 참 좋은 참치 / 맛있고 깔끔한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

의왕역 앞의 독도참치도 괜찮구~
2010/04/25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의왕시 삼동 부곡 독도참치 / 17,000원에 푸짐하게 사장님 실징님 언니가 좋아요 ^^

범계의 독도 참치도 다녀왔네여 ~
2010/05/25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범계역 독도참치 / 2만원에 푸짐한 무한리필 참치와 백년초 눈물주 ㅎㅎ

이러다가 참치로만 블로그를 꾸미겟네여 냐하하~

위치는 인덕원역 5번출구에 나와 IBK 기업은행 바로 옆건물 1층에 있어요
입구는 좁지만 길게 되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앉아서 먹을 수도 있어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오늘은 표대리가 모이라고 해서 날을 잡았네여~ ^^
오후 6시반에 모였는데도 사람들이 가득~... 옆에 가족회식차 온 사람들도 있고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하네여~


이른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우선 앉는 자리에 앉아 테이블 세팅을 시작했어요 ^^

테이블

테이블


옆에 김도 있고~.. 간장과 소금이 있네여


참기름을 담아주네여~

참기름

참기름


수저에 독도참치라고 종이로 포장되어 있네여~ 깔끔하군요~... 그런데 가운데 참치 그림은 참치가 아니라 다른 고기 같네여 ㅎㅎ

수저

수저


인덕원 독도참치 메뉴판입니다
<
독도참치
메뉴
실장스페셜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50,000원
참치회 특스페셜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38,000원
참치회 스페셜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28,000원
참치회 보통 1인당 - 마음껏 드시고 22,000원
참치특초밥 15,000원
참치초밥 10,000원

*보통과 스페셜의 차이는 양의 차이가 아니라 참치 부위별 차이입니다.
>

ㅎㅎ 이번엔 참치회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표대리 : 어떻게 주문할까? 스페셜?
나 : 야 스페셜 너무 비싸... 5만원인데?
표대리 : 아 그 스페셜 말고 아래쪽 스페셜
나 : 아 아래쪽 ㅎㅎ 그려~

메뉴판

메뉴판


독도참치에서 나오는 김이네여^^ 이름하여 독도김 김에 참치용이라고 적혀있네여
밥 싸 먹으면 안되나요 ㅋㅋ

독도김

독도김


우선 양배추 오이등이 들어간 샐러드를 주시네여

샐러드

샐러드


죽과 장국입니다 ^^

죽과 장국

죽과 장국


무찜~ ㅎㅎ 개운하더군요

무찜

무찜


그리고 백김치와 날치알이 나왔네여 ^^ 다른 독도참치에서는 날치알은 안주던데
호~

백김치와 날치알

백김치와 날치알


날치알~... 참치와 같이 먹으면 별미더군요~... ㅎㅎ 참치에 날치알이 짭조름하면서 톡톡 터지는 그 맛이 ㅎㅎ

날치알

날치알


백김치... 이건 깔끔은 한데~...

백김치

백김치


아까 보여드린 독도김 입니다 ^^ 참치용 김이라고 특별히 다른건 모르겠네여

독도김

독도김


참치가 나오기 전에 우선 술부터 나왔네여 ^^ 개인적으로 청하를 좋아하지만~ ㅋㅋ
첫술은 산사춘으로 시작했어요 ^^ 착~ 감기는 맛이 좋네여

산사춘

산사춘


구이가 나왔네여~ ㅎㅎ 참치 맞나요?

