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범계역 상가에서 맥주 한잔 하다가 2차를 가자고 나왔어요~ 그런데 어디를 갈까 하고 있는데~ 갑자기 한분이 '술집'에 가자고 하더군요~

ㅋㅋ 우리가 가는 곳이 술집인데~ '술집'을 가자니... 하며 따라 나섰어요~
분수대를 지나서 좀더 가다보니 정말 술집이라는 이름의 술집이 있네여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범계역 2번출구에서 분수대 지나서 쭈욱 올라오면 아크로타워 근처까지 가야해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



술집의 간판입니다 ^^ 술집이라고 씌여있죠?

술집

술집


ㅋㅋ 술집 간판 옆에 재미있는 문구가 씌여 있네여~
<
왜 모든 술집은 거기서 거길까?
맛들의 향연
>

ㅎㅎ 다른 술집들을 다 거기서 거기로 만들어 버리는 ㅎㅎ 재미있는 문구 이네여

맛들의 향연

맛들의 향연


그 아래 또 작은 간판이 있네여 ㅎㅎ 술집 ㅋㅋ

왜 모든 술집은 거기서 거길까?

왜 모든 술집은 거기서 거길까?


센터프라자빌딩 2층에 있네여 ^^ 제일고시학원 건물이에여~
예전에 소개했던 해피더스가 4층에 있네여 ㅎㅎ

2010/04/29 - [맛집 Gourmet/카페/주점 Cafe/Bar] - (술집) 안양시 범계 해피더스 Happidus Pub - 안양에서 느끼는 외국식 호프집 맥주집


센터프라자빌딩

센터프라자빌딩


2층이니 걸어 올라갔죠 ^^ 계단에도 술집이라고 되어있네여~ 맛들의 향연이라는데 얼마나 맛있는 안주를 파는 술집인지 궁금하네여~

맛들의 향연

맛들의 향연


술집 복도 입니다 나무 모양으로 되어있네여~

술집

술집


술집 입구입니다 수제요리전문점이라고 적혀있네여 ^^

수제요리전문점

수제요리전문점


술집실내모습입니다 ^^ 창가측은 야외로 바로 되어 있어서 시원하게 되어 있네여~

술집실내모습

술집실내모습


각 칸이 사진처럼 나뉘어 있네여 ^^ 인테리어가 독특하네여~

술집인테리어

술집인테리어


등의 모습이 독특하네여 ^^ 망 같은 것이 담겨 있는데~

등


한쪽 자리에 앉으니 우선 기본 안주를 주시네여

강냉이와 우동국물이네여 ㅎㅎ

강냉이 우동국물

강냉이 우동국물


그 옆에 보이는 사탕은 카운터에 있던건데 ㅎㅎ 사람들이 취해서 화장실 다녀오면서 가져왔네여 ^^ 계산하고 나갈때 하나씩 먹었어요

사탕

사탕


한쪽 벽에 일본술 팩으로 장식이 되어 있네여~ ^^

일본술

일본술


테이블에 일본술 日本酒 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되어있네여

日本酒

日本酒


술집의 메뉴판 입니다 ^^ ㅎㅎ 수제요리 맛들의 향연이라는데 어떤 요리가 있나 보죠~

술집메뉴판

술집메뉴판


우선 첫장을 여니... ㅎㅎ 스페셜 메뉴가 보이네여
<
Special
마파도 18,000원
육해공찜 18,000원
풍기문란 14,500원
Choice 짬뽕탕 15,000원
>
나름대로 다 작명을 했군요~ ㅎㅎ

스페셜메뉴

스페셜메뉴


그 다음장에는 샐러드 종류가 나왔네여
<
샐러드류
날치알 연어 샐러드 14,000원
스파이시 케이준 샐러드 14,000원
그릴 데리야끼 치킨 샐러드 14,000원
그릴 통 삼겹 샐러드 15,000원
>
ㅎㅎ 데리야끼나 그릴 샐러드는 못보던 메뉴네여~

샐러드류

샐러드류


그 다음은 신선 과일 종류가 나와있네여
<
Fresh
계절과일 20,000원
과이일 샐러드 13,000원
시원 달콤한 과일 화채 14,000원
족발 냉채 17,500원
>

ㅎㅎ 족발 냉채가 신선과일류이군요 ^^

신선과일

신선과일


그 다음페이지에는 볶음요리가 있네여
<
볶음류
해물 야끼 우동 13,500원
치즈 또띠아 불닭 14,000원
멕시칸 삼겹살 또띠아 13,000원
해물 누룽지탕 16,000원
>

ㅎㅎ 다른 곳에서 자주 못 접해 보는 퓨전 요리가 많이 있군요~

볶음요리

볶음요리


그 뒤에는 튀김 요리가 있네여
<
튀김류
허브에 빠진 닭 튀김 13,000원
火 통 탕슉 15,000원
해물 火 두부 12,000원
칠리 새우 15,000원
>

ㅎㅎ 작명이 재미있군요~

튀김요리

튀김요리


아직 메뉴가 많이 있네여
이번엔 소주안주가 나오네여
<
소주와 함께
와인에 빠진 오돌뼈 13,000원
꿀똥집 13,000원
메밀밭 골뱅이 14,000원
불 닭발
>

ㅎㅎㅎ 소주 안주들이네여~

소주안주

소주안주


소주 안주가 나왔으니 이젠 막걸리안주네여
<
막걸리와 함께
두부 신 김치찜 14,500원
해물 파전 11,000원
신 김치전 11,000원
모듬 꼬치구이 14,000원
>

막걸리안주

막걸리안주


일본술 日本酒  과 함께 먹을 만한 요리도 있네여
<
사케와 함께
데리야끼 꼬치 구이 12,500원
해물 오꼬노미야끼 12,000원
그릴 훈제 치킨 13,000원
데리야끼 치킨 14,000원
>
ㅎㅎ 다 맛보고 싶네여 ^^

일본술안주

일본술안주


그 다음쪽에는 구분이 힘든 요리네여 ㅎㅎ
<
샹그리아와 함께
닭가슴살 시져 샐러드 14,000원
치킨 치즈 그라탕 16,000원
그릴 모듬 소세지 13,000원
찹 스테이크 16,000원
>
ㅎㅎ 스테이크와 소시지 그라탕... 냠냠~ 먹고 싶네여


샹그리아

샹그리아


그 뒤엔 탕요리가 있네여
<
탕류
얼큰 해물탕 14,000원
얼큰이 알탕 14,000원
옥수수 게살 완자탕 13,000원
모듬 꼬치 오뎅탕 13,000원
>

탕요리

탕요리


또 있네여
<
간단류
삼치 11,000원
이면수 11,000원
Egg 사천대왕
王 야채 계란말이
王 치즈 계란말이
王 날치알 계란말이
王 스팸 계란말이
마른안주
육포 11,000원
반건조 오징어 11,000원
한치 11,000원

사리
스파게티 2,000원
쫄면 1,500원
메밀면 2,000원
또띠아 1,5000원

식사류
알밥 6,000원
새우 볶음밥 6,000원
벤또 3,000원
공기밥 1,500원
>

ㅎㅎ 계란말이를 가지고 사대천왕을 만들었네여~

계란말이

계란말이


마지막은 주류 및 음료에 대해 나왔네여

주류 및 음료

주류 및 음료


1차에서 맥주를 달렸으니 2차도 맥주를 달려야겠죠? ㅎㅎ
시원한 생맥주 입니다 ^^

생맥주

생맥주


맥주와 어울리는 과일안주를 시켰어요 ^^

과일안주

과일안주


술집의 계절과일 20,000원 입니다 ^^

계절과일

계절과일


수박이 시원하니 맛있네여 수박 오렌지 메론 사과 포도 기타 등등~ 요~

수박 오렌지 메론 사과 포도

수박 오렌지 메론 사과 포도


맥주를 마시는 동안 새로운 안주를 시켜 보자는 의견이 나왔네여 ^^
뭘 먹을까 하다가 탕류로 시키기로 했어요~

완자탕

완자탕


탕을 시키니 앞접시도 주세녀 ^^

앞접시

앞접시


옥수수 게살 완자탕입니다 ^^ 어둡게 나와서 플레시를 터트렸어요
완자탕은  13,000원이네여~
달짝지근하면서 맛있더군요 ㅎㅎ

옥수수 게살 완자탕

옥수수 게살 완자탕


범계의 술집 ㅎㅎ 메뉴도 다양하고 이름그대로 술집이네여~
ㅎㅎ 다른 요리도 가서 먹어보고 싶네여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 | 술집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더 웨이브 범계점 2010.08.26 20: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단히 소주 한잔할려구요^^분위기 넘 좋아보여여..근데 울오빠 이름도 윤 상호인데 반갑네여^^

  2. 오만원클럽 2011.05.27 1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감사~ 오만원클럽네이버카페에서 경기마실거리카테고리에 퍼갑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맛집은 산본중심상가에 있는 돈우시대왕뚜껑이라는 가게입니다 ^^
안양1번가와 범계만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는 산본이네여 ㅎㅎ

초등학교 동기 박선생님이 결혼식을 한다면서 알려준 가게 입니다 ㅎㅎ
청첩장을 받고 왔지요 ㅎㅎ ^^ 저는 언제나 가려는지~...

