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 호계체육관 - 볼링 배드민턴 탁구로 2017년을 건강하게 ^^

서귀포윤상호 2017. 1. 12. 10:4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안양시 호계동에 있는 호계체육관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몇년 전 부터 종종 들리는 곳이에요~ 한곳에서 볼링과 배드민턴 탁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좋아요

특히 저렴한 가격에 밤 12시라는 늦은 시간 까지 이용할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물론 안양시에서 운영하니 그럴 수 있겠죠?

지하 1층은 주차장 입니다 ^^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 말고는 여유있게 주차 할 수 있어요

주차장에서 들어오다보면 흡연실이 보이네요~ 흡연하는 분들과 비흡연자들을 위해 따로 막아 놓았네요~ 전에는 저렇게 막지 않았어요

흡연실흡연실

체육관의 구조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

지하 주차장

1층 볼링장

2층 배드민턴장

3층 탁구장 

체육관의 구조체육관의 구조

2017년 2월 호계체육관 강습 회원 모집 공고가 붙어 있네요

안양시 체육시설 운영 조례의거 안양시 거주자 외 30% 가산 적용된다네요 안양 살아야 겠네요 ㅋㅋ 

2017년 2월 호계체육관 강습 회원 모집 공고2017년 2월 호계체육관 강습 회원 모집 공고

1층 볼링장 입니다 ^^ 여전히 사람이 많군요~

가끔 국제 경기도 하더라고요~ 

볼링장볼링장

오늘은 배드민턴 치러 왔으니 2층으로~ 다시 올라갔어요

호계체육관 배드민턴장 이용안내가 붙어 있네요

아침 9시부터 밤 12시까지 이고 평일 일인당 천원 이에요 ^^ 전에는 칠백원 정도였는데 조금 올랐어요 그래도 저렴해요 ㅎㅎ

중요한건 라켓 셔틀콕과 그리고 체육관 내에서 신을 운동화를 꼭 준비해야 해요 운동화를 갈아 신고 들어가야 합니다 ^^

호계체육관 배드민턴장 이용안내호계체육관 배드민턴장 이용안내

여기에서 돈을 내고 들어가면 됩니다 ^^ 강습회원 안내문도 붙어있네요
신용카드도 사용 가능하네요 ㅎㅎ 이곳에서 인원을 확인하고 인원에 맞게 비용을 지불하면 자리를 배정해 줍니다

저녁과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 대기도 해야해요 ㅎㅎ

신용카드 사용가능신용카드 사용가능

배드민턴장 이용자 준수사항도 적혀있네요

당연한 말이지만 술마시고 이용하면 안되겠죠? ㅎㅎ 그리고 실내전용 운동화를 강조했네요 ^^ 꼭 가져가야해요

실내전용 운동화실내전용 운동화

배드민턴 장으로 드디어 들어왔어요

오늘은 생각보다 사람이 적네요 ^^ ㅎㅎ 그래도 신나게~

제2의 안양 부흥이라는 플랜카드가 멀리 보이네요 ㅎㅎ 

잘 치는 분들도 있지만 저희는 동네 배트민턴 치는 수준이어서~ 그래도 한시간 넘게 치고 나면 온몸에 땀이 엄청나요 ^^

제2의 안양 부흥제2의 안양 부흥

배드민턴장 안에도 이용 수칙이 붙어 있네요 안양시설관리공단

1회 90분 이에요 ^^

이용 수칙 - 안양시설관리공단이용 수칙 - 안양시설관리공단

3층 탁구장도 비슷해요~ 종종 탁구장을 가는데 배드민턴장 보다는 더 많이 가요 운동은 물론 배드민턴이 더 되고요 ㅎㅎ

자주 가서 운동해서 건강해 져야 하는데 날이 추워지고 같이 갈 멤버오 시간이 애매해서 못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올해는 더 열심히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