참치구이

참치구이


오징어튀김도 주네여~ ㅎㅎ 다른 지점과 조금 다른 메뉴가 있네여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


함께한 표대리입니다 ^^ 독도참치 숫가락을 들고 있네여 ㅎㅎ 쎈쓰쟁이

표대리

표대리


드디어 기다리니 맛있는 참치가 나왔네여~ ㅎㅎ 붉은 색이 강렬하네여~

참치

참치


여러 참치부위가 빛을 내고 있네여~... ㅋㅋ 또 먹고 싶당 참치회

참치회

참치회


염교 단무지 초절임등이 한쪽에 놓여 있네여 ^^

염교 단무지 초절임

염교 단무지 초절임


고추냉이와 무순이 놓여있고요 ^^

고추냉이 무순

고추냉이 무순


ㅋㅋ 우선 개별적으로 찍기 전에 각 색상별로 되어 있는 참치를 한입씩 먹었어요~ 부드럽게 녹는것이 캬~...

그러다 사진 찍는 것이 생각나서 하나씩 찍어 봤네여~

우선 김와 함께 새빨간 색의 참치를

김과 참치

김과 참치


무순과 참치~ ㅎㅎ 쇠고기 같은게 구워서 스테이크처럼 먹어도 맛있겠네여

무순과 참치

무순과 참치


이번엔 고추냉이를 푼 간장에 찍은 참치

간장에 참치

간장에 참치


이번엔 참치에 참기름장만 찍어서~ 캬~

참치참기름

참치참기름


이번엔~ ㅋㅋ 참치를 백김치에 싸 먹고~

참치 백김치

참치 백김치


다시 기름찍어 먹고~ ㅋㅋ 아~... 좋다

참치

참치


뒤쪽에 잘게 썰려 있는 참치있네 요것 맛있네여 어떤 부위인지 모르겠지만요~

참치

참치


참치에 날치알을 올려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날치알이 톡톡 터지면서~ 입이 캬~

참치 날치알

참치 날치알


어느덧 술 한병은 쉽게 비우고 이번엔 청하로 달리기 시작합니다 ^^

청하

청하


새로운 부위의 참치를 주시네여~ ㅎㅎ 알아서 비면 리필<?> 해 줍니다 ^^

참치리필

참치리필


가운에 아래쪽에 있는 흰색에 붉은색이 붙어 있는 부위 맛있네여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맛이 캬~... 참치가 입에서 녹아요~

참치

참치


ㅋㅋ 맛나네여 ^^ 지금 봐도 또 먹고 싶군요~ 배가 터졌었는데~ ^^;
붉은색 참치가 입맛을 자극해요

붉은색 참치

붉은색 참치


참치의 어떤 부위인지 알면서 먹으면 더욱 좋을텐데 ㅎㅎ
몰라도 입에 잘 넘어갑니다 ^^

참치

참치


요것도 맛있던데~ ^^

빨간참치

빨간참치


여튼 열심히 달렸어요~... ㅎㅎ 우선 청하가 3병이 넘었네여~ 산사춘에 청하에 ㅋㅋ
맛있는 참치를 먹으면서 술도 달렸네여~

청하

청하


초밥을 주시네여 ^^ 초밥에 깁밥에 샐러드가 같이 나왔어요~

초밥

초밥


한참 달리다가 이번엔 3층주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예전에 크로마토그래피주를 진상님이 열심히 말아주셨는데~ 이번엔 복분자 맥주 소주를 섞는 3층주라네여 ^^