선생님 ㅎㅎ 교사가 추천하는 가게는 믿으라네여 ^^ 깐깐하다고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산본역 3번출구로 나와 산본 중심상가로 들어가 좌측에 있어요~
산본 중심상가는 산본동이 아니죠 ㅎㅎ 광정동입니다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이죠~



돈우시대왕뚜껑 간판입니다 ^^ 생삼겹살을 판다고 크게 적어 놓았네여~ ㅎㅎ

돈우시대왕뚜껑간판

돈우시대왕뚜껑간판


왕뚜껑 옆쪽 모습이에여... 옆이 뚤려있어서 야외에서 먹는 기분을 낼 수 있어요~

왕뚜껑

왕뚜껑


생삼겹살 감자탕 감자탕까지 같이 하는것 같네여~ ㅎㅎ

생삼겹살

생삼겹살


돈우시대 왕뚜껑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우선 생삼겹살을 시켰어요~ ㅎㅎ 삼겹살 집에서는 삼겹살을 먹어야겠죠? ㅎㅎ

우선 커다란 뚜껑... 왕뚜껑입니다 ^^ 생삼겹살을 시키니 왕뚜껑에 김치를 먼저 올려주네여

왕뚜껑

왕뚜껑


생삼겹살을 시키니 우선 밑반찬을 아래와 같이 주네여 ^^

밑반찬

밑반찬


미역냉채입니다 ^^ 시원해요~

미역냉채

미역냉채


상추와 깻잎요~... ㅎㅎ

상추 깻잎

상추 깻잎


고구마줄기인가요? ㅎㅎ 삼겹살집 그릇 아니랄까봐 그릇 양쪽이 그을렸네여~

고구마줄기

고구마줄기


삼겹살도 아닌 생삼겹 ㅎㅎ 기름장에 찍어 먹어야 그만이죠~

기름장

기름장


간단한 샐러드도 나오고요 ^^

샐러드

샐러드


무쌈도 나오네여 무가 소화를 도와준다죠? ㅎㅎ

무쌈

무쌈


파가 썰어져 나오네여 ^^ ㅎㅎ 요즘 파무침 파절임에 계란을 넣어도 별미이던데~

파


드디어 주 메뉴인 돈우시대왕뚜껑의 생삼겹살이 나왔네여 ^^ 푸짐해 보이네여~

생삼겹살

생삼겹살


삼겹살에 버섯이 빠지면 안되겠죠? ㅎㅎ

버섯

버섯


두부와 양파가 따라 나왔네여 ^^ 두부를 불판에 구워도 고소한게 맛있죠~

두부 양파

두부 양파


저희가 앉은 자리는 길가에 있어서 야외의 기분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어 정말 좋네여~
ㅎㅎ 테라스처럼 되어 있어서~....

테라스

테라스


메뉴판도 안보고 삼겹살부터 시켰네여 ㅎㅎ
王뚜껑 돈우시대 왕뚜껑이라고 왕자가 한자 임금 왕 王 자가 씌여 있네여 ㅎㅎ
돈우시대 왕뚜껑 메뉴판입니다
<
왕뚜껑 돈우시대
왕뚜껑 삼겹살 (국내산) 9,000원
왕뚜껑 오겹살 (국내산) 9,500원
생꽃목살 (국내산) 9,000원
차돌박이 (국내산) 18,000원
화평동냉면 5,000원
가브리살  (국내산) 9,000원
항정상 (국내산) 9,500원

감자탕 大 28,000원
감자탕 中 23,000원
감자탕 小 18,000원
뼈다귀 추가 7,000원
뼈다귀 해장국 5,000원
맛배기 감자탕 10,000원
볶음밥사리 2,000원
칼국수사리 2,000원
공기밥 1,000원
>

삼겹살은 9,000원 이었네여 ㅎㅎ

돈우시대왕뚜껑메뉴판

돈우시대왕뚜껑메뉴판


ㅎㅎ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삼겹살이 맛있게 익어가네여 ^^

삼겹살

삼겹살


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여 ^^ 생삼겹살입니다~

생삼겹살

생삼겹살


상추 깼잎 파 마늘을 쌈장에 찍고... 잘 구워진 생삼겹살을 올려서~ ㅋㅋ 캬~

상추쌈

상추쌈


삼겹살은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좋지요~... ㅋㅋ 살찐다 ㅠㅠ

삼겹살기름장

삼겹살기름장


자리 뒤에 보니 고기에 대한 설명이 있네여

<
가브리살
부드럽고 끝맛이 산뜻하다.
젊은이들과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부위다.
등심 앞쪽 끝부분에 있다.
한 마리에서 300g쯤 나온다.

항정살
"옛날 백정들이 다른 고기는 다 남에게 줘도 항정살만큼은 자지가 먹는다."
항정살은 목살과 앞다리살 사이에 있다.
돼지 한마리에 200g짜리 항정살이 두점 나오며 숯불에 올려 모퉁이가 약간 노릇해질 정도로 구워 먹는다.
부드러운 탄력과 풍부한 육즙이 매력적이다.
>

ㅎㅎ 항정살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 한마리에 200g 이라는데 몇마리나 잡아야 하는건지~

항정살

항정살


항정살입니다 ^^ ㅎㅎ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나요?

항정살

항정살


항정살을 익히면서 옆에 있는 삼겹살을 집어 먹었어요 ㅎㅎ 버섯도 맛나구요~


올리고 남은 항정살입니다 ^^ 버섯과 양파는 많이 봤는데~ 햄들 한조각 잘라 줬네여~
ㅎㅎ

항정살

항정살


왕뚜껑 계산서 빌지입니다 ^^ 소주 맥주 음료수 ㅎㅎ 골고루 먹었네여~

계산서

계산서


고기를 맛있게 먹고 나서 마무리는 깔끔하게 냉면으로~ ㅎㅎ 물냉면 육수 국물이 시원하니 좋아요~

물냉면

물냉면


돈우시대 왕뚜껑 실내입니다 ^^ 사람 엄청 많아요~

돈우시대 왕뚜껑 실내

돈우시대 왕뚜껑 실내


그 옆에도 사람들이 꽉~ 차 있네여 ㅎㅎ

돈우시대왕뚜껑실내

돈우시대왕뚜껑실내


산본에서 고기 맛있는 생 삼겹살이 먹고 싶을때 산본 돈우시대 왕뚜껑을 추천해요^^
박선생님이 추천하는곳이니까요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 돈우시대왕뚜껑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양에 새로운 맛집이 생겼네여 이름하여 콩불~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몇몇 분들이 벌써 아시고 추천을 하더라고요~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안양일번가 신한은행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KFC 처음 골목에서 삼원프라자호텔방향으로 바로 보여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안양 일번가 콩불 모습입니다 ^^ 예쁜 카페처럼 생겼어요~ ㅎㅎ

안양 콩불

안양 콩불


벽돌로 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좌측에 오천원의 행복한 만찬이라고 씌여 있는것이 보이네여~... ㅎㅎ 야외 벤치도 있네여

콩불인테리어

콩불인테리어


알고보니 프렌차이즈이네여
콩불홈페이지 http://www.kongbul.com/
콩불홈페이지

콩불홈페이지


홈페이지를 보니
<
주먹구구로 만들어진 구멍가게가 아닙니다.
...
철저히 준비된 프랜차이즈가 바로 콩불입니다.
>

흠~ 기타 프렌차이즈를 구멍가게로 만들어 버렸네여 ^^;
인테리어가 얼마나 잘 되었는지 구경 함 할까요?

