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Gourmet/한식 Korean food

(맛집) 안양 범계 아 그집 쭈꾸미볶음 / 더운 여름 입맛이 떨어질 때 매콤한 맛으로 ㅋㅋ

서귀포윤상호 2010. 8. 10. 01: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날이 너무 너무 덥네여... 날이 덥다 보니 입맛도 떨어지고요
이럴때 매콤하고 칼칼한 맛으로 입맛을 살려주는 집을 소개합니다

이 날도 안양 일본어 스터디 안일스 정모로 갔었어요~ 저희 안일스에서 몇번 갔던 집인데 가격도 괜찮구 매콤한 맛에 사람들이 요즘 종종 가게되는 집 중 한 곳 이지요~

쭈꾸미집이에여~... 가게 이름이 아 그집 쭈꾸미볶음요 봄에 쭈꾸미를 먹고와서 블로그에 올린것이 기억나네여~

2010/04/08 - [맛집 Gourmet/일식 Japanese food] - (맛집)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항 우리수산 / 푸짐하고 맛있는 쭈꾸미와 신선하고 맑은 우럭탕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범계역 2번출구에서 가운데 분수대 지나서 아크로타워쪽으로 쭈욱 올라오시다가
우측의 건물 2층에 있어요 ^^



2층 입구에요 ^^ 아 그집 쭈꾸미볶음 전문점이라고 되어 있네여~

아 그집 쭈꾸미볶음

아 그집 쭈꾸미볶음


저희 회원님들이 들어가고 있네여 ^^


아 그집 쭈꾸미볶음 가게 안에 들어가니 넓은 좌석이 맘에 드네여 ㅎㅎ 저희 말고도 사람들이 계시는 군요~


우선 메뉴판은 모르겠구~... 쭈꾸미 전문점이니 좌석에 있는 간단한 메뉴판을 참조하죠

<
주메뉴

쭈꾸미볶음(공기밥 별도) 1인분 6,000원
제육볶음(공기밥 별도) 1인분 7,000원
왕새우튀김 8마리 13,000원
왕새우튀김 4마리 7,000원
쭈꾸미홍합탕 9,900원
해물파전 10,000원
참소라초무침 13,000원
계란찜 3,000원
보리밥 / 조밥 1,000원
>

주류는 비슷한데~ 공비밥 별도입니다~... ㅎㅎ

메뉴

메뉴


뒷면에 보니

<
고품격 왕새우튀김
아 그집 만의 특별 메뉴
왕새우튀김 8마리 13,000원
왕새우튀김 4마리 7,000원
쭈꾸미홍합탕 9,900원
해물파전 10,000원
참소라초무침 13,000원
계란찜 3,000원
>

라면서 왕새우튀김을 강조하네여 ^^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군요~

왕새우튀김

왕새우튀김


쭈꾸미볶음 전문점에 왔으니 쭈꾸미를 먹어야겠죠? ㅎㅎ
쭈꾸미가 매콤해서 매운것을 못 드시는 회원분들을 위해 제육과 같이 시켰어요~

물수건~ ㅎㅎ 먼저 주시고요~

물수건

물수건


자리에 앉으니 큰 그릇에 상추와 미역냉채를 먼저 주시네여~

상추와 미역냉채

상추와 미역냉채


그리고 밑반찬들도요 ^^

밑반찬

밑반찬


상추에 쌈을 싸 먹나요? ㅎㅎ

상추

상추


된장국이 보글 보글 끓고 있었는데~ 사진에는 맛없게 나왔네여 ㅋㅋ

된장국

된장국


미역 냉국이 더운 여름 시원해 보이네여~ ㅋㅋ

미역냉국

미역냉국


미역 냉국을 개인 그릇에 덜었어요~ 얼음이 동동 떠 있네여~
개인적으로 냉국에 오이 좀 썰어 넣고
식초로만 맛을 내는 것이 아니라 마늘 좀 다져 넣어서 매콤 한 맛을 더하고 풋고추좀 얇게 썰어 올리면 칼칼한 맛이 더 할 텐데~...
그 위에 볶은 깨로 마무리 ㅎㅎ ^^;  집에서 제가 해 먹어야겠죠?