복분자 맥주 소주

복분자 맥주 소주


진상님이 ㅎㅎ 열심히 말아주고 있어요 ^^... 제조가 필요하니 제조상궁<?> 인가요~
3층주 마시기 힘드네여

제조

제조


진상님과 마리님이 열심히 제조<?>중 입니다 ^^ ㅋㅋ 기대되네여 3층주

3층주

3층주


복분자 맥주 소주가 섞인 3층주입니다^^ 3층이 보이나요? ^^; 그냥 폭탄주같은데~

복분자 맥주 소주

복분자 맥주 소주


3층주를 제조한 진상님이 만족한 표정으로 술잔을 보고 있네여~ ㅎㅎ

삼층주

삼층주


콩나물국을 주네여~ ^^ ㅎㅎ 술 깨는데 도움이 되겠죠? ㅎㅎ 저희가 너무 달려서 주셨나? 아스파라긴산 마셔야하는데~

콩나물국

콩나물국


마끼... 김말이도 주셨네여~

김말이

김말이


무순과 날치알이 맛있어 보이네여~

마끼

마끼


또 새로운 부위를 리필해 주시네여~ ㅎㅎ 한 5번 먹은것 같아요~
저도 많이 먹었지만 표대리도 열심히 먹네여 ㅋㅋ

참치리필

참치리필


표대리의 귀척 표정입니다 ^^ ㅎㅎ 저 휴지는 뭘까요~

표대리

표대리


나오면서 깔끔하게 접시를 비웠네여~... ㅎㅎ 참치가 안보여요~

참치접시

참치접시


인덕원 독도참치에~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

독도참치실내

독도참치실내


인덕원 독도참치 맛있고 푸짐하네요
단점은 사람들이 너무 많다보니 서빙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바쁘시네여~
한분 더 뽑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그랬나? 여튼
표대리와 즐겁게 참치를 맘것 먹고 왔네여~ ^^

나중에 내가 함 쏠께~ ㅎㅎ 의왕에서 회 함 먹자~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 독도참치 인덕원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처리 2010.07.08 0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푸하하 찾았다.. ㅋㅋ 온나. ㅋ

  2. 표댈~ 2010.07.08 18: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우리 넘 많이 먹었나봐~ㅎㅎㅎ 내사진 모자이크처리 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수촌마을이 있죠? 이곳엔 숨겨져 있는 맛집이 숨어 있죠 ^^
저번에 소개해 드린 서래마을 갈매기살도 이 수촌마을에 있죠

2010/02/06 - [맛집 Gourmet] - (맛집) 서래 갈매기 -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 수촌마을 / 안창고기

그런데 이 수촌마을 맛집을 찾아가는데 불편한 점이 있어요~... 주차하기가 어렵다는 점이죠 ^^
차고앞 주차금지
차고앞 주차금지 by atomicity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관양동 대부분이 빌라이고 그렇다 보니 차량으로 이동하려고 해도 각 맛집 가게 앞에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요 ㅠㅠ 또 가게 앞에는 대부분 차를 1대 이상 대기도 어렵고요

그런데 관양동 수촌마을에 몇번 갔었지만 오늘 처음으로 알게된 무료 주차장이 있어 소개합니다~... ㅎㅎ 물론 공영주차장이에여~... 공영주차장인데 무료라니~ ^^

위치는 비산동 공설운동장에서 수촌마을쪽으로 우회전하면 파출소 옆에 있어요~

<
소형주차장
중/대형차량(2.5t이상) 주차 금지
동안구청
>

단 높이가 2.3m를 넘는 차량은 주차 할 수 없네여

소형주차장

소형주차장


안양시에서 안내문구가 있어 찍어 보았어요... 이용안내 앞에 차량이 있어서 이렇게 찍었네여 ㅎㅎ

<
공영주차장 이용안내
안양시

본 주차장은 소형주차장(2.5t미만)으로 시민의 주차편의를 위하여 안양시에서 조성한 공영(무료) 주차장입니다.

다음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차질서 확립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차량은 지정된 출입구를 이용합시다.
- 주차장내에서는 안전사고에 유의하여 저속운행을 하고 경음기를 사용하지 맙시다.
- 차량은 질서정연하게 주차구획선 내에 주차합시다.
- 주차장내 각종 시설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 2일(48시간) 이상 장기 주차 차량에 대해서는 강제 견인되며 그 비용은 차량 소유주가 부담하게됩니다.
- 주차장 이용차량에는 반드시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내에서는 세차 및 차량정비 등의 행위를 하지 맙시다.
- 오물이나 쓰레기를 버리지 맙시다.
- 차량의 파손,도난 등에 대한 책임은 차주에게 있습니다.
안양시 교통시설과 389-2299