안양일번가 콩불 실내 모습이에여 ^^ 뒤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안양일번가 콩불 실내

안양일번가 콩불 실내


옆에 올려져 있는 장식품들도 찍어 봤어요 ^^ 아기자기한 것이 많이 있더군요~ 등대모양의 시계도 있고요~

등대시계

등대시계


옆에 도 있네여~ ㅎㅎ


카페같은 공간을 지향했다고 하는데~ 그런것 같나요? KONG BUL 콩불이라고  영어로 적혀 있네여~

KONG BUL

KONG BUL


ㅎㅎ 일반 삼겹살 집이면 청소하기 힘들텐데~ ^^


콩불 메뉴판입니다 ^^
<
콩불 콩나물에불고기 5,000원
오삼콩불 오징어와 콩나물과 불고기 7,000원
지글지글 잊지 못할 볶음밥 2,000원
오동통통 굵은 면발 우동사리 1,500원
부족하다 싶을 때는 밥추가 1,000원

물은 셀프에여!
달콤한 소주 3,000원
시원한 맥주 4,000원
깔끔한 청하 4,000원
향긋한 매화수 4,000원콩
힘불끈 복분자 10,000원
입가심 음료수 1,000원
>

귀여운 캐릭터와 간단한 멘트를 달아놓았네여~ 호~

콩불메뉴판

콩불메뉴판


맞은편에 또 메뉴판이 있네여 ^^ 여기엔 멘트가 빠져 있네여
<
콩불 콩나물+불고기 5,000원
오삼콩불 오징어+콩나물+불고기 7,000원

볶음밥 2,000원
우동사리 1,500원
밥추가 1,000원

소주 3,000원
맥주 4,000원
청하 4,000원
매화수 4,000원
복분자 10,000원
음료수 1,000원
물은 셀프예요!
Water self service!
>

물은 셀프라네여 ㅋㅋ

콩불 콩나물+불고기

콩나물불고기


우선 처음이니 기본 메뉴를 시켰어요 ^^ 콩불 주세여 ^^

미역국을 주네여~

미역국

미역국


밑반찬도 나오고요 ^^ 떡판<?> 같은 긴 것에 단무지 깍두기 피클 등이 담겨 나오네여

단무지 깍두기 피클

단무지 깍두기 피클


고기집에 피클이 나오는게 희안했어요 ^^

피클

피클


드디어 주 메뉴 콩불 콩나물 불고기가 나왔네여 ^^
네모란 판에 콩나물 그리고 고기 떡볶이와 양념 파 와 깨가  있네여

콩불

콩불


맛있어 보이나요? ^^

콩나물 불고기 떡볶이 양념 파 깨

콩나물 불고기 떡볶이 양념 파 깨


큰 그릇에 밥이 담겨 나왔는데~ 찍은지 알았더니 안보이네여 ㅠㅠ

볶은 후 모습입니다 ^^ 붉에 물들었네여~ ㅎㅎ

콩불

콩불


콩나물과 불고기가 맛있게 어우러졌네여~

콩나물불고기

콩나물불고기


밥과 같이 먹으니 괜찮네여~ 매콤하면서 ㅋㅋ~ 칼칼한 맛이 괜찮아요~


먹으면서 둘러보니  콩불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있네여~
ㅠㅠ 다 먹은 후에 봤다니

<
콩불을 맛있게 먹는 방법......
1.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콩불"을
2. 쫄깃하고 풍부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삼콩불"을
3. "밥과 함께" 드시고 밥이 남았다면, "볶음재료"를 넣고 볶아드세요
4. 남은 밥이 없다면, "볶음밥 추가요!"라고 외쳐주세요.
5. 밥이 지겨운 분들은 "우동"을 볶아드세요.
>

외쳐야하는군요 ^^; 여튼 이렇게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여~...

콩불을 맛있게 먹는 방법

콩불을 맛있게 먹는 방법


그 옆에 콩불먹고 아이폰 타자!라고 되어있네여~

콩불먹고 아이폰 타자!

콩불먹고 아이폰 타자!


콩불홈페이지 http://www.kongbul.com/ 에 보니 이벤트에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하네여
<
2010 남아공 월드컵 필승기원
콩불먹고 아이폰 타자!
>

콩불에서 식사한 후에 사진과 방문후기를 블로그나 카페에 올리면 경품을 통해
선물을 주네여~...

저는 응모 안할래요 ^^~

2010 남아공 월드컵 필승기원

2010 남아공 월드컵 필승기원


이상 안양일번가 콩불 소개였어요~ 가격도 1인분에 5천원 정도로 괜찮고~...
인테리어도 카페와 같이 깔끔하고요~...

음식은 우선 눈으로 먹고 그 다음 향으로 먹고 그 다음이 맛으로 먹는다고 하죠~
ㅎㅎ 이젠 깔끔하게 먹는것이 대세인가보네여 ^^ 여러분도 시간 나시면 함 가보세여~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 안양콩불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콩불 2010.06.14 15: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콩불입니다. 저희 매장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콩불이 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또 놀러오세요~ 고맙습니다.(__)

이번엔 금정역에서 자주 가는 횟집 탐나를 소개합니다~
안양일본어스터디 안일스http://cafe.daum.net/anyangjapan 쫄랑말님 그리고 후타리님과 자주 갔던 곳이죠 ㅎㅎ 요즘은 이카루스님과 종종 들렸어요~

탐라(탐나)는 제주도의 별칭이죠? ㅎㅎ 사장님이 제주도와 관련된 분이신가? 아님 그냥 이름을 딴건지는 확인 못했네여~

산본동 탐나횟집의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금정역 4번 5번 출구 뒷골목이고 독도참치 골목에서 바로 들어가면 있어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ㅎㅎ




작은 횟집인데도 다음지도에 나오는 군요 ^^ 오래 되었나 보네여~ 제가 가본지 약 2년 정도 된 것 같은데~ ㅎㅎ

횟집하면 비싼 회를 판매하는 곳도 있지만 저렴하면서도 마음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도 좋지요 그래서 종종가는 회집이 탐나회집입니다 ^^

탐나횟집 간판입니다 ^^ 전화번호와 24시간 영업한다는 안내 문구가 있네여~

탐나횟집

탐나횟집


탐나횟집 간판 아래 수족관에 물고기 들이 보이네여
<
광어 한마리 9,800원 포장됩니다
매운탕은 써비스
>

탐나횟집입구

탐나횟집입구


탐나횟집 메뉴입니다 ^^

봄 도다리와 쥐치 그리고 삐뚤이(소라) 등은 따로 적어 놓으셨네여

탐나횟집메뉴

탐나횟집메뉴


탐나횟집의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ㅎㅎ

<
광어 한접시 9,800원 (매운탕 없음)
광어 大 35,000원
광어 中 25,000원
광어 小 20,000원
우럭 大 35,000원
우럭 中 25,000원
우럭 小 20,000원
회무침 大 35,000원
회무침 中 25,000원
모듬회 70,000원
감성돔 45,000원
적돔 45,000원
줄돔 45,000원
농어 45,000원
세꼬시(도다리) 45,000원
점성어 35,000원
놀래미 35,000원
아나고 大 30,000원
아나고 中 20,000원
>

보통 9,800원 9,900원 횟집은 들어가면 포장시만 만원에  회를 준다고 적혀있는데
이곳은 매운탕만 빼고 광어회를 원래 가격에 준다네여 ㅎㅎ 좋군요 ^^

탐나가격

탐나가격


탐나횟집의 메뉴판입니다 ^^ 백세주에서 후원해 줬나 보군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을 차림상이락 적어 놓으셨네여 ^^
<
광어 한접시 9,800원 (매운탕 없음)
광어 小 20,000원
광어 中 25,000원
광어 大 35,000원
우럭 小 20,000원
우럭 中 25,000원
우럭 大 35,000원
회무침 中 25,000원
회무침 大 35,000원

모듬회 70,000원
감성돔 45,000원
적돔 45,000원
줄돔 45,000원
농어 45,000원
세꼬시(도다리) 45,000원
점성어 35,000원
놀래미 35,000원
아나고 中 20,000원
아나고 大 30,000원
>

차림상

차림상


초장과 간장통이 보이네여 ^^

초장 간장

초장 간장


물수건을 먼저 주시네여 ㅎㅎ

물수건

물수건


탐나횟집 실내입니다 가게는 보다시피 아담합니다 ^^

탐나횟집실내

탐나횟집실내


바로 옆 주방에서 맛있는 회를 만들어 주세여 ^^

횟집주방

횟집주방



보통 광어나 우럭을 많이 먹는데~ 이카루스님과 같이 가면 그때 그때 다른 회를 시켜 새로운 맛을 느껴 보곤 해요~ ㅎㅎ

탐나횟집 기본 밑반찬 입니다 ^^ 쯔끼다시 쓰끼다시 아니죠 그에 대해서는 전에 말씀드려서 생략해요~
2010/04/01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전라남도 여수시 지중해 횟집 / 신선한 회와 곁반찬 그리고 푸짐한 굴이 땡길 때~