냉국

냉국


콩나물 무침이 나오고요 ^^

콩나물 무침

콩나물 무침


열무김치도 나오고요 ^^

열무김치

열무김치


무채도 나오네여 ^^

무채

무채


한쪽 벽에 보니... 아래와 같은 광고가 보이네여~... ㅎㅎ
광고에 홀렸어요~
<
오늘 파전에 동동주 어때요!!
>

오늘 파전에 동동주 어때요

오늘 파전에 동동주 어때요


동동주는 아니지만 막걸리로요 ㅋㅋ

막걸리

막걸리


서울 장수 막걸리입니다 ㅎㅎ 요즘 막걸리 매출이 늘었죠?
서울 장수 막걸리는 서울탁주제조협회에서 나오는 술이죠
예전에는 서울에서도 만들었는데 이젠 진천으로 옮겨서 서울에는 연구소만 남아있다는데~ ㅎㅎ 함 가보고 싶네여~

서울 장수 막걸리

서울 장수 막걸리


서울탁주 홈페이지 http://www.koreawine.co.kr/2010/main.php
이곳에 가면 서울장수막걸리와 막걸리의 역사등에 대해 알 수 있네여 ^^

서울탁주 홈페이지

서울탁주 홈페이지


그럼 다시 쭈꾸미로 돌아와~

본 메인 메뉴인 쭈꾸미볶음이 나왔네여 ㅋㅋ

쭈꾸미볶음

쭈꾸미볶음


딱 보기에도 붉은 색이 강한것이 매콤해 보이는군요~... ㅎㅎ 매콤한 쭈꾸미를 보니
사진을 올리면서도 군침이 다시 도네여~

쭈꾸미

쭈꾸미


쭈꾸미가 너무 맵다는 분들이 계셔서 제육볶음도 같이 시켰어요~

제육볶음

제육볶음


제육은 붉은색이 덜한 것이 그나마 덜 매워 보이네여~ ^^

제육

제육


저희 회원님들이 음식을 기다리면서 시원하게 막걸리 한모금씩 들이키고 있네여 ^^


바보천사님이 토닥여<?> 주고 계시는 군요 ^^


맞은편에도 저희 회원님들이 ㅎㅎ 많다~


드디어 기다리던 밥이 나왔네여 ^^ 밥은 쌀밥 보다는 여름에는 보리밥을 추천합니다
요즘처럼 더울때 보리밥과 녹차가 몸의 열을 낮춰 준다고 하죠?

보리밥이에여~ ㅎㅎ

보리밥

보리밥


보리밥에 쭈꾸미볶음을 올리고~

쭈꾸미볶음

쭈꾸미볶음


보리밥에 쭈꾸미볶음을 올리고 제육볶음도 올리고요 ㅎㅎ

제육볶음

제육볶음


보리밥에 쭈꾸미볶음을 올리고 제육볶음도 올린 후 다시 콩나물도 올리고
무채도 올리고~ ㅋㅋ 길다~

콩나물

콩나물


보리밥에 쭈꾸미볶음을 올리고 제육볶음도 올린 후 다시 콩나물도 올리고
무채도 올리고~ ㅋㅋ 길다~

무채

무채


그 후에 상추를 올린 후에 열심히 비벼요 ^^ ㅋㅋ

상추

상추


그럼 맛있는 쭈꾸미볶음이 됩니다 ㅋㅋ  매콤한데~ 이 더위에 입맛이 없을때 정말 좋네여~
ㅎㅎ 싹싹 다 비벼 먹었어요 ^^

빈그릇

빈그릇


한쪽에 보니 쭈꾸미에 대해 나와있네여
<
쭈꾸미의 효능
쭈꾸미는 불포화 지방산과 DHA를 함유하고 있어 담석용해, 간장의 해독기능강화,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혈압정상화, 당뇨병예방과 시력회복 및 근육의 피로회복 등에 좋은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음식으로 선호하고 있는 음식입니다.
필수아미노산이 낙지보다 풍부하며 지방도 매우 적은 편이어서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

만병 통치약이네여 ㅠㅠ 몸에 좋다는군요

쭈꾸미의 효능

쭈꾸미의 효능


한쪽 벽에 메뉴가 사진과 같이 나와있네여~ ㅎㅎ

메뉴

메뉴


식사를 마치고 나니 시원하게 수박을 내 주시네여 ^^
더운데 정말 달고~ 시원하더군요
쭈꾸미가 매워서 더 달게 느껴졌나? ㅎㅎ

수박

수박


유카님이 수박을 들고 한 컷 ^^

유카

유카


오타쿠님이 수박을 들고 수박 모델 한 컷 ㅋㅋ

오타쿠

오타쿠


덥구 땀나고 입맛이 떨어질때 매콤한 쭈꾸미 좋아요 ^^