안양시장
>

공영주차장 이용안내

공영주차장 이용안내


정면에서 못 찍어 공영주차장 이용안내를 반대 편에서도 찍어 보았습니다 ^^
소형이고 2일이내 무료... ㅋㅋ 좋네여 ^^

공영주차장 이용안내

공영주차장 이용안내


주차를 할 수 있는 라인이 총 3라인이고 빈 곳이 꽤 있더군요~...
수촌마을에서 조금 걸어야 하지만 주차장에 안전하게 차를 주차시키고 밥을 먹으면 더욱 좋네여~

무료주차장

무료주차장


무료공영주차장인데도 빈곳이 있어 좋더군요 ^^

무료공영주차장

무료공영주차장


단 공회전 제한 지역이네여 ㅋㅋ
<
공회전 제한지역
(IDLING RESTRICTED AREA)
유의사항
1. 이 지역은 대기환경보전법 제 38조의 3 및 경기도자동차 공회전 제한에 관란 조례 제4조 규정에 의한 자동차 공회전 제한지역입니다.
2. 따라서 이 지역에서 5분이상 공회전을 할 경우 대기환경보전법 제 59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5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2004년 6월  일
안양시장
>

공회전을 하면 50만원이라... ㅎㅎ 기름값이 아까워 할 일이 거의 없으니~ ㅎㅎ

공회전 제한지역

공회전 제한지역


여튼 주차장에서 내려와 슬슬 걸어갑니다 ^^ 수촌마을에서 밥을 기억군과 자주 먹게 되네여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에 있어요~




도네누 간판이 보이는군요 ^^

도네누간판

도네누간판


세로로 되어 있는 간판도 보이네여
<
SINCE 2005
DONENU
도네누
월빙가격
통삼겹갈비
1인분
4,800원
>

1인분에 4,800원이라니 ㅎㅎ 가격 착하네여~ ^^ 요즘 최소 8천원 이상이 대부분 인데~

도네누

도네누


그 옆을 돌아서 들어가기 전에 입구 앞에서 기억군과 함께 찍어 보았어요~
<
도네누 볏짚 통삼겹갈비
>
메뉴 사진과 붉은색 간판글씨가 보이네여~

도네누입구

도네누입구


그런데 도네누라는 이름이 왜 되었는지 궁금하네여~ ^^ 홈페이지가 있네여
도네누 http://www.donenu92.co.kr/index.html 찾아보니 프렌차이즈 업체이군요

도네누홈페이지

도네누홈페이지


여기 보니 도네누는

돼지 돈 豚 & 소 우 牛 의 합성어 라네여
돈앤우를 연음해서 도네누~ ㅋㅋ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파는 곳을 강조한 이름이군요~

도네누 비산점 실내 입니다 ^^ 꽤 넓어요~...

도네누 비산점 실내

도네누 비산점 실내


도네누 비산점 실내 ㅎㅎ 이쪽 말고도 사진에 숨겨진 쪽도 있는데 그곳은 못 찍었네여~

도네누실내

도네누실내


도네누 실내 벽쪽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붙어 있어 찍어보았어요
<
옆 테이블에 아이가 있을 때는 흡연을 삼가해주세요!!
고맙습니다~
>

보통 삼겹살집에서는 술과 함께 먹기 때문에 흡연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가족들이 같이 와서 먹는 경우도 있죠~... 이럴때 이렇게 서로 배려를 해 주면 좋을것 같네여~

흡연

흡연


도네누 메뉴판입니다 ^^

<
볏짚통삼겹살 180g 5,800원
- 볏짚으로 초벌 구어 더욱 맛과 향을 더한~ - 추천메뉴
통삼겹살 180g 4,800원
솔잎숙성 통상겹살 180g 4,800원
양념갈비 200g 4,800원
양념왕갈비 280g 7,000원
안창살 140g 7,000원
갈비살 130g 7,000원
>