밑반찬

밑반찬


술은 오늘은 소주와 맥주 소맥으로 하기로 했어요 ^^ 이카루스님의 얼굴이 찍혔네여~
이카루스님과 마시면 맥주 또는 소맥을 좋아하시죠 ㅎㅎ

소맥

소맥


메추리알과 새우 그리고 삶은콩이고요

메추리알 새우 삶은콩

메추리알 새우 삶은콩


오징어초무침 맞나요? ㅎㅎ

오징어초무침

오징어초무침


마늘 고추 염교입니다 ^^ 락교 아니죠~ 염교 맞습니다 ㅎㅎ 락교에 대해서도 전에 했기에 생략합니다~
2010/04/01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금정역 - 참 좋은 참치 / 맛있고 깔끔한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


마늘 고추 염교

마늘 고추 염교


한입거리~ 샐러드 ㅎㅎ

샐러드

샐러드


무찜~ ㅎㅎ 무~... 무시라? ㅎㅎ

무

멍게와 개불입니다 ^^

멍게 개불

멍개 개불


개불은 양식이 안된다던데 맞나요? 멍개의 시큼한 맛이 땡기네여 ㅋㅋ

멍게

멍게


미역국도 나오고요~ 국물이 좋더군요~

미역국

미역국


옥수수샐러드~ 콘샐러드도 나오고요

콘샐러드

콘샐러드


ㅎㅎ 뻔데기도 나오네여 ^^ 아 올바른 표기는 번데기이죠

번데기

번데기


전도 주시네여 ^^ ㅎㅎ

전


와사비 아니죠 ~ 고추냉이죠 ㅎㅎ 이것 또한 전에 언급했기에~ 넘어갑니다~
2010/04/01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금정역 - 참 좋은 참치 / 맛있고 깔끔한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

고추냉이

고추냉이


된장기름장입니다 ^^ 회를 드실때 된장에 찍어드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된장기름장

된장기름장


생선도 한마리 나오네여~ 꽁치 맞나요? ㅎㅎ 꽁치구이

꽁치구이

꽁치구이


생선이 아주 맛있게 구워졌네여 ㅎㅎ

생선

생선


아나고~ 붕장어 회 입니다 ㅎㅎ 아나고 회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네여~

아나고회

아나고회


쫄깃쫄깃한게 별미이군요 ^^ 광어나 우럭같은 부드러운 회만 먹다가 새로운 맛이더군요~
아나고 붕장어의 뼈가 씹히기는 하지만 오돌 오돌 거리면서도 생선의 맛이 살아나더군요
한번 드셔보세여 ㅎㅎ

붕장어회

붕장어회


상추와 깻잎과 함께 ^^~ 요즘 채소값이 많이 비싸다던데~ ^^
 
상추 깻잎

상추 깻잎


아나고 붕장어를 된장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니 캬~ ㅎㅎ 술이 절로 넘어가네여~
아나고

아나고


늦은 시간이 되니 저희만 남았네여 ^^;


가게 옆에 회에 대해서 문구가 적혀 있는데
<
회의 효능
생선회에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단백질이 16~25%로 많고, 지방은 불포화지방산이 많다. 또, 불포화지방산에는 생리기능성이 있는 EPA와 DHA가 들어 있다. 생선회를 뜰 때에는 섬유와 직각방향을 썰고 반드시 오염되지 않은 것을 택한다. 또한 생선회는 날 것으로 먹는 것이 대부분이나 전분가루를 씌워 끓는 물에 데쳐서 숙회로 먹기도 한다.
>

숙회라 ㅎㅎ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 겠네여~

회의효능

회의효능


마끼 김말이 ㅎㅎ 날치알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맛나요~ 

마끼

마끼


탐나횟집 사장님이신데~ ㅎㅎ  이번엔 이카루스님이 쐈어요 ^^


사진을 올리면서 ㅎㅎ 여기와 관련된 생각이 새롭게 나네여
쫄랑말님과 마시던 청하
후타리님과 같이 마시던 매실 원액 ㅎㅎ
이카루스님과 마시던 소맥 ㅋㅋ

그리고 밤늦게 까지 이어지던 이야기들... ^^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금정 산본동의 횟집입니다~ ^^
조만간 또 갈께여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 탐나횟집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씨발새꺄 전쟁의여신 2018.09.20 06: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전쟁의여신

  2. 씨발새꺄 전쟁의여신 2018.09.20 06: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전쟁의여신

  3. 씨발새꺄 전쟁의여신 2018.09.20 06: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전쟁의여신

  4. 씨발새꺄 전쟁의여신 2018.09.20 06: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전쟁의여신

금정역 산본동에 여러 식당이 있죠? 그중에 몸에 좋은 영양탕 ㅎㅎ 보신탕 집을 소개합니다 ^^

보신탕은 복날에 먹는 음식으로 알고 있었는데~ 복때는 피하는게 좋다네여 ㅎㅎ
ㅋㅋ 그래서 1년내내 먹으라고 사철탕인가 보네여~ ^^

이런 귀여운 넘들은 아니겠죠? ^^

P1010631
P1010631 by zezebono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벌써 보신탕 영양탕 사철탕 집으로 2번째 이군요~ 그렇다고 영양탕 매니아는 아닌데~
2010/02/14 - [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 (맛집) 산본 - 본가사철탕 / 기운이 없고 골골 거릴때 ㅎㅎ / 영양탕 사철탕 보신탕

오늘 소개하는 상희영양탕의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금정역에서 유명한 부산횟집 옆에 있어요~
금정역에서 내려서 4번출구로 나와 세븐일레븐 골목을 끼고 들어와서 조금 걸어오시면 됩니다 ㅎㅎ



상희보신탕 간판입니다 ^^ 삼계탕도 같이 하는군요~

상희보신탕간판

상희보신탕간판


옆에 상희주막이 있는 것으로 보아 ㅎㅎ 같은 가족이 하는 집 같군요

상희주막

상희주막


상희보신탕 유리창에
<
보신탕
삼계탕
영양수육
영양전골
영양무침
영양탕
>

ㅎㅎ 영양이 넘쳐나네여 ^^

보신탕 삼계탕

보신탕 삼계탕


상희영양탕 / 상희보신탕 메뉴판입니다
<
영양전골 20,000원
영양무침 22,000원
영양수육 22,000원
영양탕 12,000원
옻오리 40,000원
옻닭 40,000원
백숙 30,000원
닭도리탕 30,000원
삼계탕 10,000원
볶음밥 2,000원
공기밥 1,000원
...
>

상희영양탕메뉴판

상희영양탕메뉴판


상희보신탕 실내모습입니다 ^^ 인테리어를 새로 해서 깔끔해요~

상희보신탕실내

상희보신탕실내


따로 먹을 수 있는 방도 있네여 ^^

상희영양탕실내

상희영양탕실내


인테리어를 새로 해서 그런지 꽃도 있네여~ ㅎㅎ 리모델링<?> 했군요~


무엇을 먹을까? ㅎㅎ 다 몸에 좋은데~ 정말 좋은데~ ㅋㅋ
영양 전골을 주문했어요~

상희영양탕

상희영양탕


우선 물수건을 먼저 주네여 ^^

물수건

물수건


영양탕 전골을 기다리면서~... ㅎㅎ 수저통에서 수저도 꺼내고~

수저통

수저통


영양탕 보신탕에 들깨가 빠질 수 없죠? ㅎㅎ 들깨가루가 가득 들어있군요~

들깨

들깨


이건 소금이겠죠? ㅎㅎ 미원인가?

양념통

양념통


냄새가 강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후추를 뿌려 드시는 것도 좋고요

양념들

양념들


상희영양탕 영양전골의 기본 밑반찬이 나왔네여 ^^

밑반찬

밑반찬


영양 전골을 먹기 위한 필수 재료<?> 이네여 ㅎㅎ 들깨가루와 참기름 그리고 양념 ㅋㅋ
들깨기름장정도로 부르면 될까요?

