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 조이당구장(죠이당구장) JOY Billiards / 화요일 50% 할인 이벤트

서귀포윤상호 2010. 5. 6. 03:3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안양일본어스터디 안일스 http://cafe.daum.net/anyangjapan 의 진님 기억님 철희님과 탁구를 자주 칩니다 ^^

저번에 의왕시 내손동 탁구장에 대해서 알려드렸죠?
2010/03/28 - [분류 전체보기] -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탁구장 / 오랫만에 운동이 하고 싶을때~

5월 4일도 탁구를 치고 집에 가려고 했는데~ 진님이 화요일은 당구도 쳐야 한다고 하네여~^^ 뭔 날인가 했더니 안양에 당구장을 새롭게 알게 되었는데~ 화요일에는 이벤트가 있다고요 ㅎㅎ

당구장에 무슨 이벤트지? ㅎㅎ 궁금해 하면서 따라 갔어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ㅎㅎ

안양 1번가 농협 건물 4층입니다 ^^



농협이 보이네여 ^^ 그 옆에 입구로 들어가면 되요~

농협

농협


들어가는 입구에 죠이당구장이라고 당구장 간판이 되어 있네여 ㅎㅎ 4F ㅎㅎ 4층이군요

죠이당구장

죠이당구장


문을열고 들어가는데 한쪽 벽에
<
죠이당구장 4f
30대 전국 최고의 편의시설
>
이라고 적혀 있는 스티커가 있네여

이걸 보고 철희님이

"30대? 아저씨들 가는 당구장이야?" 라고 하더군요
설마요~... 당구대가 30대겠죠 ^^ 당구장에서 나이에 따라 손님을 받다니 ㅋㅋ

조이당구장

조이당구장


당구장에 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요 ^^ 4층이니 ㅎㅎ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안에도 4f 죠이당구장이라고 친절하게 적혀있네여 ^^

죠이당구장

죠이당구장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조이당구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ㅎㅎ 내리자 마자 카페같은 분위기가 나네여~ 의자와 책들이 있어요 ^^


ㅎㅎ 넓어요 ^^


그 뒤에 BILLIARD JOY 라는 문구와 사진이 있네여

BILLIARD JOY

BILLIARD JOY




그 옆에 진짜 카페가 있군요 ^^ 호~ 신기하다~..
Coffee & BILLIARD 커피와 당구~ ㅋㅋ 멋진데요~

Coffee & BILLIARD

Coffee & BILLIARD


에르프레소 머신도 보이고요 ^^

에르프레소 머신

에르프레소 머신

커피 & 에스프레소
COFFEE & ESPRESSO
라고 되어 있고 ^^ 진짜 커피를 판매하는군요 ㅎㅎ

커피 & 에스프레소

커피 & 에스프레소


한쪽 기둥에 아래와 같이 적혀 있네여
<
조이장구장 고객 무료주차
인터넷 무료사용
다양한 음료 스넥 무한 리필
>
헉~... ㅎㅎ 다른건 몰라도 무료주차라 매력 적인데요?

무료주차

무료주차


들어가니 30여대의 당구대에 사람들이 꽉 차 있더군요 ^^ 여~.. 대박인데?


그 옆에 보니
<
OPEN 기념
매주 화요일 50% 할인
JOY 당구장
>
이라고 적혀 있네여 ㅎㅎ 오호~ 화요일엔 50% 할인이라 좋네여 ㅋㅋ

JOY 당구장

JOY 당구장


버튼을 누르고 시작했어요 ^^


음료 메뉴입니다 ^^ 메뉴가 다양하네요
<
menu
차가운 음료
냉커피
아이스티
냉녹차

뜨거운 음료
커피
핫초코
녹차
레몬홍차

탄산음료
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

음료메뉴

음료메뉴


4명이라 2명씩 편먹고 치기로 했어요 ㅎㅎ 저는 제일 못쳐서 철희님이랑 함께요~

조이당구장

조이당구장


음료도 나왔네여 ㅋㅋ 냉커피랑

냉커피

냉커피


아이스티 그리고 사이다요 ^^

아이스티 사이다

아이스티 사이다


슬리퍼로 갈아 신고요 ^^ 당구칠땐 편한게 최고라네여 ㅋㅋ

슬리퍼

슬리퍼


진님 진지하게 치시네여 ^^ 한큐에 10개씩이나 뽑으시는 저력을 보여주시더군요 ㅎㅎ
특히 다대를 치면서 다대는 다 되는거라서 다대야 ㅋㅋ 라고~


철희님과 기억님이네여 ^^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게 24핀 충전기가 있어 좋네여 ^^


이곳 조이당구장의 당구대 다이는 Gold Plus 라는 곳의 것을 이용하는 것 같네여

Gold Plus

Gold Plus


각 당구대의 조명위에 노란색으로 되어 있고 번호가 씌여 있네여 ㅎㅎ


ㅎㅎ 제가 치는걸 철희님이 친절하게 봐 주시고 있네여 ^^
하지만 이번이 4번째인가? 5번째 가보는 당구장이라 실력이 좋을리 없겠죠?
지고 말았어요 ㅠㅠ


한쪽에 보니 인터넷을 할 수 있는 컴퓨터가 있네여 ^^

컴퓨터

컴퓨터


2대군요 ㅋㅋ 좋네여~

컴퓨터

컴퓨터


여기에 각종 음료를 더 마실 수 있게 해 놓았네여 ^^


카운터입니다 ^^

카운터

카운터


50% 할인하는 날이니 졌어요 ^^ 흔쾌히 계산하고 나왔어요 ㅎㅎ ㅋㅋ 종종 가서 실력을 높여야하는데~ 철희님 쏘리ㅋㅋ 그래도 화요일에는 낼만 하네여~ ^^
10분에 1500원인데 50% 할인하니 750원 ㅎㅎ 한시간에 4500원 ㅋㅋ 좋네여

진님 그리고 기억님 다음엔 안 질꺼에여 ㅋㅋ 안양 일번가에서 다시 뭉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