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카페/주점 Cafe/Bar

(술집) 금정 퓨전 탁주명가 / 새로운 방식의 전주식 술집~ 기본상 2차 3차? ㅋㅋ

서귀포윤상호 2010. 5. 7. 08:1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카루스님이 전화를 줬네여~ ^^
이카루스님 : 뭐하냐?
저 : ㅎㅎ 놀고 있죠~...
이카루스님 : 나와라...
저 : 네... 조금만 기다리세여
...
이카루스님 : 언제 오냐? 형 잔다~
저 : 금방 가요~ ㅎㅎ 12시 전에
이카루스님 : 빨랑 와라... 피곤하다

ㅋㅋ 언제나 비슷한 대화가 오고 갑니다 ^^ 이카루스님이랑은 자주 뭉쳤던것 같아요
남자들끼리 모이지만 나름 재미도 있고요~...

오늘은 군포시 금정역 상가에서 만났죠~... 이카루스님의 집이 1호선 4호선 금정역 근처라 이카루스님을 만달땐 금정역이나 산본역에서 주로 만나요~

오늘 소개하는 술집은 금정 퓨전 탁주명가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이에여~ ㅎㅎ 금정역 앞이 산본동입니다 ^^



길을 걸어 드디어 왔어요
<퓨전 탁주명가>의 간판이 보이네여

퓨전탁주명가간판

퓨전탁주명가간판


들어가기 전에 앞 모습을 찍어 봤는데 이건 많이 흔들렸네여~ ^^;


손으로 쓴 조촐한 입간판이 보이네여~...
<
한상 15,000원
술 2병 (소주, 맥주, 막걸리)
돼지불백, 파전, 꼬막, 묵은지 찜, 탕
>
ㅎㅎ 상으로 파는군요~ ^^


퓨전 탁주명가 입구에여~... 전주식 막걸리라고 씌여 있네여~ 요즘 막걸리가 유행이죠~

퓨전탁주명가입구

퓨전탁주명가입구


입구 옆에 전주식이라면서 아래와 같이 적혀 있네여~
<
전주식
한상 술포함 15,000원
소주, 맥주, 막걸리 2병 선택
석화, 꼬막, 두부김치, 탕, 오징어 김치전
>

전주에 가면 정말 이렇게 나오나요? ㅋㅋ

전주식

전주식


또 그 옆에 보니 기본상과 1차 2차 개념이 있네여
<
기본상 15,000원
술2병 + 꼬막, 두루치기, 탕, 석화, 김치 오징어전
추가상 각 12,000원
1차 술2병+족발, 도토리묵
2차 술2병+육회, 은행
>

흠~.. 새로운 개념이네여~ ㅎㅎ 술값이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다니
그것도 맥주나 소주 막걸리를 선택할 수 있고요~

보통 맥주 소주 막걸리를 한병에 3천원 정도 받고 있으니 2병이면 6천원이니...
나머주 9천원이 안주 값이 되겠군요~

기본상

기본상


탁주명가 실내 모습입니다~ ^^ ㅎㅎ 작아요~ 테이블이 6개 정도? 벽에 엄청난 낙서가 되어 있어요 ㅎㅎ

탁주명가

탁주명가


기본상을 시켰어요~ ㅋㅋ 술은 맥주를 마시기로 했어요~ ^^
소주나 막걸리가 어울리기는 했지만 ㅎㅎ 그 다음날을 생각해서~
맥주는 카스~ ㅋㅋ Cass 캬~..

Cass

Cass


안주는 어떤 것이 나올지 기대를 하면서 맥주 한잔을 기울이니
바지락탕이 먼저 나왔네여~ ㅋㅋ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

바지락탕

바지락탕


조개탕에 고추를 넣어서 칼칼하면서 시원한게 좋더군요~... 역시 소주나 막걸리안주~
ㅎㅎ

조개탕

조개탕


그리고 접시에 김치가 나왔네여~... 묵은지이죠~

김치

김치


살짝 볶은 묵은지~ 군침이 도네여~ 이건 정말 말걸리 안주인데~ ^^


옆에 보니 벽에도 메뉴가 씌여 있네여 ^^ 메뉴판에는~

<
기본상 15,000원
술2병 + 꼬막, 두루치기, 탕, 석화, 오징어전
12,000원
1차상 술2병+족발, 도토리묵
2차상 술2병+육회, 은행
>

메뉴판

메뉴판


저희가 맥주를 마시는 것을 보고 사장님이 은행을 추천해 주시더군요~
ㅎㅎ 이카루스님이 꼬막을 좋아해 그냥 꼬막 주시면 안되냐고 하니
꼬막이 마침 떨어졌다고 하네여~ ^^ 장사 잘 되는군요~...

뭐 맥주엔 은행도 괜찮아 달라고 했죠~

은행

은행


짭쪼름하게 맛있게 구워진 은행입니다 ^^ 냠냠~

은행

은행


이어서~ 파전이 나오네여~ ㅎㅎ 파전 전문점에 비해서는 작지만 요것 저것 나오니 좋네여~

파전

파전


ㅋㅋ 옆에서 찍어보니 더 맛이 있어 보이는 군요
파전 역시 막걸리 안주죠? ^^;

파전

파전


파전을 찍어 먹기 위한 양념 간장입니다 ^^

간장

간장


퓨전탁주명가 기본상입니다~ ㅎㅎ 푸짐해 보이나요? ^^


여기서 끝이 아니에여~... ㅎㅎ 고기도 나오네여 ^^

고기

고기


불고기 같은데~.. 여튼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맥주랑 어울리네여 ㅋㅋ

불고기

불고기


ㅎㅎ 여튼 9천원 어치 안주 치고는 괜찮아요 뭘 먹을까 고민 덜해도 되고요
알아서 가져다 주시니 좋네여 ^^

계산하기 전에 메뉴판이 있기에 찍어 보았어요
<
물냉명, 비빔냉면 4,000원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3,000원
콜라, 사이다 1,000원
>
ㅎㅎ 괜찮네여~


오늘은 제가 계산했어요 ^^
기본상에 맥주한병 추가하면 얼마일까요? ㅎㅎ

저렴할땐 제가 사야죠~ ㅋㅋ

색다른 방식의 술집 탁주명가... 부담없는 가격에 한잔 드시고 싶으신 분들
금정역 앞에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시간 보내시는 분들~
그리고 막걸리와 어울리는 안주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