들깨기름장

들깨기름장


무절임 김치요 ^^


콩나물도 있고요~

콩나물

콩나물


김치요~ ㅎㅎ 신맛이 그만이네여~

김치

김치


동치미가 아니라 짠무로 담근건데~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네여
시원하니 좋던데~ ^^ 냉국? ㅋㅋ

냉국

냉국


장~ ㅋㅋ 비오는날 또는 복날만 되면 된장발라버린다라고 말을 하고 했는데~
그 된장이 이 된장일까요? ^^

된장

된장


당근 고추 양파 입니다 ^^ ㅋㅋ 장에 찍어 먹어야죠~

당근 고추 양파

당근 고추 양파


드디어 상희보신탕의 영양전골이 나왔네여 ^^

영양전골

영양전골


영양이 있나 뚜껑을 열어보니 ㅋㅋ 부추와 깻잎이 푸짐해 보이네여 ^^
고기는 그 아래에 깔려 있고요 ㅋㅋ

영양탕전골

영양탕전골


영양 전골의 육수가 찐해 보이네여~ ㅎㅎ

보신탕전골

보신탕전골


술은 깔끔하니 소주와 맥주를 말아서(?) ㅎㅎ 소맥으로~... 아~ 소맥은 너무 힘들어요
그냥 맥주 2~3잔이 딱 좋은데~

소맥

소맥


슬슬 영양탕이 끓기 시작합니다 ^^

보신탕

보신탕


전골이ㅎㅎ 끓기 시작하니 김이 꼈네여~

사철탕

사철탕


사철탕 전골이에 채소들과 육수가 맛있게 끓고 있네여 ^^ 냠냠~

사철탕전골

사철탕전골


영양전골에 고기가 깔려 있어요 ^^

영양전골

영양전골


상희보신탕 영양전골 ㅋㅋ 이제 슬슬 먹어도 되겠네여

보신탕전골

보신탕전골


이젠 먹을 준비를 해야겠죠? 들깨양념장을 적당히 섞어주고요

들깨양념장

들깨양념장


부추와 깻잎 등의 채소와 고기를 들깨양념장에 찍어서 ㅋㅋ 캬~ 좋네여

영양탕

영양탕


캬~ 사진 보니 또 먹고 싶군요 ^^

보신탕

보신탕


원래 술 먹으면서 간단히 술안주로 먹으려고 했는데~

ㅎㅎ 바닥까지 다 먹었네여


금정에 있는 상희보신탕 정말 좋네여~
영양탕 보신탕 사철탕 특유의 냄새가 거의 안나고 국물맛이 끝내주더군요
ㅋㅋ

몸이 허할때 한번 더 가 봐야 겠어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 상희보신탕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두진 2012.12.16 17: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먹자 골목에서 제일~맛있어요 ~!

  2. 박상숙 2018.03.24 07: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먹자 골목에서 제일~맛있어요 ~!

오늘은 의왕시 맛집인 봉덕칼국수를 소개합니다~
ㅎㅎ 손님들이 많아서 이집에 들릴때 마다 이런 가게 하나 차리고 싶다고 쉽게 생각하게 되네여 점심에 가면 은행처럼 번호표를 뽑아서 대기하기도 하거든요 ㅎㅎ

의왕시 근처에 사시는 분들도 많이 알고 계신 곳 중의 하나 이고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고천사거리에서 의왕소방서방향으로 우회전하시면 바로 옆에 있어요
의왕시보건소 전이구요~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에 위치해요~



봉덕칼국수 입간판이 보이네여 ^^

봉덕칼국수

봉덕칼국수


봉덕칼국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해요 ^^ 점심 시간에 가면 주차 안내를 도와주시는 아저씨도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


지붕에 봉덕칼국수라고 적혀있네여
<
봉덕칼국수
해물칼국수
샤브샤브칼국수
봉덕 의왕본점
>

봉덕칼국수

봉덕칼국수


꽤 넓게 되어 있어요~ ^^


봉덕칼국수 메뉴판입니다 ^^
<
만두 5,000원
해물칼국수 6,000원
샤브샤브칼국수 6,000원
야채+고기추가 11,000원
고기추가(호주산) 8,000원
야채추가 8,000원
야채추가(小) 4,000원
사리추가 2,000원
>

칼국수 전문점이라 해물칼국수와 샤브샤브칼국수 중 하나만 고를 수 있겠네여
ㅎㅎ 몇번 갔었는데 해물 한번에 샤브샤브 세번 정도의 비율로 고르는것 같네여
오늘은 해물칼국수입니다~


봉덕칼국수빌지입니다 ^^ 해물칼국수 3개네여~ ㅎㅎ

봉덕칼국수빌지

봉덕칼국수빌지


겉절이김치가 항아리에 담겨 있네여 ^^ 반찬은 이게 전부입니다~ ㅎㅎ
반찬으로 승부하는 가게는 아니군요~

겉절이김치

겉절이김치


김치를 우선 조금만 꺼내 접시에 담았어요 ㅎㅎ 김치가 매콤해요~

김치

김치


옆에 양념통이 있네여~... ^^ 고추가루와 고추다대기입니다

고추가루와 고추다대기

고추가루와 고추다대기


해물칼국수를 시키니 먼저 보리밥을 주네여~

보리밥

보리밥


보리밥을 먼저 먹으면서 칼국수를 기다립니다~ ㅎㅎ

보리밥

보리밥


해물칼국수용 냄비가 먼저 나왔네여 ^^ 해물이 담겨 있겠죠?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뚜껑을 열어보니 파와 미더덕만 보이네여 ㅠㅠ 해물은? ㅎㅎ 육수국물입니다~

해물

해물


잠시 후에 바로 칼국수를 넣어 주시네여~

칼국수

칼국수


칼국수를 넣으니 냄비 안에 있는 해물이 조금 보이네여~ ㅎㅎ 새우가 보이고요~

새우

새우


칼국수가 끓기 시작해요~ ^^ 맛있게 익게끔 살살 저어줬죠~

칼국수

칼국수


칼국수가 익게 저어주다 보니 깔려있는 해물들이 보이네여~... 새우가 바지락이 보여요~


빨리 익어라~ 냠냠~

봉덕해물칼국수

봉덕해물칼국수


봉덕칼국수 실내 모습입니다 ^^ 오후 2시인데도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봉덕칼국수실내

봉덕칼국수실내


해물칼국수가 다 익었네여 ^^ ㅎㅎ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우선 해물칼국수에서 면과 국물만 건져서 맛을 봤어요~ 깔끔하니 맛있네여

해물칼국수

해물칼국수


이번엔 해물칼국수답게 해물을 꺼내 보았어요~ 새우 미더덕 바지락 조개 등이 있네여~

새우 미더덕 바지락

새우 미더덕 바지락


새우와 미더덕 그리고 바지락을 땡겨서 한번 더 찍어 보았어요~ ㅎㅎ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해요~...
다른곳보다 면이 맛있어요~

그 비결은 아저씨가 직접 만드는 면~ 수타면에 있겠죠?

수타면

수타면


칼국수가 생각날때 의왕시의 맛집 봉덕칼국수 추천요~
가격도 괜찮고~... ㅎㅎ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과 함께 쫄깃한 면의 맛을 즐겨보세여~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 | 봉덕칼국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은 새로운 술집을 소개합니다 ^^ 금정역 상가에 새로이 생긴 홍합전문점이네여
금정역 술집을 생각보다 많이 소개하네여 ㅋㅋ

홍합하면 포장마차 또는 시장에서 기본안주로 나오던 것인데~... ㅎㅎ 홍합을 주제로 술집 프렌차이즈를 만들었군요~

금정 홍가의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금정역 상가 4번 또는 5번 출구 뒷골목에서 가운데로 들어가면 있어요~
경기 군포시 산본동 252-7



길을가는데 새로운 간판이 보이네여~
<
홍합의 전설
>

뭐지? ㅎㅎ

홍합의 전설

홍합의 전설


간판을 보니
붉을 홍 紅 집 가 家 紅家 홍가 붉은 집? ㅋㅋ 홍가라는 곳의 간판이네여~
<
홍합의 전설
紅家 홍가
포차의 전설
홍합을 즐겨라!
>

간판에서 부터 홍합 껍데기 모양에 화려하네여~

새로 오픈~ 개업해서인지 풍선도 보이고요 ^^

홍가

홍가


뭐하는 가게인가 쳐다 보았어요 ^^ 옆에 세워진 입간판을 보니

<
무한리필 양푼홍합탕
...
>

헉... 무한리필? 좋다 ^^ 이거야~ 하면서 둘러보았어요~

무한리필 양푼홍합탕

무한리필 양푼홍합탕


문 옆에 나무로 메뉴가 적혀 있네여
<
똥꼬집
날아라! 똥꼬
무한리필 양푼홍합탕
쫄깃한 도토리묵무침
해물누룽지탕
콩나물과 제육볶음과 날치알주먹밥
>

똥꼬? ㅋㅋ 작명이 재미있네여~... 설마 정말 항문 똥꼬는 아니겠죠? ㅋㅋ

똥꼬집

똥꼬집


좌측에는
<
대박짬뽕탕
알록달록 과일화채
요거트 과일샐러드
매운홍합과 꽃빵
매운닭발과 볶음우동
오돌뼈와 날치알주먹밥
>

여기엔 보통 있을만한 메뉴가 있네여~...