ㅎㅎ 통삼겹살 180g에 4,800원이군요 ^^ 우선 그거 2인분 주문하고요~

도네누 메뉴판

도네누 메뉴판


그 옆에 보니

<
부메뉴
쏘세지 4,000원
모듬버섯 3,000원
여름별미 열무국수 2,500원
계란찜 1,500원
김치찌개 2,000원
된장찌개 1,000원
잔치국수 2,500원
냉면 3,500원

도네누 식사
알밥 2,500원
누룽지 2,000원
땡땡이도시락 2,500원
공기밥 1,000원

주류 및 음료

소주 3,000원
맥주 3,000원
청하 4,000원
매화수 4,000원
백세주 7,000원
산사춘 7,000원
복분자(보해) 10,000원
매실액기스 1,000원
음료수 1,000원
>

부메뉴로는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추가로 주문하고 식사는 땡땡이도시락을 시켰어요 ^^

도네누메뉴판

도네누메뉴판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우선 불을 넣어 주시네여 ^^


ㅎㅎ 맥주도 한병 시키고요~... 사진을 잘 못 찍었네여 ^^

맥주

맥주


상추요~.. ㅎㅎ 상추와 깻잎인데~... 요즘 채소값이 많이 올랐나 봅니다~

상추와 깻잎

상추와 깻잎


마늘~... 삼겹살의 기본 메뉴죠~ ^^

마늘

마늘


장~... ㅎㅎ 색이 맛있어 보이네여

장


도네누 고기가 나왔어요~ 통삼겹살이라서 통채로 나오네여

통삼겹살

통삼겹살


통채로 나온 통삼겹살을 먹음직한 크기로 짤라 주시네여 ^^

삼겹살

삼겹살


ㅎㅎ 고기에 후추도 뿌려져 있느 것 같고요 ^^ 맛있어 보이나요?

삼겹살

삼겹살


양념장에 양파가 들어있네여 ^^ 여기에 찍어 먹는 것 같아요~

양념장

양념장


고기와 같이 먹을 김치~ ㅎㅎ

김치

김치


미역국이 나오네여~... ㅎㅎ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

미역국

미역국


상추와 파 그리고 콩나물이 함께 있네여 ^^  고기 먹을때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상추 파 콩나물

상추 파 콩나물


도네누 통삼겹살이 맛있게 익어가네여 ㅎㅎ

통삼겹살

통삼겹살


도네누 반찬들이네여 ㅋㅋ ^^


고기가 점점 익어가네여 ^^ ㅎㅎ 살찌는데~

도네누통삼겹살

도네누통삼겹살


통삼겹살이 익어 가기를 기다리는 사이에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나왔네여~

계란찜과 된장찌개

계란찜과 된장찌개


계란찜이 정말 푸짐해 보이네여~ ^^ 그릇에 터질<?>것 처럼 담겨 나왔어요 ㅎㅎ
ㅎㅎ 계란찜의 노란색이 예쁘네여~

계란찜

계란찜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끓고요~ ^^ 냠냠~

된장찌개

된장찌개


ㅎㅎ 쇠로된 도시락이 나왔네여~... 뭘까요? ^^

도시락

도시락


땡땡이도시락입니다 ^^ ㅎㅎ 계란 호박 김치 멸치 김 오뎅 등등 각종 반찬과 함께 들어 있어 좋네여~ 맛있어요~

땡땡이도시락

땡땡이도시락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가네여 ^^ 빨리 먹고 싶네여~


땡땡이도시락을 비벼요~ 계란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맛있게 ㅎㅎ

도시락

도시락


드디어~ 도네누 통삼겹살이 익었네여 ㅎㅎ 맛있어 보이나요? ^^

통삼겹살

통삼겹살


1인분에 4,8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삼겹살 맛이 괜찮아요 ^^
이렇게 먹어도 맛있네여~

