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안양 홍가네 영양센터- 24시간 닭 볶음탕과 닭죽 그리고 인삼주로 영양을 보충해요 ^^

서귀포윤상호 2010. 8. 13. 17:0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고등학교 동창들의 호출<?>이 있었어요 ㅋㅋ
재석이 희덕이 종우... 그리고 저~ 세명이서 안양일번가 신한은행 앞에서 모여서
뭐 먹을까 하다가 날도 덥고 해서 몸보신을 하기로 했지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안양일번가에서 비산동쪽으로 넘어가는 지하도 건너편에 있어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홍가네 영양센타 간판입니다  ㅋㅋ 영양센터인지 알았는데 센타라고 적혀있군요

홍가네 영양센타

홍가네 영양센타


세로로 되어있는 간판에는 홍가네 영양센타 24시간 영업이라고 적혀있군요 ^^

24시간영업

24시간영업


입구 창가에 SBS 결정! 맛대맛에 나왔다고 크게 적어 놓았군요 ^^


원래 종종 오던 곳이라 ㅎㅎ 안양에서 비교적 유명한 맛집이지요 ^^
닭도리탕 닭매운탕을 주문했어요~

닭도리탕은 ~
2010/04/07 - [맛집 Gourmet/카페/주점 Cafe/Bar] - (호프) 소주마당 콘서트~ 안양시 범계역에서 15년 이상된 저렴하고 푸짐한 소주 맥주집

에서 언급했었죠?

닭도리탕 어원

고등학교 친구인 재석이와 희덕이입니다 옆에 종우도 있었는데 종우 사진은 못 찍었네여
ㅎㅎ 언제나 시간이 되면 불러주는 친구들~... ^^

재석이와 희덕이

재석이와 희덕이


홍가내 실내 입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네여 ^^ 더운 날인데도요~

홍가내 실내

홍가내 실내


각도를 바꾸어서 몰카를 ㅋㅋ 손님들이 엄청 많아요 재석이도 같이 찍혔네여~ ^^

홍가네

홍가네


뒤쪽 한쪽 벽에는 인삼주가 보이네여~... 인삼 뿌리들이 ㅋㅋ 엄청 많아요~

인삼주

인삼주


홍가네 메뉴판 입니다
<
삼계탕 11,000원
전기구이 13,000원
닭매운탕(닭도리탕) 大 25,000원
닭매운탕(닭도리탕) 小 25,000원
안동찜닭 大 25,000원
안동찜닭 小 25,000원
닭죽 6,000원
닭계장 5,000원
인삼주 5,000원
볶음밥 2,000원
사리(떡, 국수) 2,000원
>
닭,쌀,김치는 국내산이라네여 ㅋㅋ

홍가네 메뉴판

홍가네 메뉴판


물수건을 주시고... 수저를 세팅<?> 했어요 ^^

수저

수저


<
닭전골과 안동찜닭 소요시간 20분 걸립니다
>
ㅎㅎ 이곳의 단점이라면 기다리는 시간이 좀 걸려요 ^^~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하네여

닭전골과 안동찜닭 소요시간 20분 걸립니다

닭전골과 안동찜닭 소요시간 20분 걸립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우선 밑반찬이 나오네여 ^^
닭 전문점이다보니 밑반찬은 우선 간단해요~

밑반찬

밑반찬


동치미... ㅎㅎ 거품이 떠 있네여~ ^^

동치미

동치미


깍두기 ㅎㅎ 맛있어 보이는군요

깍두기

깍두기


겉절이~ ㅎㅎ

겉절이

겉절이


고추~ 작은게 맵더군요 ^^

고추

고추


고추를 찍어먹을 된장~

된장

된장


ㅋㅋ 한쪽 벽에 있는 인삼주를 보고 저희도 시켰어요 이와 같은 단지에 담아주네여

인삼주단지

인삼주단지


인삼주입니다 ^^ 향이나고 씁씁한 맛이 나요~... 그런데 인삼은 안보여요
한뿌리 넣어주시지 ㅋㅋ

인삼주

인삼주


한쪽 벽에 보니
<
댁에 계신분에게도 따뜻하게 잘 구어진 통닭을 갖다 드리세요. 식사하시는 동안 미리 주문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즉시 가져 갈 수 있도록 포장하여 드립니다.
홍가네
>
ㅎㅎ 통닭이라... 홍가네 통닭은 아직 맛을 안봐서... ^^;

통닭

통닭


벽에
<
추가반판은 셀프입니다
드실만큼만 가져가세요~
(단, 남기시면 벌금 1,000원, 벌금은 불우이웃을 돕겠습니다)
>

추가 반찬은 알아서 가져와야 하는군요~

추가반판은 셀프입니다

추가반판은 셀프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홍가네 닭매운탕(닭볶음탕/닭도리탕)이 나왔네여 ^^

닭매운탕

닭매운탕


양퍄 파 미나리 팽이버섯 떡 당근 등이 위에 깔려있네여

양퍄 파 미나리 팽이버섯 떡 당근

양퍄 파 미나리 팽이버섯 떡 당근


닭매운탕(닭볶음탕/닭도리탕)이 슬슬 끓기 시작하면서 저어줍니다

닭볶음탕

닭볶음탕


닭매운탕(닭볶음탕/닭도리탕)이 팔팔 끓네여 ^^ 사진에 김도 잡혔네여 ㅎㅎ

닭도리탕

닭도리탕


ㅎㅎ 우선 시식을 ^^ 닭이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 맛있네여

닭


이번에는 미나리와 면과 닭을 한꺼번에~ ㅋㅋ 맛있어요

미나리와 면과 닭

미나리와 면과 닭


인삼주는 어느새 다 마시고 소주를 한병 추가로 시켜서 열심히 먹고 있어요
재석이와 희덕이 둘다 고개도 안들고 열심히 먹네여 ^^

소주를 한병 추가

소주를 한병 추가


열심히 더 졸여줍니다 ^^ 그럼 매운 맛이 더욱 진해지죠~ ㅋㅋ

졸이기

졸이기


홍가네 영양센터 계산서(빌지) 입니다
ㅎㅎ 닭매운탕 대자에 소주 그리고 인삼주 이렇게 먹었네여 ^^

홍가네 영양센터 계산서

홍가네 영양센터 계산서


예전에 술마시고 속쓰리면 들려서 닭죽 먹던 기억이나서 닭죽도 시켰어요
그냥 맛보기로 하나 시켰는데 ㅎㅎ 사람이 4명이다보니 다들 그릇에 덜어서 너무 없어보이네여


닭죽

닭죽


홍가네 닭죽... 몇년전까지 술만 먹고 속이 쓰리면 종종 가서 먹던 메뉴에여 ㅎㅎ

홍가네 닭죽

홍가네 닭죽


닭죽 하나로는 어른 네명이서 당연히 모자라겠죠? ㅎㅎ
깨끗이 다 집어 먹었네여~


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

볶음밥

볶음밥


남은 양념국물에 밥을 맛있게 볶아줍니다 ^^ ㅋㅋ

밥 볶기

밥 볶기


드디더 볶음밥이 완성 되었네여 ㅎㅎ

볶음밥

볶음밥


여기서 조금 더 불에 졸이면 꼬돌꼬돌하고 맛있는 홍가네 닭매운탕 볶음밥입니다

닭매운탕 볶음밥

닭매운탕 볶음밥


오랫만에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영양을 보충하니 좋네여~
더운 여름 닭과 인삼~ ㅋㅋ 좋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