대박짬뽕탕

대박짬뽕탕


그 옆에는
<
포장마차
>
라고 씌여 있는 초롱<?> 같은것도 있네여~

포장마차

포장마차


여튼 홍합을 무한리필 해 준다는 문구에 끌려서 들어갔어요 ^^
자리에 앉은 후~
홍가실내

홍가실내


금정 홍가 실내입니다~ ㅎㅎ 꽤 넓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더군요~

금정 홍가 실내

금정 홍가 실내


나무로 된 자리고 있고... 스뎅~ 철판으로 된 자리도 있네여 ^^
<
홍합을 즐겨라
>
ㅋㅋ 인생을 즐겨야죠

홍합을 즐겨라

홍합을 즐겨라


포장마차 분위기 이기도 하고요 ^^


등의 모양이 홍합 껍데기 처럼 생겨서 예쁘더군요~ 홍합등? ㅋㅋ

홍합등

홍합등


자리에 보니... 통이 테이블 위에 뚤려 있네여 ^^
여기에 홍합껍질을 버리면 되네여 ^^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먼저 주네여 ㅋㅋ
큰 홍합이에여~ 받으면서 좀 놀랬어요~

<
홍합의 전설
紅家 홍가
홍가는 만남속에서
에너지를 충전하고 즐거움을 더해 ...
지친 일상속에 부담없이
소주한잔 나눌 수 있는 편안함이 있습니다.
>

ㅋㅋ 좋네여~... 메뉴판이 독특해요 ^^

홍가메뉴판

홍가메뉴판


홍가 메뉴판을 열어 보니 아래 모습이 보이는 군요
<
홍가 BEST 메뉴
홍합의 전설
무한리필 양푼 홍합탕 15,000원
대박짬뽕탕 16,000원
매운 홍합과 꽃빵 16,500원
치즈 홍닭 17,000원
알찬 홍합전 9,000원

포차의 전설
똥꼬집 11,000원
날아라! 똥꼬 (튀김) 13,000원
오돌뼈와 날치알주먹밥 14,000원
>

똥꼬는 닭똥집... 이었군요 ^^ 똥집이 아니라 모래집이죠 ㅋㅋ 그래도 재미있는 작명이네여~

홍가 BEST 메뉴

홍가 BEST 메뉴


홍가메뉴판 뒤쪽을 보니

<
홍가 Big 3
홍합그라탕 13,500원
홍닭 14,000원
해물치즈떡볶이 13,500원
홍합골뱅이쫄면 13,500원
홍합봉투찜 13,500원
홍합골드날치알쌈 12,500원
미니양푼홍합탕 8,000원
>

빅3라는데~ 어떤 세가지 메뉴인지 ㅠㅠ

홍가 Big 3

홍가 Big 3



그 뒤에는
<
포차 Big 3

매운닭발과 볶음우동 13,500원
불족발과 비빔국수 19,000원
불타는 꼼장어 12,500원
콩나물 제육볶음과 날치알주먹밥 13,500원
모둠꼬지어묵탕 13,000원
국물떡볶이 12,000원
김치도토리묵냉채 9,000원
쫄깃한도토리묵무침 11,500원
영양만점두부김치 12,000원
>

메뉴 사진은 맛있어 보여요~


포차 Big 3

포차 Big 3


그 뒤에는 맥주 메뉴가 있네여
<
BEER! 추천메뉴
케이준키친샐러드 12,500원
미니소시지와 감자크로켓 13,500원
해물누룽지탕 12,500원
칠리새우와 꽃빵 17,000원
모듬포 11,000원
요거트과일샐러드 12,000원
알록달록 과일화채 12,000원
>

BEER! 추천메뉴

BEER! 추천메뉴


그 뒤에는
<
간단 추가 메뉴
길거리튀김 7,500원
고구마맛탕 5,000원
녹두김치전 9,000원
치즈김치계란말이 8,500원
얼음복숭아 6,500원
...
>

홍합만 파는게 아니군요 ~

간단 추가 메뉴

간단 추가 메뉴


홍가 식사와 소주 막카리타 등의 메뉴가 있네여
주류 가격은 비슷한것 같아요~


큰 홍가의 메뉴판 뒷 모습이에여 ^^ 프렌차이즈 설명과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등이 들어있군요~


홍가홈페이지 http://www.hongga.co.kr/ 를 들어가보니

2005년에 홍대에서 시작한 프렌차이즈이네여 ^^ 전국에 엄청나다는데 왜 저는 지금 처음 봤는지~... 안양지역에는 늦게 들어왔나? ^^
전문가 들이라 사진은 잘 찍네여~ ㅎㅎ

홍가홈페이지

홍가홈페이지


홍합을 먹으려고 왔는데 화려한 메뉴판을 보니 흔들리기도 했지만 무한리필 홍합에 땡겨
무한리필 양푼 홍합탕을 주문했어요~

홍합탕과 소주와 어울리지만 술을 잘 못해서 생맥주 500cc 를 마시기로 했어요~

금정 홍가의 기본 안주입니다

금정홍가기본안주

금정홍가기본안주


샐러드하고요 ^^ 방울 토마토가 귀엽네여~

샐러드

샐러드


건빵 튀김이네여 ^^ 군대 있을때 건빵 많이 먹었는데~
건빵을 마가린에 튀기면 막 튀겼을때 약 5~10분 정말 맛있어요 ㅋㅋ

건빵

건빵


ㅋㅋ 시원한 맥주~... 캬~ ^^; 이러니 살을 못빼죠~


기다리니 드디어 홍합탕이 나왔네여 커다란 양푼에 ㅋㅋ

홍합탕

홍합탕


막 끓여와서 그런지 카메라에 김이 서리네여 ^^
무한리필 양푼 홍합탕~ ㅋㅋ 양이 푸짐해서 리필을 시킬 수 있을까 걱정이네여~

무한리필 양푼 홍합탕

무한리필 양푼 홍합탕


홍합이 ㅋㅋ 홍합이 푸짐해 좋네여 ^^

홍합

홍합


새우~.. ㅋㅋ 더 많이 넣어주셔도 되는데~

새우

새우


홍합을 열심히 먹었어요~...  배가 터져라... 리필을 시켜보려고요~
홍합통에 껍데기가 차면서 한 30~40분 열심히 달렸나?

드디어~... 사장님 리필 ㅋㅋ

리필할때 물어보더군요

"가득드릴까요?"

흠~ 배는 부르고~...

"조금만 주세여"

ㅎㅎ

리필된 홍합입니다~ 아까와 달리 국물이 3분의 1정도 채워져 있네여 ^^ 이것도 진국 같네여
김기 서려~ 다시

홍합리필

홍합리필


이렇게 나왔어요~... 캬~ 다시 홍합 국물 마시고 싶군요~

홍합국물

홍합국물


홍합의 맛도 맛이지만 홍합 국물이 고추와 어울어져 칼칼하니 시원해서 좋아요~

홍합

홍합


금정역 산본동에 여러 술집이 있지만 그중 새로운 술집 홍가~
이 푸짐한 양과 맛을 유지한다면 오래 갈 것 같네여 ^^ 홍합탕과 한잔~ 캬~
이러다 살 못빼겠네여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 홍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권짱 2014.01.13 22: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집 사장님 음식솜씨 완전 대박감 이세요

맛집을 소개하면서 안양의 유명하고 오래된 순대곱창골목을 빼 놓았군요~
저도 중학교때부터 갔었으니... 엄청 오래된 곳이군요~ ^^ 그때 같이 갔었던 친구들 지금은 어디서 뭐하고 있는지~...

안양의 명물 순대곱창골목 중에서도 노란 꽃돼지집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안양1번가에서 2001아웃렛 사거리를 지나서 쭈욱 올라오시면 장내동성당 맞은편에 있어요~
간판과 창문에 "노란꽃돼지"라고 적혀 있어서 찾기 쉬워요~
안양 중앙시장 골목에 있지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4동


경기도 http://www.gg.go.kr/ 에서 나온 "경기음식문화 맛 기행" 이라는 책자에도

경기음식문화 맛 기행

경기음식문화 맛 기행


"경기음식문화 맛 기행" 이라는 책자 410쪽, 411쪽에 나와 있어요
"안양명물순대곱창골목"이라며 순대곱창골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요
410쪽에 약도가 나와있어요~

여기에도 약 35개의 순대곱창 가게가 있다고 되어 있는데 그중 첫번째 가게이에요~


411쪽에는

<
Anyang Specialty
Sundae Gopchang Alley
安養名物、腸詰めコプチャン横町
安养名物米肠胡同

1960년대 개장한 안양의 대표적 재래시장인 중앙시장안에 있는 순대곱창골목은 저녁 찬거리를 사러 나온 주부들이나 골목을 지나가는 행인들이 한번쯤은 들러가는 안양의 명물이다
...
>

라며 간단한 소개가 되어 있군요~...