삼겹살

삼겹살


삼겹살엔 기름장이죠? ^^ 기름장은 따로 요청해서 받았어요~

기름장

기름장


통삼겹살을 맛있게 먹고~ 볏짚통삼겹살을 추가로 시켰어요 ^^
볏짚통삼겹살은 1차 초벌 구이가 되어 나오네여 ~

볏짚통삼겹살

볏짚통삼겹살


볏짚으로 초벌을 해서 향으 은은하게 퍼져요~

볏짚통삼겹

볏짚통삼겹


노네누 볏짚통삼겹살 ㅎㅎ 통삼겹살에 비해 볏짚향이 있으니 더욱 좋더군요~
강추요~ ^^

노네누볏짚통삼겹살

노네누볏짚통삼겹살


배는 터져가지만 ㅎㅎ 그래도 고기를 먹어줬으니 물냉면으로 마무리를 했어요 ^^
냉면은 비빔냉면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물냉면이 좋네여~...

물냉면

물냉면


물냉면 맛이 깔끔 하더군요~ ^^


겨자와 식초를 조금 더 가미해서 먹으면 좋지요~...


안양 관양동 수촌마을에서 저렴한 가격에 향긋하고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도네누~
삼겹살이 땡길때 좋네여~... 하지만 다른 지점은 맛이 어떤지 모르겠네여 ^^
안양 비산동 도네누는 좋네여~ ^^ 아 살찐당 ㅋㅋㅋ ^^ 기억군 잘 먹었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 도네누 비산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2월 3일 K군의 연락이 왔네여

"형 오데야?"
"ㅋㅋ 서울이지... 왜?"
"아~ 저녁먹자고..."
"여친 바쁘구나? ㅋㅋㅋ"
"갈매기먹자"
"갈매기? "

Metaphoto I
Metaphoto I by boite-en-valise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위 갈매기가 아니더군요 ^^

어떤 부위인지 다음 http://www.daum.net/


다음 국어 사전 http://krdic.daum.net/dickr/ 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
http://krdic.daum.net/dickr/contents.do?offset=A001060900&query1=A001060900#A001060900
다음국어사전

다음국어사전


다음 사전에 의하면 <돼지의 가로막 부위에 있는 살.>로 나오네요
네이버 사전도 보니 <돼지의 가로막 부위에 있는 살. ≒안창고기. >로 나오고요
안창살 이었군요 ^^ 날라다니는 갈매기가 아닙니다


이러다가 K군이 소개해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있는
서래갈매기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

가격도 저렴하고 ^^ 고기가 푸짐하다고 하더군요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 수촌마을 서래 갈매기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에서 내려오는 길이 좀 막혀서  K군이 먼저 기다리고 있었어요 ^^
평일 저녁인데도 대기인원이 한커플 있더군요 ㅎㅎ~

기다리면서 간판을 찍어 봤어요 ^^

"서래 갈매기살 부속전문 얀앙1호점" 이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그런데 그것보다 더욱 눈에 들어오는것은 600g 1근에 12,000원 이라는 내용이네요
ㅎㅎ 요즘 삼겹살 보통 150~200g에 1인분으로 8천원에서 만2천원 정도 하는데
갈매기살이 600g에 만이천원(12,000\)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ㅋㅋ

서래갈매기 안양1호점

서래갈매기 안양1호점



맞은편의 간판입니다 바로 서래 갈매기살 안양2호점이네여 동일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손님을 위한다는 일념 하나로 허리띠를 졸라매고 ~ 박리다매로 판매하오니 이점 어여삐 여기시어 맛있게 드시고 세상 만천하에 널리 알려주십시오. 서래가족올림"