노란꽃돼지 간판입니다 ^^ ㅎㅎ 좌측에 서 계신 분이 사장님 인신것 같은데~
포스가 대단하군요~

노란꽃돼지 간판

노란꽃돼지 간판


간판 옆에 순대곱창볶음전문 노란꽃돼지라고 적혀 있네여 ㅎㅎ

순대곱창볶음전문

순대곱창볶음전문


순대곱창전가게 노란꽃돼지에 들어가서 2인분을 주문을 했어요 ^^
우선 가스불에 불을 켜고 기다렸어요 ^^


노란꽃돼지실내에요~ 맞은편에도 가게가 있더군요 ^^ 순대곱창집들은 다락방이 꼭 있죠?
물론 여기도 있고요~ ㅎㅎ

노란꽃돼지실내

노란꽃돼지실내


사장님이 주문을 받고 분주하게 순대곱창을 준비해 줍니다 ^^ 처음에 저는 직원분인지 알았어요~



맛있고 푸짐한 순대볶음 2인분이에여 ^^ ㅎㅎ
사장님이 직접 볶아서 주시니 너무 좋네여~

순대볶음

순대볶음


노란꽃돼지 순대볶음이 따끈 따끈해서 김이나서 사진도 뿌옇게 찍혔네여 ^^ ㅋㅋ
맛있었어요~

노란꽃돼지 순대볶음

노란꽃돼지 순대볶음


야채가와 순대 그리고 곱창이 먹음직 스럽게 볶아졌네여 ^^
이게 2인분이에여~... ㅎㅎ 음료수도 한병 서비스로 주시네여~ 아 좋아라~ ㅋㅋ


하도 맛있어 보여서 막걸리 하나 시켰어요 ^^ 요즘 막걸리가 유행이죠~
서울장수막걸리 ㅋㅋ 순대곱창과 딱이에여~

서울장수막걸리

서울장수막걸리


막걸리와 같이 먹으니 후딱 먹어 가네여 ^^  같기 드신 분이 곱창을 안 먹어서 그분은 순대만 드시고 저는 곱창과 막걸리를 열심히 먹었어요~ 그럼 마무리는~ ㅋㅋ


ㅋㅋ 당연히 밥을 볶아야겠죠? ^^ 냠냠~...


밥을 하나만 볶았는데도 푸짐하군요 ^^ 아까 양이 많아서 그랬나봐요 ㅋㅋ
들깨가 고소한 맛을 더해주네여~


배가 정말 정말~ 부르게 먹거 나왔어요 ^^

이곳 단골이신 지인이
<
2명이가서 밥 볶아 드시려면 1인분 반만 시키세여~ 양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
>
라고 블러그에 꼭 적으라네여 ㅎㅎ

1인분에 6천원 입니다 ^^ 둘이서 먹으면 만2천원이겠죠? ㅎㅎ

노란꽃돼지 사장님이에여 ^^ 간판 사진에서 보이던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노란꽃돼지 사장님

노란꽃돼지 사장님


저는 오히려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이 느껴지네여~
사장님 머리 뒤쪽에 걸려있는 액자 보이시나요? ^^
노란색으로 염색한 머리 ㅋㅋ

노란꽃돼지사장님

노란꽃돼지사장님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안양의 명물 순대곱창골목
그 중에서도 더 푸짐하게 느껴지는 노란꽃돼지집 ㅎㅎ 강추입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4동 | 노란꽃돼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isk Consultant 오미향 2010.05.14 0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정말 맛나요... 저도 여기만가요... ㅋㅋㅋ

  2. 여기단골 ㅋㅋ 2010.06.04 16: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여기 다닌지 6년정도됫는데 맨날 여기만 갑니다 ..

    중간쯤에서 맨앞쪽으로 이전한거죠 ㅎㅎ

  3. 쪼아 2011.12.06 1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여기 2번가고 포장도 해오던 곳이군여 ㅎㅎ
    순대볶음도 좋겠지만, 안양 비산동 왕십리곱창집 야채곱창볶음이
    더욱 맛나던데..
    안양 비산동 왕십리곱창집은 사장님이 직접 밀가루와 소금으로 빡빡씻어서 누린내 전혀없이 양념간도 딱맞아서 ~ 제가 흡족해 하며 먹었던 곳이에요.
    여러분도 돼지막창이나 동대문식 곱창볶음이 드시고 싶으시면
    이곳에 가시면 돈이 안아까워여 ^^

  4. 야 씨발 2018.03.23 07: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 ♬♬♪

  5. 야 씨발 2018.03.23 07: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 ♫♫♫

이번엔 안양의 맛집 중 일번가에 있는 동해오징어보쌈에 다녀왔어요~ ^^
몇몇 분들이 맛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는걸 듣긴 했었는데 좀처럼 갈 기회가 없었네여~

이번에 저녁 밥만 생각하고 가기로 했어요~ ^^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안양역 로터리 광장 맞은편 베스킨라벤스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경기도 안양이 만안구 안양1동에 위치해 있죠 ㅎㅎ


동해 오징어 보쌈 간판이 보이네여~ 파란 바탕에 좌측에 빨간색으로 오징어 그림이 그려져 있네여 ^^

이쪽 방향으로 들어갈 수도 있고요~

동해오징어보쌈

동해오징어보쌈


동해오징어보쌈이라고 씌여 있는 네온 사인도 보이네여~

동해오징어보쌈간판

동해오징어보쌈간판


그 옆으로도 동해 오징어 보쌈 전문점이라고 적혀있는 동일한 간판이 보여요

동해오징어보쌈전문점

동해오징어보쌈전문점


동해 오징어 보쌈 창가에
<
오징어보쌈
오징어불고기
보쌈, 불고기 전문
포장됩니다
>
ㅋㅋ 포장 된다네여 ^^


동해 오징어 보쌈

동해 오징어 보쌈


그쪽 입구로 들어갑니다 ^^
동해 오징어 보쌈 입구에요~ ㅋㅋ

동해 오징어 보쌈 입구

동해 오징어 보쌈 입구


가게에 들어가니 메뉴판이 없네여 ^^ 벽에 걸려있어요~
역기 전문점 답게 메뉴가 딱 3개만 있군요~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
오징어보쌈 1인 300g 8,000원
오징어불고기 1인 300g 9,000원
섞어찌게 1인 3,000원
공기밥 1,000원

오징어 (국내산)
쌀 (국내산)
김치 (국내산)
>

가게 전체는 금연이네여~ 요즘 점점 금연이 되어가니 흡연 하시는 분들은 좀 아쉬워도 참으셔야겠네여 ~

동해오징어보쌈메뉴

동해오징어보쌈메뉴


오징어보쌈 전문점에 왔으니 오징어보쌈 2인분을 시켰어요~ ^^
저희는 밥을 먹으러 와서 공기밥도 2개 시키고요~ ㅋㅋ

동해오징어보쌈 계산서 빌지 입니다 ^^

동해오징어보쌈계산서

동해오징어보쌈계산서


동해 오징어 보쌈 실내 모습입니다 ^^ ㅎㅎ 맞은편에는 방도 있고 꽤 넓어요~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 미안해서~ 주방쪽만 찍었어요 ㅋㅋ

동해 오징어 보쌈 실내

동해 오징어 보쌈 실내



오징어보쌈을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바로 아래와 같은 밑반찬이 나오네여

밑반찬

밑반찬


오징어 보쌈이니 쌈을 싸 먹을 수 있게 상추가 나왔네여 ^^
상추 위의 집게가 인상 적이군요 ㅋㅋ

상추

상추


시원하게 얼음이 동동 떠 있는 동치미 입니다 ^^  동치미가 맛이있어~ 2그릇이나 먹었네여

동치미

동치미


콩나물입니다 ^^ 매콤안 동해오징어보쌈을 먹을때 같이 넣어서 먹으면 덜 맵게 느껴진다네여 ^^ ㅎㅎ

콩나물

콩나물


미역줄기입니다 ^^ ㅋㅋ 미역이 나오니 예전 중국 생각이 나요~ ㅋㅋ 그때가 벌써 10년 전이군요~

미역줄기

미역줄기


김치 ^^ ㅎㅎ

김치

김치


락교가 아니라 염교죠? 지난 금정역 앞 참좋은 참치에서 말씀 드렸었죠? ㅎㅎ
2010/04/01 - [맛집 Gourmet] - (맛집)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금정역 - 참 좋은 참치 / 맛있고 깔끔한 참치회가 먹고싶을 때~

락교

락교


드디어 동해오징어보쌈의 주 메뉴 오징어보쌈 2인분이 나왔네여 ㅋㅋ

오징어보쌈

오징어보쌈


맛나 보이나요? 오징어보쌈이 막 나와서 김이 모락 모락 났었는데~ 사진에는 조금 뿌면 사진만 나왔군요 ㅋㅋ

동해오징어보쌈

동해오징어보쌈


오징어보쌈과 같이 먹을 공기밥이 나왔네여 ^^

공기밥

공기밥


하얀색 밥이 맛나 보이네여 ㅋㅋ 오징어 보쌈과 같이 캬~

공기밥

공기밥


가위와 집게를 이용해서 오징어를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 ㅋㅋ 붉은 색이 매콤해 보이네여~ 캬~

오징어보쌈

오징어보쌈


ㅋㅋ 오징어보쌈이 먹음직 스럽게 짤라졌군요 ^^

오징어보쌈

오징어보쌈


콩나물 그리고 오징어를 맛있게 쌈을 싸서 캬~... 좋아요~

오징어보쌈

오징어보쌈


ㅋㅋ 원래 밥만 먹고 갈까 했는데~ 매콤한 오징어 보쌈을 먹다보니 아쉬워서 소주 한병 하고 말았어요 ^^ 매콤 쌉쌀한 맛이 그만 이더군요~
그렇게 매운 맛은 아니었어요~... 아주 강한 매운 맛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네여

하지만 저에게는 딱 좋더군요~ ㅋㅋ 오징어로 쌈을 싸 먹다니 좋네여

안양일번가에서 갈 수 있는 맛집~ 동해오징어 보쌈 좋아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 동해오징어보쌈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황소 2011.02.28 17: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는 외식도 주인이 도덕적으로나 법률적으로 문제가 없는 곳에서 하는 것이 좋은 사회를 만드는 시민정신을 발휘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매운 음식을 파는 곳이면 주인장의 이러한 면이 매우 중요하죠 잘 생각하셔서 맛집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이 주인장은 평판이 좋질 않아서..........잘못하면 은근하게....... 아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이카루스님이 전화를 줬네여~ ^^
이카루스님 : 뭐하냐?
저 : ㅎㅎ 놀고 있죠~...
이카루스님 : 나와라...
저 : 네... 조금만 기다리세여
...
이카루스님 : 언제 오냐? 형 잔다~
저 : 금방 가요~ ㅎㅎ 12시 전에
이카루스님 : 빨랑 와라... 피곤하다

ㅋㅋ 언제나 비슷한 대화가 오고 갑니다 ^^ 이카루스님이랑은 자주 뭉쳤던것 같아요
남자들끼리 모이지만 나름 재미도 있고요~...

오늘은 군포시 금정역 상가에서 만났죠~... 이카루스님의 집이 1호선 4호선 금정역 근처라 이카루스님을 만달땐 금정역이나 산본역에서 주로 만나요~

오늘 소개하는 술집은 금정 퓨전 탁주명가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이에여~ ㅎㅎ 금정역 앞이 산본동입니다 ^^



길을 걸어 드디어 왔어요
<퓨전 탁주명가>의 간판이 보이네여

퓨전탁주명가간판

퓨전탁주명가간판


들어가기 전에 앞 모습을 찍어 봤는데 이건 많이 흔들렸네여~ ^^;


손으로 쓴 조촐한 입간판이 보이네여~...
<
한상 15,000원
술 2병 (소주, 맥주, 막걸리)
돼지불백, 파전, 꼬막, 묵은지 찜, 탕
>
ㅎㅎ 상으로 파는군요~ ^^


퓨전 탁주명가 입구에여~... 전주식 막걸리라고 씌여 있네여~ 요즘 막걸리가 유행이죠~

퓨전탁주명가입구

퓨전탁주명가입구


입구 옆에 전주식이라면서 아래와 같이 적혀 있네여~
<
전주식
한상 술포함 15,000원
소주, 맥주, 막걸리 2병 선택
석화, 꼬막, 두부김치, 탕, 오징어 김치전
>

전주에 가면 정말 이렇게 나오나요? ㅋㅋ

전주식

전주식


또 그 옆에 보니 기본상과 1차 2차 개념이 있네여
<
기본상 15,000원
술2병 + 꼬막, 두루치기, 탕, 석화, 김치 오징어전
추가상 각 12,000원
1차 술2병+족발, 도토리묵
2차 술2병+육회, 은행
>

흠~.. 새로운 개념이네여~ ㅎㅎ 술값이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다니
그것도 맥주나 소주 막걸리를 선택할 수 있고요~

보통 맥주 소주 막걸리를 한병에 3천원 정도 받고 있으니 2병이면 6천원이니...
나머주 9천원이 안주 값이 되겠군요~

기본상

기본상


탁주명가 실내 모습입니다~ ^^ ㅎㅎ 작아요~ 테이블이 6개 정도? 벽에 엄청난 낙서가 되어 있어요 ㅎㅎ

탁주명가

탁주명가


기본상을 시켰어요~ ㅋㅋ 술은 맥주를 마시기로 했어요~ ^^
소주나 막걸리가 어울리기는 했지만 ㅎㅎ 그 다음날을 생각해서~
맥주는 카스~ ㅋㅋ Cass 캬~..

Cass

Cass


안주는 어떤 것이 나올지 기대를 하면서 맥주 한잔을 기울이니
바지락탕이 먼저 나왔네여~ ㅋㅋ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

바지락탕

바지락탕


조개탕에 고추를 넣어서 칼칼하면서 시원한게 좋더군요~... 역시 소주나 막걸리안주~
ㅎㅎ

조개탕

조개탕


그리고 접시에 김치가 나왔네여~... 묵은지이죠~

김치

김치


살짝 볶은 묵은지~ 군침이 도네여~ 이건 정말 말걸리 안주인데~ ^^


옆에 보니 벽에도 메뉴가 씌여 있네여 ^^ 메뉴판에는~

<
기본상 15,000원
술2병 + 꼬막, 두루치기, 탕, 석화, 오징어전
12,000원
1차상 술2병+족발, 도토리묵
2차상 술2병+육회, 은행
>

메뉴판

메뉴판


저희가 맥주를 마시는 것을 보고 사장님이 은행을 추천해 주시더군요~
ㅎㅎ 이카루스님이 꼬막을 좋아해 그냥 꼬막 주시면 안되냐고 하니
꼬막이 마침 떨어졌다고 하네여~ ^^ 장사 잘 되는군요~...

뭐 맥주엔 은행도 괜찮아 달라고 했죠~

은행

은행


짭쪼름하게 맛있게 구워진 은행입니다 ^^ 냠냠~

은행

은행


이어서~ 파전이 나오네여~ ㅎㅎ 파전 전문점에 비해서는 작지만 요것 저것 나오니 좋네여~

파전

파전


ㅋㅋ 옆에서 찍어보니 더 맛이 있어 보이는 군요
파전 역시 막걸리 안주죠? ^^;

파전

파전


파전을 찍어 먹기 위한 양념 간장입니다 ^^

간장

간장


퓨전탁주명가 기본상입니다~ ㅎㅎ 푸짐해 보이나요? ^^


여기서 끝이 아니에여~... ㅎㅎ 고기도 나오네여 ^^

고기

고기


불고기 같은데~.. 여튼 맛있게 먹었어요~ 이건 맥주랑 어울리네여 ㅋㅋ

불고기

불고기


ㅎㅎ 여튼 9천원 어치 안주 치고는 괜찮아요 뭘 먹을까 고민 덜해도 되고요
알아서 가져다 주시니 좋네여 ^^

계산하기 전에 메뉴판이 있기에 찍어 보았어요
<
물냉명, 비빔냉면 4,000원
비빔국수, 동치미국수 3,000원
콜라, 사이다 1,000원
>
ㅎㅎ 괜찮네여~


오늘은 제가 계산했어요 ^^
기본상에 맥주한병 추가하면 얼마일까요? ㅎㅎ

저렴할땐 제가 사야죠~ ㅋㅋ

색다른 방식의 술집 탁주명가... 부담없는 가격에 한잔 드시고 싶으신 분들
금정역 앞에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시간 보내시는 분들~
그리고 막걸리와 어울리는 안주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 퓨전탁주명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iyuri@hanmail.net 가심비 전 윤사장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메카짱 2010.05.07 10: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향에 가면 친구랑 꼭 먹으러 가는데 가까운 곳에 이런곳이 있다니 정말 꼭 한번 가봐야 될꺼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2. 나나가계 2010.05.08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비가 올때 생각나는 곳이네요

  3. 처리 2010.08.11 08: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용약관위배로 관리자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