ㅋㅋ 문구가 멋지네여... 박리다매~... 가격은 동일하네여

서래갈매기 안양2호점

서래갈매기 안양2호점


손님들이 많아 잠시 대기하면서~ K군의 손이 나왔네여 ㅎㅎ
연탄불이 아닙니다 ^^ 어떤 불일지 맞춰 보세여 ㅎㅎ

K군 손

K군 손


K군입니다 ^^ ㅎㅎ 누구인지 맞춰보세여~ 찬조 출연해 주셨어요
사진 찍기 싫어해서 얼굴을 자체 처리했네여 ㅎㅎ


K군

K군


안양 서래갈매기 메뉴판입니다

갈매기살 600g 즉 한근에 12,000\ 만 이천원이네요
소주 한병에 3,000\ 이고요 ^^ 저렴하죠?
부속고기도 한근에 12,000\ 만 이천원이네요
반근도 되는데 반근은 나중에 추가가 가능하네여 ^^

서래갈매기살메뉴표

서래갈매기살메뉴표


부속고기는 : 껍데기 + 막창 + 오소리감투 + 유통 + 염통

중요한 갈매기 살은 미국산, 캐나다산,
막창은 국내산, 미국산
오소리감투, 염통, 유통, 껍데기 등은 국내산이라는
친절한 설명이 담겨있네여 ^^



드디어 갈매기살을 올려 지글 지글 구워봅니다 석쇠 위의 갈매기살이 맛있어 보이나요?
얼마나 빨리 굽는지 손이 안 나왔네여 ^^

갈매기살

갈매기살


K군이 맛나게 구워줍니다 ^^

갈매기살

갈매기살


갈매기살을 불판에 위의 양 만큼 올렸는데 아래 사진만큼 남았네여
역시 한근이라 푸짐합니다 ^^


갈매기살반근

갈매기살반근


양념 소스에 양파 ^^ 양파를 따로 주더군요 양념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밑반찬

밑반찬

콩가루도 나오고 콩나물 그리고 상추무침과 양파 그리고 기름장입니다
아 기름장은 따로 시키니 주시더군요

밑반찬들

밑반찬들


열심히 굽는 K군 ^^

K군

K군

덕분에 가격대비 맛있는 집을 알게 되어 좋았네여 고기도 맛있고 육즙이 풍구 하더군요

고기 맛있게 드신는 법

고기 맛있게 드신는 법


"고기 맛있게 드시는 법"
1 달궈진 석쇠 가운데 부분에 고기를 "동그랗게 아래의 숯 모양"으로 올려놓는다

2 직화이며 센불이기 때문에 바로 후라이팬에 고기를 볶듯이 "좌우로 저으며" 골고루 익혀준다

3 전체적으로 고기를 좌우로 저으며 익히다보면 고기가 "노릇노릇한 빛깔"을 띠게 된다. 그때까지 부지런히 좌우로 저어주어야 한다

4 이렇게 노릇노릇한 빛깔일 때 먹어야 "육즙이 풍부"하고 골고루 익힌 덕에 "훈연이 잘되어" 맛과 향을 그야말로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라는 맛있게 먹는법도 적혀 있더군요 ㅎㅎ 재미있었어요~

주의사항

주의사항


또한 옆에  주의사항 이 있어 더욱 재미있었네여

<*주의사항

타 업소의 고기는 두께가 1Cm 미만이라 석쇠(Grill) 자국을 내며 구워 먹는 것이 제맛이라 하겠으나 본 업소의 갈매기살은 두툼하고 둥글둥글 하기에 타 업소의 방법으로 구우면 겉은 타고 속이 익지 않아 제대로 즐길 수 없게 된다. 이점 명심하시고 굽는자는 많은 체력을 요하는 일이니 그 모임에서 가장 체력이 좋은 아랫사람이나 남녀의 모임에서는 남자가 그 중대한 소임을 맡을 것 임을 바람!>

어케 보면 남녀 차별적인 냄세도 날 수 있지만 ㅋㅋ

메뉴

메뉴



나오면서 가격은 계산할 때 갈매기살 12,000\ + 된장국 1,000\ 공기밥 3개 3,000\
총 만 16,000\ 계산했죠 ^^

가격대비 정말 휼륭했어요 ^^ 다음에 또 가야지 고기는 내가 쏜다 ㅋㅋ
안양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땅땅땅~!!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1동 | 서래갈매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